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드디어 god 일산 숙소 가봤습니다... '데니안X윤계상X손호영X김태우' 추억 소환에 울컥한 쭈니형 ㅣ와썹맨2 ep.27ㅣ박준형

2021. 01. 08.
493 142 조회수

요청 폭주하던 god 일산 숙소 시절 썰 드디어 공개🙌
✅매주 금요일오후 5시!구독! 팔로우!댓글! 알람!!래쓰기릿~
넷플릭스 [와썹맨 GO!]보러가기 ▶bit.ly/wassupmango
✅Every Friday at 5 PM KST! Subscribe! Follow! Reply! Alarm!! Let's get it~
Netflix [Wassup Man GO!] ▶bit.ly/wassupmango
#와썹맨2 #박준형 #god #육아일기 #일산숙소 #부대찌개 #먹방 #맛집 #mukbang

댓글
  • 엄마한테 god아시냐고 여쭤보니 하느님아니냐고 하시는 데

    칠요미스테리극장칠요미스테리극장6 시간 전
  • 5:20 귀엽다

    최진혁최진혁일 전
  • BTS도 2-30년 뒤에 와썹맨 했음 좋겠다 ㅋㅋㅋ

    똘망똘망똘망똘망일 전
  • 쿠키 뿜는거 너무 웃기네요 ㅋㅋ

    alice Parkalice Park일 전
  • 나오는곳 어딘지 다 아는데 에그타르트집만 모르겠다...거기 어디에 있어요? ㅠㅠ 먹어보고싶음..ㅠㅠ

    X kimX kim일 전
  • 4:15 흐으하아호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57caramelapple57caramelapple일 전
  • 왜 난 다른사람들의 외로움을 견뎠던 걸 회상하는걸 볼때마다 내가 눈물이 나냐.. 쭈니형이 거리 차만 보고잇었을꺼라는 말들으니 왜 맘이 찡하는지..

    Young ParkYoung Park2 일 전
  • 쓸쓸하다 하는 말과 표정보고 왜 눈물나냐ㅠㅠ

    팽뚱이날아라팽뚱이날아라2 일 전
  • 벌써 23년전이라니...갑자기 내맘도 이상해진다ㅠㅠ 육아일기에서 매번 보던 그곳. 쪼매난 방구석에 2층침대에 작은 티비..그걸로 데니 태우 계상 겜하고, 재민이가 일찍 깨서 형아들 깨우고 호영오빠 눈 감고도 웃으며 재민이 안아주고, 거실엔 빨래건조대도 보였던 것 같고, 쭈니형은 두루마리 휴지로 코를 풀곸ㅋㅋ 아니 나도 같이 세들어 살았던 것만 같네 이거ㅋ 이후로 지금의 트롯열풍처럼 너도나도 많은 육아예능을 했지만 지오디정도의 파급력은 없었던 것 같음. 진짜 그들만의 끈끈한 가족애가 너무 좋았다ㅜㅜ 마지막날 나도 같이 울었다ㅜㅜ

    ClaireClaire2 일 전
  • 4:30 - Shoutouts to the Madvillain album art on the wall. Rest in power, MF DOOM.

    GohanGVOGohanGVO3 일 전
  • 와~쭈니형 룸메이트할때 엄니 간병하다말고 숙소찾아가서 짜장면 얻어먹고 왔었는데.... 그땐 진짜 왕복2차선에 인도도 없고 ...... 팬지분들 택시, 자차, 버스 타고서 모이고~크~~~~~~~ 다시보니 울컥하네....당시 룸메이트 영상에 나온거 보고 지인들 니가왜 거기있어?! 이러고.... 밥 얻어먹고 버스 놓쳐서 백마부대에서 암센터까지 걸어갔던 기억도 나고....ㅋㅋㅋㅋ 형~형이 사주신 짜장면이 젤 맛있었어요~~~감사합니다~~~ㅎㅎㅎ

    Taewoo GongTaewoo Gong3 일 전
  • Name of the 10th member of Twice please ✌😅 She's pretty and attractive by the way 👏😏

    SixeLa ybaNSixeLa ybaN3 일 전
  • Please come to bucheon where many uni located

    LightLight3 일 전
  • the editing is too much :((( i hope they provide the clear and did not do many cutting :((

    Vivian WijayantiVivian Wijayanti3 일 전
  • 9:16 이런집들 새로 지으면서 왜 주차공간을 안만들고 다들 만들었지

    JUNJUN3 일 전
  • god 는 국민가족이였지 그 때 당시..

