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왕 바퀴벌레로 언니를 놀래켜봤습니다.. 과연 언니의 반응은?!

2021. 04. 03.
94 725 조회수

#바퀴벌레몰래카메라 #몰래카메라
예씨 멤버십 가입▼
koworld.info/tools/VyMrl0N9SMwqaa2OHcJOkAjoin
예씨 구독 ▶ goo.gl/t0cwlU
예씨 공식 카페 ▶ goo.gl/ideLGN
예자매 인스타그램 ▶ goo.gl/P5fZHR
여러분 오늘은 오랜만에 지니의 몰래카메라 영상입니다!
대왕 바퀴벌레로 언니를 놀래켜봤는데
언니의 반응은 어떨지?!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해주세요 ♥
==
예씨 자주 묻는 질문 (Q&A)
1. 무슨 사이에요? 누가 언니에요?
- 저희는 세살 차이 나는 친자매입니다!
리니가 언니 지니가 동생입니다 :D
2. SNS랑 이메일 알려주세요!
- 인스타그램 : yessii__11
이메일 : 9093yessii@gmail.com
3. 선물 받으시나요? 어디로 보내요?
- 앞으로 선물 받지 않습니다! 마음만 감사히 받겠습니다♥

댓글
  • 오랜만에 몰카쟁이 지니의 몰래카메라😜📸 바퀴벌레 장난감으로 쫄보 리니를 놀래켜보려했는데.... 벌레잡이 짜장이덕에 몰래카메라의 결과는...🤭 ㅋㅋㅋㅋㅋㅋㅋ

    예씨 yessii예씨 yessii14 일 전
    • 어우징그러

      조혜정조혜정12 일 전
    • 바퀴벌레 몰카 👍 대박

      김영렬김영렬13 일 전
    • 짜장이 너무 귀여워요♡

      김명회김명회13 일 전
    • 언니 혹시 오늘 사용하신 카메라 정보 좀 주실 수 있으신가요??

      가은가은14 일 전
    • ㅋㅋㅋㅋ

      소시지소시지14 일 전
  • 다음에 짜장이가 바퀴벌레랑 짜장 짜증날땐 짜장에 올려주세요

    꼬꼬자매꼬꼬자매일 전
  • 짜장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애긩 항상 건강하고 예쁜 예씨 언니들이랑 행복해야해❤

    권연우권연우6 일 전
  • 언니들 쌩얼도 이뻐요!

    브이로그 전문가브이로그 전문가7 일 전
  • 아으.. 짜장이 진짜 아가 호랑이 같어으우우으크ㅜ우

    양윤서양윤서7 일 전
  • 짜장이 귀여워!

    브이로그 전문가브이로그 전문가8 일 전
  • 예시언니너무예뻐요

    윤서빈윤서빈9 일 전
  • 몰카가 잼있어용~😄

    Youna HwangYouna Hwang9 일 전
  • 한번 냠뽁이하태 해보세요

    민서민서10 일 전
  • 짜장이 귀여워🥰

    jongjun Leejongjun Lee10 일 전
  • ㅋㅋㅋ

    유채연유채연10 일 전
  • 예씨언니들!! 인피니티 큐브 만들기 해주세요오!!!

    박순자박순자10 일 전
  • 귀엽당 ㅎㅎ

    김상한김상한10 일 전
  • ㅋㅋㅋㅋㅋ

    신정배신정배11 일 전
  • ㅋㅋ인가? 힝... 인가?

    마식갰다강아지먹방은꼭봐야돼!!마식갰다강아지먹방은꼭봐야돼!!11 일 전
  • 짜장이 넘넘 기여워영 ㅜㅜㅜㅜㅜㅜㅡㅋㅋㅋㅎㅎ 어쮸켕 ...ㅜ

    다으니DAEUN다으니DAEUN11 일 전
  • 8:58 시바견 인형 나도 있는뎅 ㅜㅋㅋ

    아론아론11 일 전
  • 지니 콧소리 장열

    크리스천yu으누누누크리스천yu으누누누11 일 전
  • 예씨언니들 문신하셔어요

    김선영김선영11 일 전
  • 지니님...발목 뭐예요...? 설마 문신?????!!!!!!!

    비엔나큐웅비엔나큐웅11 일 전
  • 8:21 언니 발목에 문식한거 이쁘네용

    ᄋ체아의 일상ᄋ체아의 일상11 일 전
  • 언니 쌩얼 너무이뻐요!!!

