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바인학세와 마라비빔면으로 같이한끼 했습니다 l 주펄 & 침착맨

2021. 03. 03.
633 295 조회수

오늘은 웹툰계의 패러다임을 바꾼 천재작가 이말년님 대신
비슷하게 닮은 침착맨님을 모시고 진지한 이야기를 해 보았습니다
또 대 흥행영화 신과함께의 원작자 주호민 작가님 대신
성인만화의 거장 주펄떡님과 고차원적인 담소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입벌구맨 #고등주펄 #같이한끼
✔️ 트위치 www.twitch.tv/swab85​​
✔️ 공식카페 cafe.naver.com/swab​​
📪 문의 seungwoodaddy@sandboxnetwork.net
🎁 택배수령주소 :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17 센트럴파크타워, 30층 샌드박스 "승우아빠"
냉장 보관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식품류는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댓글
  • 아얘(x) 아예(o)

    -아사기-아사기11 일 전
  • 우와! 진짜 머리털이 아예 없네!!

    올라프올라프14 일 전
  • 소리 뭐냐구 젠장~~

    sky netariumsky netarium18 일 전
  • ㅋㅋㅋㅋ개웃기네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문성재박문성재20 일 전
  • 아침에 밥먹으면서 보는데 존나웃기네ㅋㅋㅋㅋㅋ

    듀헬듀헬21 일 전
  • 천막치고 비내리는 갬성 캠핑하면ㅋㅋㅋㅋㅋㅋㅋ

    캉스맨캉스맨21 일 전
  • 8:26 숱이 심히 없는자는 주호민작가님이지..

    표야뿌야네표야뿌야네24 일 전
  • 주호민 선생님 목소리 안철수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areNick레어닉RareNick레어닉25 일 전
  • 12:00 '드디어'라뇨 이미 한참 전 부터...

    우주인우주인26 일 전
  • 주호민 나왔네....승우아빠 그동안 즐거웠습니다

    대몬트리대몬트리26 일 전
  • 01:50 투닥거림을 보고 미소 짓는 나.....너무 빠져버린 걸지도?

    정요섭정요섭28 일 전
  • 키키키킼 재밌어요

    유르프유르프29 일 전
  • 가운데에 조명이 큰게 있네요

    Stitch HIStitch HI개월 전
  • 애기가 마라비빔면도 잘먹네요

    치킨텐더치킨텐더개월 전
  • ㅋㅋㅋ침착맨님 썸네일 무슨 킬러인줄알았네

    김무림김무림개월 전
  • 별잼도 없는데 인기많네요 참

    밀양상남자밀양상남자개월 전
  • 0:40 ? 점심?

    최원준최원준개월 전
  • 요리해주세요ㅠ

    R IKR IK개월 전
  • 주호민님 어떤 로봇이 멱살잡고 있는줄

    슾하클링슾하클링개월 전
  • 9:56 주호민씨... 너무 무서우니깐 글케 보지 마요

    yott Viyott Vi개월 전
  • 침펄 치트키인데 조회수 제일 낮네 ㅋㅋㅋㅋ

    로이마튼로이마튼개월 전
  • 챗방 없으니까 조금 밋밋하다 그래도 역시 침펄승...

    신현신현개월 전
  • 그냥 거짓말탐지기도 침착맨이 열받아서 전기를 내보냈던게 아닐까...

    wake lazywake lazy개월 전
  • 승우아빠랑 저랑 다마고치 셋 중에 승우아빠꺼가 젤 커요. 물론 채널 조회수요!

    신사임당신사임당개월 전
    • 큰게 다른것도 클거같아요

      j minj min16 일 전
    • 제일 커요 ㅗㅜㅑ ㄷㄷ

      얍얍조아얍얍조아개월 전
    • 52분전은 못참지

      이런젠장인생 망했누이런젠장인생 망했누개월 전
    • 헣ㅋㅋㅋㅋ

      망나뇽망나뇽개월 전
  • 주펄 왤케 신나셨지 ㅋㅋㅋ

    paolo상paolo상개월 전
  • 삐빅..알고리즘이 낯을 가립니다

    홍기현홍기현개월 전
  • 킹받게 침착맨 왤케 잘생겼냐..

    신동민신동민개월 전
  • 이게 그 주호민 마지막 영상인가

    김승빈김승빈개월 전
  • 방구석이 편한 사람들이라 그런지 스튜디오 데려다놓으니 시선 더럽게 불안정하네 공황장애 올거가타 ㅋㅋㅋㅋ

    PahmPahm개월 전
  • 1:48 ㅋㅋㅋㅋㅋㅋ

    김아리김아리개월 전
  • 조회수...진실을 말하고 있군..

