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속마음] 당신이 상대방에게 어떤 존재인지 알려드릴게요

2021. 01. 10.
54 889 조회수

안녕하세요 여러분 타로맨틱입니다🥰
오늘 타로카드 해석 주제는 당신이 상대방에게 어떤 존재인지 알려드릴게요 라는 내용으로 제너럴 리딩을 준비했습니다.

개인 상담에 대한 문의는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오픈톡 아니예요😊)
“타로맨틱”을 검색 해주시거나
아래 링크로 오셔서 말 걸어 주시면 됩니다.
pf.kakao.com/_ayUxgxb
상담 중에는 집중하느라 바로 답변 못 드리는 경우가 있어요~ 그럴 땐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상담이 끝난 후 바로 답변 드릴게요🥰


제 리딩 재미있게 보셨다면
복채로 ❤️구독과 좋아요, 알람 설정❤️ 꼭 눌러주세요🥰
1번분.2:15
2번분.13:31
3번분.23:44
4번분.33:59
5번분.44:17
우리 구독자 가족님들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댓글
  • 안녕하세요 타로맨틱입니다 💕 제 리딩 재미있게 보셨다면 복채로 ❤️구독과 좋아요, 알람 설정❤️ 꼭 눌러주세요🥰 1번분.2:15 2번분.13:31 3번분.23:44 4번분.33:59 5번분.44:17 우리 구독자 가족님들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타로맨틱타로맨틱5 일 전
    • 5번인데 지금다시만나서결혼해서 잘살고있어요 ㅋㅋ결혼할지4개월됬네요

      변수림변수림3 일 전
    • 4

      저루밍저루밍4 일 전
    • 우와 대박 내마음을 어케알았을까요!! 감사합니다 2번

      수건말이와메니큐어수건말이와메니큐어4 일 전
    • 4 소름 👍🏻👍🏻👍🏻👍🏻👍🏻🔮🧧🧧🧧🧧🧧🧧🧧🧧

      ଘ언더니ღଘ언더니ღ5 일 전
    • 3🎈

      LEE Dong YeonLEE Dong Yeon5 일 전
  • 3번

    violet songviolet song14 시간 전
  • 1번 리딩 감사합니다.

    김말숙김말숙16 시간 전
  • 3 ㅇㅅㅇ 4 ㅂㅁㅇ

    캐시부자캐시부자17 시간 전
  • 5번 리딩 너무 맞아요 예기치 않은 환경때문에 헤어졌었는데 6년 뒤에 다시 만났어요 그리고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되었어요

    김비주김비주23 시간 전
  • 3번!!

    쪼르뚜쪼르뚜일 전
  • 고맙습니다.

    김윤정김윤정일 전
  • 5

    이희정이희정일 전
  • 5번. 상대방 마음이 절절함. 그런 절절함에 비해 관계가 어떤 상황이냐면 1) 이미과거에한번 뒤돌았던 경험이있지만 지금 다시한번 만나고있거나 2) 혹은 서로계속 그리워하고있음. 둘다 마음이없어서 헤어진게아님. 맘은 그대로지만 이념적. 현실적 부분이 따라주지않아서 뒤돌아섰던 과거가있음 쉽게끝날인연이아니고 서로 잊지못하는모습 결국엔 다시 마음이살아나서 서로 연락을 하거나 서로 그리워하는 모습이 보임 재회의 가능성이 충분한 관계. 둘다 예전에 있었던 마음.과거의 추억.그리워하는 모습이 보임. 과거에는 아팠으나 지금은 좋은 모습. 추가 카드-상대방에게 5번분은 내 연인임. 계속 내맘에있고 내가 지켜주고싶은 사람. 분명 사랑을 했고 마음을 나눴지만 어쩔수없이 뒤돌아섰던 과거. 상대방은 그 순간부터 한번도 5번분을 진짜로 놓은 적이 없음. 맘에 계속 두고있었음. 그러나 성격 차이가 크고 환경적 상황때문에 어쩔수없이 뒤돌아섬. 성격때문이었다면 이제 수용할 수 있는 맘이생겼고 환경적인 것 때문이었다면 그런 요소들이 풀렸음. 뒤돌아서가는 과정 중에 배운것이많음. 예전엔 이해하지 못했던걸 이제 이해하게 됐고 든든한 울타리가 되주고 싶다는 마음을 가짐. 상대방이 하는일이 좀 풀리기도 했고 그의 마음도 새롭게 긍정적으로 피어나고 있음. 상대방보다는 5번분이 조금더 성숙하기때문에 상대방을 케어해줘도 자기주장만 밀고나갔던 갈등이 있었는데 이제는 그럴일이 없음. 성숙해졌기 때문에 그렇기에 다시시작하고 싶다는 마음. 상대에게 5번은 없어서는 안될존재고 상대도 자신감이 많이 생겼기에 이제는 진짜 잘할수있다고 말함. 그는 5번에게 자신에 대한 마음이 남아있길 바람. 많이 그리워하고있음. 자기가 다가가면 재회할수있는 사이가 되길 원함.

