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257 경기 후 기자회견] 더스틴 포이리에 "맥그리거도 나와 똑같은 사람이더라"

2021. 01. 24.
274 564 조회수

Q. 당신이 봤던 6년 전 맥그리거와 지금의 맥그리거는 어떤 면에서 달랐나?
A. 이전의 코너와 비교했을 때는 그 아우라가 아예 다른 이처럼 보였다.
그도 나와 똑같은, 피가 나는 사람이라는 걸 이번에는 알고 있었다.

MMA 영상을 확인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 www.spotvnow.co.kr

댓글
  • 포이리에 존잘인데 스타일꾸미고 돈자랑좀해주면 사람들이 관심이 커질텐데

    푸름푸름2 일 전
  • 영어엄청잘하시네여 부럽다

    sukwonsukwon19 일 전
  • 포이리에 당나귀 귀?

    돼지랑돼지랑22 일 전
  • 저 예쁜얼굴에 코가 휘었다니... 은퇴하면 코뼈만 똑바로 만들자.

    JAEKYU LEEJAEKYU LEE23 일 전
  • 정찬성>포이리에>페티스>톰슨>마스비달>틸>가스텔럼>비스핑>락홀드>마치다>커투어>오티즈>베이더>효도르>크로캅>본야스키>바다하리>세미슐트

    flatwhite what else?flatwhite what else?23 일 전
  • 포이리에는 헛소릴 하는 느낌이 전혀 없다. 잘생겨. 소신발언해. 실력좋아. 매너있어 다 가졌네

    오월오월24 일 전
  • 다음 경기에는 맥그리거 다리와 주둥이를 때려줘라👏👏👏✌️

    Art ParkArt Park24 일 전
  • 리벤지는 맥그리거가 이긴다

    Philip KimPhilip Kim24 일 전
  • 포에리~~!!..영원하라~~!!...

    leesupark69leesupark6924 일 전
  • 뭔가 격투기에 현타 온 느낌이네. 핫소스의 힘인건가.

    마루마루25 일 전
  • 인성이 좋은 멋진 파이터 화이팅 3차전은 5년있다가 받아주길 맥그리거 한물간선수인데 초보부터 다시올라오길 포이리정말멋지다

    etuu6yr cthuetuu6yr cthu25 일 전
  • 8:17 잘못 말했으면 논란 됬었을텐데 진짜 말 잘했네

    캉갈캉갈26 일 전
  • 코 틀어졌네..ㅜ

    Michael JordanMichael Jordan26 일 전
  • 근데 말하는게 재미가 없어... 코맥이 이겨야 mma가 흥하는데

    물티슈물티슈26 일 전
  • 뭔가 현타 온게 하빕때문인듯. 하빕이 은퇴인듯 은퇴아닌느낌이라 분명 자기가 라이트급 탑인데 탑이 아닌느낌

    빠다코코넛빠다코코넛26 일 전
    • 저도 똑같이 생각했음 ㅋㅋㅋ

      김회성김회성25 일 전
  • 뭔가 득도한 느낌이네

    WJWJ26 일 전
  • 맥걸레도 사람이다!

    GermanGerman27 일 전
  • 지금 코좀이랑 붙으면 어찌될까,, 아마도 개박살날듯,, 심하게 구타당할것 같은데. ㄷㄷ ㅠ

    uvvv luvvv l27 일 전
  • 잘 생겨진 웨인룬희

    TAERIN KIMTAERIN KIM27 일 전
  • 포이는 많이 성숙했고 존중받을만한 선수다.