    Gibeom ParkGibeom Park개월 전
  • 8:18 아얘가 아니고 아예입니다 자막 맞춤법 틀렸네요

    파크루나파크루나개월 전
  • 설명란 소개보셈 ㅅㅂㅋㅋㅋ

    q wertyq werty개월 전
  • 그만큼 맛있으시단 거지 저거 무야호 노홍철이 그만큼 신나신다는거지 따라한건가 ㅋㅋㅋㅋ

    castle6castle6개월 전
  • 레시피에 나오는 마라소스는 아무 마라소스나 상관없나요?

    Inea CheiInea Chei개월 전
  • 새로운 시도는 좋지만 시즌1 컨셉을 좀 더 유지 했어도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준개월 전
  • 꿀잼

    취한배취한배개월 전
  • 전반적인 색감이 인물을 하얗고 예쁘게 잡는 것에 치중 되다보니 음식이 맛있어 보이지 않아요... 고기는 따뜻한 핑크 색이여야 맛있어 보일텐데 막상 카메라에 잡리는 모습은 차가운 핑크고... ㅠㅠ 그리고 카메라 앵글이 너무 먼 느낌...게스트와 목 사이의 거리가 너무 먼 느낌인 것 같아요 침착맨님은 앵글 끄트머리에 간당간당하게 걸려계시고 사실 주변의 예쁨 보다는 사람의 반응과 이야기에 더 집중하게 되는 컨텐츠다 보니까요..! 그리고 음식을 못..만든다니 직화를 못 쓴다니.......... 다양한 음식을 못 볼 것 같아 너무 아쉽네요ㅠㅠ

    진개월 전
  • ㄹㅇ 천국이네

    지나가던나그네지나가던나그네개월 전
  • 9:24 10:08 침착맨 그냥 다한증인걸로......

    동겜동겜개월 전
  • 5:17 굴단이 헬스크림한테 주던거랑 비슷해보이네

    hoya hhoya h개월 전
  • 5:11 마셔라 헬스크림

    떤더메이커떤더메이커개월 전
  • 굉장히 재밌게봤습니다ㅎㅎ 승빠와 침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재미있게 볼 수있는 영상.

    dingo Pierredingo Pierre개월 전
  • 썸넬 방장 ㅇ왤케 잘생김??

    쁘띠꿀떡쁘띠꿀떡개월 전
  • 정보: 거짓말탐지기는 땀에 의해 반응하기 때문에 손에 땀이 많은사람은 계속 거짓말하는것으로 오인될수있다

    8팔8팔개월 전
  • 5:03 타지리님 한판해요

    믿고있었다고!!젠장믿고있었다고!!젠장개월 전
  • 당당하게 전웹툰작가 킹받네 ㅋㅋㅋㅋㅋ

    Mr초이Mr초이개월 전
  • 1:46 bong go80 그차인가요?! ㅎㅎㅎㅎ

    김Jade김Jade개월 전
  • 개인적으로 전 편집방식(시즌1)이 훨씬 더 낫네요..

    구서연구서연개월 전
  • 침펄목도 은근히 꿀잼이란 말이찡낑찡낑찡낑찡낑 ㅋㅋㅋㅋㅋ

    매그니토매그니토개월 전
  • 요리하는 장면이 없어서 재미가 확 떨어지네여...

    why whywhy why개월 전
  • 14:02 침착맨/논란: 승우아빠 밥솥설 (Cooker)

    ACE 8UDDYACE 8UDDY개월 전
  • 주호민님이 나왔으니 이 채널도 삭제되나요?

    똥꼬열혈구독자똥꼬열혈구독자개월 전
  • 이상한 효과음 때문에 .. 자꾸 누가 내방문열는거 같아서 자꾸 뒤돌아 보게돼네 ㅋㅋㅋ

    Ty ParkTy Park개월 전
  • 우와..... 마지막에 바사삭하는 소리 미쳤따미쳐써!!!

    XDXD개월 전
  • 부정맥기 있어서 침착맨님 다 거짓말로 나온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개월 전
  • 8:18 아얘x 아예o

    포효하는뿡빵련포효하는뿡빵련개월 전
  • 11:58 빡빡이는 우월하다

    박지호박지호개월 전
  • 입만 열면~거짓말이야

    검은방울새검은방울새개월 전
  • 원래 거짓말 탐지기 장난감 그냥 랜덤이라 ㅋ 저 가격에 거짓말 탐지기에 들어갈만한 센서가 들어 갈수가 없다고함

    권태용권태용개월 전
  • 14:23 이게 뭔 소리냐 ㅋㅋ

    ᄋᄋᄋᄋ개월 전
  • 와 오늘 같이한끼 역대급 웃김 ㅋㅋㅋ 역시 게스트가 침펄이다 보니 잘 살리시네요 ㅋㅋㅋ

    초슈초슈개월 전
  • 파괘..한다......