    ᄏᄏᄏᄏᄏᄏᄏᄏ일 전
  • 1번 감사합니다 🙏 💕

    정혜숙정혜숙일 전
  • 1,5번 뽑았어요(요약x) 연인은 아니였고 썸이라고 하기에도 애매한 그런 상황에서 연락하고 재미있었고 제가 마음이 많이 열린상황이였는데 지금은 사이가 많이 틀어졌어요 그냥 편안사이하자는데 저도 그럴생각 있고 간간히 연락하다가 지금은 연락 없는데 그냥 흘려보낼까봐요 타로맨틱님 다른타로보면서 그 사람 생각하면서 카드 뽑으면서 보면 걔도 내생각하고있는걸까 하는 생각도 들고 절절하다고 나오긴하는데 후... 너무힘드네요 ㅜㅜㅜㅜ 그냥 흘러가는 인연이면 흘려보내려고요...

    할리할리할리할리2 일 전
  • 4번 나도모르게 철벽친지 오래야,, ㅠㅠ

    yeon _yeon _2 일 전
  • 3번.. ㅠㅠ

    별쏟아지는별쏟아지는2 일 전
  • 2번 타로맨틱님 리딩은 너무 잘맞아요ㅠㅠ

    곰곰곰곰2 일 전
  • 3 ㅅㅅㅈ

    윤윤블리윤윤블리2 일 전
  • 2번!회피형+회피형=무한의 철벽과 안타까운 눈빛의 향연..ㅋㅋㅋㅋㅋ 답답하네요 제자신도🤯

    감자당근감자당근2 일 전
  • 늦었지만,,, 4번 리딩 감사합니다!!

    ღ김석진ღ김석진2 일 전
  • 1번

    Gg HGg H2 일 전
  • 오번 리딩 감사합니다🤎

    July jJuly j2 일 전
  • 5번 우식이

    권주희권주희3 일 전
  • 5번 감사합니다!! 첫 느낌은 2번이였어도 5번이 더 끌려서 5번 먼저보고 2번 봤어요. 둘다 너무 좋아요 ㅎㅎㅎ

    Soo LeeSoo Lee3 일 전
  • 2021.1.13. 5 ♥️♥️♥️♥️♥️

    rara angelrara angel3 일 전
  • 2 /

    S뷰리S뷰리3 일 전
  •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려요! 상대가 저와 이별하고 다른 사람과 연애하다 이별한 상태인데 제가 카드를 뽑으면 상대가 과거의 사람을 그리워 한다거나 생각한다는 결과가 나오는데 이건 저와 다른 사람 중에 누구에 해당하는건가요?

    hy Pkhy Pk3 일 전
  • 2 답답하시죠? 내가쟁취한다 내가리드하고 루트짜서 상대방은 넘어온다 웨딩카드 결혼까지가능하다

    이현이현3 일 전
  • 3. 잘봤습니다

    탬바람이분다탬바람이분다3 일 전
  • 2,3

    찐츄찐츄3 일 전
  • 4번 감사합니다

    바닐라슈페너바닐라슈페너3 일 전
  • 5번. 진심담아 감사드려요 리딩대로 이루어지길 간절히 바랍니다 🐉🙏💙🙏🐉

    박현주박현주3 일 전
  • 4

    므미므미3 일 전
  • 리딩 감사합니다!

