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왕 드디어 뿌시고 왔다 [네고왕2] Ep.3

2021. 02. 19.
1 916 285 조회수

1:19 쿨함❄️ 레전드 찍은 시민 ㅋㅋㅋㅋㅋㅋ
3:58 본인 노래 등판으로 흥난 감동란🥚🎶
[계약서]
1. 방송일 기준 다음날부터 7일간 아메리카노 2,000원 판매
2. 동기간 내 반미세트 4,900원 판매

단, 반미세트의 경우 오후 2시부터 9시까지만 이벤트 진행

*일부 점포 제외 (휴게소/리조트/공항 外)

네고왕 장영란
카페왕 차우철
선팩폭 후네고 예능 [네고왕2]
🔔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 구독+댓글+알림설정ㄱㄱ
기획 : 고동완
제작 : 강경민 백승엽 배민지 이소영 김지인 백도란 조선화
작가 : 이민정 유희경
#네고왕 #NegoKing #달라스튜디오

댓글
  • 👉카페 네고 계약서는 커뮤니티 탭으로 ㄱㄱ 드디어 떴다 카페 네고☕️ 또 어디 털러 가지?🏃

    달라스튜디오달라스튜디오10 일 전
    • 제발 롯데리아 불타는 오징어버거를 살려주세여,,,,

      박하늘박하늘2 일 전
    • 내가 이제서야 이걸 봤네요... 못먹네요...

      金慧英金慧英3 일 전
    • 순천에 다돌았는데 한군데도 안함 ㅅㅂ

      Likehyun ILikehyun I3 일 전
    • asas

      따뜻한얼음따뜻한얼음4 일 전
    •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재 출시 좀 해주세요..!! 지난번 투표에 아쉽게 2위 하기도했고, 요새는 빵 밀가루보다는, 글루텐프리를 선호하는 소비자도 많아졌어요!! 따뜻한 구은밥에 정말 고기 빵 맛나서 가면, 선택하는 메뉴였는데.. 요새 트렌드 생각해서 다시한 번 재고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golden goosegolden goose4 일 전
  • 그래 카페는 좀 네고 하자 ㅋㅋ 이제 엔젤 많이 가겠따 ㅋㅋ

    브랜드이발소브랜드이발소14 분 전
  • 카페네고 쉽지않는데 믿고 보는 장영란 네고네 ㅋㅋㅋ

    핫딜중독핫딜중독18 분 전
  • 진짜 이언니 스타일 너무 좋음 ㅋㅋㅋ날씬쟁이

    Mam MinsMam Mins21 분 전
  • 덕분에 첨으로 반미도 먹어보고 감사합니다💕

    아기또리아기또리22 분 전
  • 카페 뿌셔뿌셔 ㅋㅋ 네고 확실히 ㅋㅋ

    Kim LKim L23 분 전
  • 아니 이언니 못하게는게 뭐임?? ㅋㅋㅋ

    Love com SesLove com Ses26 분 전
  • 이제 엔젤리너스 커피 마시러 가야겠네 ㅋㅋ

    ys kys k29 분 전
  • 정말 영란언니 옷이뿌넹 ㅋㅋㅋ

    귿짭귿짭30 분 전
  • 카페까지 ㅋㅋ 좋아좋아 ㅋㅋ

    크게성장하자크게성장하자31 분 전
  • 잘먹었어요 언니 ㅋ

    김민이김민이41 분 전
  • 맛있었다 ㅋ

    조민아조민아시간 전
  • 솔까 엔젤 샌드위치는 ㄹㅇ 존맛탱임. 속도 실하고. 특히 클럽샌드위치 한때 진짜 많이먹으러다녔다. 개취로 커피맛도 나쁜편은아닌데 요즘 하도 싸고 맛좋은 커피들이많아서.. 근데 네고도 했겟다 오랜만에 가봐야겟당

    Dana LeeDana Lee시간 전
  • 영란언니 진짜 최고 카페네고 완젼 기대!!!!

