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VS 멕시코 하이라이트

2020. 11. 14.
1 123 460 조회수

손흥민과 이강인의 폭풍 2도움..!
다음 영상을 위해 구독해주세요
Please subscribe for the next video
동현 인스타instagram.com/kldhdonghyeon/
나현 인스타 instagram.com/nahyeonzzi/
네이버TV tv.naver.com/kleaguedh
유튜브 koworld.info/tools/2qVOOz13xLXHaw9yW-aMXQ
#손흥민 #황의조 #이강인

댓글
  • 공지했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고정해두겠습니다! 동현 KLDH채널은 9월부터 국가대표 등 모든 KFA주관 경기 영상 저작권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업로드될 영상도 기대해주세요😊

    동현kldh동현kldh16 일 전
    • @김치맨 헛소리하지마라 반다이크였으면 골대근처에 공 가지도못했다

      머라카노머라카노15 일 전
    • @EOJIN NOH 개인한테 그정도 범위까지는 아닐거 같고, 고정댓 내용으로 미루어 보면 편집 영상에 한한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kim163kim16315 일 전
    • 티비좃선이 단독라이브라니... 방통위에 경고누적중인 민중의 최대적 티비좃선 하루빨리 사라져야할 방송사고 신문사다. 허위,왜곡,모함,가짜뉴스의 메카.좃선일보와 티비좃선.하루빨리 사라지길 기대해본다. 티비좃선아니라도 라이브중계해줄 방송사들은 차고 넘치고잇거든.

      민초류하니민초류하니15 일 전
    • 화이팅~~^^

      춤추는담이TV춤추는담이TV15 일 전
    • 영상 중계도 가능한건가요?

      EOJIN NOHEOJIN NOH15 일 전
  • 그냥 7:0 져야 각성하고 팀 다시 짜는게 남, 중요 대회 오기전엔 많이 지는게 좋을둣

    Danish BreadDanish Bread3 일 전
  • 저따구로 할거면 손이랑 강인 부르지마라 뭐하는거지 수비 진짜 동네축구보는줄 알았네

    고양이고양이4 일 전
  • 골키퍼씨 잘하네

    ᄂᄋᄀᄂᄋᄀ4 일 전
  • 키퍼가 잘했다

    정연재정연재5 일 전
  • Quede 👁👄👁

    dark pinkdark pink7 일 전
  • 진짜 손흥민선수가 국대 올 때마다 두려워 부상 당할 까봐 공이 오면 2~3명씩 붙고 이 시국에 해외파 선수 왜 부른 거야...

    이건희이건희8 일 전
  • 대한민국 트레이트마크 수비!! 수비 어디 갔어? 이 실력으로 아시아권에서만 축구해라. 별 메리트없는 비싼돈 들여 외국인 감독 들이지말고 토종 감독사용해라

    김용희김용희11 일 전
  • 손흥민 황의조 등 공격라인은 간만에 제대로 수준 높은 플레이가 나왔는데, 수비는 체력, 스피드, 대가리, 정신력 전부 국개 수준이다 대체 어떻게 뽑은건지 화가 다 나네. 공내 조기 축구 나가도 지적하는 기본도 안되는 볼처리 플레이가 나오니..

    tkdaus Leetkdaus Lee11 일 전
  • 저번에는 골키퍼가 수비똥 치웠더니 요번엔 그냥 수비똥보다 카타르똥이 더 크네

    dep jonidep joni11 일 전
  • 이강인은 빼자 존재감없다

    하데스밍밍하데스밍밍11 일 전
  • 6:13손흥민 패스지리네 ㄷㄷ

    김민석김민석11 일 전
  • 해외파랑 국내 리그 선수들이랑 이건 너무 안맞는듯

    이현기이현기11 일 전
  • 이강인은 좀 빼자... 너무 오바해서 빨아데네 다른 나라 사람들은 이강인 거들떠도 안 봄 국뽕 오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럭쿨럭11 일 전
  • 난 내년 올림픽 끝나고 학범슨 성적이 좋다면 a대표팀 학범슨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도 생각함ㅋㅋㅋㅋ

