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차가 좋다고?" 7년동안 소유했던 오너가 이야기하는 신형 S클래스 시승기!

2021. 01. 21.
236 617 조회수

안녕하세요 우파TV입니다 오늘 준비한 영상은 바로!
신형 S클래스 시승기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신형 S클래스의 실물 모습!!
제가 1년전 계약을 했던 바로 그 모델!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차량협찬 및 각종문의 / woopa@sandboxnetwork.net
●검증된 차량용품은 우파몰 / woopa-mall.com/
●우파푸른하늘 블로그 / blog.naver.com/blueskyh2
●우파푸른하늘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blueskyh2
●편집 : 알플레이프로덕션(R-PLAY)
이 영상은 저의 쇼핑몰인 '우파몰' 홍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벤츠 #신형s클래스 #s클래스

댓글
  • 유튜브 알람 오류로 다시 업로드했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우파푸른하늘Woopa TV우파푸른하늘Woopa TV개월 전
    • 디자인망함

      빵상빵상개월 전
    • 못생겼다 하는것들 K5 중고 타면서 도로위 슈마흐짓 하고 다니지

      ALICE AURAALICE AURA개월 전
    • ㅇㅈ

      S MS M개월 전
    • 우파형 신형 s63 소식도 있어요???

      김진현김진현개월 전
    • 넹~~

      겁시나겁시나개월 전
  • 멋지게 된 청년이 정말 좋아요

    Puje 4nzoPuje 4nzo8 일 전
  • 220입..몇판 잠깐하고..440출 ( ID 링크클릭).

    코카콜벳cccb01 com코카콜벳cccb01 com8 일 전
  • 3:53 우파형이 또 엠블럼 땐줄 알았네;;

    bborru sobborru so9 일 전
    • 2차목표는 어럽겠네여 먹죽먹죽이 늘어나는.. 이것이 온카의 맛 ( ID 링크클릭).

      코카콜벳cccb01 com코카콜벳cccb01 com8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텐으로 웃었다 S클래스는 벤츠의 상징아니었남..

    콘레드콘레드10 일 전
  • 기존 디자인이 훨배나음

    황만근황만근11 일 전
    • 마틴 함게 타시분 일루 모이세요 완전 핫한것들만 ( ID 링크클릭).

      코카콜벳cccb01 com코카콜벳cccb01 com8 일 전
  • 내부가 외관보다 엄청좋음

    김창현김창현11 일 전
    • 놀러오세요 주소 링크로 접속 가능~( ID 링크클릭)

      코카콜벳cccb01 com코카콜벳cccb01 com8 일 전
  • 앞 모습은 아반떼 닮았네 실내 시트역시 인체공학이란 말은 자동차 제조사들의 말장난에 불과하다 이유는 인체공학이 맞다면 제조사별 시트 디자인이나 각도가 똑 같아야함

    s.ws.w11 일 전
    • 더 많은 영상 19 금 무료 보기 링크 접속 하시면 됩니다 ~( ID 링크클릭)

      코카콜벳cccb01 com코카콜벳cccb01 com8 일 전
  • 나만 그런가 아우디랑 비슷한 느낌이다

    구미우구미우12 일 전
    • 영화 드라마 공짜 남성커뮤니티 아시죠 ? 아이디로 접속 가능

      코카콜벳cccb01 com코카콜벳cccb01 com8 일 전
  • 디자인 참 할말하않...-_-;

    DrGu99DrGu9912 일 전
    • 성인 커뮤니티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대박나세요~ ( ID 링크클릭).

      코카콜벳cccb01 com코카콜벳cccb01 com8 일 전
  • 아무리 구리다고 욕해도 밴츠S클래스임 ㅋㅋ

    PGMPGM15 일 전
  • 디자인폭망이네 웅장함이 없어졌네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요 오늘 실물보고 그자리에서 3초동안 멍때리고 지하철 화장실가서 팬티버리고 왔습니다.

