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SUV에 흔들리는 침착맨 | GV70 시승기

2021. 02. 10.
341 394 조회수

안녕하세요? 침착맨입니다?
제가 GV70을 한번 타봤습니다? 꽤 좋은 차였습니다?
▶침착맨의 【일상재롱 영상】 모음: goo.gl/OJ4Uoa
▶침투부 인기동영상: goo.gl/i7Uqj1
▶침착맨 트위치 실시간방송: www.twitch.tv/zilioner
#침착맨 #GV70 #제네시스

댓글
  • 독수리 꼴뵈기시르미

    Serendi USerendi U5 시간 전
  • 운전 하실줄 아시는구나!

    타르꼬야끼타르꼬야끼22 시간 전
  • 표정 너무 킹받네요. 즉시 구매하도록 하겠습니다

    라면은오동통라면은오동통일 전
  • 와 돈이 좋긴 좋구나 ㅋㅋㅋㅋㅋㅋ 으마으마하네 광고가! 나쁘게 생각은안함 ㅋㅋ

    Byungyeul Bill LeeByungyeul Bill Lee3 일 전
  • 안산다

    작아옷이작아옷이3 일 전
  • 4:32

    윤혜준윤혜준3 일 전
  • 어그로 오지라게 끄는구만

    곰므파탈곰므파탈3 일 전
  • 5:43 숙제라지만 선넘네 개방장 ㅋㅋ

    채종수채종수3 일 전
  • 자본주의 멘트에 오글거림

    배승현배승현5 일 전
  • 와~~~~갖고싶당

    냥옹잉냥옹잉5 일 전
  • 말리부 달달거려서 바꾸는데 시승차를 디젤을 내어준다고???

    Lee SangyeopLee Sangyeop5 일 전
  • 공부 열심히 하셨네

    SOBO 320SOBO 3205 일 전
  • 침착맨형 이번 편은 이름이랑 다르게 안침착한거 같당 너무 업됐네 ㄷㄷㄷ

    이걸지금봤네이걸지금봤네6 일 전
  • 그래서 언제사?

    SHSH6 일 전
  • 상길아!

    ss kss k8 일 전
  • 급 와우인들 모임으로 발전했다ㅎ

    타인의삶타인의삶8 일 전
  • 흉기 가지고 장난치지마쇼 다친다

    auto trosauto tros8 일 전
  • 바퀴가 네짝인건 좀 파격적이네ㅋㅋㅋ

    handsomely Yunhandsomely Yun8 일 전
  • 이분이 이말년그리신분인가요?

    너의기지가짐이되고있다너의기지가짐이되고있다8 일 전
  • 1:39 침소리 ON

    AmazingCatAmazingCat9 일 전
  • 제낳괴....

    프리프리9 일 전
  • 아니 근데 침착맨 목소리 오토튠 넣었나? 왜 두개로 들려

    배경완배경완9 일 전
  • 헐 데저트이글 완전오랜만이다

    Jongwan KimJongwan Kim9 일 전
  • 근데 요즘 국산차 진짜 잘나온다. 외제차같네

    해리포터해리포터9 일 전
  • 유료광고 포함이 아니고 그냥 유료광곤데...

    nhk1129nhk11299 일 전
  • 행복하게 해주세여

    임또복임또복10 일 전
  • 장점만 ㅈㄴ말하고 단점은 다 숨기너

    모나코_あい모나코_あい10 일 전
  • 제네시스 광고비로 제네시스 사기 이게 바로 창조경제..?

    김해사는코가대단한찬호씨김해사는코가대단한찬호씨10 일 전
  • 이럴줄 알앗다 ㅋㅋ

    bob kimbob kim10 일 전
  • 김계란인줄 목소리듣고

    샌안토니오샌안토니오10 일 전
  • 놀랍게도 데저트이글은 디젤차는 차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neranera10 일 전
  • 상길이 머리 많이 낫네

    준이준이준이준이10 일 전
  • 와 사실상 페이백 받으셨네 ㅋㅋㅋ

    Stephen NashStephen Nash10 일 전
  • 뭐야 데젖 걍 현대 딜러 수준인데? ㅋㅋㅋ

    가죽양품_craftman가죽양품_craftman11 일 전
  • 아 ㅋㅋㅋㅋ 광고만 찍으면 세모입되는게 개웃기네

    정스카이정스카이11 일 전
  • GV70 급에서 2열 무릎 공간 넉넉하다고 좋아 할 일이야...?

