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피식대학(Psick University) 본캐 소환🤣 김민수, 김해준, 정재형, 이용주 보는 라디오 | 두시탈출 컬투쇼 | 210215

2021. 02. 14.
272 588 조회수

요즘 가장 핫한 유튜브 채널인 '피식대학'🎓 여러 부캐들과 함께 본캐들 소환🙏
개그맨 선배 김태균, 문세윤과 함께해서 더욱 훈훈하고 즐거웠던 시간😊
툭치면 개그가 쏟아지는 개그 자판기같은 김민수, 김해준, 정재형, 이용주 보는 라디오 공개!
(※ 라디오 광고는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었습니다)
#피식대학 #김민수 #김해준​ #정재형 #이용주 #컬투쇼​ #두시탈출컬투쇼​
SBS 파워FM 107.7MHz
매일 낮 2시~4시 두시탈출 컬투쇼
*2021년 2월 15일* 방송중

댓글
  • 쮸니오빠~ᆢ준며들었어요.우리겨론해요~❤💋💕👍🙏🕯

    대운대박초대박대운대박초대박8 시간 전
  • 김해준 웃는거 애기처럼 웃고 그와중에 어깨는 태평양처럼 넓고 목소리도 좋고 ,, 당신 때문에 현생불가야,,😭💖

    윤은희윤은희8 시간 전
  • 큰딸이 피식대학 보라고 하네요ᆢ정형 와과 의사입니다

    문보리맘문보리맘11 시간 전
    • 문보리맘문보리맘11 시간 전
  • 체중씨

    이야옹이야옹22 시간 전
  • 임플란트씨 손이 왜 그렇게 예쁘세요 역시 화목한 집안에서 험한 거라곤 모르고 자라왔나보네여 피아노 잘 치시죠?

    김물김물일 전
  • 빨간져지입은분 비니벗고 멀쩡하게 입고있으니까 어색해.. 동일인물아닌줄알앗어요ㅎ와우..

    오늘의해님오늘의해님일 전
  • 뭔데..왜..잘생겼는데..잘생기지말라고....

    시현시현일 전
  • 이제 김해준이 진짜 잘생긴건지 내가 그냥 준며든건지 구분을 못하겠어요...

    팅커벨팅커벨일 전
  • 우리택조는 어디갓냐 ㅠㅠㅠㅠ택조ㅠㅠㅠㅠ택조택조 ㅠㅠㅠㅠㅠ

    고아라고아라일 전
  • 우리 탈란트들 응원합니다

    알아몰라알아몰라일 전
  • 아.... 왜 택조는 없냐구...ㅠㅠ 아 진짜...!!!!

    버터버터일 전
  • 문세윤 진짜 인터뷰어는 하지 말자... 듣는 습관이 안되어있어...

    권춘호권춘호일 전
  • 문세윤...인터뷰에 영혼이 없다...피식대학이 뭔지는 아는지...

    권춘호권춘호일 전
  • 택조아죠씨 왜 없어. ㅠ

    SOYOON CHANGSOYOON CHANG일 전
  • 야간작업실 보다가 준독에서 빠져나오려고 왔다....

    비치비치일 전
  • 정재형....💖 내 원픽임

    하나링•はなりん하나링•はなりん일 전
  • 본캐보니 뭔가..뭐랄까..마음이 놓인다ㅋㅋ

    피지패밀리 Fiji family피지패밀리 Fiji family일 전
  • 피식대 편입하고 싶다

    bright_yoursidebright_yourside일 전
  • 어, 왔니?

    사커킥사커킥일 전
  • 어 김태균 선배님.. 왔니?

    임지수임지수일 전
  • 몇번이고 돌려보는 컬투쇼. 해준님이 '그 입가에 있는 웃음' 얘기할 때 난 늘 계속 이미 미소를 짓고 있었다.

    오윤오윤일 전
  • 진짜 개웃깁니다

    김성민김성민일 전
  • 광용쌤 asmr 최고ㅋㅋㅋ

    김혜민김혜민일 전
  • 다들 너무 멋진 개그맨들이세요 앞으로 더 승승장구 하시고 하고 싶은 개그 언제까지고 마음껏 하시길 바라요!!!!!!! 서로 개그 할때 옆에서 도와주고 띄워주고 너무보기 좋아요!!!!! 응원합니다!!!!!

    Vee JJVee JJ2 일 전
  • 아 느므 행복하게 봤당,, 감사합니당 ,,😍

    TAEKYUNG JEONTAEKYUNG JEON2 일 전
  • 15:40 아니 이거 왜케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계란현계란2 일 전
  • 김해준 너무 멀쩡해서 적응이 안돼...