    똥표똥표4 일 전
  • 아..일산 골프모임있어서 가끔씩 갈때마다 느끼는데 도로도 정비잘되있고 문화인프라가 잘되있어서 꼭 살아보고 싶은곳인데.. 데이트할곳도 많고.학군도 잘되있고.

    2019시즌K리그입문K리그직관이진리.2019시즌K리그입문K리그직관이진리.4 일 전
  • 초대박~~~~~~~~~ 영수증만으로 돈버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

    순딩이순딩이4 일 전
  • ㅠㅠ마지막에 찡 ㅠㅠㅠㅠㅠㅠㅠ흐엉 그리워요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쭌 ㅠㅠㅠ

    보통날ordinary day보통날ordinary day4 일 전
  • 히히히 가고 싶은데.... 멀다 ㅠㅠ

    미틈달스무하루미틈달스무하루4 일 전
  • Nooooo i thought they made a cameo 😭😭😭😭😭😭😭😭😭😭

    ainto87ainto874 일 전
  • 23년만에 안 동네이름 잣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내심의한계를경험중인내심의한계를경험중4 일 전
  • 0:55 지오디 진짜 옛날에 장난 아니었는데 ㅋㅋㅋㅋ 이젠 ㅋㅋㅋㅋ

    Jilly ScopeJilly Scope4 일 전
  • 5:36 아이고배야~ㅋㅋㅋㅋㅋ

    c.w kimc.w kim5 일 전
  • 오징어 젓갈먹으러 간다

    배수열배수열5 일 전
  • 국내인기 god 이길 아이돌이 있긴한가

    추상박추상박5 일 전
  • 성님 밤가시를 갔으면 맨두전골을 먹었어야 했는데

    Gabriel LeeGabriel Lee5 일 전
  • 하긴 요즘 지잡대 무역학과 나와봤자...취직도 안됨. 서울안에 대학교 나와도 취직 힘든데..

    luxtzluxtz5 일 전
  • 앞에 내용보다 마지막 쿠키영상이 joon나 기억에 남아요.. 그냥 추억팔이로 다음에 저 식당가서 밥먹고 지하도 볼 수있으면 좋을거같아요 ㅠㅠ 옛날 얘기 좋아하는 쭈니형이니까

    김지은김지은5 일 전
  • ㅋㅋㅋ

    강승훈강승훈5 일 전
  • Yo that girl killed it!!! I hope she finds a dance team to be apart of!

    mewmew101mewmew1015 일 전
  • 6:28 이분이 살렸음 ㄹㅇ

    오세원오세원5 일 전
  • 영상 정리: 오징어 젓갈 ㅋㅋㅋㅋㅋ

    Juhee KimJuhee Kim5 일 전
  • Didn't Joon went to the dorm too in the tv show (Roommate?) few years back? :O

    Stella GongStella Gong5 일 전
  • 멍때리고 보다가.. 5:35 빵 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스라소니스라소니5 일 전
  • Whataburger >>> In-N-Out all day, every day.

    Hyunsu KongHyunsu Kong6 일 전
  • 힝 ㅠ 일산숙소,,,,,,,,

    ggoa aggoa a6 일 전
  • 썩지않앗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린SHARIN샤린SHARIN6 일 전
  • 고양시 ㅇㅈ 풍동사는데 저런집도 있었군요, 쭈니형 입맛 솔직한데, 밥두공 순삭한거면 말다한거임, 먹으러가야지 히힛 ㅋㅋㅋ

    아라비카커피원두아라비카커피원두6 일 전
  • 국내 한정으론 지오디가 방탄보다 인기 많았던건 팩트 아닌가? ㅋ

    이영동이영동6 일 전
  • 아저씨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지연지6 일 전
  • *경기도 부천시 와주세요*

    무릎팍타짱무릎팍타짱6 일 전
  • 헐 라페오셨다니🤭🤭🤭🤭

    젤리젤리젤리젤리6 일 전
  • 10:35 ...울컥...ㅜㅡㅜ

    이혜아린TV [231ent]이혜아린TV [231ent]6 일 전
  • 8:00 ..,육..육ㅁㄱㆍㄴ칫,.. 육만칠천구백원????????? 아..예.. 비주얼맛나보여요..와우.. 와..

    이혜아린TV [231ent]이혜아린TV [231ent]6 일 전
  • 5:37 아니 뿜고 부연설명없이 컷 하면 어케 ㅋㅋ

    이혜아린TV [231ent]이혜아린TV [231ent]6 일 전
  • 9:46 역시 강자만 살아남던 70~80년대를 겪은 90년대 답다.

