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신기한 방법 아세요 ? 양배추 아이디어 2가지

2021. 05. 02.
1 154 696 조회수

#실시간인기급상승동영상
집에서 이렇게 해보세요 2가지신박한방법
좋아요와 구독은 무료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광고 협찬문의 - hwachonara@gmail.com

댓글
  • 오 신기해요

    액자액자4 시간 전
  • 아디어굳

    이저도ᆞ많은도움이되고있습니다분순이저도ᆞ많은도움이되고있습니다분순5 시간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무니 아부지 톡에서 ~~~은 빠질수없죠!! ㅋㅋㅋㅋ 정감가네요 여기댓글들 ㅋㅋㅋ

    클러클러5 시간 전
  • 뭐가 신기한건지를 잘모르겠네;;

    괴도루팡괴도루팡5 시간 전
  • 잘분리된다는 내용이네요. 댓글보고 알았어요.

    엄100엄1005 시간 전
  • 우와... 아쉽다 아침에 버린 양배추 꽁지 ㅠㅠ 혹시 물관리는 어떻게 해여 담에 심어보게요

    미네랄워터미네랄워터6 시간 전
  • 잘 배워 갑니다 꼭지따서 심으면 다시 자라는지 이제'알았네요 저도 한번 해봐야 돼겠네요 ㆍ감사합니다

    이향남이향남6 시간 전
  • 오~ 신기해요! 잘배우고 갑니다^^

    뇽뇽뇽뇽11 시간 전
  • 우와 양배추 밑둥을심으니 꽃처럼 예쁘게 피어나다니 정말이뻐요, 세상에나 좋은정보 감사요

    김희숙김희숙11 시간 전
  • 근데 이 채널 구독자가 왜케 많어 ❓ 단순 요리 채널인댕 뭐 특별할것도 없구만 😱😱😱😱😱😱😱

    Mina LimMina Lim17 시간 전
  • 자란 양배추 잎사귀는 먹을수있는건가요? 어떻게 먹는걸까요?ㅎㅎ^^;; 알려주세욤ㅋ

    이지은이지은18 시간 전
  • 별..걸다

    나라라나라라19 시간 전
  • 와 심지를 심으면 양배추가 길러지는 군요. 감사합니다

    나경나경20 시간 전
  • 너무나도 유용한 정보네요~ 저도 일일히 껍질까서 세척하는데, 저런 방법이?ㅎㅎ 밑둥을 심으면 무공해 양배추까지~~ 구독했구요~나머지 영상도 주행할게요~❤

    셀레나고메즈셀레나고메즈21 시간 전
  • 신비한 유튜브 알고리즘 유튜브야 나한테 왜그래

    ----일 전
  • 헐 저런방법이. ㅎㅎㅎ

    정정희정정희일 전
  • 너무 재밋게 설명해 주시는 말투가 어찌 그리 재미있던지, 참 즐겁게 보게 되는 유익한 시간이 되는군요!🤣🤣🤣

    김명순김명순일 전
  • 오~~~굳♡♡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나미경나미경일 전
  • 역쉬 우리나라 주부님들 대단하셔요!!! 화성에서도 김치 담그실분들임 😍👍👍👍👍👍

    Sohye ShinSohye Shin일 전
  • 어머 !! 신기한 양배추 분리 하기 거기에 꽁다리 싹틔우기 따라 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

    토솔이토솔이일 전
  • 오 정말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Youngju KimYoungju Kim일 전
  • 요리가아니고 과학입니다.^^

    파맛첵스파맛첵스일 전
  • 양배추를 왜 까죠?ㅋ 양상추도 아니구

    대구맛집킬러대구맛집킬러일 전
  • 화분 정보 궁금해요..

    옹ᄋᄉᄋ옹ᄋᄉᄋ일 전
  • 가정집에서 양배추 한통 다깔일이... 1/4 통이면 찍인데

    불괴부앙불괴부앙일 전
  • 심지빼다가 손빌듯

    Seonhee LeeSeonhee Lee2 일 전
  • 어머....어머...어머나....대박...분리가 잘되다니.ㅎㅎㅎ

    뷰티line뷰티line2 일 전
  • 우와 신기방기해용^^

    소희소희2 일 전
  • 와아

    Crystal kCrystal k2 일 전
  • 👍👍👍👍👍💕💕💕💕

    김명주김명주2 일 전
  • 햐... 신기하다" 역시~ 주부들이 머리는 따라갈수가 없군!