    이도하기이는 나이도하기이는 나11 일 전
  • 권경원 진짜 못한다

    김항재김항재12 일 전
  • 올코트말고 반코트로 경기했나보네

    끄아아끄악끄아아끄악12 일 전
  • 우리나라 축구 특성 항상 뒤로 골 돌리기 ㅋㅋㅋㅋㅋ

    주왕주왕12 일 전
  • 역시 우리나라지. 손흥민이 아시안이라 과소평가? 칼버트르윈이 한국인이었으면 지금 메날두취급받고있을텐데?

    알록달록카잉알록달록카잉12 일 전
  • 20번 권경원 뭐하는거지? 어디소속임?

    신이되자신이되자12 일 전
  • 이강인 코너킥 지리네

    김인욱김인욱12 일 전
  • 키퍼는 좋은데 수비가 안좋네

    하하하하하하12 일 전
  • 근데 우리나라 수비가 많이 문제가 있고 손흥민 이강인 황희찬 빼고 진짜 문제가 많음

    크롬YT크롬크롬YT크롬12 일 전
  • 공격라인은 괜찮은편. 수비는 고질병

    영상배우미영상배우미12 일 전
  • 전술 내용 내려놓고 선수 기용문제가 큽니다. 골키퍼 조현우 그리고 황인범 권창훈 이동준 코로나문제가 있었고 센터백 김민재와 김영권 김진수 홍철 이용 부재로 수비는 불안했었고 황의조 황희찬 이강인 보로도 라이프치히 발렌시아 에서 각자 주전문제와 경기를 제대로 뛰지못해 폼은 죽어있었죠 (황의조는 전방이 아닌 윙어로 뛰고) 풀백들은 제역할 할수있는 선수가 없었고 빌드업에서 만큼은 이강인 선수가 좋겠지만 폼은 저하됬고 경기를 뛰어야 되는데 뛰질 못하였으니 그리고 제발 발렌시아 경기 하이라이트가 아닌 풀경기로 꼭보시고 말씀하시고요 벤투 입장으로서 어느정도 이해는 가고 풀백역할들이 허리역할을 해줘야되는데 공수차단 과 윙어 및 전방에게 연결시도 못하고 개인 기량이 멕시코 및 카타르 보다 못하니 어쩔수 없죠 ( 멕시코 울버햄튼의 라울 히메네스) 그냥 벤투호는 433 스쿼드로 수비는 고정해놓고 김영권 김진수 이용 김민재로 안정시키고 그래도 풀백자원이 없네 황의조 황희찬 이강인 자원이 리그에서는 꾸준히 경기하면서 폼을 되찾아야죠 여담으로 권창훈 황인범 이재성 올림픽에서는 오세훈 엄원상 선수도 괜찮으니

    Bayern MünchenBayern München12 일 전
  • 리얼 3점슛 축구도 가능하네ㄷㄷ

    조인성조인성12 일 전
  • 수비가..에효

    김경민김경민12 일 전
  • 손흥민 어디까지 발전할까 일년전 보다 더발전헸다 전체적으로 패스가 안돼는데 흥민이개인기로 어시스트한다 개인기량이 더발전한다중원에 도움이있어면 더 잘할건데...

    젝슨젝슨13 일 전
  • 조선중앙tv가 중계하니 재수가 없다

    김성돈김성돈13 일 전
  • 권경원 정우영 원두재 김태환 아웃

    fumkin G.fumkin G.13 일 전
  • ㅅㅂ 욕나온다....후방끝에서 멕시코 애들 바글바글하는곳에서 빌드업을 시도하다니...그것도 그런 패스를....머리를 좀 써라!!!

    CKCK13 일 전
  • 6대2정도 될경기였는데 운이 좋았네

    D KDJD KDJ13 일 전
  • 밴투 맨탈 개나가겠다 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준기홍준기13 일 전
  • 태극마크달고 고생하신 분들께 죄송합니다만... 국대되면 패스연습 같은 것은 안하나여..?

