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남자들도 한번 말리면 당합니다 (타이어 휠 역대급 신종 사기수법 꼭 보세요)

2021. 01. 09.
629 250 조회수

#타이어 #휠 #눈탱이 #자동차 #운전
휠밸런스 영상출처 - 청주왐이 (타이어82)

댓글
  • 특히 겨울철이 타이어 교체가 많은 시기라 여름에 올렸던 영상 보완하였습니다. 휠은 잔기스로는 전혀 운행에 지장이 없으며, 타이어는 인터넷에서 구입하여 공임 맡기시는게 가장 저렴합니다. 추후 영상에서 타이어 구매법, 윈터 타이어 등 다룰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

    1분미만1분미만5 일 전
    • 그러면 눈탱이 안맞을려면 어케해야함????

      6305 an6305 an일 전
    • 빨리 알려주세요 현기증난단말이에요

      ZongDuZongDu3 일 전
    • ㄷㅐ 마르셀로 휠 길에서 볼때마다 가슴이 미어집니다

      Ordinary lifeOrdinary life3 일 전
    • @눈의꼽 키즈라고 안하는 것 만으로도 넘어가면서 삽시다^^7

      rodrigo parkrodrigo park3 일 전
    • 윈터타이어 구매하면 기존에 쓰던 썸머타이어는 버려야하나요? 타이어 가게에서 맡아주는건 아니겠죠?

      EthanEthan4 일 전
  • 얼마전에 타이어 찢어져서 급한대로 집앞 타이어뱅크 갔는데 너무 불안해서 직원들 옆에 딱붙어서 1미터 감독했습니다. 뭐 바꾸라고하면 다 필요없다고 그냥 타이어만 교체할거 아니면 하지마라고 했더니 타이어만 갈더군요. 절대 작업하는 내 붕붕이에게서 눈 떼지 마세요

    Daniel.C KangDaniel.C Kang3 시간 전
  • 타이오병크.. 답없는곳이었구나

    누하하누하하4 시간 전
  • 저 이런일 있어 타이어 네짝 아마하로 바꿔어요 신랑한테 검나 욕 먹었어요 ㅠㅠ

    성연한성연한6 시간 전
  • 이건 사기지

    john johnsonjohn johnson10 시간 전
  • ㅋㅋㅋㅋ불쌍한 색기들 남들 속이지 못하고는 치킨값도 못버는 븅신들

    씨푸드SeeFood씨푸드SeeFood11 시간 전
  • 타이어 신발보다 비싸게 팔자신있다!!

    Cᄋca' colaCᄋca' cola14 시간 전
  • 싫어요는 업자들인가? 유용한정보 감사합니다

    박상준박상준17 시간 전
  • 타이어뱅크 직원입니다. 글 내려주세요. 고소합니다

    똥싸면서보는중똥싸면서보는중22 시간 전
  • 그럼 바꿔진 멀쩡한 휠은 어떻게 되는거죠? 버려지는거면 진짜 아깝다...

    누군가누군가일 전
  • 대처법을 알려주세요

    푸처핸섬푸처핸섬일 전
  • ㅂㅅ

    통토이 모음집TONGTOI통토이 모음집TONGTOI일 전
  • 저정도면 주행중 느낌옵니다

    남인Life남인Life일 전
  • 이건 범죄잖아

    권혁래권혁래일 전
  • 1톤화물차 현장에서 못박혀서 빵구때우러가면 항상 옆구리가 찢어졌다고... 한짝만갈면안된다고 반대편도 타이어 교체한거생각하니 호갱님이 나 였다는게 비참해다ㅠㅠ

    도박하지말자도박하지말자일 전
  • 이건 그냥 작정하고 사기치는거 아님?

    김태우김태우일 전
  • 저정도 흔들리면 못타고 댕기는데요ㅡㅡ 너무하내요 신차 2년 타고 타이어 심하게 1짝 찢어져 인터넷 주문 장착점 타이어 프로 같는데 1짝 갈면 안된다고 내짝 갈아야 바란스랑 먼 축인가 맞는다나 됬어요 그러고 공기앞 핀인가 먼가 추가 하면 500원 이 야기 하면서 또 그이야기 애효 됬어요 나갈때 지차 빼주는데 타이어 매이커 다틀려 말 안 했지만 너나 갈아라

    남자박절남자박절일 전
  • 형님 혹시 싸움 잘하시나요? 잘 못하신다면 제가 지켜드리겠습니다 ㅠㅠ

    십리이십리이일 전
  • 차팔이 폰팔이에 이어 타이어팔이 등장할 기세네.