    dONg WoO. yAnGdONg WoO. yAnG2 일 전
  • 대단한 생활의 지혜이십니다 우리내 젊었을 시절엔...지금만큼이나 양배추가 달지는 않았지요. 되려 씁쓸한맛이 조금났던기억입니다. 고급돈가스집 통닭집에 가면 서양식 오이피클 내지는 양배추사라다 한접시를 먼저 내주었지요. 그만큼 입맛을 돋우는 재료인가봅니다 하하ㅡㅡ 영상에서의 목소리도 조곤하시고 발음마저 또박하시니 영상에 집중이 잘됩니다. 아직은 얇지만, 긴 연을 위하여 구독을 하고갑니다 항상 좋은하루 되시길 ^^

    EJ KIMEJ KIM2 일 전
  • 와 기발하시네요. 양배추잎 떼내기가 정말힘든데.잘보고 갑니다

    윤happy!!!윤happy!!!2 일 전
  • 신박하다 ㅎㅎ

    HomeinTV 홈인티비HomeinTV 홈인티비2 일 전
  • 오~

    고양이하자고양이하자2 일 전
  • 갱상도 아지매 아인교? 구수하게 자미있게 설밍도 잘하네예!

    이영근이영근2 일 전
  • 헐 물이 사라졌네

    tu angtu ang2 일 전
  • 주부나라님 👍👍👍

    정성숙정성숙2 일 전
  • 대박이네요 헐

    김바람김바람2 일 전
  • 대박! 저도 해봐야겟어요! 집에서도 키울수잇다니? 맬 버리기만햇는데~~ 굿입니다!!!

    조영숙조영숙2 일 전
  • 양배추 꽁지 심을 생각은 못했는데 감쏴요^^~

    A ra JinA ra Jin2 일 전
  • 와~~~ 진짜 마법이네요 신기해요 당장 양배추 사와서 해봐야겠어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셨어요? 양배추심도 심어볼께요 고맙습니다^^

    행복행복2 일 전
  • 모야자동 분리 되는쥴

    이호석이호석2 일 전
  • 싱기방기 엄마아빠 갈켜줘야징ㅋ

    정팔proalcholer정팔proalcholer2 일 전
  • 양배추가 하나씩 뜯어지는것 보담 심지 심었는데 이뿐양배추가 나온다는게 더 신기

    또르르또르르3 일 전
  • 말투가 왕언니랑 비슷해요~~!

    김다은김다은3 일 전
  • 저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용👍 저 화분은 오디서 사나염?

    두찡두찡두찡두찡3 일 전
  • 놀랍습니다 ㅎ

    이예지이예지3 일 전
  • 다뿌수고있고만 ㅋㅋ

    김서영김서영3 일 전
  • 대박이네요 뿌리도 키워서먹고 쉽게 떼어지네요

    ᆞ잔디ᆞ잔디3 일 전
  • 세상에~~~

    sungmh59sungmh593 일 전
  • 어머나 진짜 대박입니다 이런걸 어떻게 아셨을까요 최고입니다 활용해 보겠 습니다 고맙습니다

    최우선TV별빛최우선TV별빛3 일 전
  • 너무 잘보고 있어요 혹시 벌레는 안생길까요~

    이연선이연선3 일 전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줌바사랑줌바사랑3 일 전
  • 안할거지만 매우 신기하네용!

    멍리핀tv멍리핀tv3 일 전
  • 와~~~👏👏👏👏👏정보감사해요~~^^이제맘편히 양배추사러가요~~~

    올바름 All바름올바름 All바름3 일 전
  • 참으로 대뱍입니다 집 베란다에 심어 봐야 겠어요

    ja leeja lee3 일 전
  • 곰믹스로 만든 영상 조회수 90만회ㄷㄷㄷ

    포로리야포로리야3 일 전
  • 정말 꿀팁입니다 정보 감사해요😀😀

    Nana leeNana lee3 일 전
  • 양배추꼬다리심어서 저렇케파란잎이올라오면 그냥 한잎한잎따서먹으면되는거에요? 아님저렇케계속놔두면잎이하얀색이되고 똥그란양배추가되면 그때먹어야하나요?

    돈이엄마돈이엄마3 일 전
  • 오마이갓뜨 !!! 우째 이런일이 가능할수, 있을까요 대박 주부나라 감사해요 공유하고 갑니다

    이장순이장순3 일 전
  • 최고야^^ 죽을때까지 배워야한다

    별꽃나무별꽃나무3 일 전
  • 좋은정보 김사해요 간단요리도 가끔씩 즐겨봐요 요리책이 나왔다고요 알려주세요

    홍금자홍금자3 일 전
  • 와 잘하심니다 최고 임니다

    김양임김양임3 일 전
  • 머야 이게....