    윤현윤현3 일 전
  • 3..미쳤다...

    사니사니3 일 전
  • 이건 남녀 관계로만 보는건가요?

    브루클린브루클린3 일 전
  • 4번 리딩 감사합니다

    라쿤라쿤3 일 전
  • 3 > 1 고마워요 🤍

    공백공백3 일 전
  • 5번 완전 정답이었어요~ 지금 딱 그렇게됫어요~♡

    박경은박경은3 일 전
  • 3

    장주연장주연4 일 전
  • 4 너무 신기하다...

    김벳시김벳시4 일 전
  • 3

    god복함god복함4 일 전
  • 3.4

    쿨만용쿨만용4 일 전
  • 44

    이혜진이혜진4 일 전
  • 23 감사합니다ㅠ

    숭늉숭늉4 일 전
  • 1번이요! 현실적인 문제때문에 불편하고 스트레스 많이받아요 ㅠㅠ 안그래도 경계많은데 이런 스트레스때문에 더 방어적이게 되는것도 있어요.. 하지만 말그대로 진짜 왠만하면 좀 고쳐가면서 안고가려는것두 맞네욥 ㅜㅜ 어려워유..

    윙윙윙윙4 일 전
  • 1,3번

    장희선장희선4 일 전
  • 1 상대가 이 말을 먼저 하겠다. "나 원래 그런 사람 아닌데 너는 되게 특별해." 둘중엔 상대가 먼저 호감을 가졌다. 상대 성향 자체가 워낙 따듯 하고 공감대 형성도 잘하고 감정 교류를 잘하고 얘기도 잘 들어주고 좋은 얘기도 잘하는. 단순히 행동만 하는게 아니라 감정적으로 따듯하게 해줄 줄 안다. 고민 있으면 이 사람에게 괜히 얘기하면 속이 후련해지는. 근데 여러분이 약간 선을 긋는 모습. 상대는 감정이 풍부하다면 여러분은 현실적이고 이성적인 생각을 많이 하는 분. 마음의 상처가 있어서 아무나 함부로 다가오지 말라는 모습. 상대가 속앓이 했다. 현재 둘의 관계의 이런 저런 문제들이 완전히 풀린 건 아니다. 특히 여러분은 마음도 그렇지만 현실적 문제나 금전이나 커리어 적 으로 문제가 있어서. 그러나 그걸 안고서라도 어떻게든 관계를 유지하고 앞으로 나아가려고 노력하는 모습. 여러분은 사람을 쉽게 안믿는다. 둘의 성향이 다르다는 걸 서로 앎. "내가 원래 그런 사람이 아닌데 너는 나에게 정말 선악과 같은 존재야. 너무나도 끌리는 유혹적이고 매혹적인 존재야" 이 사람도 원래 그런 사람 아니고 사실 되게 현실적인 사람이다. 행동력 좀 부족하고 자기것 되 게 챙기는 사람이다. 여러분은 속수무책으로 끌리는 중독적인 존재 라함. 상대는 여러분 때문에 되게 고민 많이 했다함. 자다가도 혹은 자기전 '내가 갑자기 왜 이럴까.. 예전 같으면 내게 선 긋는 사람 이면 나도 내 현실 챙긴다고 이렇게 까지 좋아하지 않았을 텐데, 왜 이렇게 이 사림이 좋을까?' 이 감정들이 너무 갑작 스러워서 자신도 혼란이 왔다. 자기 마음속에 너무 훅 오니까 '안돼 안돼' 밀어내려 하지만 너무 달콤해서 자기도 모르게 홀리게 되는. 자신도 너무 당황 스럽고 어이가 없다함. 밀어내려 해도 안 밀리는 존재. 본능적으로 너무 좋음. 이 사람은 원래 현실적이라 손해 안보는 사람. 근데 여러분이 원한다면 뭐든지 다 갖다 받칠 수 있을 것 같다함 '내가 진짜 미쳤나봐 왜 이러지?' 함. 여러분의 어디가 어디가 좋아서 가 아니라, 여러분이 진짜 한 순간에 갑자기 천지가 개벽하듯 자기 마음 속에 훅 들어 왔다. 상대가 그 전에 살아왔던 삶이나 행동 패턴들을 다 무너트려 여러분만 보게 만들었다 함. 이 사람 되게 진심이다. '너만 보이고 너만 생각나고 너한테 다 해주고 싶다' 자신도 너무 빠르면 안된다 고 생각해서 밀어내 봤지만 본인도 당황 하고 혼란 스러움. 근데 여러분이 자신을 많이 밀어낸다고 생각함. 겉보기엔 딱딱해 보이는데 여러분이 어떤 것에 상처를 많이 받았고 속이 너무 여 리다고 생각. 그런 부분을 좀 이겨 내고 자신을 덜 밀어내고 받아주길 바람. 나와 새롭게 시작하고 싶어함. 여러분은 아직 혼자 있고 싶어하고 동굴에 들어간 시기. 상대는 자신이 여러분 에겐 뭐든지 YES, '이 사람과는 뭘 해도 가능하고 행복ㅎㅏ 것 같은 존재'이길 바람. 여러분도 상대가 너무 당당해서 당황 했을 것. 나는 혼자 있어야 할 시기이고 처지 인 것 같아 회피중 인데 '상대가 왜 이렇게 당당하게 다가올까' 생각. 상대 마음이 너무 절절 해서 여러분 마음 치유하길 원한다면 이 사람 통해 치유해 보는 것도 좋겠다.