    너구리너구리일 전
  • 타여 가게 사장님 타야 갈때 졸졸졸~따라 댕기는거ㅋㅋㅋ 조~올~~라 싫어하심~ 잇힝ㅎㅎ🗿

    현정현정일 전
  • 아 저것이 사실이라면 진짜 나쁜 새~끼들이다

    모둘자리모둘자리일 전
  • 저는 다행인게 전직 자동차 정비사가 친구입니다 사고로 한쪽손을 못쓰게되서 정비일을 못하게되었지만....그친구가 만날때마다 한번씩 점검을 해주고 어디가 안좋으니 그것만 정비받아라고 얘기해주며 정비소에서 어떤 개잡소리를 씨부리듣 내가 원하는것만 정비받습니다 사실 정비소에 수리맏기고 자리비울일이 생기면 처음 방문할때부터 핸드폰으로 녹음기능 켜두고 들어갑니다 가끔 원하지도않는것까지 정비해두고 추가금액을 요구하는곳이있어 원상복구시켜두라고 하기위해서요

    권순협권순협일 전
  • bmw 520d 여성오너가 이상한 양카휠끼고있길래 뭐지? 했는데.... 당한거였구나;;;;

    김영휘김영휘일 전
  • 좋아요 안누르는 신념 잇는데 깨버리네

    김태민김태민일 전
  • 난 이미 당했어 먼저가 형들..

    김태경김태경일 전
  • 이영상 많은분들이 봤으면 좋겄다!

    2상용2상용일 전
  • 싫어요 수 = 남 속여서 장사하는 사람

    Yo soy CarmenYo soy Carmen일 전
  • 만약에 저런수법 당하면 어떻게 대처해야하나요??

    Gabi HJGabi HJ일 전
  • 헐.. 내가볼때는 대부분이 호구 될 것 같은데여..

    pum jupum ju일 전
  • 바퀴은행이죠? ㅋㅋㅋ

    85 garagelife85 garagelife일 전
  • 와 저 타이어 날아가서 타×어 ×크 갔는데 밸런스 체크기에서 휠 저렇게 흔들린다면서 내 순정휠 대품주고 네 쪽 다 이상한 양카 같은 중고휠 넣어주던데 그차 지금은 폐차했지만 지금보니 진짜 제대로 눈탱이 맞은거같네요.. 아 ×이어 뱅× 식방숑키들

    황탐정황탐정일 전
  • 남 등쳐먹고 사는 놈을 까서 사는 놈들이 공존하는 ㅋㅋ

    JJ일 전
  • ㅋㅋㅋ 잔기스로 시바 휠을 바꾸라니

    뚜까뚜까일 전
  • 역시 범죄자가 살기엔 최적화된 나라 대한민국이네요.

    Young Jin YooYoung Jin Yoo일 전
  • 샤프트가 언발란싱 난거면 허브를 교체하고 샤프트 얼라인먼트만 보면되는걸 휠이 뭔상관ㅋㅋㅋ 개웃기네.

    유느님사랑해요유느님사랑해요일 전
  • 나도 당했는데 ㅜ

    와일드카드.와일드카드.일 전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타이어 교체 하러 갈 때 유심히 봐야 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당구야놀자당구야놀자일 전
  • 호구는 무슨 반대로 확인해서 사진 찍고 협박 해야지 현수막 만들고 달고

    tm Stm S일 전
  • 부모까지.팔아먹는데.

    남번개남번개일 전
  • 이것도 저것도 모르겠다 하시는분은 다 필요없고 ""휠은 파손안되는한 바꿀필요없습니다""

    Kim Jin-HaKim Jin-Ha일 전
  • 아직도 타이어은행에 가시는 분들 계신가요???

    Jai-Min ChoiJai-Min Choi일 전
  • 올땐 멀쩡했는데 타이어 갈고나니 덜덜 거리면 오히려 줏같이 갈아놨다고 고객이 역정을 내야하는 상황입니다. 기세에 눌려 당하지 마세요ㅠㅠ

    Ethen Min Seok KimEthen Min Seok Kim일 전
  • 여기 흑우 한 명 추가요 ㅠ.ㅠ 너무 오래탄 차였고 (2006년형 로체) 낚시 때문에 SUV 운용급으로 오프로드 많이 달려서 휠이 상했겠거니 싶었는데 (차가 꿀렁꿀렁 거려서 간거라 실제로 그랬을 수도...) 영상과 똑같은 방식으로, 마모 다 돼서 바꿔야 했던 타이어 하나에 반대쪽 오래된 타이어 하나 그리고 휠 알로이 휠로 네짝 다 갈고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다 합해서 오십만원 주긴 했는데 나중에 집에 와서야 당한 것을 알았고 '다른 사람들보단 그래도 피해금액이 크지 않아서 다행이다. 알로이 휠로 바꿔서 다행이다. 그래도 디자인이 예뻐서 다행이다.' 자위하며 정신승리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alglneokbalglneok일 전
  • 나 저거 비슷한거 당한경험 있음...1월초에... 그냥 어차피 차 바꿀꺼라고 안바꾸고 그냥왔는데 다행이네...역시 은행은 걸러야하나