    김태경김태경15 일 전
  • 큰e 큐... 실물봐도 크기때매 포스는 있지만 별루다 실내는30-40대가 좋아하는느낌이고 , 뒷 라이트는 겁나 블링해서 이쁜데 앞모습은 진짜 별루임 라이트 기능은 신형이좋겠지만 현3줄짜리 라이트가 더 이쁜

    김추남김추남16 일 전
  • 키가 고급스럽다기 보단 구두주걱 같이생겼네요

    YoLo JYoLo J16 일 전
  • 이건 실제로 봐야함 지린다 사진으로는 항상 너무 별로였는데 실물로 보고 드렸다

    Shhbgf ShhhShhbgf Shhh17 일 전
  • 내부 외부 둘다 구형이 나은데

    qwer qwerqwer qwer18 일 전
  • 남자는 요즘 유튜브 검색 코 카 콜벳 땜에 살어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19 일 전
  • 다좋은데 디자이너 짜르자 쫌..

    개콘개콘19 일 전
  • 실제로 보면 괜찮을까..

    채원채원20 일 전
  • 겉은 비엠 7시리즈 인데 실내는 벤츠가 타의추종 불허,,,,

    Sibel HommeSibel Homme21 일 전
  • 개인적으론 앞에 빼고 다예쁨..

    JeongJeong23 일 전
  • 13에서 14 넘어올때도 은근 전 디자인이 좋다는사람들 많았던거같은데 결국엔 그 디자인 좋다고 했음. 아 근데 이번엔 진짜 메르세데스가 벤토리로 변한느낌이라,,, 14년도부터 아버지 s클래스 타고다녔음.. 그만큼 많이 봤고. 근데 이건 진짜 아닌거같음ㅜㅜ....

    운치패드unchpad운치패드unchpad23 일 전
  • 완전 구형 K9

    이정형이정형24 일 전
  • 앞이 제네시스 닮았어

    희준희준25 일 전
  • 난 구형 신형 둘다 이쁘다고 생각하는데 여전히 반응은 차갑기 그지없네

    [ IBP ][ IBP ]26 일 전
  • 중국스럽다 같은 개소리하고있네

    Super MarvinSuper Marvin26 일 전
  • 중국차 🇨🇳 중국벤츠

    이경훈이경훈27 일 전
    • 오빠 여기 완전 완전 놀러 와요~ 성인 커뮤티니 인데 완전 찐해~(아이디 주소로 접속)

      코카콜벳cccb01 닷컴코카콜벳cccb01 닷컴25 일 전
  • 디자인은 진짜 아니더라....20년형을 사길 잘했다...비머7만 쭉타다가 s클로 바꿨는데 기대가 커선가..생각보단..흠...

    rilke1117rilke111728 일 전
  • 전작보다 발전은했지만 외관은 퇴화 ㅜㅡㅜ... 요번 신형벤츠 디자이너는 모가지일듯... S클래스 디자인만 보면 나쁘지는 않지만 주수요층이 30대이상일텐데 대다수가 스포티한 디자인보다는 중후하고 웅장한 느낌을 원하는데 웅장하기보다는 좀더 세련되고 스포티해졌다는 느낌이듬... 실내디자인도 예쁘지만 s클래스 특유의 고급지다 우와하다라는 느낌은 많이 줄어든듯함 디자인자체는 세련되고 나쁘진않은데 S클래스 주 소비자가 나이대가 좀 있는 사람들인데 너무 젊어진듯.. 그래도 이제 젊은 사람 S몰면 아빠차 훔쳐왔다는 느낌은 덜할듯 ㅋㅋㅋ

    afed55afed5529 일 전
  • 그래서..저게 얼마부터 해요.....? 풀옵션 2억하려나...

    성연찬성연찬29 일 전
  • 신형s클래스생김새괜찮은데?

    ENZOFERRARIENZOFERRARI29 일 전
  • 역시 벤츠는 벤츠여. .

    서ye서ye개월 전
  • 뒷테는 언제 적응되려나

    JP KINGJP KING개월 전
  • 자동 주차 기능은 안보여주나?

    켄달잭슨켄달잭슨개월 전
    • 성인 커뮤니티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대박나세요~ (아이디 주소로 접속)

      코카콜벳cccb01 닷컴코카콜벳cccb01 닷컴29 일 전
  • 뭔 디쟌이 멋지다는건지 우파씨 신뢰도가 점점 ㅠ

    은이와혁이은이와혁이개월 전
    • 내부는 테슬라인가 ㅋ

      은이와혁이은이와혁이개월 전
  • 전면부는 약간 구형 K9 닮았네요

    마백마백개월 전
  • 차는 실물로 봐야 진짜 압니다

    iFe LiFe L개월 전
    • 온카 성인 커뮤니티 바로 접속~ (아이디 주소로 접속)

      코카콜벳cccb01 닷컴코카콜벳cccb01 닷컴29 일 전
  • 리콜 한다는 뉴스가 있던데 무엇 때문일까요?

    moon눈부신자유moon눈부신자유개월 전
  • 얼마나 앞을 내다 보신건가요 KIA

    minmay jinminmay jin개월 전
  • k9닮아서 외관적보고사는분은 많이 없을듯..

