집에 수영장이 있다?! 세상에 이런집이!!!! [예씨 yessii]

2021. 02. 20.
166 388 조회수

#애견펜션 #여행
예씨 멤버십 가입▼
koworld.info/tools/VyMrl0N9SMwqaa2OHcJOkAjoin
예씨 구독 ▶ goo.gl/t0cwlU
예씨 공식 카페 ▶ goo.gl/ideLGN
예자매 인스타그램 ▶ goo.gl/P5fZHR
여러분 오늘은 가족이 된 짜장이와
함께 떠난 애견 펜션 여행 영상입니다!
마당있는 2층집에서 행복한 짜장이..
다음 이사 목표는 이런집입니다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해주세요 ♥
==
예씨 자주 묻는 질문 (Q&A)
1. 무슨 사이에요? 누가 언니에요?
- 저희는 세살 차이 나는 친자매입니다!
리니가 언니 지니가 동생입니다 :D
2. SNS랑 이메일 알려주세요!
- 인스타그램 : yessii__11
이메일 : 9093yessii@gmail.com
3. 선물 받으시나요? 어디로 보내요?
- 앞으로 선물 받지 않습니다! 마음만 감사히 받겠습니다♥

댓글
  • 짜장이 입양후 첫 여행!🐕💕 밖에서 뛰노는걸 좋아하는 짜장이에게 마당있는 애견펜션은 너무 좋았어요! 엉덩이 씰룩거리며 하루종일 노는 짜장이 보니까 저희도 좋더라구용🥰 이래서 강아지 데리고 자주 놀러다니나봐용~~ 틈틈히 짜장이랑 좋은거 많이해야겠오용❤️ 저런 집에 살고싶다~~~✨

    예씨 yessii예씨 yessii15 일 전
    • 항상 행복하세요

      Sukkyeong KimSukkyeong Kim일 전
    • 대체 도대체 그좋은 곳은 어디인가요,

      임재일임재일12 일 전
    • 저는....작년8윌달에..펜션사기 당했어요.. 비싼돈주고 가서 엄청 설렜는데🥰현실은😭😡😰😲😱 ㅠㅠㅠㅠ사진이랑ㅜㅜ너뭌달라ㅜㅜㅜㅜㅜ 다신 거기 안가요!그리고 가는길은 완전 나무대가리밖에...🍃😡진짜 짜증나습니다 에휴💨🤦‍♀️

      임재일임재일12 일 전
    • 하~가고싶다

      박은혜박은혜13 일 전
    • 저두여~|

      다나다나13 일 전
  • 예씨님들! 넘넘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달님 브이로그달님 브이로그15 시간 전
  • 11:33 토끼......?

    김청복김청복일 전
  • 짜장이진짜많이컸다.

    찌부tv찌부tv2 일 전
  • 오메”””””ㅏ장이 많이 크네

    별빛별빛2 일 전
  • 거기어디에요?

    이금이이금이4 일 전
  • 짜장이 멋있어요~^^!!

    고양이덕후고양이덕후7 일 전
  • 4:12~4:21짜장이 넘귀염...

    임혜정임혜정8 일 전
  • 짜장이 갖고싶다

    몰라몰라8 일 전
  • 동영상 클릭 했은데 급 ''여러분! 방가!방가!''해서 깜놀ㅋ

    김민아김민아9 일 전
  • 1:42 ..?밖에 기린ㅋㅋㅋㅋ...?

    지은지은9 일 전
  •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첨엨 지니님은 왜 짜장이를 먹고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유양유유양9 일 전
  • 커여워ㅠㅠ

    전병수전병수9 일 전
  • 나도가고싶당ㅜㅜ

    박세진박세진9 일 전
  • 강아지침데귀여워ㅠㅠ

    이혜옥이혜옥9 일 전
  • 짜장이귀여워ㅠㅠㅠㅠㅠㅠ

    이혜옥이혜옥9 일 전
  • 짜장이 좋겠네~ 이렇게 좋은 언니 오빠 만나서 짜장이는 진짜 주인 잘 만난거 같아요.

