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마리중 1마리 된다는 아기고양이의 귀여운 뽀뽀 영상

2021. 01. 06.
416 761 조회수

100마리중 1마리 된다는 아기고양이의 귀여운 뽀뽀 영상
-출처-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사뿐사뿐 나들이 - koworld.info/club/mqh3f8--tIbcfp4/bidio.html
Track : 맛있다 달고나커피 - koworld.info/club/pMqdctHWkYiSiIw/bidio.html
Track : Spring Bossa - koworld.info/club/acmjq8XZ0ImugGs/bidio.html

댓글
  • 다즐링 하루에 몇번씩 보구또보구ㅎㅎ집착녀되것쓰ㅎ

    장미향장미향일 전
  • Your mini lion is the cutest creature on earth.

    Gwai Wu HauGwai Wu Hau2 일 전
  • 치즈다 치즈

    정전인가정전인가2 일 전
  • 고양이 종이 뭔가요? 이런 퓨마같이샹긴 고양이 키우고싶었눈데 ㅠㅠ

    seunghak baekseunghak baek3 일 전
    • 브숏이에요ㅎ

      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3 일 전
  • 귀여워ㅠㅠㅠ

    유림유림3 일 전
  • 아... 한동안 자제했었는데, 영상보고 또 고양이 키우고 싶은 충동이 솟구치네요... 근데, 다즐링 품종이 뭔가요?

    CW KangCW Kang4 일 전
    • 브숏입니다ㅎ

      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4 일 전
  • 심쿵했네

    백소소백소소4 일 전
  • 아 진짜 많이 많이 고마웠어요

    소선심소선심4 일 전
    • 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4 일 전
  • 생긴 게 장화 신은 고양이 닮았네

    이웃 개이웃 개4 일 전
  • 아아아앙아아아아아ㅏㅏ악....느무느무 귀여워요...아아아앙 콱 깨물어버리고 싶당

    꽈배기꽈배기5 일 전
  • 기분좋아진다~~고맙습니다 ()

    정은석정은석5 일 전
  • 다즐링 품종 뭐에요???? 나중에 기를때 같은 품종 기를거야 엉엉

    나만없어고양이나만없어고양이5 일 전
    • 브숏입니다ㅎ

      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5 일 전
  • 심장폭격ㅠㅠ

    코코코코5 일 전
  • 심쿵..❤

    무지부부까리한데무지부부까리한데5 일 전
  • 캣 샵에서 얘하고 똑닮은 애가 분양가 200 이래서 놀랐습니다. 🤦 휴~~

    Gerry NamGerry Nam6 일 전
    • 펫샵은 정말 비추해요.. 다즐링은 캐터리이고 혈통도있는아가인데 100만원대에 분양받았어요! 펫샵은 보통 공장출신인데 애들이 엄청 약해요

      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6 일 전
  • 100마리중 하나는 과장일거예요. 저희집 4개월된 아기고양이도 뽀뽀하는 액션을 취하면 뽀뽀를 해주는데 신기하다는 생각은 안 했어요. 간식같은걸 주면서 손가락을 터치하게 하는 표적훈련하고 크게 다를게 없다고 생각해요

    호두과자호두과자6 일 전
  • 너무 예쁘네요~♡ 고양이 종류가 무엇인가요?

    아나하타 힐링게임아나하타 힐링게임6 일 전
    • 브숏이에용ㅎ

      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6 일 전
  • 애구 귀엽네요!

    석정Fnc석정Fnc6 일 전
  • ㅋㅋ 나만 또 고양이 없네 아 ㅋㅋ ㅠㅠㅠㅠ

    급똥마려ᆞ1964년 전급똥마려ᆞ1964년 전6 일 전
  • 귀 염 폭 발 ! 넘 귀여워요!! 다즐링 예쁘게 생겼어요!!

    봉봉_코글봉봉_코글6 일 전
  • 끼야아아아악미쪘어너모기요오ㅡ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ㅡㅜㅜㅜㅡ

    성이름성이름6 일 전
  • 아냐 아냐 분명 인형일꺼야 넘 귀엽잖아 꺄아 널 어떻게 하면 좋으니 ^^

    핑핑이핑핑이7 일 전
  • 슬픈고양이밈 걔랑 느낌 비슷하네

    SoDA PepPerSoDA PepPer7 일 전
  • 인상쓰고있는 표정이네 ㅋㅋ 머리위에서 빛이때려서 그런가

    fdsa asdffdsa asdf7 일 전
  • 그 고양이닮았다 완전큰 똘망똘망하게 생긴 눈 가진 고양이 짤에 나오는 애

    하루타하루타7 일 전
  • 기여워....😀😀😀😘😜😝😍

    Lewis RummelLewis Rummel7 일 전
  • 연두님네 고양이가 애처럼 생겨서 종 궁금했는데 다즐링이구나

    송인창송인창7 일 전
  • 애옹이 묘종이 아비시니안 인가요? 심장에 무리오네요;;

    아니아니7 일 전
    • @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 ㄳ합니당ㅎㅎ

      아니아니7 일 전
    • 브숏입니다ㅎ

      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7 일 전
  • 장화신은 고양이 실사판 처럼 생겼네요

    김민정김민정7 일 전
  • 제 심장 좀 책임져주세요

    파넛_파넛_7 일 전
  • 아가야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

    겨울겨울7 일 전
  • 어머 아기 아기한 고양이가 쪽!!!!!이라니 내가 뭘 본 것인가😽😽😽ㅋㅋㅋㅋㅋ

    K고운K고운7 일 전
  • 즐링아 사랑해...