    공제니공제니4 일 전
  • 4번 감사합니다

    나한테취하네나한테취하네4 일 전
  • 4번 감사합니다 철벽 ....ㅋㅋㅋㅋ🤗🤗

    김다움김다움4 일 전
  • 4

    dean Moondean Moon4 일 전
  • 맨틱님,넘~ 귀여우신것 같아요^^... 리딩 항상 잘 듣고있습니다^^ 수고하세요^^

    김영김영4 일 전
  • 너무 잘 맞아 보면서 깔깔 웃었네욬ㅋㅋ

    Hye Seon KangHye Seon Kang4 일 전
  • 34

    최종원최종원4 일 전
  • 2번 첫마디부터 소릉

    묘진묘진4 일 전
  • 1번 정말 정확해요..매번 하는 말이 "나 원래 이런 스타일 아닌데 너한테는 왜 이러는 지 모르겠다" 소름 ㄷㄷ 저돌적으로 다가온 것도 맞고 지금은 어쨌든 단절된 상태네요..다시 이어지면 좋겠지만 그럴 수 있을 지 ,, 리딩 감사합니다😂💙

    나나츄나나츄4 일 전
  • 2번 5번 같아요..

    최수환최수환4 일 전
  • 2

    장주연장주연4 일 전
  • 2021.1.11. 4번...

    SilverBell K.SilverBell K.4 일 전
  • 궁금한 점이 있는데..타로의 결과가 반대로 나오는 경우가 있나요?...타로맨틱님이 지칭하는 여러분이 상대방 상황이고 상대방이 제 상황인 느낌인데...이런 경우가 있나요?..

    george kimgeorge kim4 일 전
  • 222

    박복딩박복딩4 일 전
  • 4

    이청샘이청샘4 일 전
  • 5

    JJ 1JJ 14 일 전
  • 13

    1nnn51nnn54 일 전
  • ⭐️1

    서현이서현이4 일 전
  • 2번❤️ 상대방 성향도 똑같도 지금 상황이랑 똑같아서 놀랐어요. 리딩대로 되길❤️

    qwert dlqwert dl4 일 전
  • 5번♥️ 감사합니다🙇‍♀️

    빛날빈빛날빈4 일 전
  • 2번뽑았어요~~ 정확해요 ㅎ♡

    박미현박미현4 일 전
  • 3

    또지니지니또지니지니4 일 전
  • 4

    ho enyho eny4 일 전
  • 2❤❤😍❤❤ 감사합니당😍 거의 비슷하네여ㅋㅋㅋ 결혼ㄱㄱㄱㄱ

    채희채희4 일 전
  • 1번 상황도 맞고 진짜 맞네요...;남친이 맨날 하는 얘기인데...

