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 당신의 타고난 운명(運命)은?

2021. 01. 08.
100 306 조회수

인생의 세가지 운 : 천운(天運)지운(地運)인운(人運)에 대한 영상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건강 꼭 챙기세요!
재미로 가볍게 시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타로꾸기 멤버십 koworld.info/tools/amRg4DJL9P4otpnu6UiCJAjoin
이메일 tarot_biz@naver.com
#타로 #타로꾸기 #운명타로

댓글
  • 💌 카드선택 00:19 1번 자작나무 00:52 2번 단델리온 08:55 3번 유칼립투스 17:29 4번 벚꽃나무 24:44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타로꾸기타로꾸기14 일 전
    • 1

      야옹이야옹이2 시간 전
    • 4

      강경희강강경희강6 일 전
    • 2번

      violet songviolet song7 일 전
    • 안녕하세용~첨뵙겠습니당~💜지나가다들렸어용ㅂ~전4번이요~정말맞는것같아용~^^잘듣고갑니당😀😍

      떼아모떼아모9 일 전
    • 2❤️

      LEE Dong YeonLEE Dong Yeon9 일 전
  • 2번.뽑았어요- (요약아님) ㆍ ㆍ ㆍ ㆍ ㆍ불, 태양등 좋아하는데 신기

    gihyeshingihyeshin10 시간 전
  • 2번ㅎㅎ

    이꼬북이꼬북11 시간 전
  • 2단델리온

    구름누나구름누나12 시간 전
  • 4

    yo rothyyo rothy13 시간 전
  • 벚꽃 🌸 제 인생 정말 그대로 카드에 나왔네요 ㅋㅋㅋ 한군데에 정착 못하고 루틴한 업무 지겨워하고 어릴 적 감정에 발목 잡혀있는 것도 맞네여 ㅎ

    Jacha YuJacha Yu15 시간 전
  • 고마워요 잘봤어요

    정서영정서영18 시간 전
  • 3번 유칼립투스💚

    최희정최희정일 전
  • 3333번 선택함

    ᅲ일 전
  • 단델리온♡

    시나시나일 전
  • 민들레~ㅎㅎ 😂 😎 💗 💕 😍 감사합니당

    김지인김지인일 전
  • 2번

    심자두심자두일 전
  • 2021.01.21 / 벚꽃 감사합니다!

    신이나신이나엣헴엣헴신이나신이나신이나엣헴엣헴신이나일 전
  • 4번 벚꽃... 타로꾸기님...! 👍

    JOJO C.JOJO C.일 전
  • 목소리가 너무 좋으시고 설명도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감사합니다!

    Kie K-Kie K-2 일 전
  • 2번인데 자동차 주식 사겠습니다💕

    송유진송유진2 일 전
  • 3번 유칼립투스요!

    y율y율2 일 전
  • 3

    강수현강수현2 일 전
  • 4

    고려고려2 일 전
  • 고맙습니다❣

    자희안젤라자희안젤라3 일 전
  • 4번 벚꽃나무 신기하네요 ㅎㅎ

    오리오리3 일 전
  • 2번♡

    oozooz3 일 전
  • 2번 저랑 맞는거같아요

    합격한김여사합격한김여사3 일 전
  • 4번~맞는것 같아요 ^^

    그림 그리는 여자수기니그림 그리는 여자수기니3 일 전
  • 관계에 대한 후회는 인생에서 딱 한번뿐인데

    3k54 #민주당만_빼고3k54 #민주당만_빼고3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제 바운더리가 매우 협소하긴합죠

      3k54 #민주당만_빼고3k54 #민주당만_빼고3 일 전
  • 4번 벚꽃나무 감사합니당❤ 2번 민들레도 약간 눈에 띄긴 했는데 2번도 해당되는 느낌이 좀 있네용!✨

    나래나래3 일 전
  • 3번... 이렇게 정확할 수가 있나...