    외국인외국인개월 전
  • 전e클이젤죠아요

    경태태경태태개월 전
  • 11:03ㄹㅇ그랜저가 더 커보인다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개월 전
    • 그랜저는 전륜이니깐...

      Faber Castell Graf VonFaber Castell Graf Von개월 전
  • 이게 그 골프채로 박살난 그찬가

    홀로그램조준경홀로그램조준경개월 전
  • S클래스가 7시리즈보다 뒤자석 좁은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 같기도 하네요 .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크림이 보러와요.크림이 보러와요.개월 전
  • 신형이 나왔는데 다운 그레이한거 같음.. 중국향 느낌 강함 그 경향 차이 때문이 아니라 싸구려 같아보임...... 그리고 전면부 너무 어벙해 보임..

    Castle PCastle P개월 전
  • 4:00 오후...... 난 왜 긴장을 했지....내머릿속을 무슨 영상이 지나갔다;;

    우리는 일영진진우리는 일영진진개월 전
  • 잠깐만 손잡이 나오는것은 랜드로버가 많든건데

    Heewon AhnHeewon Ahn개월 전
  • 구s클이 너무 역대급 디자인으로 나와서 그런지 뭔가 앞뒤 모두 밋밋한 느낌이네 신형이클 봤는데 그건도 밋밋하던데... 계속 보다보면 또 다르려나

    우호우호개월 전
  • 중후함이 사라져서 아쉽다 후미등은 실드불가...

    프리메이슨프리메이슨개월 전
  • 우파형 컨텐츠는 진짜 마르지가 않는다 wow!!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얼른 60만 갑시다ㅎㅎㅎ

    눈꽃눈꽃개월 전
  • 기존 s클레스 그릴에 k7 라이트 끼워놓은 느낌이..

    JH KJH K개월 전
  • 이번 s클은 망한거 같음...외관디자인이 ;;

    강지훈강지훈개월 전
  • 좌파들은 볼수 없는 리뷰.

    트리스탄트리스탄개월 전
  • 디자인은 다 호불호랑 개취가 있지만 저 지금 뭔헨에 2년가까이 있는데 여기 독일사람들조차 디자인 별로라고 하는 사람들이 더많네요ㅎㅎ그치만 내부는 진짜 넘사벽이네요ㅎㅎ

    강마루강마루개월 전
  • 렉서스같네요 외관은 이전보다 퇴보한거같습니다.

    JunJun개월 전
  • 형 직렬6기통이에요

    최강해병대최강해병대개월 전
  • 16년식 구형타고있는데 벤츠마크 빼고 보면 솔직히 외관디자인은 정말 별로인거같습니다. 실내 디자인은 미래지향적이고 너무 멋진거같구요. 휠은 k9구형휠이랑 정말 비슷하네요.

    김필김필개월 전
  • 와방향제가 할인해서 39000원? ㅋㅋ

    후루꾸후루꾸개월 전
  • K7같아...

    이년이이년이개월 전
  • 핸들이 예쁘다.

    태어나서산다태어나서산다개월 전
  • 겉 디자인은 국산 G90보다 모한데 내부나 기능은 최고인듯

    우주하마는일루미나티이다우주하마는일루미나티이다개월 전
    • 내부는 벤츠가 좋고 다른건 g90..

      채원채원20 일 전
  • 외관 실망했어요 제가 구형 더 좋아요

    Lau Marc.GLau Marc.G개월 전
  • eq900??

    HH개월 전
  • 디자인 진짜별로ㅜ 이전세대보다 너무 다운그레이드되버린듯 진짜 엠블럼빨이다..7시리즈가 더힘냈으면..

    겨울댕댕겨울댕댕개월 전
  • 마이바흐는 인증완료했고 s는 5월인가 출고 목표하고 있다고 기사 나왔습니다

    Yeo LeeYeo Lee개월 전
  • 실내가 압도적이네 ㅎㄷㄷ

    왕십리싸나이왕십리싸나이개월 전
  • 이번 s클래스는 망필인데...

