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저랑 똑 닮은 칼챔 선생님을 모셨습니다

2021. 05. 01.
615 886 조회수

개리형굿즈 사이트 링크: aggro-korea.com/
생방송채널 링크: bit.ly/2Cdq3eZ
메일:qcnb1230014@gmail.com
ㅡ실력방송이 아닌 재미난방송ㅡ
#개리형#칼춘이#캐인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참나 어이가없어서 - koworld.info/club/q8yDoMXOpJ3djqY/bidio.html

댓글
  • 제가 어떤 장인분한테 어떤챔프를 배우면 재미있을거같은 분을 추천해주시면 한번 보고 괜찮을거같으면 추진해보겠습니다!

    개리형개리형14 일 전
    • 헤이스트가자 파이크 존잼이야 형

      스타라이트스타라이트일 전
    • 만기퇴소 갱플

      전호상전호상4 일 전
    • 백크 아칼리 르블랑

      G GG G4 일 전
    • 프제짱 야스오!!!

      qpo1o qpwkwqpo1o qpwkw6 일 전
    • 만기퇴소 님 한테 갱플랭크 배워보시는게 어떠신가요 ?

      이현승이현승8 일 전
  • 개리형 볼때마다 푸근하게 생겨서 쌉호감형임ㅋㅋㅋ

    권권이권권이일 전
  • 0:09 왼쪽의 있는분은 누군지 모르겠는데 오른쪽 미남분은 누구시죠?

    이준성이준성일 전
  • 나 원챔 렝가 극치명타도 해바여 어수에 결의 들고 드락 징수 나보리 정수 인피 폭풍갈퀴 가면 어수 30스텍 때에는 2000딜 나옴 (참고 물몸 3명이상일때 사용가능)

    송사랑해요송사랑해요일 전
  • 난 이 형이 다른 탱커챔하는게 너무 보고 싶어 자크라던가 자크라던가 자크라던가

    치타박치타박2 일 전
  • 이런거 볼때마다 치명타 렝가하고싶다 크라켄에 정수에 징총에 무대에 도미닉 몰왕 썼는데

    [까악]까만새[까악]까만새3 일 전
  • 애디님한테 탑 아이번 배워주세요

    오케이구글오케이구글4 일 전
  • 선을 아십니까

    지건지건5 일 전
  • 9:32 이론상 하이라이트

    아잉아잉6 일 전
  • 무슨.......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리즈시절) 랑 타노스가 있냐 ;;;??

    Dark Night _JokerDark Night _Joker7 일 전
  • 14:53 원딜교환?

    김선우김선우7 일 전
  • 랭가는 정말 신나하면서 하는게 보여요~

    연두나비연두나비8 일 전
  • 스맵-나르, 케넨

    K.H.SK.H.S9 일 전
  • 스킨로션 뭐쓰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한 5번은돌려봤넼ㅋㅋㅋㅋ어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켜켜ㅕㅑ캬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5 내가보려고 적는 스킨로션 드립

    finch Rosefinch Rose9 일 전
  • 힝 내 댓글만 답없어 세트 장인 1등 링규님 이랑 해달라니깐

    티모티모10 일 전
  • '애디'님이요

    hrzhrz10 일 전
  • 프제짱님 한테 야스오 배우기 ㅋㅋ

    김수민김수민10 일 전
  • 10:32 “무야옹”

    이도경이도경10 일 전
  • 4:18

    김성우김성우11 일 전
  • 각도 빨 아니냐?

    뿌뿌뿌뿡뿌뿌뿌뿡11 일 전
  • 선생님 너무 비비셨나봐요 비빔밥 같아요..

    커피씨커피씨11 일 전
  • 개리님안녕하세요! 제가요즘 오른을 연습하고있는데요 추천 빌드나 콤보같은 걸알려주시는영상이 있나요?

    흔한롤 유튜버흔한롤 유튜버11 일 전
  • 1 781 7811 일 전
  • 미드 하실거면 다이애나 탈론이 쉬워요

    빙사나르빙사나르11 일 전
  • 연애하더니겁나안올라오

    이승재이승재11 일 전
  • 형 요즘은 클레드 야스오 코인을 타야 떡상함 클레드 ㄱㄱ

    군침이싹도노군침이싹도노11 일 전
  • 난 커서 개리형이 될래 이유 잘..생겨서,,,

    바람에내금스치지바람에내금스치지11 일 전
  • 오른 해볼까요?