    푸딩푸딩10 일 전
  • 언니들 오늘도 이뻐요..’!!!!!!❤️❤️❤️❤️

    승희승희10 일 전
  • 애견팬션 어디나요?ㅠㅠ 저희 강아지라도 거기서 놀고 싶은데

    영이쓰영이쓰10 일 전
  • 헐...짜장이 왤켈 컸어?

    남아연남아연10 일 전
  • 제가 예씨 영상을 본지 얼마 안됬는데 짜장이 입양한건가요?아님 임시보호인가용????

    김은희김은희10 일 전
  • 언니~! 거기 60만원하던걸루알고있능뎀... 저두 거기 가썼서용!!

    뷔셀_태쁨이뷔셀_태쁨이10 일 전
  • 짜장너무귀여운거아니야ㅋㅋㅋㅋㅋㅋ물🐕🧜🏼‍♀️🧜🏼‍♀️예씨들ㅋㅋㅋㅋㅋㅋ

    jihoon kimjihoon kim10 일 전
  • 여기펜션 이름좀

    집솜이네집솜이네10 일 전
  • 저도 저희 강아지랑 같이 놀러 가고 싶은데.. 영상에 나온 애견펜션 이름 좀 알려주세요..

    블비블비11 일 전
  • 넘 좋겠어엽 저 강아지 키우는데 그렀데 한번도 그런데 못가봤어엽

    세아튜브세아튜브11 일 전
  • 짜장이 귀여워요.

    향기향기11 일 전
  • 짜장이 뛰어 올때 너무 귀여워요

    김가경김가경11 일 전
  • 강아지가귀여워용😍😍

    처음해봄지연유트브처음해봄지연유트브12 일 전
  • 너무나 귀여워 짜장이~~~~~~❤❤

    혜연혜연12 일 전
  • 간짜장 생각나네 오늘 엄마한테 간짜장 시켜달라고 해야겠다 엇 달라 하니깐 잇지에 달라달라 생각나네

    Yu-bin유빈공쥬Yu-bin유빈공쥬12 일 전
  • 우왕 사랑해요

    한송희한송희12 일 전
  • 두분이 행복해 보여서 보기 좋아요..

    보른보른12 일 전
  • 우와대박부럽 😍

    soojeong Kimmsoojeong Kimm12 일 전
  • yess¡¡☜이거 i아님

    서지안서지안12 일 전
  • 예씨언니들 그케 짜장이아껴서 짜장이 할아버지나 할머니되서 죽으면 울고 난리나겠다.....감자 입양보낼때두 울구 ㅠㅠ

    수아수니_tv수아수니_tv12 일 전
  • 예씨언니(?)들 미니어쳐다꾸해주세요 쪼꼬미책 만들어서 거기다가 다꾸해요!

    짜장에는무막이짜장에는무막이12 일 전
  • 짜장이 입양축하드려요ㅜㅜ드디어 짜장이를ㅠㅠ❤❤😍 언니항상응원할게요! 코로나 조심하세요!나두 크면 강아지 입양해야게따>

    초링Channel_YouTube【70명 목표!】초링Channel_YouTube【70명 목표!】12 일 전
  • ??? 예씨 영상 엄청 오랜만에 보는데 변한 게 없네

    돌체돌체12 일 전
  • 감자....

    망고베리망고베리13 일 전
  • 저도 이층주택에 마당도있는데 우리집이랑 너무 차이나는데요!!! 한마디로 너무 좋네요^^

    김현태김현태13 일 전
  • 10:36 짜장이 너무 건방진 표정같아요

    황윤서황윤서13 일 전
  • 예씨님 여기 어디에요??? 알려주세요~~~제발요~~~~ 저희 강아지랑 가고싶어어요

    Choi AllanChoi Allan13 일 전
  • 감자어다났어!!!!!!

    주황 단무지주황 단무지13 일 전
  • 완전 귀여워용

    토끼당근 TV토끼당근 TV13 일 전
  • 오늘 처음으로 봐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구독과 좋아요 눌르고 가영!!😃😂❤️

    김은지김은지13 일 전
  • 짜짱이는 멀미안심해요?

    이현빈이현빈13 일 전
  • 오늘은 쪽 리니 쪽 지니 왜 안하세요????