    피약이피약이개월 전
    • S클 걱정을 ...

      SSO SSSO S개월 전
  • 페이스리프트 되기전 s클이 더 이쁜거같음

    JeniferJenifer개월 전
  • 라디에타 그릴이 못생겨서 좀 그러네요 좌우 윗쪽 모서리를 왜 저렇게 아래로 각지게 디자인했는지...

    얍날개얍날개개월 전
  • 구형k9디자인 따라했네

    ND테크ND테크개월 전
  • 이거구형k9g80느낌남

    김주환김주환개월 전
  • ㅇㅏ 디자인 정말 아쉽네요.. 전 버전이 만배이상은 이뻐요

    Kevin KoKevin Ko개월 전
  • 디자인은 진짜 별로다 ㅠ

    임연두임연두개월 전
  • 다자인 걱정 할 필요없다 어차피 잘 팔릴 차임

    앙마민앙마민개월 전
  • 확실한건! 디자인이 이전보다 나이들어보임.. 그리고 요즘 나오는 독일차들 휠 디자인이...;; 쨋든! S클래스는 늘 옳다~

    최진원최진원개월 전
  • 중국에선 한국차 같다고 하는데.디자이너도 한국계라던데

    元善善元善善개월 전
  • 오히려 뒤가 낫고 앞이 별론거 같은데

    dudux dodosdudux dodos개월 전
  • 구형모텔이 괜찮은것 같은데요. 력셔리 함은 구형 모텔

    이lee이lee개월 전
  • 앞에 라이트는 k9 .. 앞에 그릴은 bmw7 .. 뒷라인은 아우디... 즉 잡.......

    문주호이호이문주호이호이개월 전
  • 디자인 이쁘기만하고만ㅋㅋㅋ 밖에서 운전하냐 ㅋㅋ? 실내가 좋아야지

    한재이한재이개월 전
  • 벤츠와 우파님이 같이 있으니 유유상종 딱 그 단어가 생각나네요. 이쁜 것들끼리 모였네요. 이쁘다 이쁘다 하시니 인정해 드리겠습니다.

    simon templersimon templer개월 전
  • 궁뎅이가 웅장해진다ㅠㅠ

    ᄀᄐᄋᄀᄐᄋ개월 전
  • 디자인이 아무리 구려도 존나많이 팔릴거다..그게 벤츠임

    yj Kyj K개월 전
  • 실내는 벤츠 못 따라가지

    쩡킬쩡킬개월 전
  • 하도 유투버들이 리뷰한다고 타서 걸레 되겠다.

    kndu1701kndu1701개월 전
  • $클레스의 중후함과 무게감은 이전 모델 승인듯

    대부형대부형개월 전
  • 외관 g80에 실내 s클래스 개인적으론 이조합으로 가면 디자인 완성

    제이든산초제이든산초개월 전
  • 차랑 일심동체로 재미느낄라면 모닝 스파크 최고지 그중 최고는 마티즈

    하이룽하이룽개월 전
  • 전 모델에 비해 위압감이 없기는하네

    CeCe개월 전
  • 팝업 손잡이 겨울에 얼면 운행 못하나요? ㅎ

    해피인베스터해피인베스터개월 전
  • 개인적으로 계기판 심하게 없어보임... 부자의 상징 s클래스가 맞나 싶음.. 현대식 (마티즈 눈3개 계기판) 보는느낌이랄까

    뚱물잉뚱물잉개월 전
  • 이번 신형이 약간 k9구형 닮아보이네요

    ᄅᄋᄏᄏᄅᄋᄏᄏ개월 전
  • 혹시나했는데 실물도 별로긴함..

    KIMKIM개월 전
  • 핸들은 옛날이 더 예쁘다ㅠ

    동스청부인동스청부인개월 전
  • 똥굵게생깃네 까무잡잡한게

    권오준권오준개월 전
  • 페이스리프트 빨리 해야겠네

    웅이헬스웅이헬스개월 전
  • 걍 S 63 타야겠어요 외관이 너무 봐주고 싶어도 엉망임 실내야 아주 발전된 모습이지만

    깨문킬러깨문킬러개월 전
  • 개인적으로 후면부는 멋진데

    CeCe개월 전
  • 뒷태 이뻐유

    김성환김성환개월 전
  • 내부 지린다 외관은 자꾸k9으로보임

    푸힝푸힝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