    5wins5wins13 일 전
  • ㅋㅋㅋ빌드업ㅋㅋ

    마!자신있나!마!자신있나!13 일 전
  • 공격진은 레전든데 수비진이 더 레전드네

    dog hotdog hot13 일 전
  • 흥민이는 다시 살아나서 다행

    김샛별김샛별13 일 전
  • 손흥민, 이강인 빨기전에 진짜 한숨만 처 나오는 수비 먼저 들여다 보자 불쌍하다 불쌍해.. 손 토트넘 돌아갈땐 꼭 암검사 한번 하고 가라

    낙원낙원13 일 전
  • 저도 국가대표 수비수를 할 수 있다는 희망을 얻었습니다.

    김광숙김광숙13 일 전
  • 권경원 손준호는 국내용~ 김민재 이강인이 답이다!

    준호탱크준호탱크13 일 전
  • 아~~~~ 역시 수비는 답없내

    김양균김양균13 일 전
  • 네 ㅈ발렸습니다

    공돌이소농민공돌이소농민13 일 전
  • 우리나라 수비 왜그래요 ㅜㅜ

    임성호임성호13 일 전
  • 벤투 자르자 형편없네

    생이남생이남13 일 전
  • 이럴꺼면 해외파들 부르지마라 피로만생기고 뭐하는짓임 수비진짜 ㅈ대네ㅋㅋㅋㅋㅋ

    공돌이공돌이13 일 전
  • 3골 먹은게 다행일 정도네.

    내가없는여행내가없는여행13 일 전
  • 손흥민 s패스 날려먹는 ㅋㅋㅋㅋㅋ

    유진유진13 일 전
  • 국대유니폼 왜저래 북한이냐 중국이냐

    DC KDC K13 일 전
  • 흥민이 어리둥절할듯 ㅋ 이정도패스 해주면 토트넘동료는 다 골인데? 답답해서 내가 골넣을려고 올라가면 패스가 안오네? 개답답하네? ㅋ

    김유부남김유부남13 일 전
  • 6:12 손흥민 진짜 개미친거아니냐ㄷㄷㄷ 1:59 미친x

    휴휴무비휴휴무비13 일 전
  • 수비 못한건 맞는데 멕시코를 너무 ㅈ으로보네ㅋㅋ 세계11위 팀인데

    김선호김선호13 일 전
  • 우리나라 수비는 축구안하고 뒷짐지고 산책하고있다.....

    inseong Hwanginseong Hwang13 일 전
  • 눈이 너무높아졌어 흥민형 때문에 ㅋㅋ

    쉐프최쉐프최13 일 전
  • 손흥민 존나 불쌍하다...

    쭌13 일 전
  • 수비수들 진짜 개한심.. 그리고 인재가 없어서라고 한다면 노답이지만 저런 것들을 국대로 뽑은 감독이 더 한심.. 지성, 영표 같은 숨겨진 보석 같은 인재를 발굴하는 노력을 했는데 그런 보석들이 저모양인거라면 진짜 노답이고..

    상큼한아저씨상큼한아저씨13 일 전
  • 수비 실책이 유효 슈팅보다 많은거같네

    박성우박성우13 일 전
  • 대한민국 축구 문제점 너도나도 메날두만 보고 자란세대 너도나도 공미나 공격수 포워드만 하려는세대 그러니 수비수가없지.. 수비수를 전문적으로 키우면 좋을텐데 수비수를 유소년때부터 키우지않으면 대한민국 축구는 미래가 안보임~~~ 물론 저 국대 선수들을 일반잉이 당연히 상대할순 없겟지만ㅠ

    sang su namsang su nam13 일 전
  • 난 감독이 대표팀을 못이끄는것같음

    한충훈한충훈13 일 전
  • 장현수 재평가행ㅋㅋㅋㅋㅋ

    나리타나리타13 일 전
  • 내가 수비해도 저 정돈 할 거 같다 ㅋㅋ

    Jun WJun W13 일 전
  • 진차수비수들암걸린다

    파워다그온제현파워다그온제현13 일 전
  • 되도안한 빌드업도 모자라서 패스가 아니라 폭탄돌리기네ㅋ

    ryudriguez Alexryudriguez Alex13 일 전
  • 국대 수비는 보강이 필요한게 아니라 인재 발굴 및 양성이 필요하다... 맨날 밥먹고 볼차는데 저 정도면 축구를 잘못 배우거나 소질이 없는듯...공격력은 올라가는데 수비력은 오를 기미가 없음