    김참직김참직11 일 전
  • 진짜 가수 개리입니까? 런닝맨 예전에 잘봤습니다 스트리머로 성공하셨군요

    유우키타츠야유우키타츠야11 일 전
    • 아닙니다 ㅋㅋ

      170cm170cm10 일 전
  • 병찬님에게 탑람머스 배우기

    GX단냥이GX단냥이11 일 전
  • 형 만기퇴소한테 갱플 배워보자

    JJ12 일 전
  • 아이번맨에게 “탑 칼챔 아이번” 배워주세요

    P AP A12 일 전
  • 와 캐인님... 첨뵙는데 진짜 잘생겼다 구독하러가야겠다

    딸기후르츠톡딸기후르츠톡12 일 전
  • 변준형 몇년전에 만났는데 예티던데 오랜만이네 ㅋㅋ

    Brian KimBrian Kim12 일 전
  • 1:57 심장이 뛰는것이 정상입니다

    히모Himo히모Himo12 일 전
  • 꿀탱탱 리븐

    최주안최주안12 일 전
  • 탑 워윅 ㄱㄱㄱㄱㄱㄱ

    이기현이기현12 일 전
  • 아이번 탑 어떠십니까

    아무나아무나12 일 전
  • 형 양심 어디? 케인님이랑 형이랑 얼굴 비교는.. 아니지 않아? ㅎㅎ

    최벽현최벽현12 일 전
  • 개리형 쿼드라는 콩콩이였짘ㅋㅋㄱㅋㅋ

    김민재김민재12 일 전
  • 여왕럭스의 럭스?

    Sangwook KoSangwook Ko12 일 전
  • 루시안 해줘요

    깡냉깡냉12 일 전
  • 9:31 "고통"

    흑우흑우12 일 전
  • 트할의 갱플이나 아트배우는거 보고싶긴한데

    상대부상대부12 일 전
  • 불꽃남자,세체뽀에게 탑워윅!배우기!

    갓라이팬갓라이팬12 일 전
  • 스간의 다리우스?

    고구마탕고구마탕12 일 전
  • 재밌게 보고있어요 영상이 너무 밀리신듯 ㅠ 힘내세영

    뮤스테어뮤스테어12 일 전
  • 5단 점프 지코도 있는데

    정도석정도석12 일 전
  • 아니 3대 렝가는 변준형 캐인 마지막은 커맨더 지코 아지르 벽임신이죠;;

    윤준환윤준환12 일 전
  • 0:02 내가 아는 보고쏴요 보고 가 맞나

    프리언프리언12 일 전
  • 렝가 라인전 쎄다는 인식 때문에 어떻게 해도 라인전 이기는줄 아는데 순간 판단능력이랑 피지컬이 딸리면 그만큼 쓰레기 챔이 따로 없음 한타도 어렵도 장인챔인이렐리아랑 비슷한 느낌

    S unS un12 일 전
  • 시간의 숲 선생님과 탈론 해주세요

    정일형정일형12 일 전
  • 형이 다양한 챔프 하니까 더 재밌다

    Gamsung OGamsung O12 일 전
  • 꽃미남 vs 꽃등심..... 을 좋아하시는 미남 ^^7 (휴 고소는 면했다)

    정연 ߇정연 ߇12 일 전
  • 제로거님하고 두오 하는거 보고십다...

    깊카좀깊카좀12 일 전
  • 가수 개리쳤는데 형이 나오는데 어떡해

    감귤감귤12 일 전
  • 세트 장인 링규님 어떠신가요

    df asdf as12 일 전
  • 야스오 프제짱 어떠세요?

    은율은율12 일 전
  • 다3빙을 전 오늘도 기원하며 영상을 봅니다.