    도도도도도레레레레ᅦ도도도도레레ᅦ레레도도도도도레레레레ᅦ도도도도레레ᅦ레레4 일 전
  • 2번 단델리온 👍

    JYJY4 일 전
  • 2번 뽑았는데 저 사주에 역마살 있고 촉이 좋아서 꿈도 잘 맞아요 ㅋㅋㅋㅋㅋ 신기하네요

    채채수경채채수경4 일 전
  • 자작나무 좋아하는데

    격파킴선생격파킴선생4 일 전
  • 벚꽃나무가 눈에 확..ㅋㅋㅋㅋ

    죽슌.죽슌.4 일 전
  • 4번 맞는거같아요.. 어디가도 멘탈 무너지는 일은 거의 없음ㅋㅋㅋ

    석가모니석가모니4 일 전
  • 3

    soo ksoo k4 일 전
  • 벚꽃

    주시윤주시윤5 일 전
  • 3 유칼립투스 ,,

    불닭잉뎅용불닭잉뎅용5 일 전
  • 4번 누구냐.. 넌? 가슴이 찔려 아파죽겠네ᆢ

    비요일비요일5 일 전
  • 2번🥰

    Yujin OhYujin Oh5 일 전
  • 3번 유칼립투스입니다. 흰색과 코끼리. 기억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조대림조대림5 일 전
  • 3번

    조대림조대림5 일 전
  • 4번 🌸 2021.01.17

    설문설문6 일 전
  • 2번//좋아요

    ᄀᄆᄉᄀᄆᄉ6 일 전
  • 2🙇‍♀️🍜☃️지살 30대공망이라 사기당해폭망 지금40대중반 귀문관살 예체능 군겁쟁재라서

    탄소기반탄소기반6 일 전
  • 4. . . . . . 어떻게든 방법을 찾고 해보려고 함. 재물운과... 가정의 운이 좋음. 건강도 좋음.. 배우자도 좋음. 겨울에 더 활발하다. 다른 사람들이.일히지.않는 새벽시간도 굉자히 좋다. 질문자의.개성이 강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영향을 받지 않는다. 귀가 얇거나 시킨대로 하지 않는데.. 회사를 버리거나.. 사람을 버리거나.. 사람이 중앙에.있음은 자신에 대한 평가가 높은편. 자신의.개인.시업체를 운영해 보자. 물은 가장 우연하고 비유러운 흐름.원할때 하고 안하고 싶을때 안하는 일을 하게.되고.. 그래서.. 남들과 분리되는 느낌. 스스로 버티는 힘이 강함.... 사람들이랑 다른 흐름으로 가는 흐름 재물운이 좋고.. 마지막 세장 : 고래 - 고향 / 유산 - 자꾸 비슷한 패턴..과거의.기억이 계속 영향을 주고 있음..그러나 팔콘 카드는.. 아는게 많거나 가진것이.많은 사람의 도움을 받음 ... 많이 물어보고 따라가세요. 일부 혹은 일부를.. 받을 수 있는데 백조카드는.. 연애에 인간관계에서 실망힐 수 있는 ... 카드... 사람들과... 관계에 흥미가 크게 없음... 연애에 있어서는.. 실망할 수 있음.. 결혼상대를 보실때는 외적인것 말고 인품이 좋고 실속있는 사람들을 만나게 될것. 금전 배우자 자식은이 가장 좋고.. 정확한것 같아요.

    LEEJUNGEUN1000LEEJUNGEUN10006 일 전
  • 4.벚꽃나무

    LEEJUNGEUN1000LEEJUNGEUN10006 일 전
  • 4번 감사합니당:)

    용여진용여진6 일 전
  • 2번

    song5song56 일 전
  • 3

    예진예진6 일 전
  • 4번 벚꽃나무. ㅋㅋㅋ 잘 맞아서 놀랐어요. 다행히 인생을 살면서 좋지 않은 부분들이 조금 다듬어지는 것도 있더라고요. 요즘 좀 산만해져서 스트레스 받았었는데 조언대로 할게요. 감사합니다. ^^

    NickyNicky6 일 전
  • 이놈의 귀인운 또인운은 안나왔으면 했는데 결국 나오네 하늘은 감기약을 달라는데 자꾸 위장약을 주네요 자유롭고 싶은데 짱박히는 관운이라니 그냥 뭐 죽으라는가 봅니다 하긴 영적인 존재라 해봤자 우주에 떠도는 방사능 덩어리들인데 방사능이 당연 인간한테 좋게 작용할리없죠 조두순 같은놈들한테나 좋게 작용할뿐

    한개만 더 만들자한개만 더 만들자6 일 전
  • 이 타로 정말 잘맞추네요~ ^^

    eun sook leeeun sook lee6 일 전
  • 4번.. 소름돋아서 댓글달아요..