    찐찐찐찐28 일 전
  • 발코니에서 뛰어내릴뻔 했다. 정말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팝라팝29 일 전
  • 맥그리고 지쳐서 ㅋㅋ 체력쌈 ㅋㅋ

    홍수복홍수복29 일 전
  • 하빕을 코너나 포이리에가 깼음 좋겠다

    강형규강형규개월 전
  • 배떼지에 기름찬놈 이겨놓고 설레발치긴

    Lim SaimLim Saim개월 전
  • 로우킥이 진짜 똑똑했지

    민뀨민뀨개월 전
  • 오역이 생각보다 많네요 번역하시는 분이 격투기를 모르시는 분인거 같기도 하고

    크크흐흐KKHH크크흐흐KKHH개월 전
  • 맥그리거는 앞으로 몰락이야 ㅋㅋㅋ

    junjun개월 전
  • 이세상 무엇이든,태어나고 죽는다 전성기가 지나면 썩은 고목이 되고,낙엽이 되어 떨어진다. 당신은 그 모습을 본 것일 뿐이다.

    khankoreakhankorea개월 전
  • spotv가 할일을 개인이 하다니..

    connectionconnection개월 전
  • 뭔가 김수현 닮음

    이현이현개월 전
  • 짜식 영어좀 하네

    낭쿨낭쿨개월 전
  • 2:29 마이크 세우기

    Daniel LEEDaniel LEE개월 전
  • 무심코 저를 봤다면 당신은 천운이 따를 것입니다. 좋아요 구독 누르고 댓글 적으시면 원하는 게 이뤄집니다 ' 단, 간절한 사람만 이루어집니다」

    구독하면 소원이룸구독하면 소원이룸개월 전
  • 멋있게 세대교체가 됬으면좋겠다

    박지훈박지훈개월 전
  • ㅋㅋ 이쉑기 찬성이형한테 목졸려질땐 ㅈ밥같았는데 마니컸누

    Roy kimRoy kim개월 전
  • 생각보다 훈련이나 준비과정이 힘들고 지치나보네... 약간 현자타임 온듯 말하네 경기끝나고 아드레날린이 빠져서 그런가.

    Gray LeeGray Lee개월 전
  • 포이리에 너가 졌던 정찬성한테 복수해야지??? 벌써 부터 현타가오면 어쩌냐? ㅋㅋㅋ

    다빈치판타지다빈치판타지개월 전
    • 아재요 가서자요

      red redred red24 일 전
  • 씹 상남자 존잘남 포이리에 흥해라.

    원할머니보고쌈원할머니보고쌈개월 전
  • 2:28 이녀석 인터뷰 중간에 마이크 세우기 하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

    5리알5리알개월 전
  • 다시 붙으면 찬성이가 질듯.

    김남균김남균개월 전
    • 맞아죽음ㄹㅇ

      red redred red24 일 전
    • 체급이야 맞추면되나 현재 기량이..

      김남균김남균개월 전
    • 당연한말을 지금은 체급도 다르고 레벨이 다름

      미키후니미키후니개월 전
  • 이 기세라면 호랑이랑 붙허도 이길수 있겠다 호랑이랑 한번 붙어이겼으면

    김상일김상일개월 전
  • 존잘

    김덕팔김덕팔개월 전
  • 배트맨 대 슈퍼맨 보는 느낌이었음 탑독 판정받던 강자를 상대로 고군분투하는게 Do you bleed? 까지 똑같네 🤣

    박재현박재현개월 전
  • 맥그리거의 승리요인중 하나는 멘탈싸움' 상대를압박하는 정신없는 트레쉬토크에서 부터 시작되는것 같다' 는 생각을 이번경기를통해 떠올렸네요. 미친듯이 떠들면서 과장된 웃음과 행동으로 어린아이가 마치 ''난 한개도 안무섭다 덤벼봐라 이자식아''! 늘 이런느낌의 코너였으나 이번경기는 시합전 인터뷰부터 다른사람이 되어서 차분히 대화를주고받고 옥타곤 올라가서도 코너의 냄새가 전혀 풍기질 않아보였습니다 상대를 깎아먹으면서 코너특유의 제스쳐를 보여줘야지만 코너가 링위에올라가서 각성이 되는거 같아요ㅎ 아쉬운 경기였지만 다음경기에서 또다시 패배할까봐 걱정되네요

    최정민최정민개월 전
  • 이영상 영어 과외해주실분 찾습니다 진지합니다 돈드립니다. 댓글달아주세요

    gotogo holygotogo holy개월 전
  • 카프킥이 로우킥과는 다른 건가요?

    이지우이지우개월 전
    • 카프는 종아리 로우는 허벅지

      밴자민그레이엄밴자민그레이엄개월 전
  • 포이리에 정찬성한테 ko 당한선수아니냐??