    정여름정여름7 일 전
  • 누구냐 넌 !~~ 내 심장킬러냐? ㅠㅠ 내 심장 아프자나 이 집 고양이들도 하나같이 주인바라기ㅠ 너무 행복하실듯 해요 ㅠ

    bboni choibboni choi8 일 전
  • 골드브숏 유니크죠 ㅎㅎ

    뽀꿍애눙꼬뚱미농똥꼬아빠뽀꿍애눙꼬뚱미농똥꼬아빠8 일 전
  • 새가족이된 아이인가요..!!! 그래도 베리가 젤기엽따..!!!!💕

    권소연권소연8 일 전
  • 끼야아ㅏㅏㅏㅏ

    메롱'-'메롱'-'8 일 전
  • 어휴 고양이인줄 알았네.

    -쌍쌍바 100원-쌍쌍바 100원8 일 전
  • 뭐야인형이야,,,,,,♡

    신자영신자영8 일 전
  • 할말은 하는 다즐링

    정영진정영진8 일 전
  • 무서워.......귀여운 인형이 움직여

    Sung ho ParkSung ho Park8 일 전
  • 아고 뽀뽀영상 내심장에 무리가..ㅎ 넘기여웁구 예쁜거아녀요 신기하다 정말요 보고보고 다시돌려봐요ㅋ

    문세영문세영8 일 전
  • 완전 귀욤!!

    김mari김mari8 일 전
  • 헐...머야 이 귀여운 생명체..ㅠㅠㅠㅠ 넘귀여워미쳐서 이마 팍팍치다가 함몰됬다..

    하늘연달열매달하늘연달열매달8 일 전
  • 님 살인죄 신고 ㅅㄱ

    asu 57asu 578 일 전
  • 고양이 아주 귀엽구만요♥ 아기 고양이 엄청 예쁘고 귀여워요♥♥♥♥

    연우꼬밍이연우꼬밍이8 일 전
  • 귀여워요ㅠㅠ

    Kevin LuKevin Lu8 일 전
  • 00:25이때 너무태연한데 귀여운거갔아 ㅋㅋ 구어운건 아마도인가?

    허윤경허윤경8 일 전
  • 오마이갓......신이 내려준 고양이다...

    두둔듀니두둔듀니8 일 전
  • 와 ㅠㅠ

    주란이주란이8 일 전
  • 와 작다 인형같아 너무 귀여워 아장아장 걸어다니고 꼬리고 긔엽고 안귀여운 부문이 없는데

    이승현이승현8 일 전
  • 곰냥이는 첨보네

    든든하니너든든하니너8 일 전
  • 고양이 무슨 종인가요?

    오늘오늘8 일 전
    • @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 너무 귀여워요

      오늘오늘8 일 전
    • 브숏입니다ㅎ

      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8 일 전
  • 귀여워~~

    Charles ParkCharles Park8 일 전
  • 움직이는 귀여운 인형인가..

    후기왕 review market후기왕 review market9 일 전
  • 아 고양이 확대 하지말라고요 내심장아프니까 ㅡㅡ

    라파넬라파넬9 일 전
  • 얼굴 큰 아기고양이 귀엽고 예쁘네요.크면 스타일 바뀌어 더 귀여워 질것같은 예감

    권정숙권정숙9 일 전
  • ㅜㅜㅜㅜㅜㅜㅠ미쳣음

    o ooo oo9 일 전
  • 야..내가 심장이 뛰는구나..

    wishcomethruwishcomethru9 일 전
  • 오래오래 행복하세요..귀엽당

    이지민이지민9 일 전
  • 진짜 영상 처음부터 끝까지 입 틀어 막고 "...어떡해..ㅠㅠㅠ" 하면서 봤네요ㅠㅠㅠㅠㅠ 다즐링ㅠㅠㅠ랜선이모가 너 아낀다ㅠㅠㅠ

    전여진전여진9 일 전
  • 괜히봤다 죽는다

    선이선이9 일 전
  • 이 귀여운 비율은 뭐지이..?