    아우라아우라일 전
  • 여자들은 100%다

    온라온라2 일 전
  • 햐 내가 당한거랑 똑같아 ㅜㅜ 네.... 저 호구에요ㅜㅜ

    UNICORN ASMR : RELAXUNICORN ASMR : RELAX2 일 전
  • 타이어은행에서 똑같은 수법에 휠4짝,타이어4짝 다 갈고, 친구 소개시켜주고..... 친구도 갈앗음 ㅋㅋ

    BS호크BS호크2 일 전
  • 타이어 폰팔이 중고차 팔이 다 뒤졌으면

    박해윤박해윤2 일 전
  • 저렇게 장사하는 사람들 법적으로 최소 영업정지 3개월씩 박고 누적되면 강제 폐업까지 시켜야됨 남 등처먹고 사는게 말이냐 ㄹㅇ

    Young Heum ParkYoung Heum Park2 일 전
  • 타이어뱅크 금천 시흥점에서 이 방법으로 당했음 ㅋㅋㅋㅋㅋㅋㅋ 비싼 인생 경험 했다..나의 1백만원으로 인해 나의 아들과 손주까지 3대가 이렇게 사기 안당하게 잘 알려줘야겠다.

    독랑독랑2 일 전
  • 마르셀로+넥센 오페라 과학.

    dol kimdol kim2 일 전
  • 타이어파는놈들 다 양아치로 봐야하나 이거 참 믿을데가 없네

    레이브88 C레이브88 C2 일 전
  • 타이어뱅크새끼들이 하는 수법이네요

    ps ajps aj2 일 전
  • 용팔이 차팔이들이 타이어가게로 갔나보네.. ㅋㅋ

    전차장이전차장이2 일 전
  • 나도 타이어*행에서 저비슷한 수법으로 당했음.. 거긴 걍 휠을 스페너로 휘고나서 휠 교체해야한다고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 개x끼들임 진짜

    arda_ملاكarda_ملاك2 일 전
  • 진짜 니런거 어떻게 아시는건데 ㅋㅋㅋ

    투니버스투니버스2 일 전
  • 하여간 못배운새끼들 기술로 먹고살게 하지말아야지 차든 타이어든 컴퓨터든 다 저지랄이여 사기치면 다 실형때려야해

    jk parkjk park2 일 전
  • 이거 어디서 봤던 영상같은데...대사까지 비슷하네

    강효석강효석2 일 전
  • 어이구... 현재 기준으로 사기꾼 160명이 ㅂㄷㅂㄷ 하고 계시네 ㅋㅋㅋ

    SeiSei2 일 전
  • 오~~~~~

    s.b kims.b kim2 일 전
  • 내가 정말 이렇게 호구짓 당했는데 !!!!!!!!!

    Wonny LEEWonny LEE2 일 전
  • 악~ 2년전에 당했네

    이동현이동현2 일 전
  • 새퀴들 영업비밀 다 까발려지네 쌤통이다 짜식들아

    Lars UlrichLars Ulrich2 일 전
  • 타이어 뱅크 이번에 난리났잖아 걸려서 일부러 훼손 한것도

    Hong석진Hong석진2 일 전
  • 차 맡기기 전에 하나씩 다 사진 찍어둬야겠네 ㅋㅋㅋㅋㅋㅋ

    반상진반상진2 일 전
  • 서산 타이어뱅크에서는 맨트는 모두 같았고 잠시뒤 나가보니 펑크 구멍을 더 크게 뚫어놓고 교환을 유도함~

    조병호조병호2 일 전
  • 저렇게 사기치는 놈들은 가족까지 모두 코로나 걸려야 됩니다

    정승우정승우2 일 전
  • 타이어뱅크 신발보다싸다 이런곳은 절대 안감니다 사기를 너무 치더라구

    젠틀맨젠틀맨2 일 전
  • 타이어 뱅크ㅋㅋㅋㅋㅋㅋㅋ

    올뉴K73.0GDI 오너올뉴K73.0GDI 오너2 일 전
  • 언제 하던수법을... 적어도 10년전....