    더블제로규더블제로규13 일 전
  • 우리나라는 각개인은 잘하는데 뭉치면 좃밥이네

    S4G KS4G K13 일 전
  • 진짜 못한다...;; 손흥민 고개 떨구는거 볼때마다 안쓰럽네;;

    illyillillyill13 일 전
  • 수비수들 진짜 노답이네 그냥 라인도 지들이 박살내고 손들고 지럴을 한다

    권무입니다권무입니다13 일 전
  • 국대나 올대나 수비수 클라스가 중간정도만 되어도 더 좋아질것같은데 아쉽네요.

    Jason LeeJason Lee13 일 전
  • 손흥민이 수비까지 다 하고있네 ㅋㅋㅋ

    차닝차닝14 일 전
  • 이야 이걸 3골밖에 안먹히네 ㅋㅋㅋㅋ 수비가 공만잡으면 뺏기는거 아닌가 두근두근하면서 안보는 날이 올까 한국축구는

    심술꾸러기심술꾸러기14 일 전
  • 수비라인은 그냥 동남아수준이네 ㅋㅋㅋㅋ

    bang munbang mun14 일 전
  • 진짜수비 왜저모양이냐 기본도 안되잇네

    차돌차돌14 일 전
  • 2:06 유로스텝 같다ㅋㅋ

    헬싱헬싱14 일 전
  • 수비 미드필드 최악이고~~국가대표 선발기준이 먼지는 모르겄지만 허접하다~~감독의 작전도 한심하고~

    이혁주이혁주14 일 전
  • 수비가 공을 컨트롤 못하고 매번 뺏기거나 직접 공을 주는데.. 빌드업이 어찌 되겠나 싶네요. 상대방 공격이 깊이 올라와 있는건 그렇게 해도 수비가 밀린다는걸 아니까 그렇겠죠.

    신선여호신선여호14 일 전
  • ㅋㅋㅋ 내용으로는 5대 2로 진경기

    chang ho jangchang ho jang14 일 전
  • 10번 강인이한테 반납해라. 니 플레이 못봐주겠다. 벤투야 빌드다운이 목표니?

    LEE냥글냥글LEE냥글냥글14 일 전
  • 수비수 ? 상대편한테 어씨스트 쩌네 ㅋㅋ

    김영문김영문14 일 전
  • 하... 경기 내내 기성용 선수가 얼마나 대단한 선수인지 체감을 하게 됐던듯... 수비 보호 해주면서 정확한 롱 패스, 킬 패스로 공격의 시작을 열어주는 선수... 강인 선수도 전진 패스 좋은데, 후방에만 두기에는 너무 아까워서.. 백승호 선수가 빨리 합류 해주는게 답일 것 같기도 하고..

    Seungsoo leeSeungsoo lee14 일 전
  • 패스미스 심각하누...