    탑스칼프탑스칼프13 일 전
  • 언니 들예뻐용 사랑해용😍😍😍

    진당구리진당구리13 일 전
  • 언니들 늦어서 미안해요ㅠㅠ 알림을 꺼버려서ㅠㅠㅠ

    김도윤김도윤13 일 전
  • YESSII♡LOVE

    박은혜박은혜13 일 전
  • 악 ㅋㅋㅋ저이거 (어제)몇달전에올린줄....

    정미리정미리13 일 전
  • 안녕하세요 예씨자매를 즐겨보고있는 학생입니다. 제가 고민끝에 강아지를입양할려고하는데요. 유기견을입양하려고합니다. 왜냐하면 아픈애들을 인⭐를 보는데 딱한애들이 추천에많이뜨더라고요. 그래서혹시 유기견어디서 입양할수있나요? 그

    김서연김서연13 일 전
  • 예씨님!~ 세상에서 제일 맵다는 염라대왕라면 리뷰 해주세요!!

    하정이네하정이네13 일 전
  • 짜장이 진심 졸귀

    이채민이채민13 일 전
  • 예씨님 왜 요즘 한입만 안하세요? 보고싶은뎁..ㅠㅠㅠ

    윤아름윤아름13 일 전
  • 나도 강아지 키우고 싶다...

    아이동화아이동화13 일 전
  • 짜장이 눈이 초롱하네요 기여워~

    유은지유은지13 일 전
  • 예씨님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입니다 예시님들도 20대30대 이시니까 왁싱을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황명주황명주13 일 전
  • 혹시 여기가 어디인지알려주실 수 있은까요? 저희 강아지랑 같이 가고싶어요

    로라로라13 일 전
  • 와 펜션 좋다..

    수민수민13 일 전
  • 짜장이 완죤 귀엽당 ㅠㅠ

    옥혜영옥혜영13 일 전
  • 와~! 너무 좋아보여요~♥

    박지영박지영13 일 전
  • 저도 경기도 화성에 있는 호텔에놀러 가는데 호텔말고 저기 가고싶ㄷ.. 근데 전 강아지가 무섭고 고양이는 가족 모두(저포함) 고양이 알러지가 있어여 ㅜㅜ

    김인혜김인혜13 일 전
  • 짜장이 카와이

    박태준박태준13 일 전
  • 지니언니는 예쁘고 리니언니는 귀엽고 냠뽀기오빠는 멋있어여!

    청포도청포도13 일 전
  • 짜장이 많이컷넹~~~

    Colagom hamColagom ham13 일 전
  • 리니 울어는데 ㅋㅋㅋㅋㅎ

    THI NGUYET DINHTHI NGUYET DINH13 일 전
  • 퉝어양

    샤이나샤이나13 일 전
  • 예씨님 사랑해용♥♥♥♥늦게 봐서죄송해요♥

    김성애김성애13 일 전
  • 언니들 오늘도 너무 예뻐요ㅠㅠ❤💛💚💙💜 그리고 짜장이도 넘 귀여워ㅜㅠㅠ🐕 글구 언니들 사랑해여!! 언니들 영상 보니까 갑자기 여행가고 싶어요ㅠㅠㅠ 근데 언니들 너무 부러ㅇ..

    햄찌햄찌13 일 전
  • 짜장이 부럽다 예씨언니들 사랑도 듬북받고.. 예씨언니들,짜장이,냠뽁님 힘내세용!!

    수련퀸수련퀸13 일 전
  • 짜장이 많이 컸다

    이루 day이루 day13 일 전
  • 짜장이가 엄청 컸네요

    O JO J13 일 전
  • 예씨 언니 부럽당~~

    이선진이선진13 일 전
  • 옐언니님 시청한당

    남채인남채인14 일 전
  • 수영장에 대한 예기 xxㅋㅋ

    하늘백호하늘백호14 일 전
  • 언니 오랜만에 선생님 몰래 하는 컨테츠해주세요

    조아영조아영14 일 전
  • 리니님 많이 이뻐지셨네요

    흔들어자꾸 흔들어흔들어자꾸 흔들어14 일 전
  • 짜장이너~무귀여워요😄

    정돈재정돈재14 일 전
  • 너무부럽습니당>.< 짜장이 행복했닝🖤

    해미까미푸들자매해미까미푸들자매14 일 전
  • 모야 모야~ㅋㅋ '구해쥬 홈즈' 에요?ㅋㅋ 이집 제가 살게요!