    Minsung LMinsung L시간 전
  • 커피사랑~~~커피없이 몬살죠

    먹자먹자먹자먹자시간 전
  • 잘먹었어요ㅎ

    김민이김민이시간 전
  • 네고왕 흥해라흥해~~~^^♡

    여름바다여름바다시간 전
  • 옷도 화장도 너무이쁨ㅋㅋ

    여름바다여름바다시간 전
  • 계속네고 해주세요~~^^

    해피해피해피해피시간 전
  • 종종 해주세요~~나좀 살려줘~~~^^

    니가좋아니가좋아시간 전
  • 다른곳도 더해주세요~~^^

    스카이스카이시간 전
  • 불고기가 젤로좋아용

    존잘존잘시간 전
  • 네고하는거 꿀잼~~ㅋㅋ

    하늘사랑하늘사랑시간 전
  • 매일 엔제리너스를 가게만드네요 ㅋㅋㅋ종류별로 다먹어도 맛남

    준구정구준구정구시간 전
  • 자꾸 엔제리너스 가게 되네요ㅜㅡ

    ᄏᄏᄏᄒᄒᄒᄏᄏᄏᄒᄒᄒ시간 전
  • ㅋㅋㅋ

    오호라공주오호라공주시간 전
  • 진짜 엔제리너스ㅋㅋ넘좋아요 커피대량갑니다ㅋㅋ

    민준민준시간 전
  • 네고왕 덕에 넘나 잘묵네요~~~

    쉬고싶다쉬고싶다시간 전
  • 일주일동안 야무지게 먹었습니당

    이연수이연수2 시간 전
  • 다른건 모르겠고 이영상으로 반미는 한번 먹어보고 싶게 만들어서 인기 좀 있을 듯

    IO OIIO OI4 시간 전
  • 근데 커피 진짜 좋아하는 사람들은 엔젤리너스 커피 맛있다고 그거밖에 안마시던데.. 요즘 커피값 너무 미쳤어 아무리그래도 ㅠ

    리똘리똘6 시간 전
  • 엔제리너스 또 했으면 좋겠어요~

    sports응원 여행기sports응원 여행기8 시간 전
  • 아 이걸 이제봤네 하 ,, 까비

    굄정굄정19 시간 전
  • 오~~~ 엔젤리너스는 진짜 가볼만한듯!!! 반응 좋으면 여름에 아이스아메리카노 한번더 해요~~

    에리카룸에리카룸21 시간 전
  • 반미세트 3번이나 먹었어요..❤ 너무 맛있었어용ㅠㅠ커피도..!!! 정가주고 먹어도 아깝지 않을것같아요ㅎㅎ 조만간 가서 또 사먹으러 갈것같네용~! 좋은 네고 앞으로도 많이 부탁드려요^^!

    나솜나솜22 시간 전
  • 일주일 내내 매일 같이 엔제리너스 들러서 엄청 잘먹었어요 !ㅋㅋ 커피 정~말 맛있고 특히 훈제베이컨 샌드위치 🥪 짱맛있음 ㅠㅠ

    솔송이솔송이23 시간 전
  • 아제발 롯데리아 밥버거 다시 부활시켜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문영김문영23 시간 전
  • 엔젤 반미 맛있음~ 근데 간혹 반미 안하는 매장이 있던데 메뉴에서 내렸음해요. 메뉴에는 반미 홍보하고 해당 점포는 안한다고 하고....!

    Yvette JYvette J23 시간 전
  • 하...딱 일주일지나서 봤어...ㅠㅠㅠㅠ젠장......네고할때 기간 길게 부탁드려영...ㅜ아쉽다

    연이Dᅡ연이Dᅡ일 전
  • 어후 엘베없으면 택배나 큰거 옮길때 어캄..?

    bbmgbbmg일 전
  • 6:55

    민트찬민트찬일 전
  • 네고왕보니 엔젤인어스 샌드위치 마렵네;;;

    BBDBBD일 전
  • 근데 ㅋㅋㅋㅋㅋ 에그마요가 따뜻한건 더 이상하자낭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연지김연지일 전
  • 엔젤 반미 개존맛..ㅠㅠㅠㅠㅠㅠㅠ 덕분에 행사기간동안 저렴하게 잘 먹었어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 전
  • 13:04 아 ㅋㅋㅋㅋㅋ 킬링포인트 겁나웃기네요. 입장바뀐듯이 허락을 해주넼ㅋㅋㅋ

    이터널스이터널스일 전
  • 햄버거는 맘수터치지

    배성연배성연일 전
  • 롯데리아 네고해야지 천만뷰가자 싸강대신 이거 틀어놔야지

    b suwanb suwan일 전
  • 오징어버거 솔직히 불고기버거보다 맛있고, 저렴

    파파똥글파파똥글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tmi 독산동 이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언니 진짜 쓸데없는 정보까지 접수하셨엌ㅋㅋㅋㅋㅋㅋ