    주희주희9 일 전
  • 와. 장화신은고양이랑 똑같네요.😍

    빈이준이TV빈이준이TV9 일 전
  • 심장폭행죄로,,,신고할래요! 여러분 다같이 신고ㄱㄱ!!-♡(장난인거 아시죱?) 즐링이 넘 귀여워요

    hye seuk Kwonhye seuk Kwon9 일 전
  • 쪽~쪽~쪽

    Oh 마이입꼬리는 하늘로 승천중Oh 마이입꼬리는 하늘로 승천중9 일 전
  • 아니나도모르게 홀려서들어왔네

    콜린스콜린스9 일 전
  • 정말 귀엽다 입양하고 싶네요

    King LeeKing Lee9 일 전
  • 어후 넘 이뻐서 죽겠네요 뭐이리 귀요운 녀석인지 ㅜㅜㅠㅠㅜ힐링된당

    윰윰윰윰9 일 전
  • 브숏은 사랑입니다♡

    이슬이슬9 일 전
  • 제목에서 "우리아이는 영재에요!!"하는 말이 들리는거같아요

    에베베에베베9 일 전
    • ㅋㅋㅋ

      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9 일 전
  • 애기 수염 뭐냐고ㅠㅠㅠ

    재잉재잉9 일 전
  • 헉 귀엽다ㅠㅠ..심장에 무리가서 죽

    김단비김단비9 일 전
  • 넘 귀욥네요~☺☺😍

    킴블리뽀님킴블리뽀님9 일 전
  • 즐링이귀엽네요 남자에요??

    김성윤김성윤10 일 전
    • 네ㅎ

      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10 일 전
  • 무진장 겁나게 귀여운 냥이일세! 잘살아라.

    조성관조성관10 일 전
  • 다람쥐같다.

    문수영문수영10 일 전
  •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너무귀여우어어어어

    Na NohNa Noh10 일 전
  • 어린 놈이 벌써부터 수염이나 기르고 말이야... 깍어 이놈아...ㅋ

    HY SHY S10 일 전
  • 한입에 들어갈듯

    질문빌런질문빌런10 일 전
  • 이런 영상으로 뭔 심장이 터져버릴거같아요 ㅋ 펑

    리오리오10 일 전
  • 생후 4개월은 부모가 키워야 되는데..

    조아조아땅콩조아조아땅콩10 일 전
  • 삐약이 시절 다즐링이네~♡

    kh leekh lee10 일 전
  • 다즐링은 알까?...자기가 무진장 귀엽다는걸?....

    김규리김규리10 일 전
  • 우와!! 뽀뽀하는 달즐링 너무 귀엽다!❤❤🍀🏅🥰🥰🥰

    김민서김민서10 일 전
    • ㅎㅎ

      김민서김민서9 일 전
  • 후... 이영상 신고해야 할것 같습니다. 순간 심장과 정신에 과부화가 왔네요...

    석기환석기환10 일 전
  • 브리티쉬 숏헤어 인가요?

    ᄋ늘해랑ᄋ늘해랑10 일 전
    • 네 맞아용ㅎ

      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10 일 전
  • 귀여운 다즐링ㅠㅠㅠㅠㅠㅠ 혹시 어떤 종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채원채원10 일 전
    • @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 오오!! 감사합니다!!

      채원채원10 일 전
    • 브숏입니다ㅎ

      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10 일 전
  • 으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왔구나?

    키루예준상키루예준상10 일 전
  • 뭐지..?? 인형인가..?????? 인형인줄... 진짜 이쁘게 생겼네..

    셔럽말포이셔럽말포이10 일 전
    • 그러게 말이예요!!

      봉봉_코글봉봉_코글6 일 전
  • 우와아아앙 귀엽당~ 아기 고양이 나도 저리 귀여운 고양이 가지고 싶당

    윤희윤희10 일 전
  • 귀엽

    한아름드리한아름드리10 일 전
  • 어머얘너무 인형이닷

    속이 시원합니다복띨속이 시원합니다복띨10 일 전
  • 어? 무슨무슨법을 위반하셨습니다. 다즐링영상은 10분 이상이어야 하는걸로 아는데요

    오징어오징어10 일 전
  • 아니..이영상 신고해야돼..사람심장폭해죄로..

    양정모양정모11 일 전
  • 이 냥이 무슨종이에요?

    젠틀맨젠틀맨11 일 전
    • 브숏입니다ㅎ

      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11 일 전
  • 당신을 심장 폭행죄로 잡아가겠습니다

    남지원남지원11 일 전
  • 너무 신기방기해서 보고 또보고 또보게 되네요... 넘넘 귀요미😘😘😘👍🐾🙀

    j리즌j리즌11 일 전
  • 엥? 고양이가 뽀뽀하는 게 100마리 중 1마리라구요?? 세상에 다섯 마리 애들 다 뽀뽀냥인데 오 저는 천운이군요!

    seeeriiV VseeeriiV V11 일 전
    • 로또!

      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모카라떼베리다즐링 Vlog11 일 전
  • 부러우니까 좋아요

    정강한정강한11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