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는 산타 할아버지가 '소' 타고 오신다던데? ㅣ구독자 10만명 감사드립니다.

2021. 01. 21.
164 993 조회수

1960년~1980년대 완전 깡 시골
‘그때 그 시절’ ‘다큐’ ‘인간극장’ 오지마을
전기도 없고 도시 가스도 없고
아직은 강에서 물을 퍼다 쓰는 이곳
조금 불편하지만,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것들만 있는 이곳
1960년 ~ 1970년대와 비슷하다고 느낀다.

메일 : loveisthegreatest@naver.com
Sneaky Adventure Kevin MacLeod (incompetech.com)
Licensed under Creative Commons: By Attribution 3.0 License
creativecommons.org/licenses/by/3.0/
"Sneaky Adventure"
Instruments: Pizzicato strings, clave, bassoon, bass
Feel: Humorous, Mysterious
Tight pizz string section, joined by a lone bassoon on the recapitulation.
ISRC: USUAN1100644
Uploaded: 2009-12-29
107 bpmSoundtrack1:13
Music by Kevin MacLeod. Available under the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3.0 Unported license. Download link: incompetech.com/music/royalty...
MacLeod's description:
Genre: Soundtrack
Length: 1:34
Instruments: Pizzicato strings, english horn, bassoon, marimba, glock, cowbells
Tempo: 94
Sort of a loafing comedic piece for all of your amusing scenes with dialog that does not need to move the story. Also reasonable for scenes with no dialog.
ISRC: US-UAN-11-00646
Humorous, Mysterious 2009

댓글
  • 케이크 아깝당~

    신왕미신왕미6 시간 전
  • 라오스판 7번방의선물

    ᅳ자세히보기ᅳ자세히보기9 시간 전
  • 천사가있다면당신같은분이겠죠^^좋은영상잘보고있습니다항상응원할께요

    김동후김동후12 시간 전
  • 산타 맞네

    愚公移山愚公移山17 시간 전
  • 16:00 산타크로스 계좌이체~ㅋㅋㅋㅋ

    슬랑이슬랑이18 시간 전
  • 아이들이 산타보다 오빠가 더좋은가봐요ㅋㅋ

    레버레버일 전
  • 우리는 조회수로 응원할께요!! 한국인들이 너희를 많이 사랑한다고 전해주세요!

    7 RPM7 RPM일 전
  • 산타클로스 계좌이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 you wanna play a game?Do you wanna play a game?2 일 전
  • 촤이 - 맞다 메이촤이 - 아니다 찌잉 - 진짜

    김영선김영선6 일 전
  • 광고 끝까지 보는것으로 후원 대신합니다! 넘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귀공자TV귀공자TV7 일 전
  • 띵 비명소리 너무 웃겼어 ㅋㅋㅋ

    서정식서정식10 일 전
  • ㄷㄷ 119명 저 작은 마을에 저렇게 많다니.. 한국이랑 너무 비교되네요 이제 출산율 0.7명 이라던데..

    Four DollarFour Dollar11 일 전
  • 아동 성애자 아니시져?

    CCCC12 일 전
    • 좀 댓글이 지나치네요.

      임천운임천운11 일 전
  • 우연히 보게됐는데 너무 좋네요~^^구독합니당

    여파아란 하늘여파아란 하늘13 일 전
  • 저 산골 시골은 마스크도 없고 ... 사람사는 정이 뽈뽈 올라오네요

    soyoung leesoyoung lee13 일 전
  • 대한민국 의 훌륭한 민간외교관이시네 저 아이들 평생 한국아저씨 와 한국이란 나라 몾잊을듯

    상록수상록수14 일 전
  • 산타는 빨리 계좌를 주세요~&^

    moon불로moon불로17 일 전
  • 아무리 봐도 이해가 안되네요. 아이들 모두가 " 그래 어디까지 가는지 보자"는 식으로 질문을 던지는데 믿음차이로 선물을 주고 안준다고 혼자 말하고선 "설득완료" 라는 두 글자! ^^ 우리 라오하님이 애들보다 더 순진한거 같아 밥 먹다가 빵 터졌읍니다. 다시보고 또 다시 봐도 잼나요^^ 라오한 님과 아이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꾸벅 꾸벅 꾸우벅^^