    양화범양화범6 일 전
  • 2001년도 백마훈련소에서 훈련받을때 바로 근처였는대ㅎㅎ

    dong hwandong hwan6 일 전
  • 😭😭😭😭😭😭😭😭😭😭😭😭😭😭😭😭😭😭😭😭😭😭😭😭😭😭😭😭😭😭😭😭😭😭😭😭😭😭😭😭😭😭😭😭😭😭😭😭😭😭😭

    South KoreaSouth Korea7 일 전
  • 여자 분 춤 잘추네 ㄷ ㄷ

    매일달리미매일달리미7 일 전
  • GOD 가수인지도 모르고 왠 양아치들이 합숙하지 했었는데 당시 부의 상징 노란색 엘란도 주차되어있고 직장이 거기여서 집앞을 하루에도 수십번 지나다니면서 봤던

    데스페라도데스페라도7 일 전
  • 2:09 쭌형 저도 같은 취향입니다 베이크빈이 들어가야죠

    이홍래이홍래7 일 전
  • god 초창기때부터 무조껀 박준형씨 좋아했고 응원했었습니다. 숙소 보는 장면에서 괜히 저도 뭉클해졌네요. 와썹맨 화이팅!

    장silvia장silvia7 일 전
  • The parallel resolution preoperatively supply because building certainly meddle past a unusual match. therapeutic, robust clutch

    김민경김민경7 일 전
  • 8:41 눈동자 크기만 보면 거기 우리 엄마 가게에욧ㅠㅠㅠ 할 거 같은데 그냥 단골이네 ㅋㅋㅋ

    삭제된 메세지입니다.삭제된 메세지입니다.7 일 전
  • 잣골로 마지막까지 때리고 가시네요 ㅋㅋㅋㅋㅋ

    이juani이juani7 일 전
  • 미국 햄버거 느끼하고 달아야함 ㅋㅋ 주식아니라 미국인들도 맨날안먹음~

    날강두날강두7 일 전
  • 춤 미쳤다 굳굳굳

    경상인경상인7 일 전
  • 오빠 우리동네 왔는데 왜 나 돈벌러갔을때 왓어여ㅠㅠㅠㅠ???? 일산2 찍어줘요ㅠㅠㅠ

    M LM L7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

    JH SJH S7 일 전
  • 어렸을때 엄마랑 육아일기보면서 나도 어렸을때라 너도 얼마전에 저랬는데 이러면서 본기억이나는데 그일산 숙소때가 쭈니형님 28살이시라니.. 지금 내가 올해 28인데...

    lIlIIIlIlllIlIIIlIll7 일 전
  • 무역학과면 전망이 밝은데

    스트레버스트레버7 일 전
  • 오늘 지오디 데뷔 22주년!! 쭈니오빠 축하해요 뺌💙💙💙💙💙💙💙

    세모세모세모세모8 일 전
  • ㅋㅋㅋㅋㅋㅋ 와썹맨 : 여기가 뭐가 핫해요? ??? : 예아... 뭔가 뻘하게 웃기네 ㅋㅋㅋㅋㅋ

    최준혁최준혁8 일 전
  • 왜 예전에 다른 방송에서도 일산숙소 찾아갔었자나요

    우주우주8 일 전
  • 보통사먹는 오징어 젓갈도 평타는 치지만 오징어 젓갈 잘만들면 진짜 맛있는데.

    한kh한kh8 일 전
  • 아 포르투갈 노이로제 걸려서 포르투칼 못참겠다 ㅋㅋㅋㅋㅋ

    RYURYU8 일 전
  • 익산와주세욯ㅎ

    한광희한광희8 일 전
  • BMW 액티브투어러 시승해주세요

    마샤마샤8 일 전
  • 방시혁은 god를 만들고 지금은 bts를 낳았음... 사실상 bts의 아버지뻘 그룹 ㄹㅇ;

    인직과로사인직과로사8 일 전
  • 잣골 ㅋㅋㅋ 잣과의 인연ㅋㅋ 춤춘분치마랑 친구분 모자랑 비슷한게 웃기다 ㅋㅋ

    Jacob KimJacob Kim8 일 전
  • 3:37 ㅇㅈㅇㅈ ㅆㅇㅈ

    BASILISK TIMEBASILISK TIME8 일 전
  • 그때 지오디는 비티에스 수준을 넘었었다구요,,,비티에스도 인정할걸

    달빵이달빵이9 일 전
  • 쭈니형 항상 화이팅~~~

    기부니가좋은사람기부니가좋은사람9 일 전
  • 먹게 좋게 생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브라이언리브라이언9 일 전
  • 5:22