    레온레온개월 전
  • 1:51 ??? : 대머리는 공기저항이 없어서 박치기가 강하다

    우아앙아아우아앙아아개월 전
  • 벗겨지다니 ㅠㅠ

    이찬영이찬영개월 전
  • 채널.....닫는 줄...아...아니 닫히는 줄...

    Happy LinHappy Lin개월 전
  • 썸넬 침착맨 존잘ㄷㄷㄷ

    조성한조성한개월 전
  • 난 주호민작가님 처음봤을때 세상 진지한사람인지알았는데 아니었어

    손원식손원식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셋조합은 너무좋다!!!

    KHJKHJ개월 전
  • 9:38 이거 완전 미친거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성주안성주개월 전
  • 기안84나왔으면!

    성이름성이름개월 전
  • 만든이가 목진화라 목테일인줄...

    Tony LeeTony Lee개월 전
  • 1:49 귀여운 주펄,,

    얌얌굿얌얌굿개월 전
  • 진짜 개웃기네 ㅋㅋ

    ᄋᄋᄋᄋ개월 전
  • 승우아버님 눈 개아픕니다

    Kumar KhanKumar Khan개월 전
  •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보게되어서 좋아염

    현익덕현익덕개월 전
  • 오히려 좋아

    BSBBSB개월 전
  • 4:46 눈의 피로를 덜기 위해 수술복은 주로 빨간색의 보색인 초록색또는 푸른색이다

    한예준한예준개월 전
  • 뒷배경 눈아프게 너무 하얀데

    ShrimpShrimp개월 전
  • 주펄님은 게임기를 사드렸더니 옷처럼 입고나오셨네

    겨드리앙겨드리앙개월 전
  • ㅋㅋㅋㅋ 왜 제작진이 주펄보고 모자써주면 안되냐고 한지 알겠네 ㅋㅋㅋㅋ

    헤헤못가헤헤못가개월 전
  • 침착맨님 빨간색의 반대색 했을때 바로 녹색하는거 개간지 섹시하다 만화작가 데뷔하셔도 되겠어요

    최원진최원진개월 전
  • 침착맨 여기선 텐션 높네..

    spir kspir k개월 전
  • 아버님 같이한끼 일상으로 가야할것 같읍니다.... 조화수 ㅠㅠㅠ

    ᄋᄋᄋᄋᄋᄋᄋᄋ개월 전
  • 권지태와 라이만

    빈빈빈빈개월 전
  • 아니 어떻게 천안함사건을 희화화하여 만화연재까지 한 사람을 게스트로 섭외할수 있어요............... 다신 승우아빠 관련 컨텐츠는 보지 않을것이며 주변에도 적극알리도록 하겠습니다.

    박정훈박정훈개월 전
  • 지루행 넘기면서보게됑

    조건희조건희개월 전
  • 눈이 너무 아픈데

    남현빈남현빈개월 전
  • 12:00 승우아버님 드디어 벗겨졌다니... 말씀이 너무하신거 아닙니까...

    wookmon _wookmon _개월 전
  • 이채널 파괴되는건아니죠? 파괴왕이계신데......

    김성현김성현개월 전
  • 침펄 마이크를 뮤지컬배우처럼 이마쪽으로 붙혔으면 진짜 개킹받을거 같은데 아쉽네ㅋㅋ

    PHorsePHorse개월 전
  • 2:04 이미지에 맞는다면 왼쪽분은 아침햇살로 만들까? 생각했네... 앗차차!

    VIR9OVIR9O개월 전
  • 주펄은 머리가 배경이랑 융합된거같다

    조영훈조영훈개월 전
  • 친구나 연인이랑 캠핑/펜션 놀러가면 이대로 해주면 좋아할것 같아요 ㅋㅋ

    강유나강유나개월 전
  • 전혀 침착하지않은 침착맨 ㅋㅋㅋㅋ

    조흔조흔개월 전
  • 지극히 개인적인 감상인데 게스트들 음식 만드는 게 많이 빠져서 좀 아쉽습니다 ㅠㅠ 그래도 재밌게 봤습니다!!

    초록딱지초록딱지개월 전
  • 한국인입니다

    빙가빙TV빙가빙TV개월 전
  • 책상없이 그냥 앞에 탁자있고 접이식 의자같이 좀 낮은의자서 하는 컨셉이었다면 더 좋을텐데.. 이 구도는 난 진행자고 넌 게스트야 하는 느낌이다

    그냥카이그냥카이개월 전
  • 진짜 너무 조개소년과 인어맨...

    꼬꼬롸닠꼬꼬롸닠개월 전
  • 이제 채널 내리시는 건가요 (파괴왕주호민...)

    김후르뚜르뜨김후르뚜르뜨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