    NR AAENR AAE2 일 전
  • 최준~젤 잘생겼다 ㅋㅋ

    토리아리토리아리2 일 전
  • 용남이형 말좀해....끼 많은 사람이 왜케 평범해보이는거야..속상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jay Kimjay Kim2 일 전
  • 피식대학 이제는 아우라가 너무 크고 어벤져스팀같아보요....컬투는 영광이겠다ㅠㅠ

    jay Kimjay Kim2 일 전
  • 철이 .. 업ㅅ

    yes foodyes food2 일 전
  • 용주형 잠온다 ㅋㅋㅋㅋ 억지로 참는거 힘들어보인다

    윤재희윤재희2 일 전
  • 박나래의 스탠드업 코미디부터 찾아서 봤었는데 그때부터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윤재희윤재희2 일 전
  • 김해준 신났엉...💕귀...여워...ㅜㅜㅜㅜㅜㅜ

    왼손으로 그린별왼손으로 그린별2 일 전
  • 준이형 머리스타일 낮설어

    수리D수리D2 일 전
  • 택조는 ㅠㅠ

    김택민김택민2 일 전
  • 차진석이 두명인데요?

    이아리이아리3 일 전
  • 다들 건치다

    심아영심아영3 일 전
  • 용주씨 웃을 때 입꼬리 올라가는 거 이쁘네욤

    박혜진박혜진3 일 전
  • 피식대학 멤버.잘됏으면

    y. ho_kimy. ho_kim3 일 전
  • 김해준...구마적 닮아썽..허허후후허ㅓ허허헣헣헣후ㅜㅎ허ㅓ허헣허허허허허ㅓㅎ

    verami kimverami kim3 일 전
  • 김해준 왜 잘생겼지

    민민민민3 일 전
  • 이사람들 정상인이었구나...

    ychieveychieve3 일 전
  • 넘 좋다고 피식대학 ..ㅠ

    박나연박나연3 일 전
  • 1:11 철이없었죠 이 자리에 왔다는거 자체가

    페에리페에리3 일 전
  • 이용주님 응원해요^^ 멘트 더 많이하시는거 보고싶어요~~!!^^

    비니비니비니비니3 일 전
  • 최준 잘생겻자나??

    귀여운 싸이코귀여운 싸이코3 일 전
  • 김해준씨 평소목소리 쿨제이에 가깝네요 ㅋㅋㅋㅋㅋ

    18900727189007273 일 전
  • 이분들이 개콘 다음으로 개그계의 제2의 센세이션 불러올것 같다. 피식 유니버스로 왠지 샌드도 먹을것 같음. 05학번부터 산악회까지 너무 재밌음... 쿨제이부터 최준까지... 각각 캐릭터마다 인스타월드도 있구.. 주식상장하면 투자하고 싶을정도

    별3 일 전
  • 혁이횽 사랑해~~~~~~~~~

    데이데이데이데이데이데이3 일 전
  • 혁이 오빠 어딨어..

    아무무아무무3 일 전
  • 민수님 본캐로 나오니까 생각보다 귀여우심ㅋㅋㅋㅋㅋㅋㅋㅠㅠㅜㅜㅜㅜ

    김미령김미령4 일 전
  • 배재고ㅋㅋㄱㄱ우리집근첰ㅋㅋㄱㄱㄱㄱㄲㅋㅋ

    팽뚱이날아라팽뚱이날아라4 일 전
  • 이창호마렵다

    팽뚱이날아라팽뚱이날아라4 일 전
  • 이분들은 진짜 연기를하셔도...ㅋㅋㅋㅋㅋㅋㅋ

    발바닥Film발바닥Film4 일 전
  • 용남이형.. 왜 잘생겼어..?

    ____4 일 전
  • 이용주분량많이줘라

    하람하람4 일 전
  • 이자리에 왔다는거 자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gnisignis4 일 전
  • 6:13 준이 등장

    이혜경이혜경4 일 전
  • 우리 짖애뽕빨 길은지온냐도 한번 불러주세요... 울 온냐 섹댄 잘춰요..

    알레이나알레이나4 일 전
  • 혁!!!!!!!! 완죤 귀요미였어

    냠냠냠냠4 일 전
  • 여기 엄청 훈훈하다~ 선배들 후배 와서 오구오구해주면서 많이 웃어주고 후배들 기 살아서 신나서 하는게 ㅎㅎ 넘 보기 좋아용!! 사랑해요 컬투쇼 피식대학👍

    민물꼬기민물꼬기4 일 전
  • 김해준.. 웃지마.. 웃지말라고... 내 심장 너무 떨려.. 김해준... 사랑해...

    해준아귀여워해준아귀여워4 일 전
  • 준...자꾸 눈길이 간다ㅜ

    Chloe KimChloe Kim4 일 전
  • 흥해라 피식대학!!♡

    사돈어택사돈어택4 일 전
  • 내가민수보러라디오도듣는다...누난너를생각해...