    바람에내금스치지바람에내금스치지12 일 전
  • 너구리 선수 한국 오면 너구리 선수에게 케넨 배우는 컨텐츠 보고 싶어요!

    favo wilsonfavo wilson12 일 전
  • 형님이제 닷지하면 안되겠습니다

    배신령배신령12 일 전
  • 형 야스오 ㄱ

    진우진우12 일 전
  • 아웃트로 너무좋더

    김동영상김동영상12 일 전
  • 1:09 찐고구마

    YᄐᄐYᄐᄐ12 일 전
  • 진짜 썸네일보고 어이없어서 웃은적은 처음이다 ㅋㅋㅋㅋㅋㅋㅋ 형 사랑해

    윤김재윤김재12 일 전
  • We go master NoNo We go gland master

    SKYSKY12 일 전
  • 3:21개리형님은 스킨로션 해도 안돼요 ㅋㅋ 농담

    하뫼이비하뫼이비12 일 전
  • 근데 썸네일에 오른쪽은 아버님 이신가요??

    배가고프다배가고프다12 일 전
  • 개리님 키아나 미드 해주세요 ㅋㅋ 유튭각

    하뫼이비하뫼이비12 일 전
  • 레고님한테 럼블 어떤가요

    빡도빡도12 일 전
  • 나라카일님 한테 "제이스"배우기

    1104김정환1104김정환12 일 전
  • 사과몽님에게 아이번 배우면 재밌을 거 같아요!

    양윤서양윤서12 일 전
  • 형 닮긴 닮았네... 눈코입귀 있자너

    kkwazzawazzakkwaquikkwalaquaza ' zzabolazzakkwazzawazzakkwaquikkwalaquaza ' zzabolazza12 일 전
  • 뭐야 개리형 얼굴이 좀커졌는딩?

    임슬기임슬기12 일 전
  • 17:13 레넥톤 렝가 사이에 한친구 더있는데...

    조용제조용제12 일 전
  • 미드 암살자 제발 제드 피즈 카타리나

    잔망루피잔망루피12 일 전
  • 트할님한테 카밀 배워주세여

    우엉우엉13 일 전
  • 상처가 더 꽃이다

    이재민이재민13 일 전
  • 비비다못해 문질러진 그의 와꾸...

    한겨울한겨울13 일 전
  • 형 목이 너무 쉬었다..ㅠㅠ 목조심해

    돌망치돌망치13 일 전
  • 형 썸네일이......ㅠ

    볼베가 조아볼베가 조아13 일 전
  • 12:29 여기 평타 맞는데 굳이 w?

    구독안하면핸드폰꺼짐구독안하면핸드폰꺼짐13 일 전
  • 나 왜? 블라디하고있지..

    김성빈김성빈13 일 전
    • 너프 야벌.ㄹ.ㅐ ㅊ더ㅣㅜㄱㅈ리ㅕㅈㅎ겨ㅐㅈㄱ로ㅑㅐㅗㅈㄷ래

      김성빈김성빈13 일 전
  • 진짜 최악의세대햄벅이랑 똑같이생깃네

    김반지김반지13 일 전
  • 탑 리신 저라뎃한테 배우기

    이재민이재민13 일 전
  • 만당님한테 볼리베어 배워보자

    햄스터햄스터13 일 전
  • 저라뎃 탑리신

    24hour24hour13 일 전
  • 입대바로 전 최고의 칼챔

    군대간그림러군대간그림러13 일 전
  • 세루형 한테 블라디 배워줘임

    클후기좀비고클후기좀비고13 일 전
  • “야스오”

    도서인도서인13 일 전
  • 발젭에게 마이배우기

    난로난로13 일 전
  • 개리형 다3빙...

    박상언박상언13 일 전
  • 발젭님한테 마이 탑 배워봅시다

    하이염유튜브하이염유튜브13 일 전
  • 개리형 히드라 오른 W해보세요 유툽각 OK

    별고래별고래13 일 전
  • 레고77 신지드 해주세요!!

    김정수김정수13 일 전
  • 더샤이님한테 탑 원딜 배우기 ㅋㅋ

    서정우서정우13 일 전
  • 다리우스 해주세요ㅠㅠ

    이경준이경준13 일 전
  • 고추니?

    사람사람13 일 전
  • 개리 보니까 갑자기 런닝맨 생각나네

    사람사람13 일 전
  • 새루의 블라디

    S JusthisS Justhis13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