    내눈을바라봐내눈을바라봐개월 전
  • 히밥을 잡을 뻔했더 포리에.. 멋지다.

    이상인이상인개월 전
  • 라이브에서 응원했던선수

    잘랄미잘랄미개월 전
  • 안녕하세요 미국가수 Jason Ray 입니다 고래밥을 먹으면 맛있습니다

    철학철학개월 전
  • 무비스타라 해도 믿을듯한, 완벽한 바디와 얼굴을 가지고 있고 이름도 멋있는 더스틴 포이리에.. 왜 처맞고 때리는 격투기를 하고, 왜 핫소스나 팔고 있냐고?.. 영화쪽 일 알아봐라..제2의 드웨인 존슨 못하라는 법도 없지 않나?.,

    HP LeeHP Lee개월 전
  • 옛날엔 심적으로 주눅들고 들어간걸 말해주는것도 솔직하네요 👍

    동양생명.치아보험.암보험가입.카톡mik8671동양생명.치아보험.암보험가입.카톡mik8671개월 전
  • 참 아이러니 한게 이겨도 행복해 보이지가 않냐... 나는 목표가 블로그 하루 방문자 100명 만들기였는데 200넘기고부터는 감흥이 없어졌다...목표를 이뤄도 담담한 느낌.. 처음느껴본 감정

    코디 추천하는 남자코디 추천하는 남자개월 전
  • 진짜 경기 초에 포이리에가 많이 쫄아있는 게 느껴졌음. 매번 터프하게 싸우더니 다른 경기보다 유독 괜찮다는 모션도 많이 취하고. 실제 경기도 그렇게 흘러갔고 많은 사람들이 코맥의 승리를 점쳤듯이 맥그리거의 복싱센스가 우위에 있었지만 메이웨더랑 복싱경기하면서 다리는 아예 봉인하기로 했는지 카프킥 함정카드 발동하면서 허무하게 져버림ㅋㅋ

    ulon saulon sa개월 전
  • 진짜 와인같은 남자.

    백승권백승권개월 전
  • 맥그리거가 미친 난동광이었다가 한사람의 아버지가 되어버린 게 정말 큰 영향이 있었던 거 같네요...

    티사티사개월 전
  • 경기후 표정은 그냥 순수한 청년일세~ㅋㅋㅋㅋ

    어수와제임스어수와제임스개월 전
  • 요약: 챈들러랑 싸울바엔 핫소스나 팔겠다

    폭군연산폭군연산개월 전
    • ㄹㅇ 뭐얻는게 있다고 챈들러랑 싸우겠누ㅋㅋ

      red redred red24 일 전
  • 존나 멋있네

    KevinKevin개월 전
  • 정말 대단하고 최고의 선수다. 동깁인게 기분좋을정도로. 너무 고생했다.

    kyuwon seokyuwon seo개월 전
  • 내가 좋아하는 선수

    문끼열쌤문끼열쌤개월 전
  • 포이리에 멋있다 말을 정확하게 잘하는거같음

    제발좀들으세요제발좀들으세요개월 전
  • 맥그리거는 하빕이랑 할때가 기량이 최고조였다 하빕이 ㅈㄴ쌔서 티가 안났을뿐

    글링준글링준개월 전
  • 이번에는 코너가 포이리에한테 압박이라는걸 안했다.. 코너의 특기가 전진 압박인데 널널하게 한듯

    j kj k개월 전
  • 포이리에 웃는거 미쳤네 게이될거같다 헤으응

    jun netjun net개월 전
  • 진짜 너무 잘생겼다 ㅋㅋㅋㅋㅋ 채닝테이텀 존잘 버젼이네

    돌섬돌섬개월 전
    • 나도 채닝테이덤 보면서 포이리에생각많이했는데 진짜 닮긴함 ㅋㅋ 근데 아무래도 채닝테이덤이 좀더 잘생김 ..