    안태영안태영14 일 전
  • 수비중 제대로 보는 이가 1도 없네 ㅎㅎ

    chrischris14 일 전
  • 멕시코 선수들한테 고마워해야한다 최선을 다해서 상대해준거같아서 우리수준을 알게되서 너무 고맙고 보안빨리하자

    타쿵타쿵14 일 전
  • 근데나는 벤투가좋은게 되도안되는 빌드업우리나라 해야함 언제까지뻥축구함

    문ᄀ문ᄀ14 일 전
  • 후방빌드업 개구리네 수비도 존나 못하고 키퍼가 한 4점 막은듯 공중볼 처리는 진짜 쓰레기같네

    김현명김현명14 일 전
  • 정우영을 왜쓰는지이해안되고 수비가정없으면 정승현을쓰든가 어휴

    문ᄀ문ᄀ14 일 전
  • 수비 보단 동네강아지 새워놓는게 더 잘막지않을까?싶다..ㅠ 그리고 빌드업못하는데 왤케 집착해?ㅠ

    리혁리혁14 일 전
  • 수비는 진짜 개쓰레기네

    막무가내MagMuKaNe막무가내MagMuKaNe14 일 전
  • 수비 패스미스 오지게하네 ㅋㅋ 우리흥 진짜 쩐다 질이 다르네

    Aron KimAron Kim14 일 전
  • 올림픽대표도 그렇고 수비.중앙 이 거의 그냥 서있는듯 사람 다 놓치고 ㅠ

    khan Skhan S14 일 전
  • 실시간도 방송 해주시는겁니까?

    Jay YunJay Yun14 일 전
  • 우리나라수비 프로맞음?

    호주워홀러호주워홀러14 일 전
  • 내눈이높아진걸까나는운동도못하고일반적인사람인데소니패스랑이강인패스를보니깐우리국대선수들은책임감이없어보인다epl를너무봐서그런가

    김진수김진수14 일 전
  • 수비 저거 다 바꿔라 공보고 움직이는게 말이되냐 사람을 잡아야지 체력도 않되고 그냥 골문 열어주네 역시 국내파 해외파랑 비교하지마라 국내용이다 진짜 케이리그나 해라 난 케이리그 않본다

    미스터강군미스터강군14 일 전
  • 손흥민 이강인 빼고 기본기도 안되는 새끼들 대표팀 선발해서 경기하니 패스도 못하고 시야도 좁고 압박하면 우왕자왕 두명 빼고 전부 기본기 부족 이재성은 기본기가 있는줄 알았더니 왜 독일에서 1부리로 못가는지 알겠다 도대체 대표팀 선발 기준이 머야 실력이야 아니면 노익장이야 나이만 많으면 대표팀 선발하고 돈 찔러주면 대표팀 선발되나 이래서 축협이 욕먹는 겁니다 벤투 선수보는 눈깔이 없습니다 역량이 부족한 감독을 선임 했으니 이런 경기력이 안나오는게 이상하지 기본기 안되는 선수들 정리부터해라 그리고 빌드업 축구을 하던지 말던지해 경기보는데 짜증만 나더라 ㅠㅠ

    나홀로나홀로14 일 전
  • 공격만 잘하묜 모하노 수비가 욕나오는대

    김김재식김김재식14 일 전
  • 이게 진정 국가대표냐 경기력 보면 화 밖에 안 나네 프로가 왜 프로냐 그 위치 그 자리에 있으면 실력이 받쳐줘야 되고 실력이 안된다면 스스로 책임져야 하는 위치가 국가대표다 대표팀 제발 문제점 파악하고 정신차리기를

    majjangmajjang14 일 전
  • 그냥 국내리그 없애라 쓸모없는새끼들

    P세현P세현14 일 전
  • 3백 되지도 않는거 버리고, 잘하는거 시키자. 442위주로 플랜2개 가져가자. 흥민,의조,재성,강인,두재,준호,진야,진수,민재,영권,현우 이렇게 다져가자. 현재로서는 이게 베스트11아닌가 싶다

    임헌경임헌경14 일 전
  • 진짜 밥먹고 축구만한사람들이 왜저리못하지 ㅈㄴ진심으로궁금 골키퍼,손흥민,이강인 빼면 다 ㅄ같음

    통통이오동통통통이오동통14 일 전
  • 권경원이 왜 국대 수비수인지??? 도무지 이해가 안됨ㄷㄷㄷ 수비진 약한거 알지만 최악인듯

    KUROSAKI ICHIGOKUROSAKI ICHIGO14 일 전
  • 이거이거 두명선수 차이가 너무나내요 공돌리다 빼끼고 ㅜㅜ

    박재원박재원1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