    JiHo MJiHo M3 일 전
  • 그냥 반이나 4등분 해서 심지만 쳐내면 되는데....굉장히 힘들어 보입니다...ㅋ

    데이데이3 일 전
  • 양배추 잎을 다 떼신거 저거 보여주시는건가요.?

    Top PD /탑피디 - 모두가 잘사는 그날까지Top PD /탑피디 - 모두가 잘사는 그날까지3 일 전
  • 근데 글케 벗겨서 모해요?

    단군단군3 일 전
  • 저절로 펴지는 건줄 알았지만..! 그건 아니라도 쉽게 잘 떼지는군요!!

    Jua Jin 진주아Jua Jin 진주아3 일 전
  • Daebak

    bubu Taeyong bubububu Taeyong bubu3 일 전
  • 지혜로우셔요.

    장채인장채인3 일 전
  • 대박~~대박이네 ~~ 꼭 해봐야지. 굿아이디어 감사감사~~^^

    햇반오드리햇반오드리3 일 전
  • 와 대박~~~♡♡

    바다바다3 일 전
  • 진짜대박👍👍👍

    김선희김선희3 일 전
  • 와 양배추 심으면 다시 나는건 생각못했네오 !

    a bca bc3 일 전
  • 오 엄청 쉽게 분리되네요 굿굿

    via NEXUSvia NEXUS3 일 전
  • 쌈빼고는 그닥일건데요 ^^;

    박소룡박소룡3 일 전
  • 너무많이배우고있어요고맙고감사합니다

    조화자조화자3 일 전
  • 꽃처럼 예쁘네요

    hj yhj y3 일 전
  • 그냥 쫌씩 썰어먹는게 저는 더 편안듯해여 대가족이라면 모를가 다 펼쳐놓으니 언제 다먹나 하는 불안감이 ㅋㅋㅋ

    바람의깜둥이바람의깜둥이3 일 전
    • @강사이 ㅎㅎㅎ

      바람의깜둥이바람의깜둥이일 전
    • @박미소 ㅋㅋㅋㅋ 좋은하루 되세요 ㅎㅎㅎ

      바람의깜둥이바람의깜둥이일 전
    • 저도ㅎㅎ

      강사이강사이2 일 전
    • 아...저도 가족이 적어서 그런걱정이^^::

      박미소박미소2 일 전
  • 어머나 정말 좋은 정보네요 잘 배우고 갑니다

    양계자양계자3 일 전
  • 진짜좋은 팁 감사합니나~^^

    김윤희김윤희3 일 전
  • 이거 보시는분들 대부분이 우리엄마 세대이신가보다 😆

    송혬송혬3 일 전
  • 뭐지? 하고 들어왔다가 뭐지? 하고 나감ㅋㅋ

    선용욱선용욱3 일 전
  • 매우좋아요 감사해요 건강하시고흥하십시다

    경원박경원박3 일 전
  • 우와 이거뭐에용? 양배추 엄청 잘 떠러지내요 완전 신기해🙀

    트리k트리k3 일 전
  • 꿀팁이네요~~

    까리까리3 일 전
  • 우와~대박이네요 영상 잘보고 하나 배웠네요.. 감사합니다~^^

    붕붕*김강한tv 매니저붕붕*김강한tv 매니저3 일 전
  • 세상에나 감사합니다👍👍👍

    mi99 -jmi99 -j3 일 전
  • 아휴 개 노램 ㅋㅋ

    악플러악플러3 일 전
  • 이렇게 안해도 잘 까가지는데?

    아포쓰네스코아포쓰네스코3 일 전
  • 신기합니다 잘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김민지김민지3 일 전
  • 와우 대박 기똥찹니다 짝짝짝

    이희석이희석3 일 전
  • 축화드려요 좋은영상 많이 공유해주세~~^^

    권상범권상범3 일 전
  • 와아 대박이내요 이런일이있네요 물부었다고 잘도 벗겨지네요 조은정보 고맙습니다 🐸🎇🐹❤💜❤💜

    박경옥박경옥3 일 전
  • 끗 아이디어 최고 감사해요

    전성자전성자3 일 전
  • 굿

    복주심감사복주심감사3 일 전
  • 와 엄마한테 알려줘야지

    나무나무3 일 전
  • 대단하십니다 ᆢ

    이미희이미희3 일 전
  • 반갑 습니다 정말 쉽네요 좋은 정보 👍

    I Korea U 아이코I Korea U 아이코3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