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의 심판판정] 경기 종료전 허훈이 화가 난 이유는?!!

2021. 02. 24.
710 489 조회수

[논란의 심판판정] 경기 종료전 허훈이 화가 난 이유는?!!
.
.
.
.
.
.
.
#허훈#부산kt#kbl#울산현대모비스

댓글
  • 또 심판 저새키네

    최석봉최석봉20 시간 전
  • 진심 이경기도 국농 심판때문에 정떨어진 경기

    Life RetroLife Retro23 시간 전
  • 허훈 파울 안불린 이유는 1:33 보상콜 ㅋㅋㅋㅋ

    11 200511 2005일 전
  • 야 저거는 파울이지

    5 hand Gaming5 hand Gaming일 전
  • 국야 국농 둘다 심판 능력이 캐리중

    배정호배정호2 일 전
  • 아니 팔을 니킥으로 맞아서 볼 놓쳤구만 뭔; 오심 지리네

    M MM M2 일 전
  • 심판들이 KBL을 망치고 있다

    지율지율2 일 전
  • 다시 봐도 빡치는 장면

    예쁘잖아예쁘잖아8 일 전
  • ㅉㅈ하게 ㅎㅎ

    3키자루3키자루9 일 전
  • 허악새

    유민재유민재10 일 전
  • 허훈도 허재 따라 왼손잡이네 하지만 허재는 못 따라감. 참고로 허재는 거의 매경기 음주경기였음. 국대일때도 전날 술 겁니 마시고 담날 뛰었던거임 근대도 어마어마했음

    Sujin JunSujin Jun16 일 전
  • 감독이란게 남일처럼 멀뚱하게 구경만하네

    곽성탁곽성탁16 일 전
  • 경기중에 니킥은못봤다치고 리플레이판독까지하면서 니킥을 파울안준건뭐야ㅋㅋ

    스나이더스나이더16 일 전
  • 훈이 웅이 한테 그럼 가만 안둔다!

    최영아최영아16 일 전
  • 농구그만둔지 10년이넘었다 근데도이건너무명확하게파울이다 ㅋㅋㅋㅋㅋ 허훈이먼저스텝진입햇고뒤늦게용병이 무릎으로 날아들어왓는데 이걸 다시비디오판독하고도 노파울..?

    ?ᅳ.ᅳ?ᅳ.ᅳ17 일 전
  • 1:31 이것도 파울 안 불고 걍 심판이 경기 망침

    오산해오산해17 일 전
  • 훈선수 경기중 치이고 다치고 진짜 열정적으로 하시던데 보면서 헉;;할때도 많았어요 체력이 진짜 좋고 실력도 좋고 매너도 좋은 선수라 생각해요 밝고 자신감있는 성격이시던데 저리 화내는데는 이유가 있는듯

    지혜지혜17 일 전
  • 파울이구만~~~~~~~

    박소영박소영18 일 전
  • 두선수 사이에 끼이면 무조건 파울인데ㅋㅋ심판님 앞에 3점 파울 제대로 보상해 주셨네 3점을 승리로 보상하셨다.

    이대일이대일18 일 전
  • 우리나라 심판한텐 좋은소리 할 필요없음. 그냥 쌍욕 박아줘야함

    요놈세끼요놈세끼18 일 전
  • 저게 파울 아닌것도 문젠데 진짜 문제는 유파울 여부는 비판으로 쳐볼수 있으면서 왜 일반파울은 비판이 안되는거냐??

    이종희이종희20 일 전
  • 비디오판독도 했는데 이라믄 이거슨 아니지 참 이런 거 하나하나가 쌓여서 에라이 하면서 보기 싫어짐요

    Hyesun JHyesun J21 일 전
  • 조작...

    M SM S21 일 전
  • 플라잉 니킥으로 엘보우를 후려치네. 심판 시그널 대로 다리엔 맞지도 않았는데 왜 터치 아웃 번복을 안한건지 궁금...

    김범진김범진22 일 전
  • 심판들 눈은 썩은 동태눈이냐 ㅠ 슬로모션 걸어도 못본다 월급 받고 뭐하는건지

    이상범이상범22 일 전
  • 이게 파울이 아니라고????ㅋㅋㅋㅋ 유재학도 알꺼다 심판 진짜 징계좀 때려라

    꼬모꼬모22 일 전
  • 비디오 판독을 하고도 터치아웃?! 도대체 뭐지.. 룰이 바꼈나.. ufc처럼 서 있을때는 니킥해도 되나보네..

    방성준방성준22 일 전
  • 무릎 니킥은 반칙이 아닌가;; 강하게 항의 했다고 괘씸죄 적용인가? 아님 무능?? 것도 아님 검은 거래?? 누가봐도 반칙이구만... 비디오 감독관 그냥 날 시켜주라

    핫가즈아핫가즈아22 일 전
  • 심판 잘못했네요. 얼마나 억울했으면...

    박현숙박현숙23 일 전
  • 허훈이 오버액션해서 잘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파울 같아보일 수도 있는데 이건 엄밀히 따지면 파울은 아님 심판들이 잘 봤네

    포니토니포니토니24 일 전
  • 불닭이야??!