    미진미진6 일 전
  • 2번 진짜 맞는거같아요 감사합니다❤️

    지율지율6 일 전
  • 1,4번 감사해여!!!

    임고생TV SUJIN_니지뚜임고생TV SUJIN_니지뚜6 일 전
  • 소름..

    김다현김다현6 일 전
  • 2번 감사합니다 :)

    Lily JLily J7 일 전
  • 4

    양캔디양캔디7 일 전
  • 3번 감사합니다!

    퍼플퍼플7 일 전
  • 2번

    violet songviolet song7 일 전
  • 목소리가 신뢰감 있는 차분하고 예쁜 목소리라 그런지 너무 듣기 좋네요🤩

    밥술밥술7 일 전
  • 1 번 감사합니다

    김민지김민지7 일 전
  • 444

    단비단지단비단지7 일 전
  • 4.벚꽃 멘탈강함 실패해도 일어나는 힘 강하다 재물ㆍ배우자ㆍ자식운이 크다 건강 크게 걱정안해도 됨 겨울에 뭔가 시작하거나 새벽에 하는거 잘됨 개성이 강해서 주변사람 영향을 크게 받지않는다 관계를 잘 끊는다 내 평가ㆍ인정욕구가 크다 연예계ㆍ정치ㆍ개인사업체 잘맞음 유럽에선 물이 가장 자유롭게 유연함 나는 한가한데 주변은 바쁨 한량처럼 쉬고싶을때 쉬고 하고싶을때 하는 일을 할 수있다 스스로 버티는 힘이 강하다 늦더라도 하고싶은일을하라 사람들과 다른 흐름 고래카드~회귀본능 만나는 사람만만남ㆍ비슷한 패턴 상처ㆍ좋은기억들이 현재 모든 인간관계 영향줌 현재 주위관계나 끊어짐은 그 영향이다 가진게많고,인간관계 넓은 주변 잘나가는 사람들이 끌어주고, 상당부분을 물려받는다 백조카드~모든 인간관계에서의 실망카드 사람이라는 존제에 크게 흥미없음 깊이들어가면 실망,관계유지 귀찮니즘 연예 겉모습보고 만남,겉은화려한데 속은 원하는사람 아님 결혼시 외적인거 버리고, 인품있고 실속있는 사람 택할 것 자신을 크게보는 경향있음 알아주지않고,나 또한 금방질림.. 어린시절 영향,멘탈강해 초록옆에 둘걸 분산되고 집중 못하는거 잡아줌~^^

    알파헌터알파헌터7 일 전
  • 짜작나뭉

    초코송이초코송이8 일 전
  • 3번 한군데 자리잡아야 하는 , 그러나 유연하고 귀가 얇음 기가 좀 약하고 감정적으로 상처도 잘 받고 인생의 자잘한 고난을 많이 겪었을거 같다 되려 크게 망하는 일은 없다 휘어질뿐 연애에 있어서 결혼, 직업 사업은 계약관계가 중요 결혼운이 좋고 묶이고 소속되는 것이 좋음 공식적 관계. 사람들과 어울리는 운세 사이클이 일년마다 변해서 이동을 할때 일년은 두고보자 미련도 많고 후회가 많은 성격 -> 판단할때 주변의 조언 듣는게 좋다 나를 컨트롤할 사람을 곁에 두는게 좋음 인복이 아주 좋다 큰 귀인을 만나 보호받는다 조직에 들어가면 나는 끌어주고 싶은 캐릭터의 사람 챙김받는, 받는 연애...ㅋㅋㅋ해여함 ..오시발 맞네 벽치고 아닌척 하는 경향 있다 좀 예민하고 민감한 성향. 그러나 내 바운도리앙에 들어오면 지인들이 날 도움..맘을 열어라 인복이 젤 크다 보통 인복이 아닌듯 부럽쥬? ㅎ 내면의 힘은 약하지만 어딘가에 소속되면 그 안에서 도움받고 좋은 운, 연애는 끌려가는 느낌,그 안에서 안정감.. 미련후회 꺼져라..!ㅎ 흰색물체를 둬라...?.?.?.??.?.. 꾸기님 고맙습니다

    쓱해쳐먹쓱해쳐먹8 일 전
  • 3번 유칼립투스

    말티쥬얌말티쥬얌8 일 전
  • 3번 멘탈이 약하고 미련도 많고 후회도 많아요 이미 끊어진 관계에서도 이때 이렇게 말했더라면 지금 내 옆에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똑같이 많이하고요 완전 소름 🥺