    김재건김재건19 일 전
  • 이 채널 너무 좋으당^~~

    아네모네아네모네19 일 전
  • 정규방송에 내보내도 대박일듯

    신성재신성재19 일 전
  • 소 ㅎㅎㅎ

    신성재신성재19 일 전
  • 매일매일이 서로에게 산타인거 같아요~ 그냥 산타에게 고맙다고 해도 되는데 꼭 님한테 고맙다고 전하고 싶은 아이들 마음이 이해가 가네요~^^

    김계현김계현20 일 전
  • 조회수 14만, 추천수 1만.. 얼마나 사랑받는 곳인가

    UGYUK UUGYUK U21 일 전
  • 채널 주인님께서 언제까지 라오스에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저 라오스 친구들에게 정말 기적같은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언제나 응원해요

    노준명노준명22 일 전
  • 요즘 너무힘든데 자기전 라오한님 영상보고있으면 기분좋고 행복하네요 영상보니 기침조금 하시던데 약챙겨 드세요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서준형서준형24 일 전
  • 와 이 무슨 판타지소설 같은 이야기냐.... 아니면 어릴 때 읽었던 걸리버여행기 같은 이야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 본인에게도 아이들에게도 세상에 둘도 없는 경험이네요. 너무 부럽습니다ㅎㅎ

    박동혁박동혁24 일 전
  • 람파이 언니는 완전 미인 이네요.

    임천운임천운24 일 전
  • 깨어있는 아이들이넹

    김형군김형군25 일 전
  • 이렇게 즐거울수도 있는데ᆢ 우리도 어릴적에 저랬드랬는데 그저 모이면 즐겁고 행복하고 ᆢ 지금은 너무 변해서 안타까운데ᆢ 감사합니다 행복하게ㅈ보고 갑니다

    VON VONVON VON26 일 전
  • 천진난만한 아이들 보니 엔돌핀이~~ 너무 귀여워요~ 이걸보니 어린시절이 그립네요 ~ 구독합니다 그때그시절이 생각나게 하는 영상이 너무좋네요 ~ 나도 어릴땐 믿엇는데 다락문고리에 양말걸어놓으면 담날 선물이 ㅎㅎ

    하하영택하하영택26 일 전
  • 재밌게 봤어요.

    손동민손동민26 일 전
  • 시간날때마다자주봅니다.감사 합니다

    손용환손용환26 일 전
  • 어린 아이들의 해맑은 미소와 웃음이 주는 순수함이 정말 좋습니다.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철준오철준28 일 전
  • 루돌프 타고 오는 게 아니랔ㅋㅋㅋㅋ 썰매잖아욬ㅋㅋㅋㅋ

    Home CurlHome Curl28 일 전
    • @임천운 오 진짜요?

      Home CurlHome Curl24 일 전
    • 저기는 눈이 안와서 루돌프가 끄는 썰매는 탈수가없고 대신 소를 탄다네요.

      임천운임천운24 일 전
  • 바가지 진짜 싫다... 순수한 타국인 속이고....

    Home CurlHome Curl28 일 전
  • 소 타고 산넘어 날아 오는 산타..... ㅋㅋㅋㅋㅋㅋ

    아이추워아이추워28 일 전
  • 어이팬 추가요

    bang981026bang98102629 일 전
  • 행복이 바로 저기 있네

    james parkjames park29 일 전
  • 반나의 아이들도, 아이들의 친구 라오한도, 라오한 구독자도, 모두 다 행복한 채널!!!