    윤윤윤윤4 일 전
  • 타로 후기 카페 에브리포춘에서 추천받아왔어요 💕 3번 🙏🙏 리딩 잘맞는거같네요ㅜㅜ

    이민재이민재4 일 전
  • 1번 에궁? ㅜ 이번에는 아닌가바요ㅜㅜ

    Y제히Y제히4 일 전
  • 1/11 . . . . . 1번...! 서브 2번. 리딩 감사합니다!

    별나비별나비4 일 전
  • 5💞💕💓

    J.H.J.H.4 일 전
  • 2 번 상대가 나같음ㅋㅋㅋ

    하루하루하루하루4 일 전
  • 5....... 잡을때마다..밀어내고..그러다 우리관계를 떠나 다른일로 통화할일이 있어 했는대..넘나 태연하고..아예 남대하듯이 말하고..진짜 아무감정 없어보이는 말투.. 진심 정떨어지고 나만 이러고 있나..힘드나..이런생각에 더 괴롭고..ㅠ 참..제맘 정리해야겠어요ㅠ 리딩대로 된다면 좋겠지만..그럴거같은 확신ㅇㅣ 전혀 들지않는 이사람ㅠ 만약에라도 리딩처럼 된다면 글 남기로 올게용♡

    밍츄르밍츄르4 일 전
  • 3번 좋은리딩만 말이 씨가 되어 일이 흘러간다 무조건 ! :) 확언 확언 ❣

    여름여름4 일 전
  • 2번🙏🏻 타로맨틱은 진짜 신기해요..

    Stella KimStella Kim4 일 전
  • 4 연락 자주 안하는 어색한 사이에다가 일때문에 바쁜 친구라 연락하기 꺼려졌는데 같은 맘이라면 연락 용기내서 해볼까봐요 😃

    봄인가봄봄인가봄4 일 전
  • 1번 복채🧧

    냥냥이냥냥이4 일 전
  • 2번 역쉬 타로맨틱 답답해서 피 토할지경 암튼 디테일이 놀라와요

    김타니아김타니아5 일 전
  • 3번 🙏 너무 잘 맞아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당

    _ HN_ HN5 일 전
  • 1번선택ㆍ도움되었습니다♡♡♡ 해해 복 많이 받으세요~~♡🐮💐

    jinkyung kwonjinkyung kwon5 일 전
  • 3번이요! 리딩 감사합니다 ㅜㅜ 직장 사람 맞아요!!

    로젤로젤5 일 전
  • 5,1

    찬란한별K찬란한별K5 일 전
  • 1번 1/11 넌누구냐 있으면 대답을해라

    히히히히5 일 전
  • 55555

    문지유문지유5 일 전
  • 4번감사합니다

    nayoon lifenayoon life5 일 전
  • 5💕

    비공개비공개5 일 전
  • 4,2

    BAEK KEADBAEK KEAD5 일 전
  • 5번 리딩 감사합니다

    돌려줘방학돌려줘방학5 일 전
  • koworld.info/club/nM-ofa63u4Cwoog/bidio.html

    시선생의 시편지시선생의 시편지5 일 전
  • 5번

    ha지니ha지니5 일 전
  • 1/11 3번🙏🏻

    하바나나하바나나5 일 전
  • 210111_4. ㄱㅅㅎ♡

    ChloeChloe5 일 전
  • 2번입니다 딱 떨어지는 ..

    여6367여63675 일 전
  • 5번

    Jasmine S2Jasmine S25 일 전
  • 2번 리딩 감사합니다! 5번이랑 고민했었는데 역시 5번도 맞네요~

    blackyh17blackyh175 일 전
  • 2, 4

    NariNari5 일 전
  • 5

    ᄋᄋᄋᄋ5 일 전
  • 4.2

    해다해다5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