    Creator 김신Creator 김신2 일 전
  • 이거 뭐 믿을 사람 없네;;

    JS YooJS Yoo2 일 전
  • 완전 ㄱㅅㄲ들이네

    연구가의 해수어TV쭌연구가의 해수어TV쭌2 일 전
  • 이정도면 타팔이도 넣어야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freshak afreshak a2 일 전
  • 타이어 뱅크 근절하시고 일반 카센타 가세요

    어벤져써ᄏᄏ어벤져써ᄏᄏ2 일 전
  • 저런식으로 100이 깨졌습니다 x발

    s hs h3 일 전
  • 그럼 어디가서 누구말 믿어야 하나요 ㅠ

    Summer SonSummer Son3 일 전
  • 제발 정직하게 장사하자 ㅅㅂ 어딜가도 눈탱이맞을까봐 겁나서 살겟나

    Green MonsterGreen Monster3 일 전
  • 아니 그런 업체가 도대체 몇군데나 된다고 일반화하면 안됨 기분나쁨.. 타이어가게 하는건 아니지만 한번도 저런 개수직 생각해본적도 없었는데 뭘해도 의심받는 그 눈빛 받으면서 그들꺼 고쳐주고 싶지않음. 옆에서 계속 보고 있는것 조차도 부담인거 좀 알았으면 제발.. 신경 겁나 쓰임 어렸을때 공부하는데 엄마가 뒤에 앉아서 쳐다본다 생각해보셈 그느낌. -정비사

    lit taelit tae3 일 전
  • 모야 포쿱인가 내 차로 동영상 찍은줄... 나도 휠 저러케 겁나 긁어먹었는데....⸝⸝ʚ̴̶̷̆ ̯ʚ̴̶̷̆⸝⸝

    우당탕탕우당탕탕3 일 전
  • 진짜 여전히 성업중인거 볼때마다 화나네요..

    마르셀로나FC마르셀로나FC3 일 전
  • 이것도 단속해야될거 같은데 ㅠ

    DJ KODJ KO3 일 전
  • 아귀같은 손님한테 한번 걸려 봐야 됨. 동작그만 밑장빼기냐? 구라치다 걸리면 오함마에 손모가지 날아가 붕께.

    김유성김유성3 일 전
  • 진짜 ㅅㅂ 양심 가지고 장사하는 놈 한놈도 없어!

    현악마현악마3 일 전
  • 타이어 편평비가 75%짜리 차량을 타다보니 휠휘엇다는 얘기는 안하더라구요 ㅎㅎ

    전형용전형용3 일 전
  • 나 이거 이대로 당햇는데 ㅜㅜ 경기 하남시 팔당대교 근처 타이어 x뱅0 나쁜놈들

    구독하면로또당첨구독하면로또당첨3 일 전
  • 거지 빵꾸재이들 불쌍해라

    지랄성질지랄성질3 일 전
  • 이러고 번돈으로 고기 먹고 싶냐..안쓰립군.

    kisang yukisang yu3 일 전
  • 이거 타이어은행에서 주로 쓰는 꼼수 며칠전에 타야 옆에 터져서 깄더니 설마했는데 눈탱이치더라ㅋㅋ

    원숭이섬원숭이섬3 일 전
  • 광주 금호동 살고있습니다 다시오픈했더군요

    모듬초밥모듬초밥3 일 전
  • ㅋㅋ팩트임

    왕자왕자3 일 전
  • 하.... 몇달전 신랑이 이렇게 당했나보네요... 타이어 하나 펑크나서 보험 불러서 갔더니 타이어 네짝 다 갈아야한다더니, 좀 이따 휠도 갈아야한다고 저렇게 돌려서 엉망로 돌아가는거 보여줬다더니... 영상 보고 소름돋았네요... 타이어은행... 설마 모든 지점이 다 그러겠어?라고 생각하고 넘기려했더니 죄다 쓰레기들이었네요

    윤누리윤누리3 일 전
  • 2+1. 3+1 주는 이유가 있었음ㅋㅋㅋ

    dh kimdh kim3 일 전
  • 타오뱅 아닌가ㅋㅋ

    표표하다표표하다3 일 전
  • 알고도 당합니다

    Pick man FunnyPick man Funny3 일 전
  • 도대체 어딜가든 사기꾼밖에 없는거냐...세상이 온통 사기꾼들...

    붕붕붕붕3 일 전
  • 그럼그냥안한다고 다시 껴달라고하면되나요?? -흰포쿱 오너-

    피초피초3 일 전
  • 사람목숨으로돈버는새끼들은 나가죽어야됨

    제르라이제르라이3 일 전
  • 차 관련 폰관련 이딴거는 진짜 90프로가 양아치들인듯

    빡우빡우3 일 전
  • 그냥 타이어 어쩌고 스테어쩌고는걸러라

    용용파더용용파더3 일 전
  • 나한테 한번만 걸렸으면 좋겠다..

    정선우정선우3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