    라움라움29 일 전
  • 나는 하늘이니 운명이니 극히 수동적인 말을 싫어해요 가끔은 너무 틀에 박힌 핑계같기도 해서, 현실의 어긋남을 탓 할 곳이 필요한 것 같기도 해서 나의 삶은 내가 개척하고 내가 만들어가는 노력, 그 능동적 자아가 나를 성장시키고 성숙시키는 어른이 돼 가는 여정이라 생각하니까요 그럼에도 내일의 라방 낯선 이방인에서 반나의 싼타가족이 되기까지 한국인님에게 꼭 묻고 싶은 한가지는.., 도시가 문명이 그렇게 끌어안아도 떠났을 세상을 경험하는 소신은 님의 운명이었을지 인연이었을지, 그 특별한 머무름의 과정.. 구독자는 준비됐습니다 ㅋㅋ

    김이윤.김이윤.29 일 전
    • @임천운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이윤.김이윤.28 일 전
    • 글을 참 잘쓰시네요, 동감입니다.,

      임천운임천운28 일 전
  • 산타 크로스 계좌이체 도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성은안성은29 일 전
  • 내년에는 산타복입고 진짜 소타고 선물 나눠주면 대박 이겠네요.

    임천운임천운29 일 전
  • 빨간옷입고 수염난 뚱뚱한사람이 소타고 밭을날아온다니.... 무서워서 잠을 자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줘돈줘29 일 전
  • 다시 봐도 놀라운 드라마네... 100명이 넘는 애들 일일이 기억하고 맞춤 한다는 건 동네바보형을 넘어서는 일...

    Jini KimJini Kim개월 전
  • 안속아서 다행인것같기도.. 언제까지 해줄수 있을지 모르는데 진짜 산타라고 믿으면 더이상 안올때 자기잘못을 찾게될지도 모르니

    on onon on개월 전
  • 잠들기전에 이영상보면 좋은꿈꾸며 미소지으며 잠들수있습니다.

    이마빡이마빡개월 전
  • 인간에게 끝없이 잘해주는건 매우위험한일이에요

    12 112 1개월 전
  • 저 애들 눈빛좀 보세요 테이블 주위에 모여서 오빠가 사준거라고 거짓말 하지 말라고 진짜 천사네요

    BronAurBronAur개월 전
  • 보구 눈물낫다.

    scalper kdscalper kd개월 전
  • 소타고 오는 산타 ㅋㅋㅋㅋㅋㅋㅋㅋ

    CKCK개월 전
  • 산타클로스없다면서 선물받은 옷 입고왔네 잘어울리고 이뻐ㅠ 아기들ㅜㅜ

    ᄋᄋ담ᄋᄋ담개월 전
  • 저는 궁금한게 동남아는 더운건가요 추운건가요? 영상보면 누구는 반팔입고 누구는 파카입고 어떤영상은 반바지에 파카입고 있고 더운건지 추운건지 알수가 없네요

    Chul-Hee JungChul-Hee Jung개월 전
    • 반나 마을을 포함한 라오스 북부는 대부분 산악지대입니다.이맘때쯤이면 낮에는 덥고 밤이나 새벽에는 춥습니다.일교차가 크죠.

      실비네집실비네집개월 전
  • 아이들이 저렇게 많았나요?

    붕어빵붕어빵개월 전
  • ㅜㅜ영상 보면서 바보처럼 웃고 있는 제자신을 발견합니다 올려주시는 영상을 보면 아이들이 티없이 해맑고 행복해보이는데 이상하게 맨날 웃다가 눈물이 나게 되네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FlyJYFlyJY개월 전
  • 뜬금없이 웃다가... 눈물이 난다... 내 어린 시절이 그립기도 하고... 여기 애들이 부럽기도 하고... 아직도 세상엔 희망이 있는가 보다...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것은 무엇인가???

    soon q parksoon q park개월 전
  • 오빠 한테 1번만 속아주지 너무하자너

    초코쿠키초코쿠키개월 전
  • 라오용님 영상에서 밨어요 모두들찾아가서 응원해주고싶은맘일겁니다

    시고르츠오느옴시고르츠오느옴개월 전
  • 영상 볼 때 마다 가슴이 웅장해진다

    김지수김지수개월 전
  • 누가 넷플보냐 여기 동영상이 더 재밌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지수김지수개월 전
  • 나두 루돌프소 타고 선물 나눠주러 가고 싶어요. 음~무~

    우짜라꼬우짜라꼬개월 전
  • 애들아 좀 속아주지..ㅋㅋ

    chubbychubby개월 전
  • 저 팔에 실은 뭐하러 힘들게 감았다 푸는거임?