    유깁미유깁미11 일 전
  • 쏘영가 아빠 많이 닮았구나

    김공중보건의김공중보건의11 일 전
  • 결ㅎ 덩어리

    해외선물해외선물12 일 전
  • 아 특유의 한톤 높은 숙제 목소리.. 킹받죠?

    Vinky the foxVinky the fox12 일 전
  • 7:10 1,2픽셀 정도 영상이 올라와 아래 영상 클립이 보이는 게 인간미가 느껴져 좋습니다😘

    DEWY듀이DEWY듀이12 일 전
  • ??? 설마 상길이야?? 이 자식 침착맨도 만나고 많이컷네

    *왈멍왈*왈멍왈12 일 전
  • 와 바퀴가 네개나있네 캬

    oh출발!여행비디오oh출발!여행비디오12 일 전
  • 왜 머리털이 점점 윤기가없고 풀풀풀 거리는 느낌이지....슬프다.... 09년도엔 참 멋진 일진맨이었는데....

    oh출발!여행비디오oh출발!여행비디오12 일 전
  • 참 별로인 리뷰다...이건 진심

    RedfordRedford13 일 전
  • ???:gv70 탈바엔

    김윤호김윤호13 일 전
  • 비싼게 좋구나

    David Deacon KayDavid Deacon Kay13 일 전
  • 기름이 꽉 차 있어서 800원만 결제된건가? ㅋㅋ

    앙데나요앙데나요13 일 전
  • 제네시스만 되도 외제차 안부럽지...

    앙데나요앙데나요13 일 전
  • 오히려 보약!

    앙데나요앙데나요13 일 전
  • 혹시 이날입는 양털 후리스 정보 아시는분 없나요...??ㅠㅠ아무리 열심히 검색해도 안나와요..

    오공오공13 일 전
    • 슬리피 퓨리스일텐데 지금도 구매가능한진 모르겠네요..

      황해정황해정13 일 전
  • 세상에서 가장 광고하는게 티나는 남자.

    XXXXXX13 일 전
  • 멘트 너무 저렴해서 광고주 보다 재떨이 모니터에 던졌을듯,

    BAI XIAOBAI XIAO13 일 전
  • 내내 세모입인거 개웃겨서 보게되네ㅋㅋㅋㅋㅋㅋ 근데 임세모씨노래해서 더골때림ㅋㅋ

    modan Azmodan Az13 일 전
  • 대좃이랑 같이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참에 도련맨이랑 레이드합방햇으면

    modan Azmodan Az13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보는데 개웃기네

    황비홍황비홍13 일 전
  • 신났네 ㅋㅋㅋㅋㅋ

    asdf ghjkasdf ghjk14 일 전
  • 진짜 제멋대로 리뷰하네 ㅋㅋ

    Ho-Joon JeongHo-Joon Jeong14 일 전
  • 그러니까 이거 광고 찍으면 광고비로 차한대를 받는다는거지?

    홍세영홍세영14 일 전
  • 디젤 갖고 뭔 정숙성임

    sm ksm k14 일 전
  • 12:01 뻡규

    풍뎅이풍뎅이14 일 전
  • EE!!

    남세현남세현14 일 전
  • g80 용달블루로 계약한거 아니였어?ㅋㅋㅋ

    졸라 고독하구만졸라 고독하구만14 일 전
  • 엑셀안밟아도 급발진으로 전진하는 자율주행 브랜드. ㅎㅎ

    Kirin PeakKirin Peak14 일 전
  • 이형치고 대본 많이 외웠네

    H JEH JE14 일 전
  • 차리뷰 유튜버로 전직 ㄷㄷㄷㄷ

    3팔7손가락3팔7손가락14 일 전
  • 또또또또 세모입 나온다 그렇지만 침착맨의 그런모습 싫지 않을지도?

    Kevin KoKevin Ko14 일 전
  • 원래 광고영상이면 노잼이라 거르는게 정상인데 침투부는 평소에 태업하다가 돈들어오면 자세고쳐잡고 개열심히찍다보니 더 재밌음

    목진영목진영14 일 전
    • ㄹㅇㅋㅋㅋㅋㅋㅋ

      modan Azmodan Az13 일 전
    • ㅋㅋㅋㅋㅋㅋ

      Fe ChFe Ch13 일 전
  • 이 양반한테 광고를 맡긴 광고주 당신은 대체.......