    오구오구오구오구일 전
  • 네고왕보고 반미세트에 완전 먹어보고 싶어졌어요 다음에 나가면 엔젤리너스 가서 반미세트 사와야겠네요ㅎㅎㅎㅎ

    휴하학준휴하학준일 전
  • 으아 이제 알아서 너무 아쉬워요ㅠ

    Ar NAr N일 전
  • 장영란에대한 시민들 반응이 너무 .... ( ‘ _ ‘ ) ? 라서 보는 내가 너무 무안하다;; 원래 네고왕은 일반인들 리액션보는 재미도 잇는데..

    김영훈나라세워김영훈나라세워일 전
  • 헐 엔제리너스 커피 맛있어졌구나

    이롸롸이롸롸일 전
  • 에이 잘라서 만들면 되지ㅡ,ㅡ 반반미 제작하시는 거 고려해보세요ㅋ 예전부터 엔젤은 샌드위치가 갑이었음 포지셔닝 잘하면 살릴 수 있을 건데

    Hannah HHannah H일 전
  • 장영란 ㅋㅋ롯데리아

    꾹이꾹이일 전
  • 아무래도 롯데계열사라 경남권에 엔젤리너스가 많군요 ㅋㅋ

    댕댕이댕댕이일 전
  • The scandalous transport aetiologically wobble because treatment canonically extend to a misty norwegian. defective, ethereal drop

    Juan HernandezJuan Hernandez일 전
  • 마자 엔젤인어스 잘 안감. 잘 안보임. 가맹점이 더 많아졌음 좋겠음 그리고 샌드위치 크기를 줄여줬음 좋겠음. 먹기 너무 불편하고 큼 ㅠ 가격도 3-4000원 어치 정도로만. 그리고 2000원은 아니더라도 아메리카노 4300원 말고 3900원에 해도 남는 장사일텐데 솔직히 4300원은 좀 비쌈. 4000원보다 900원으로 끝나면 좀 3000원대라고 생각 들어서 3900원으로 쭉 판매해도 괜찮을거같음 한번에 되진 않겠지만 천천히 이런식으로 성장해도 사람들이 더 많이 찾아올거같긴함. 롯데리아는 뭐.. 군데리아는 진짜 아녔던거같음.. 햄버거는 버거킹..

    써니써니2 일 전
  • WHERE IS KWANGHEE?!!!!

    AtgVAtgV2 일 전
  • 아즤짜 너무웃겨 장영란언니 극극극극극ㄱ호야 증말

    유니유니2 일 전
  • 마지막 이벤트날 차끌고 이거먹기위해서 엔제리너스 갔는데 여기매장은 하루전에 마감시켰다네요..? 그런얘기는 못듣고 일부매장은 불가라는건 들었지만.. 짜증났네요

    홍냐홍냐2 일 전
  • 부산살면서도 엔제리너스 거의 안 갔는데... 이번 이벤트 덕에 두번이나 갔어요! 총 네종류 먹어봤는데, 불고기반미가 진짜 맛나더라구요... 커피까지 4900원이면 진짜 싸게 잘 먹은것같습니다ㅠㅠ 그리고 엔제리너스 부산 보수점 직원분들 엄청 친절하세요……제가 갔을때 사람이 밀려들어오는 때였는데... 정신없이 주문받으시는 와중에도 친절하셨어요ㅎㅎ 이벤트 끝나고 나서도 또 들릴것같네요

    JennyJenny2 일 전
  • 광희가 더 재밌다는 생각이 머리를 떠나지 않는다

    형석최형석최2 일 전
  • 10:13 이용진이 강호동 뽈랠ㄹㄹ랠ㄹㄹ래 msg 심하다 생각했는데 현실고증 제대로 한거였네..ㅎ

    웅아웅아2 일 전
  • 커피가 너무 맛없고 샌드위치도 부실하고 안간지 몇년이 흘렀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도토리도토리2 일 전
  • 근처에 엔젤이 읍써,,

    eee eeee e2 일 전
  • 덕분에 먹어봤는데요 생각지도못하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완전실하고 진짜 엄마도 극찬! 엔젤리너스 반미 대존맛 반미맛집 엄마가 정가주고 사먹어도 안아깝다해씀