    이재학이재학개월 전
    • @이재학 아니요 믿을수있는분들만 맛캠을 해주죠 일반 사람한테는 안해 줍니다

      어이가없네어이가없네개월 전
    • @어이가없네 외부인 들어오면 채워놓고 마을 발전에 기여하면 조금씩 풀어주는거에요?

      이재학이재학개월 전
    • 쉽게 말해서 마을에서 너는 우리마을에서 축복을해주고 너를 우리마을 일원으르 받아줄게 이정도인데 라오한님 받은거는 좀더 큰거임

      어이가없네어이가없네개월 전
  • 반팔입은 애도 있고 겨울옷 모자까지 쓴 애도 있고.. 거기 날씨를 화면으로는 알 수가 없네요. ^^ 애들이 너무 귀여워서 잘 보고 있어요~

    joan0671joan0671개월 전
  • 동네 어르신들도 애들 챙겨주니까 고마워하시겠네요

    YOUNGSEUNG JUYOUNGSEUNG JU개월 전
  • 한국에 있는 10만명의 산타클로스가 준거임 ㅋㅋ 여건이 그런건 이해 하지만 화이팅 하셔서 영상 좀 더 자주 올려주세요

    야발세상야발세상개월 전
  • 구독자 수 올라가는 속도 대단해 ~~ 칭찬해~~~

    펩쉬중독자펩쉬중독자개월 전
  • 하...아이들과 대화하며 산타 설명해 주는 부분 진짜 미친듯이 힐링된다ㅠ

    Wild김Wild김개월 전
  • 이 이쁜 영상에.. 초반 시장 상인들 사기꾼 천지네...

    Wild김Wild김개월 전
  • 오빠 그 팔에 감앗던건 뭐양😘

    박상연박상연개월 전
    • @어이가없네 오 그런거군요 감사합니당 궁금했는데 👍

      박상연박상연개월 전
    • 맛캠 이라고 라오스에서 축복 또 는 우리마을 일원이라고인정할때 하는겁니다! 특히 라오한님은 마을 전체라 힌색줄이 많아요. 쭉 보시면 답이 나와요

      어이가없네어이가없네개월 전
  • 09: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

    #yeLocDirAe 옐럭#yeLocDirAe 옐럭개월 전
  • 산타가 계좌이체 해줬데ㅋㅋㅋ

    감자호뢍이감자호뢍이개월 전
  • 18:17 너무해 ㅋㅋㅋ 하나 더 사두고 하시지

    권도윤권도윤개월 전
  • 댓글 천칠백 이정도면 구독자 백만가자!

    kim Harriskim Harris개월 전
  • 산타할아버지가 소타고 산타면서 날라와 ㅋㅋㅋㅋㅋ 신박하당ㅋㅋ

    Zoe. MoonZoe. Moon개월 전
  • 영상 좀 자주 올려주세요 길게.. 너무 좋네요

    tamjungcomtamjungcom개월 전
  • 안믿으니 다음 크리스마스에는 산타복장하고 흰수염 달고 소타고 선물 나눠주셔야겠어요...ㅎㅎ

    시로시로개월 전
  • 대단하시네요 정말 ㅎ

    심명규심명규개월 전
  • 오랜만입니다. 구독자 더 늘었네요

    ᄋᄋᄋᄋ개월 전
  •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손재민손재민개월 전
  • 저렇게 더운날인데 겨울옷을 입나요??

    구름에달가듯구름에달가듯개월 전
    • 요새는 저기도 북극한파 영향을 조금은 받는거 같아요.

      임천운임천운개월 전
  • 아 얼굴 경련온다 20분동안 웃고있었자너...