    소리소리TV소리소리TV25 일 전
  • 솔직히 심판 외국인 써야함 국제심판

    ki leeki lee25 일 전
  • 진짜심판들문제임

    이수연이수연25 일 전
  • 비디오 판독도 오심이면... 눈이 문제인가?

    blue windblue wind25 일 전
  • 비디오판독으로도 못보면 자질이 문제 잇네 심판들 고인물들 다 쳐내라 좀

    구빡구빡25 일 전
  • 첫화면에 김승현한테 화내는줄 알고 들어옴

    후지게살지말자후지게살지말자25 일 전
  • 파울 맞잖아ㅡㅡ

    김상민김상민25 일 전
  • 이래서 빨리 심판이 사라지고 ai이가 봐야됨

    나건우나건우27 일 전
  • 파울을 제때 안불고 넘어가니 보상성 판정이 아무 하지

    모꼬지모꼬지27 일 전
  • 대놓고 니킥을 날리는데 ㅋㅋㅋㅋㅋ 누가 잘못한지는 초딩들도 알겠다

    아하하하아하하하27 일 전
  • 저걸 뚫고가는 깡 대단허다

    킹콩킹콩27 일 전
  • 허재 "훈아 그거 벌금쎄~다"

    롬맨롬맨28 일 전
  • 플라잉 니킥을 비디오 판독을 하고도 못보다니 심봉사들이네 ㅉㅉㅉ

    강명우강명우28 일 전
  • ㅋㅋㅋ 졸귀

    Nabi JNabi J28 일 전
  • 화요일에 KT vs 오리온 전에서도 4쿼터 막판에 허훈이 드리블 하던거 오리온쪽에서 킥볼한거 공 속도 감속하고 공 튀는 궤도 바뀐거 누가봐도 킥볼인데 그대로 지나치고 비디오 판독은 하지도 않고 KT 쪽에서 한 파울 일반파울이냐 유파울이냐로 비디오 판독 쳐보고 있더라 ㅋㅋ

    Nyaa MeloNyaa Melo28 일 전
  • ㅋㅋ 아빠 닮아 가지고 ㅋㅋ 농구도 잘하고 눈 부릅 뜰 때마다 이게 불낙이야? 생각남ㅋ ㅋ

    winnie Jeonwinnie Jeon28 일 전
  • MMA 룰을 접목한건가?

    Alex PAlex P28 일 전
  • 병신같은 심판

    E_ EE_ E29 일 전
  • 플라잉 니킥을 했는데 파울이 아니냐 ? ㅡㅡ심판도 공부좀 시켜서 게임 내보내라

    심동원심동원29 일 전
  • 농구심판실력이 심각한수준인건 예전부터ㅜ

    조아람조아람29 일 전
  • 🏀 파울 🏀 파울🏀 파울🏀 파울

    최정숙최정숙29 일 전
  • 돈 받아 처먹었네 주차뿌라 10새키들

    황인재황인재29 일 전
  • 근데 어디 아픈가 다크서클이..

    내몸뚱아리결과강직척추염 하아내몸뚱아리결과강직척추염 하아29 일 전
  • 무릎으로 찍었네 저게 파울아니야? 심판은 눈감고 판정하나? 심판자질이 없네 심판그만두고 다른일 알아봐라 저걸 오심하냐? 어이없다 kt는 제소해라. 이건 제소감이다. 심판도 징계먹어야 정신차리지. 농구 이딴식이면 앞으로 농구인기는 계속없을거다. 이딴식으로 판정하는데 무슷 인기를 찾냐? 답답히다

    자존감찾기자존감찾기29 일 전
  • 3:27 허훈이 화내는 이유

    승기김승기김29 일 전
  • 저 심판 뇌물받았나 의심된다

    cih eyhicih eyhi개월 전
  • 이게 불낙입니까!

    oppa jaeminoppa jaemin개월 전
  • 허훈: 이게 불낙이야? 이게 불낙이냐고?

    문새로이문새로이개월 전
  • *BabyBlock*

    솜이마셍솜이마셍개월 전
  • 걍 케이비엘 심판들 내 댓글 봤으면 좋겠다 제발 정신차려라 안그래도 인기 식어가는 농구판 니들때매 어휴 ㅠㅠㅠㅋㅋㅋㅋ 보고있으면 한숨나온다 제발 그따구로 판정 뭐 같이 하지말고 니들이 틀렸다고 제발 좀 알아라 심판전부다 성격고치고 고집 쳐 고치고 그따구로 하지마 니들이 잘못된거야

    욜로하용욜로하용개월 전
  • 와 심판수준 리얼 천상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쯔랏차차쯔랏차차개월 전
  • 막자낙에 허훈이 말아먹엇네

    wawa 2080wawa 2080개월 전
  • 무릎으로 치는데 파울 안부네 ㅋㅋㅋ

    DJ OhDJ Oh개월 전
  • Kbl.. 니킥허용.. 메모..