      아르마딜로아르마딜로개월 전
  • 그 정찬성한테 졌던 선수 아닌가? 타이틀샷 받는 경기

    Y -GoodY -Good개월 전
  • 7:55 마지막질문

    SJHSJH개월 전
  • 영어 존내 잘하네

    J해리J해리개월 전
  • 패배의쓴맛을 6년전에 맛보고 얼마나 떨렸을까 두려움을 이겨내었어 커다란 원숭이를 이겨낸거 멋있다.맥빠이지만 정말멋진사람같아 6년전에는 리얼로 화가많았는데 이래서사람일은모른다.

    손달이손달이개월 전
  • 정찬성은 빨리 짐빼자

    일단해보기일단해보기개월 전
  • 경기끝나고 옷 다 갈아입고 서로 마주한 상황에서 포이리에가 맥그리거 쩔뚝 거리면서 인사하고 걸어가는거 바라보는데 표정이 좋지 않았다..포이리에가 무슨 느낌,기분으로 맥그리거 바라본건지 조금은 알면서도 궁금하네

    양창민양창민개월 전
  • 맥구 개소심하고옹졸한색히 포이리에한테 핫소스받고 위스키주기로했는데 안주고 먹튀함 개거품련 넌 다시와도 안돼 포이리에한테 2라에 끝날정도면 말다했다 나머지컨텐더도 힘들다 위스키나팔다가 그것도 망할듯 핫소스먹튀범

    Killing YouKilling You개월 전
  • 게이치vs포이리에 타이틀전 가자.

    Yongwoon LeeYongwoon Lee개월 전
  • 초반에 코맥이 압승하길래 이기겠는데? 하는데 갑자기 둔해졌다는 느낌이 순간 왔었는데 그게 레그킥 때문이였네ㄷㄷ

    킴세라티ᆞ11년전킴세라티ᆞ11년전개월 전
  • 포이리에랑 맥그리거 볼때마다 누가 포이리에가 맥그리거한테 준 핫소스에 약탄거 아니냐고 한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르브론르브론개월 전
  • 포이리 몸값 개떡상 맥그리거 할로웨이 잡고 합빕 고전하게 만들더니 각성한파이터

    이흥용이흥용개월 전
  • 속이다 시원하더라

    이기자이기자개월 전
  • 포이리에 정말 멋진사나이. 상대의 트래쉬 토크 링의 야유등. 미동 조차하지 않는것이 최고의 멘탈입니다. 수많은 강자들과 경기에서 경험의 결과물. 페티스. 알바레즈. 할로웨이. 게이치. 등등

    카리스마짱카리스마짱개월 전
  • 포이리에가 맥스 할러웨이, 저스틴 게이치, 에디 알바레즈, 댄 후커, 코너 맥그리거 초강자들 다 잡았는데 격투기에 현타오는것도 당연할듯

    이승환이승환개월 전
  • 저 맥그리거가 그렇게 져서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저만 그런지요..

    소나기소나기개월 전
  • 귀 기여워 😂

    7 CHEERITO7 CHEERITO개월 전
  • 진짜 잘생겼네.,

    김수영김수영개월 전
  • 챈들러와의 리매치는 이미 내가 이긴상대라서 별로라면서 맥그리거는 흥미롭데 ㅋㅋ

    차박차박개월 전
    • 맥그리거전은 돈이라도 많이받음

      red redred red24 일 전
  • 맥구 페더에서나 놀지 다른거도 돈이되남?? 페더가 제일 최적화라 생각함 라이트나 뭔들 가면 이상해지는거 같노 그리고 이번경기 얼굴부터 개안좋아 보이던대 뭐이제 격투기 관심없고ㅠ돈벌이 된건가 그냥 ㅋㅋ

    안성탕년안성탕년개월 전
  • 페더급에서 컵스완슨이 잡았었음

    k ehgusk ehgus개월 전
    • 정찬성이랑 스완슨이 잡앗죠

      아르마딜로아르마딜로28 일 전
  • 포이리에 핫소스장사함?

    에스카노르에스카노르개월 전
  • 포이리에 전성기가 왔네

    이재현이재현개월 전
  • 맥그리거 2라운드에 급격하게 체력 떯어지던데 마음 아프네 ..