    Choe HwanChoe Hwan9 일 전
  • 국민그룹 god를 만든 주역중 방시혁이있고 god의 수많은 명곡을 썼고 그리고 jyp에서 독립해서 빅히트를 세우고 bts를 만들었지 결국 1세대가 있었기때문에 오늘날의 bts kpop이 있는거임. 그리고 실력적으로 god가 라이브, 환경, 공연 음악 끌어올려놧기때문에 지금 bts같은 대단한 후배들이 나올수 잇는거임.

    UJEUJE9 일 전
  • god가 그시절bts하고도 남지 대상이란 대상은 다 쓸었었고 그냥 원탑에 진짜 전국민이 노래 다따라부르고 열광햇던 국민그룹. 국내 역대최다음반판매에 히트곡제일많은 그룹에 지금까지도 이어오고 잇는데.

    UJEUJE9 일 전
  • 아니 제작진 ㅡㅡ 왜 자꾸 god 무시해요 god 레전드 그룹 맞는데

    UJEUJE9 일 전
  • 지오디 숙소 얘기로 갬성적... 으로 가다 잣골에서 빵 터짐! 오늘도 쭌오빠 제작진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서민경서민경9 일 전
  • 그시절 bts 맞지 솔직히 국내 파급력은 지금 bts보다 더 대단햇지 진짜 애들부터 노인까지 전국민이 열광햇으니까. 라이벌 이런거 없고 그냥 원탑이엇음. 아직도 국민그룹 타이틀은 god 뿐임

    UJEUJE9 일 전
  • 우로빠들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무슨 교복 브랜드였지..? 저거 저 사진 그대로 받은 포스터 아직도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보다니^^....

    babalbabal9 일 전
  • 스마트폰에 정법앱,유튜브에 "정법강의"가 1~10,700강 이상 있습니다 최신강의가10,001강~10,700강이상있습니다모든 어려움 궁금증 검색 가능합니다 점검해보시고 좋으시면 주위 가족 지인분들과 공유하세요.,

    김용화김용화9 일 전
  • 버거 네개에 육만팔천원...? ㅇㅏ... 어른들의 세계란... 맘스터치나 가자

    고구마호박고구마호박9 일 전
  • 4:47 와...... 지렸다 ㅋㅋㅋ

    jo shadowjo shadow9 일 전
  • 5:36 아 뻘하게 터졋네ㅋㅋㅋㅋㅋ

    Kevin SeokKevin Seok9 일 전
  • 춤춘여자 존예네 ㄹㅇ

    Jinsoo LeeJinsoo Lee9 일 전
  • 헐 나 일산토박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다

    l ll l9 일 전
  • 춤추는 여자분 사랑해요 진짜

    어쩌라고어쩌라고9 일 전
  • 그래서 그 식당이름이 뭔데요..

    john hanjohn han9 일 전
  • 이 형 한국말 많이 늘엇네? ㅋㅋ

    가나다라가나다라9 일 전
  • 요약 : 9:03 9:03 9:03 9:03 9:03 9:03 9:03 9:03 9:03

    의원야무진의원야무진9 일 전
  • 밤가시 내 최애 일산 버거집인데 ㅎㅎㅎ

    Jaewoong HwangJaewoong Hwang9 일 전
  • 와썹맨 보는 맛으로 눈을 누고 와썹맨 보는 낙으로 삶을 싸라갑니다 주륵..주르륵

    띵띵나룽띵띵나룽9 일 전
  • LOL it's too funny how they enthusiastically talked about pickled squid in hamburger restaurant XD

    Kania SabrinaKania Sabrina9 일 전
  • 외갓집 가는길에 지나는 동네인데

    9 cw9 cw9 일 전
  • 지오디 노래 레알 다 띵곡임,,, ❤️

    다은다은9 일 전
  • 와 미친 우리집 앞이네

    미크릭x미크릭x10 일 전
    • 아근데집앞은아님

      l ll l9 일 전
    • 저돜ㅋㅋㅋㅋㅋ

      l ll l9 일 전
  • ggul!!

    더사주TheSaju더사주TheSaju10 일 전
  • 너무 재밌고 유익합니다 행님! ㅋㅋㅋ 놀면뭐하니보다 더 많이 봅니다 😂

    LA마산남자LA마산남자10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