    에딧비EditBee에딧비EditBee개월 전
  • 내년까지 있을지 모르겠지만 싼타분장해서 빨강 주머니에 애들 선물 나눠주면 그땐 속을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

    WON MRWON MR개월 전
  • 나만 사라진게 아니였구만.. 그래두 난 영상 다 봤지롱~~ 히히

    어이는사랑입니다어이는사랑입니다개월 전
  • 나만 사라진게 아니네요. 그말인즉슨 라오한님 지금 읍내에서 컴퓨터 작업중!!!???

    정홍주정홍주개월 전
  • 히히 저는 빨리감기 하면서 12분까지 다봤죵

    mito Kmito K개월 전
  • 영상이 갑자기 사라짐 누가 훔쳐갔나

    Moduga SarangModuga Sarang개월 전
    • 죄송

      임천운임천운개월 전
    • 다행이도 잠시 후에 다시 올라왔네요

      Moduga SarangModuga Sarang개월 전
  • 새로올라온편 히죽거리면서 보고있었는데 없어졌어용....

    짬뽕짬뽕개월 전
  • 오늘 영상 갑자기 삭제됐네요ㅜ

    ᄀᄀᄀᄀ개월 전
  • 꿍 내가 키우고 싶네.

    파일럿파일럿개월 전
  • 한.. 너댓번은봐야.. 진정한 영상을느낄수잇음 ㅎㅎ 너무좋음 ㅎㅎ 라오한님 수고하세여 ~ㅎ

    만재도만재도개월 전
  • ສະບາຍດີ

    air BOUNVATTHANAair BOUNVATTHANA개월 전
  • ຕັ້ງແຕ່ຂ້ອຍຍັງ ໜຸ່ມ ຂ້ອຍຄິດວ່າຊີວິດຂອງຂ້ອຍຈະຍາວຫຼາຍ.

    INMUNE 0INMUNE 0개월 전
  • 그래도 저 나이 때까지 믿었을 거 생각하면 아이들이 참 순수하네요 저는 5살 떄 유치원에서 어떤 아저씨가 산타복장 입는 거 몰래봤었는데 자기가 산타라고 우기던거 보고 산타는 없다고 믿어왔는데..

    新垣結衣 Gakky新垣結衣 Gakky개월 전
  • 라오스도 겨울이 있나요?

    공항도둑공항도둑개월 전
    • 북쪽은 산악지방이라 아침이나 새벽은 춥습니다.일교차도 심하구요.폰사반이란곳의 호텔에선 벽걸이 선풍기형 난로도 본적이 있습니다.

      실비네집실비네집개월 전
  • 너무귀여운거같아오 ㅠㅠ 매번영상을 볼때마다 힐링힐링 하는거같아요☺

    이희정이희정개월 전
  • 보고 또 보고 몇번을봐도 흐뭇하고 내가행복해서 절로 미소짓게 만든다 선물을받고 감사할줄아는 아이들 천사네요~ 오빠 목소리 웃음소리가 자꾸듣고싶어져요 건강하세요 ♡♡♡

    임옥영임옥영개월 전
  • 이 채널을 어제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알게되었고 채널에 올라와있는 영상을 전부 보았습니다. 전 89년생이지만 초등학생때 친구들과 산으로 매미잡으러 다니고 잠자리, 개구리, 등 잡으며 뛰어놀던 옛날이 생각나네요. 그때는 뭐든지 즐겁고 그랬었는데.. 정말 동심으로 돌아가는 영상들이였습니다. 너무 재미있었고 감동이였습니다. 몸 조심하시고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이김이김개월 전
  • 역시 그곳은 겨울에도 눈이 안오는군요

    윤정원윤정원개월 전
    • 눈이 안와서 산타가 루돌프 대신 소를 타고 다니지요. .

      임천운임천운개월 전
  • 날씨가 많이 추워졌나보네요

    임주혁임주혁개월 전
  • 오빠! 다음영상 빨리! 바보!!!!

    지수지수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