    B BB B2 일 전
  • 영란언니 덕분에 샌드위치 3일 연짱 잘먹었어요 ㅋㅋㅋㅋ 반미 맛있네

    MK ParkMK Park2 일 전
  • 네고왕 보고 반미세트 사먹으러 5시쯤 갔는데 반미 재료 다 떨어졌다고 아메리카노만 먹고 왔습니다... 2시부터 9시면 재료를 넉넉하게 준비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워요ㅠㅠ

    이쁜이이쁜이2 일 전
  • 아 장영란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호리호이호리호2 일 전
  • 와 영란언니 너무 든든해 할말 다해줘ㅠㅠ깔끔해ㅜㅜㅜ재밌어ㅜㅜㅜㅜ

    김민경김민경2 일 전
  • 왕님 롯데리아 강정버거 다시 내주세여..⸝⸝ʚ̴̶̷̆ ̯ʚ̴̶̷̆⸝⸝ ⸝⸝ʚ̴̶̷̆ ̯ʚ̴̶̷̆⸝⸝

    하이하이2 일 전
  • 와 씨 롯데리아 알바생들 죽어나겠네..

    이름성이름성2 일 전
  • 스벅보다 비싸고.메가보다 비싸니.그게 팔리겠나.뭔 똥베짱인지 모르겠다.안타깝다. 저돈이면 서브웨이 가겠다. 늪으로 자기네가 들어가는구나.

    익명익명2 일 전
  • 난뭔가 좀 아쉽

    TATA2 일 전
  • 아.. 진짜 롯데리아 네고 한번 해줘요 ㅠㅠ 비싸서 못가 롯데리아

    koolpisskoolpiss2 일 전
  • 천사의 맛 ㅋㅋㅋㅋㅋㅋ

    Jen AlJen Al2 일 전
  • 하....광희 떠나고 안봤는데 어느 순간 다시 본보는데 나도 엔젤리너스 반미 먹어보고싶다 ㅠㅠ

    sungju parksungju park2 일 전
  • 이번 네고는 별로.. 그냥 엔제리너스 홍보한거같은느낌이네요.

    서다함서다함서다함서다함2 일 전
  • 영란언니 텐션 너무 좋아요ㅠㅠ❤️🧡💛💚💙💜

    SON nySON ny2 일 전
  • @예수님께서 곧, 오십니다. koworld.info/club/oLGOp6iwwIbHqpA/bidio.html 누구든지 (진심으로 참회개하고 날마다 예수님에 보혈의권능에 죄사해주시는 능력를 의지하고 십자가를짊어지고 예수님을 따르며 인격과 성품이 거룩하게 변화되어 거룩한행실이 나타나지않으면 지옥갑니다. 회개하고 거룩하게 "개과천선"하여져서 거듭나서 살아가십시요. 예수님처럼 거룩한성품으로 변화시키지않으면 입으로만 주둥이로만 믿는것이고 지옥갑니다. 참회개하고 거듭나서 선한양심이되어져서 살아가십시요. 하나님께로 순종하지않는다면 지옥갑니다...! koworld.info/club/gduVe6fTwqe4nG8/bidio.html

    주님께서오십니다주님께서오십니다2 일 전
  • 잘 하네요. 영란씨 화이팅

    뚠뚠이뚠뚠이2 일 전
  • 아 그 천사처럼 주문하기가 엔젤리너스였구나..! 전설인 줄 알았는데 실존하네얌..

    윤소영윤소영2 일 전
  • 너무 재밌어요~!!

    Wenger ArseneWenger Arsene2 일 전
  • 9:22 레이저 발사 9:24 표정 ㅈ같네 직원 죽일듯이 노려보네 아주 잡아죽일기세

    남정진현남정진현2 일 전
  • 뒤늦게 뿌려보는 롯데 팁 & 반미 1. 롯데 계열사 음식 하나라도 먹는 분 잇츠엡 꼭 까세요. 엔제린 말고도 쿠폰 막 뿌립니다. 2. 반미 샌드위치 세트 정가가 무지 비쌉니다. 할인하니 엄청 먹으셨잖아요. 사실 잇츠에서 한달에 한번 특정 구간에 할인 쿠폰을 뿌립니다. 작년에 잇츠 오픈할 때도 반미 샌드위치 할인 뿌렸었고 반미빵 신메뉴도 할인 쿠폰 뿌렸습니다. 즉 이 할인을 한번 했기 때문에 올해 상반기 반미 세트는 할인이 없을지도 모르겠는데 하반기쯤에 랜덤으로 뿌릴테니 먹고 맘에 드신 분들 잇츠앱 깔고 버티시면 언젠가 나오니 잇츠엡 깔고 존버하세요.