    정우정우8 일 전
  • 4번^^ 새벽에 절대 못일어나는디 새벽시간활용 해보께요

    앤써니앤써니8 일 전
  • 단델리온 2번

    Neil KimNeil Kim8 일 전
  • 4번♡멘탈. 갑!!!!ㅎㅎ맞아요 저에욤ㅎㅎ다음달 쉬고 제꺼 할 생각이에욤ㅎㅎ

    sooyun kimsooyun kim8 일 전
  • 3번 뽑았는데 한 말씀만 드리자면 소름돋습니다 좋은 리딩 감사드립니다.

    박영웅박영웅9 일 전
  • 우와~~~~~~~~~~~~~~~~~쪽집게 감사!^^

    슬기로운민화생활슬기로운민화생활9 일 전
  • 4

    ᄒ흐ᄒ흐9 일 전
  • 2번 감사합니다

    Layla_naeun KLayla_naeun K9 일 전
  • 3번 감사합니다

    l shl sh9 일 전
  • 3번카드리딩감사합니다 ㅎ 저랑비슷하게나온거같네요 ㅎ 코끼리장식이랑 흰색물건 많이 둬야겠어요! 그리고 저를 감싸줄수있는사람이 어서 나타났으면 좋겠어용 🙏

    박정아박정아9 일 전
  • 1

    oozz ooozz o9 일 전
  • 3

    Mina KimMina Kim9 일 전
  • 항상 재미로 타로 리딩 보군하는데 볼때마다 신기하네요 넘 잘 맞는거 같아서 ... 리딩 참밋게 이해하기 쉽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번

    배정희배정희9 일 전
  • 3번 멘탈약한거 인정이요,,ㅎ 자기방어가 강해서 진짜 아무사람이나 들이지 않아요ㅠㅠ철벽오졌다링,, 앞으로 오는 사람 안막아야겠네요!!!!

    숨숨숨숨9 일 전
  • 민들레 그래서 타로 하고 있어요 ^^

    레아샘레아샘9 일 전
  • 🌸4번🌸 선택 했어요✔ 감사합니다, 리딩 잘 들었어요😊

    선미Tv선미Tv10 일 전
  • 타로공부는 어디서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남금주남금주10 일 전
  • 성형수술 운도 한번만 올려주쎄융 ㅎㅎ.. ♥

    제니블리제니블리10 일 전
  • 2번

    박가은박가은10 일 전
  • 3 ㅎㅎ 그림은 4가 마음에 들지만 왠지 모르게 3을 골라야 할 것같아서 뽑았더니 역시나 ㅎㅎㅎ..

    도로롱뇨로롱도로롱뇨로롱10 일 전
  • 대박♡

    유은수유은수10 일 전
  • 4번 감사합니다!

    윤유라윤유라10 일 전
  • 감사합니다

    lulu Mistylulu Misty10 일 전
  • 4번 핵핵소름😱😱😱😱😱

    최선영최선영10 일 전
  • 2번 감사합니다:)♥︎

    꽃지니꽃지니10 일 전
  • 감사합니다

    욤욤뇸뇸욤욤뇸뇸10 일 전
  • 헉 3번이었는데 너무 잘 맞아서 놀랐어요ㅠㅠㅠ영상 잘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ㅠㅠㅠ

    람바람바10 일 전
  • 2번 너무 제 얘기같아서 소름돋아요ㅎㅎ감사합니다!

    Before SunriseBefore Sunrise10 일 전
  • 단델ㄹㅣ온

    달콤한마카롱달콤한마카롱10 일 전
  • 유칼립투스❤️

    KK BOMMKK BOMM10 일 전
  • 우왕 3번 유칼립투스 감사합니다^^

    희야날좀바라봐희야날좀바라봐10 일 전
  • 잘보고 갑니다~ 2021.01.12/ 2, 3

    산토리니산토리니10 일 전
  • 실제로 찾아뵙고 싶네요~

    손하린손하린11 일 전
  • 어쩔 정반대임 ㅋㅋ

    couyqd swesscouyqd swess11 일 전
  • 잘듣고 갑니다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집중력이 안좋은것까지 콕! 집어주시네요ㅎㅎ

    오팔오팔11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