    West RealWest Real개월 전
  • 허훈 억울한 상황에서 항의한걸로 벌금도 낼텐데 두배로 억울할듯ㅠ

    코코모코코모개월 전
  • 아바이 닮아서 성질이 더럽군~~!!

    hk khk k개월 전
    • 지룰허네

      Sunjin ParkSunjin Park개월 전
  • 이건 파울이지 아 진짜 앞에서 보는 심판 뭘 보는거야

    나요나요개월 전
  • NbL 이였으면 ㄹㅇ 경기끝나고 심판 생사 책임 못짐 ㅋㅋ

    여훈여훈개월 전
  • 모비스 31번 누구냐 손으로 민거 같은데! 모*스 이기도록 도와준 심판!

    황미숙황미숙개월 전
  • 오.. 농구는 니킥해도 파울 아닌거야?

    Eden Aria & MusicEden Aria & Music개월 전
  • 0

    조현주조현주개월 전
  • 유파울을줘도 모자를판인것 같은데...진짜해도해도 너무하긴한듯...

    미나리맛미나리맛개월 전
  • 훈이가 아빠 성격을 많이 닮은듯 하더라고 ㅎㅎ

    팅커팅커개월 전
  • 아들도 불고기낙지볶음 좋아하낭

    김태현김태현개월 전
  • Kbl은무릎으로 쳐도 파울아님......메모..

    전진모전진모개월 전
  • 심판 1명은 용병 씁시다.

    빼빼빼빼개월 전
  • 목에 핏대를 세우는 훈이~

    문진희문진희개월 전
  • 이게 불낙이야? 이게불낙이냐고 ㅋㅋ

    HongchumjiHongchumji개월 전
  • 슛하려고 올라갈때 용병 다리에 접촉이 있어서 밀려서 넘어졌는데 아니라고? 저게 파울이 아니면 개나 소나 다 슛하려고 올라갈때 다리로 밀겠는데?

    milan Mr.milan Mr.개월 전
  • 심판입금확인

    손두순손두순개월 전
  • 미친 이게 파울이아니라고??ㅋㅋㅋㅋㅋㅋ

    4000코스피4000코스피개월 전
  • 눈까리 빙신인가 저게 파울이 아니라고??

    구스민구스민개월 전
  • 안주개같은경기네

    나는우섭나는우섭개월 전
  • 이건 좀 아니다 누가 봐도 파울인데....

    배정훈배정훈개월 전
  • 음주운전 해서는 안되지만 절대안되지만 예전엔 그려려니 하는 분위기라 그렇다구요

    펭수랑펭수랑개월 전
  • 이래서 30년전 나의 우상 허재가 뭉쏜에 간것이 좋다 썪어빠진데서 속 섞이지말고 허재오빠 뭉쏜에서 즐기세요

    펭수랑펭수랑개월 전
  • 저건 솔직히 파울아닌가요? 왜냐하면 허훈선수가 레이업을 올라가는 과정에서 왼쪽애 있는 모비스선수가 점프할때 무릎으로 허훈선수 왼쪽 팔꿈치를 위로 찼기때문에 오심이라고 생각하네요...

    배준영배준영개월 전
  • 아빠 음주운전만 안배우면 될듯 ~농구도 레전드 음주5번도 레전드~

    난유다난유다개월 전
  • ???: 이게 불낙이야?

    이정현이정현개월 전
  • 농구는 왜 심판이모양이냐 ㅋㅋ

    이강현이강현개월 전
  • 난 현대모비스 팬이지만 저건좀 심판이 너무한것같다 저정도면 그냥 대놓고 파울한것 아님?

    박명현박명현개월 전
  • 저걸...확 그냥 심판이 아니라 개판 외국에서 경기해도 이보단 심판을 잘할듯...

    이진미이진미개월 전
    • 인정인정

      나는우섭나는우섭개월 전
  • 엥?? 비디오 판독을 햇는데 왜!? 모비스볼이야? 이런거 비디오판독하고도 이런오심이나오면 진짜 벌금물어야되는거 아닌가

    죽음에대하여TV죽음에대하여TV개월 전
  • 아형에서 허재나온뒤로 저러는 장면만 나오면 벌금이구나 이것밖에 생각이 안남

    JUN KJUN K개월 전
  • 아버지의 모습을 보였었음

    rachelrachel개월 전
  • 내가 이래서 국내에서하는 프로 스포츠안봄 특히 농구야구

    eeeiiieeeiii개월 전
  • 비판이 코미디인거아냐?

    이대수이대수개월 전
  • 눈알 튀어나오겠당ㅎㅎ

    오복e오복e개월 전
  • 키 작아보이는데 ㅋㅋㅋㅋ 프로필상 180임 ㅋㅋㅋㅋ 다른 선수들이 너무 크다 ㅋㅋㅋ

    ᄀᄃᄋᄀᄃᄋ개월 전
  • mma인줄 ㅋㅋ 니킥을 할줄이야 ㅋㅋ

    울컥조이울컥조이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