    ji eun Jeongji eun Jeong2 일 전
    • 그리고 반미 빵은 테이크 아웃이 더 싸요. 2500원이고 연유가 추가로 딸려옵니다 엔제린 순수 반미빵 먹어보시고 싶다면 이 쪽 추천해요!

      ji eun Jeongji eun Jeong2 일 전
  • 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과/청과2 일 전
  • 평소 여기 반미 즐겨먹는데, 오랜만에 배달말고 가서 포장해왔어요🙆‍♂️진짜 이프로 만든분 천재 영란언니두 짱!!

    김가영김가영2 일 전
  • 네고왕때매 존망했네ㅜ 내 유일한 맛집이었는데 이렇게 소문나면 앞으로 줄서서 먹어야하나ㅠ 아메도 확실히 저가 커피처럼 물커피가 아니라 진하고 맛있음.. 에쏘를 엄청 넣던데 비싼이유가 있는거같다~에쏘가 많이 들어가면 그만큼 원두값도 많이들텐데 그런거 따지면 저가 커피가 더 비싼거 아닌가ㅋㅋ 저가커피는 물만 가득이고 샷은 몇개 들어가지도 않드만 .ㅇ. 컵만 엄청 크고ㅠ 돈아까버 죽는줄아랏음 커피 제대로 즐기는 사람은 엔젤이 탑이라는거 알게찌 ..근데 증말 짱나ㅜ 엔젤 네고왕 하지 말지 퀄리티 갑이라는거 딴 사람들 몰라야 하는데ㅜ줄서기 싫단 말야 으앙~

    D GD G2 일 전
  • 일부점포 제외 라고하고 휴게도 리조트 공항 말고 그냥 집앞에 엔젤인데 코로나 때문에 행사 안한다고 해서 뻘쭘했음 ..

    방수현방수현2 일 전
  • 이번 기간동안 사먹었어요 프로그램덕분에 저렴한가격으루 반미 첨 먹어봤는데 넘 맛있더라구요 네고해주셔서 감사해요!!!♡

    니세니세2 일 전
  • 하 엔젤리너스 반미 개개개맛있는데 저분이 만드셨구나ㅠㅠㅠ 더 크게 만들어주세요.. 저는 흘리면서 먹더라도 토핑 많은 게 좋아요 근데 그 전에 있던 샌드위치도 재출시해주셨으면... 반미도 너무 맛있는데 샌드위치도 너무 맛있었음

    _떼잉쯧__떼잉쯧_2 일 전
  • 으악 이걸 왜 이제 봤지 근데 진짜 저번에 우연히 엔젤 갔다가 싱글오리진 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람

    그래도그래도2 일 전
  • 천 만뷰 되고 롯데리아 가자!

    김재익김재익2 일 전
  • ㅋㅋㅋ 장영란씨 대박이네요..ㅋㅋㅋㅋ 큰 당황하지 않고 갑작스러운 가격 흥정 부탁에 흔쾌히 도전하신 것이 대단합니다. 응원합니다~^^ 예전에 빙수 먹으러 친구들이 가기도 하고 그랬었어요~ㅎㅎ

    최유진최유진2 일 전
  • 개인적으로 역대급 네고였던듯 ㅠㅠ 반미세트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고 진~짜 푸짐하고 커피랑 같이 4900원이라는건 엄청난 혜자네요.

    최승혁최승혁2 일 전
  • 진짜 파격적으로 할인받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선착순도 아니여서 정말 좋았음ㅋㅋ

    k행복k행복2 일 전
  • 진짜 저 가격이면 반미는 먹어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치사전치사2 일 전
  • 카페왕과의 담판승부에서도 승리한 네고왕!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마영서마영서2 일 전
  • 반미 크기도 큰데 안에 들은 내용물도 일품임ㅋㅋㅋ 정말 한끼해결가능합니다 청카페때도 엔젤 직원분들 나와서 토크한거 들었었는데 역시 엔젤 최고야

    틱톡틱톡2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