    나는수민생각해skrrr나는수민생각해skrrr4 일 전
  • 김해준 최다니엘인줄

    G HG H4 일 전
  • 그리고 이거 한우야, 한우

    goodycorygoodycory4 일 전
  • 너무 재밌어 ㅋㅋㅋㅋㅋ

    Jessica KimJessica Kim4 일 전
  • 정재형 뜬건데 감은거고 감은건데 뜬 눈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왜케 귀엽고 센스있게 받아쳐 ㅋㅋㅋㅋㅋㅋ

    Jessica KimJessica Kim4 일 전
  • 용주오빠 너무 키가 커요! ❤ 준이오빠 너무 느끼하세요 ❤

    Jessica KimJessica Kim4 일 전
  • 유튜비가 낳은 괴물 피식대학

    Kimmi SixxKimmi Sixx4 일 전
  • 형들 잘되서 너무 좋다🙏🏻

    comodo Kingcomodo King4 일 전
  • 피식대학 항상 흥해라~~~!@ 열심히하는데 구독자가 적어서 항상 맴찢이였는데 결국 성공했구나야!!!

    판구판구4 일 전
  • 김해준 인사하려는데 정재형 스틸ㅋㅋㅋ

    블루베리스무디블루베리스무디5 일 전
  • 김해준님 코빅에서 이응종 소장님 하실때부터 봤는데 승승장구 하셔서 좋다!!

    MA RI.MA RI.5 일 전
  • 김해준 개잘생겻어

    영수영수5 일 전
  • 몬가 너무 다 긴장해서 용주형 계속 안경 벗었다가 썻다가 3천번정도 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수형도 긴장해서 재밌는포인트 조금씩 놓쳐서 너무 아쉬워요ㅠㅠㅠ훨씬 더 재밌는데ㅠㅠㅠ

    김규민김규민5 일 전
  • 준며들었다..☆

    Jessica KIMJessica KIM5 일 전
  • 광용쌤...........

    Younga KimYounga Kim5 일 전
  • 용주 기분이 막 좋아보이지 않는데ㅠㅠ

    니모와도리니모와도리5 일 전
    • 꽤 긴장한 듯 ㅋ

      블루베리스무디블루베리스무디5 일 전
  • 한사랑 산악회에 그런 깊은 뜻이 ㅜ 재미와 의미 다 잡은 시대적인 컨텐츠네요. 더욱 흥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미자오미자5 일 전
  • 이강인에서 방심했다 육성터졌다ㅋㅋㅋ

    SH LSH L5 일 전
  • 택조씨 보고싶어여ㅜㅜㅠ

    녀녕녀녕5 일 전
  • 17.9만명이 어끄제 같은데 61만;;ㄷㄷ 진짜 제일 존경하고 제일사랑하는 유튜버들 사랑해요

    축구경기정밀분석축구경기정밀분석5 일 전
  • 철이없었죠..김해준 이름만보고 여기에 들어왔다는게..

    뿌리리링뿌리리링5 일 전
  • 이강인 선수 언제 저렇게 컸지

    일본약대생일본약대생5 일 전
  • 아니 이택조/이호창 은 요??? ㅠㅠㅠㅠㅠ 섭외 왜 안하셨어요...? 아니 대체 왜??????????????????

    wiia lhoawiia lhoa5 일 전
  • 각자 개인기가 너무 많아서 후다닥 맛뵈기만 하는데도 다 못하고 끝나네

    니루돌프니루돌프5 일 전
  • 마스크좀써라

    잼있다잼있다6 일 전
  • 광용쌤 말씀하실때는 웃는것도 조용히 웃어야할것같음

    허니주허니주6 일 전
  • 내사랑 택조 오디감ㅠㅠ

    최단영최단영6 일 전
  • 여을쪙열쪙열쪙 빠이팅

    Chloe HChloe H6 일 전
  • 하...언제 최준말고 김해준 본체로 비대면데이트 해줬음 좋겠다 난데없이 개그맨으로 유사먹는 날 책임져줘...

    둘셋둘셋6 일 전
  • 14:53 해준씨 잔망 뭐야 . . . 15:06 재형씨 아이컨택 뭐냐고요. . 나 약간 진심된거 같아. . 진짜 ㅈ됏다. . .

    로렐루로렐루6 일 전
  • koworld.info/club/gtqkk5mYrICxpG8/bidio.html

    킴뇽진이킴뇽진이6 일 전
  • 이틀만에 준며들었어ㅠㅠ 내 자신이 싫다.............

    newmoonnewmoon6 일 전
  • 이택조 아저씨가 안나와서~섭섭해요~^^ 한사랑산악회 팬입니당♡

    Sy KSy K6 일 전
  • ㅋㅋㅋㅋㅋ 완전 힐링이네여 피식대학 짱젛아

    융토르융토르6 일 전
  • 택조 어딨어ㅜㅜ

    함지영함지영6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