    RI NARI NA14 일 전
  • 광고네 안봐

    Sung Ho ChoSung Ho Cho14 일 전
  • 배도라지를 위해서 비행기 쇼핑도 보시던데...그렇다면?!!

    이머선129이머선12915 일 전
  • 침착맨이 스톤패딩을...? 무슨일이 있었던 것일까

    Chan GimChan Gim15 일 전
  • 단점 얘기가 없어서 분편한 마음 억누를 길이 없군

    기다려봐한세트만하고기다려봐한세트만하고15 일 전
  • 광고 존나 못하는 우리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갤라윤갤라15 일 전
  • 차 관심도 없는데 방장 세모입과 연기에 끝까지 보게된다..

    긍15 일 전
  • 침착맨 님 부러워마라여 ㅋㅋ 정비사라서 g80(rg3) gv70 둘다 만져봤는데 g80이.더 낳아여 자세한건 못말하고

    공지사항공지사항15 일 전
  • 광고영상되니 귀신같이 삼각입 모드나오네

    Tin canned soulsTin canned souls15 일 전
  • 방역수칙은 지켰지만 야외에선 노마스크인 짐짝맨

    Brick CreatorBrick Creator15 일 전
  • 킹받네

    JH CJH C15 일 전
  • ar 네비게이션 저거 좋다 저거 되는 네비 엄마 사드려야지

    정석진정석진15 일 전
  • 하남에서 하우스베이커리까지가고 여행이라함은,,

    박영식박영식15 일 전
  • 언제 이렇게 대기업이 되버린거냐구.. 내가 지금 느낀 이 감정. 쏘영이가 크면서 느끼게 될꺼다 침착맨. 각오해라

    notomonotomo15 일 전
  • 미니도 시승해주세요~

    sung jun yesung jun ye15 일 전
  • 11:36 긍정적으로 검토하겠습니다! > 안한다

    숙취숙취15 일 전
  • 아니 이제 광고 익숙해져서 그런지 입이 세모입이 될랑 말랑 하는게 더 열받네 ㅋㅋㅋㅋㅋㅋ

    dudgusdudgus15 일 전
  • ㅋㅋㅋㅋ 아씨 시작부터 웃으면 안되는데 시작하자마자 하이톤이네

    이노미네이노미네15 일 전
  • 아저씨 스톤패딩 언제샀지 이쁘네 ㄷㄷ

    hokur123hokur12315 일 전
  • 제너시스를 사고 그 제너시스로 돈을 더벌어... 부럽다 이 삶

    대한민국대한민국15 일 전
  • 아니... 이 색감은.................... 궁극의 그 ZMC??? 불꽃도장만 있음 더 완벽했을텐데...................

    주석주석15 일 전
  • 카페이는 아쉽게도 되는 주유소가 많이 없더라구요... 저도 카페이 되는차 타고있는데, 저희동네 주변에는 카페이되는 주유소가 한개도없어요 ㅠㅠ

    카이씨뎅카이씨뎅15 일 전
  • 12:01 캐리페이~

    결한결한16 일 전
  • 미친ㅋㅋㅋㅋㅋㅋㅋ이게?

    김민수김민수16 일 전
  • 이러다 침착맨 풀옵으로 옵션변경하는거 아녀? ㅋㅋ

    권창목권창목16 일 전
  • 6:20 아 날씨 좋게 만들어주는기능은 없나보네요 까비

    NosPawnNosPawn16 일 전
  • 돌려끼기 아님?? ㅋㅋㅋ

    Nigel PNigel P16 일 전
  • 해드램프 조금 개선을 해줬으면... 나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백미러로 보면 신형 제네시스들 잘 안보이더라...

    방종거부방종거부16 일 전
  • 내부 디자인이..외관에 비해

    lillli llllillli lll16 일 전
  • 옵션들 진짜 격세지감이다

    과식삼겹단과식삼겹단16 일 전
  • 침투부에서 몇 안되는 굉장히 유익한 컨텐츠

    아라비카커피원두아라비카커피원두16 일 전
  • 시승이면 침착맨님이 한번 몰아봐야 되는거 아닌가요 운전은 상길씨만 하시네 ㅋㅋ

    SYYSYY16 일 전
  • He....Money,,,, C

    JayJay16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