    최윤하최윤하14 일 전
    • 아닌가? 7:26 백종원의 골목 식당 인가?!

      최윤하최윤하14 일 전
  • 짜장이랑 옛날에 헤어지지않았어요.?????????

    전신영전신영14 일 전
  • 할머니 집 가서 못 밨지만 집에와서 보니까 재밌고 짜장이도커서 리니 언니만해서 깜짝 놀랐어요!!ㅎㅎㅎ화요일 날 꼭 볼께욥!!!!!!!!!

    Sangkwon ParkSangkwon Park14 일 전
  • 우리 (시바견:보리,콩이)도 요쪽에 데리고가서 놀고싶다 그리고 짜장이 종이 뭐예요?????

    인천e음24번이인천e음24번이14 일 전
  • 예씨님!!짜장이 입양갔으니까 발도장 찍기 해주세여...글고 감자:우유껌,단호박껌 만두:김치&수육 짜장:??? ㅎㅎ기대할게영

    보름이.보름이.14 일 전
  • 예씨언니들 혹시나 해서 말해드리는데욤 저..자동드라이기(?)같은거 있잖아요 그게 귀가 접혀있다고 해야하나?그런 강아지들은 귀가 제대로 안말려서 다시 한번 귀만 드라이기로 말려줘야 해요 근데 짜장이는 귀가 그렇게 생기지 않아서 굳이 해줄필요는 없을것같아요 혹시나 해서 말씀드립니다!

    {빗톨이}아미{빗톨이}아미14 일 전
  • 혹시 썸네일 바뀌었나요? 처음엔 저휘 이사갑니다. 라고 되어있었던걸류 아는데 지금은 바뀐듯 하네요.😃😃

    겨란_겨란_14 일 전
  • 언니들도 이뽀~~~그리구 짜장이 너무 사랑스럽당~~~^^

    튤리비튤리비14 일 전
  • 레인보우 젤리 개봉해주세요!

    S.young HongS.young Hong14 일 전
  • 예씨님덜 요즘 다꾸 안하나요...(&-&)ㅠㅠ예씨 선생님덜에 영상을 보고 다꾸를 했었는데...예씨 선생님덜에 다꾸영상 보고싶슴다ㅠㅠ언니덜 영상 보며 다꾸하고싶어요.....언니덜에 새 다꾸영상 보며 다꾸할 그날까지 존버 타겠슴다...............................!

    꼬꼬르꼬꼬꼬르꼬14 일 전
  • 짜장이 멀미 하는것 깉네요ㅠㅠㅠ

    하하하하하하14 일 전
  • 예씨님이간 애견팬션 일주일전에 갔다왔어요

    시윤티비시윤티비14 일 전
  • 지니 너무좋고 리니도 좋아요

    정성현정성현14 일 전
  • 4:56 짜장아 언니 이거 사고 싶단 말이야 잘 좀 해봐 제발

    웰시웰시14 일 전
  • 드라이룸에서 시원한 바람이나와서 강아지가 가만이 있드라구요 따뜻 인줄 알았는데 시원 이였어요ㅋ

    DamiDaDDamiDaD14 일 전
  • 1~↑일↑↑저어전

    랭본랭본14 일 전
  • 꿀잼ㅋㅋㅋㅋ

    행운클로버행운클로버14 일 전
  • 저두 7년된 강아지 한마리 키우고 있는데 최근에 좀 많이아파서 추억좀 남기고싶어 그러는데 혹시 펜션 어디인지 정보좀 알수 있을까요? 여러 애견펜션을 봤지만 이곳만큼 좋은곳을 못 봐서요

    율리안나율리안나14 일 전
  • 다음생엔 짜장이로 태어나야지.....

    퓨즈눈혜퓨즈눈혜1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