    언라이라이언라이라이개월 전
  • 포이리에 승리를 축하한다 코맥 이 악물고 경기에 임하지 않았다. 동기부여도 없는것 같아 보였고 선역으로 전환했지만 자기의 우월함을 더 믿었던 경기였다.

    1000 TRILLION TV '천조티비'1000 TRILLION TV '천조티비'개월 전
  • 이거 코좀이 악동짓하면서 어그로쫌 끌면 포에이라 vs 코좀 계약체급으로 경기 쪼울수 있겄는디? 물론 코좀 자살행위지만 ..

    박상스릅다박상스릅다개월 전
  • 뭐 맨날 밥 만먹고 훈련해서 현역 뛰는 사람과 ,은퇴 후 사업하다 몇년만에 복귀한 사람인데. 뭐 놀랍지도 않음...나도 이런 말하기 싫은데.굳이 포에형이 잘 생겼다고 이런말 하는건 아님!

    선더러선더러개월 전
  • 아무래도 하빕이 자신 커리어중에 심각한 패배를 줬고 다시 매치를 가져야 독기가 생길텐데 이젠 다 이겨본 사람들이니 굳이 하고싶은 이유가 있을까.? 그리고 성공을 거두게 되어서 더이상 감량 힘든걸로 고생하고싶지 않은거 아닐까? 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선수들 감량할때는 진짜 엄청 힘들어하던데. 포이리에 평체가 90키로인데 파이트 할려면 20kg 가까이 빼게 되는데 얼마나 힘들지. 그래서 정상에 섰던 사람들이 하는게 2체급 챔피언을 생각하는 경우도 있고요. 하지만 내가보기엔 UFC 는 돈밖에 생각을 안하고 선수들에게 동기부여를 안주니 아무래도 회의감을 들지 않을까.? 자신은 정말 힘들게 여기까지 왔는데 누구는 그 인기때문에 바로 챔피언타이틀샷을 받는것이 안좋게 생각하는거지. 그래서 하빕이 많은 선수들에게 존경 받는부분이기도 했고.

    미리내미리내개월 전
  • 잘생겼다

    박찬혁박찬혁개월 전
  • 경험과 성실한 노력으로 쌓은 당신의 승리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MG ALXNDRMG ALXNDR개월 전
  • 포이리에 뭐지? 승리후 외케 무미건조 하지? 했는대 댓글보고 이해 제대로 됬음 현타 왔내여 그렇게 울부짖던 챔피언벨트 에서도..

    이동규이동규개월 전
  • 정찬성이 트래쉬토킹 할 기회다.. "더스틴 뻑킹 윅 포이리에!! 넌 내게 졌어! 니가 라이트급으로 도망간건 맥그리거 때문이 아닌 나 때문이었지! 코너에게 졌을때는 이미 내게 박살나고 단물이 빠진 껍데기였을 뿐! 페더급에서의 한계를 맛보여준건 그가 아니라 바로 나야! 이츠 미! 이츠 미! 머더뻐커! 격투기가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다고? 불쓋!! 너가 정말 남자라면 다시 페더급으로 와라. 내가 격투기의 의미를 다시 알려줄것. 아이 원뜨 더스틴 포이리에!"

    Raging DogRaging Dog개월 전
    • 음성지원 지기네 ㅋㅋㅋ

      KK KKK K개월 전
  • 정찬성이랑 다시 붙으면 정찬성이 질듯... 포이리에 이제 그는 어나더 레벨 인듯

    조선왕조씰룩조선왕조씰룩개월 전
  • 진짜 잘생겻는데 저 잘생긴 얼굴 부위중 코가 휘어버린거 넘 아숩네

    바실리로마첸코바실리로마첸코개월 전
    • 격투기선수로선 어쩔수 없는일이죠 ...ㅠㅠ

      밥밥밥밥개월 전
  • 라이트급 최고 복싱 능력 가진 선수는 마존이고 그다음 포이리에. 하빕도 포이리에 펀치맞고 움찔했지 ㅋㅋ

    과거로 떠나는 여행과거로 떠나는 여행개월 전
    • 마존 개털은 디아즈가 1위냐?

      크리스코넬크리스코넬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