    열무열무11 일 전
  • 예씨언니 팬예씨언니 팬11 일 전
  • 아..저도 이거 보니까 제 남동생놀리고싶어요..지금 놀리러갈께요~ㅎ

    밤톨밤톨12 일 전
  • 쌩얼 같지 않은 쌩얼인데요? 저 쌩얼 아닌줄

    김규리김규리12 일 전
  •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12 일 전
  • 감자는 잘있어요? 왜 않보이지?

    aeran Choiaeran Choi12 일 전
  • 그거 저도 친구한테 당했습니다. 친구 덕에 벌레에 더 예민해졌죠ㅋㅋㅋ

    올라프올라프12 일 전
  • 안녕하세용 전 3년전인가? 2년전인가 일단 예전부터 언니들 영상에 맨날 알람울릴때마다 기다려서 들어가면 댓글이 80개 이상이 달려있었죵 ㅎㅎ근데 요즘엔 저가 예씨언냐들 영상을 많이 안본 것 같아서,,이제부턴 예전에 저로 돌아가려고 굳이 말씀드려용,,!!ㅎㅎ 사랑혀유(이제부턴 알람킬러를 하겠다는 말!)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바람과 함께 사라지다12 일 전
  • 나뿜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하영마하영12 일 전
  • 썸네일 보고는 성공한 줄 알았는데ㅋㅋ

    지우지우12 일 전
  • 나 화상수업 캠이랑 똑같은거 쓰시네..

    요니ƠωƠ요니ƠωƠ12 일 전
  • 8.27에 지니언니 다리에 후덜덜

    제이월드제이월드12 일 전
  • 저라도 엄청 놀랐을뜻...ㅎㄷㄷ

    지민지민12 일 전
  • 화장한줄ㅋㅋ생얼인데왤케예쁨?

    ipad newipad new12 일 전
  • 몰카 대실패 ㅠㅠ

    비타민팬시윤언니 사랑이만바라봐비타민팬시윤언니 사랑이만바라봐12 일 전
  • 바퀴벌레 장난감 중에 불빛 안 들어오는 거 있는데 그건 진짜 징그럽긴 하거든요? 근데 그건 리모콘으로 조종하는 게 아니고 그냥 튕기면 슝 하고 출발하는 거에여 진짜 징그ㄹ워요 근데..

    박시영박시영12 일 전
  • 오우 썸네일 보고 진짜 바퀴인 줄 ㄷㄷ 바퀴 퀄리티 대박이네요!! 오늘도 몰카는 꿀잼!! 👍

    박시영박시영12 일 전
  • 저 오랜만에 오는데 강아지이름이 감자아니였나용?

    무야호무야호13 일 전
  • 짜장이의 맹활약!! ㅋㅋㄷ

    내이름은박강사랑My name is Park Kang,sa-rang내이름은박강사랑My name is Park Kang,sa-rang13 일 전
  • 짜장이넘귀엽다.혼내지도못할듯욬ㅋ

    정ᅳᅲ창희정ᅳᅲ창희13 일 전
  • 짜장이 사자 같아요 ㅠㅠ 귀엽

    남은진남은진13 일 전
  • 앗ㅋㅋㅋㅋ오늘 영상도 재밌었어요 근데 얼핏보면 진짜 같아요 앗 뜬금없지만 오랜만에 한입만 컨텐츠 올려주실수 있나요🥺오늘 영상도 재밌게 잘봤고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드려요!

    방무행알방무행알13 일 전
  • 6:24 뭐냐구..너어어~!ㅠㅠㅠ

    FOKAT ̇FOKAT ̇13 일 전
  • 리니언니 너무 이쁘다...; 생얼이 훨씬 예뻐요!! 😯

    한수정한수정13 일 전
  • 꿀잼ㅋㅋ

    10살루키밍언니 팬10살루키밍언니 팬13 일 전
  • 꿀잼ㅋㅋ

    10살루키밍언니 팬10살루키밍언니 팬13 일 전
  • 나 바퀴벌레 진짜로 싫어 하는데......... ♡♡

    김영렬김영렬13 일 전
  • 다음에 수니 엄마 한테 작은 바퀴벌레 몰카 해 주세요!

    신블랙신블랙13 일 전
    • 🙏

      신블랙신블랙13 일 전
  • 리니 언니 꿀밤이 유튜버 언니랑 똑같은 키보드쓰넹

    히히히히13 일 전
  • 리니 언니 발애 문신 있어요 또 문신 있었어요?

    Отгонпүрэв Номин-ЭрдэнэОтгонпүрэв Номин-Эрдэнэ13 일 전
  • 이거 장수풍뎅이랑 뱀 버전도 있는데 그것들도 속여주세요 ㅋㅋ

    박춘식_티부이박춘식_티부이13 일 전
  • 8:20 에 언니 다리에 문신같은거 뭐야...?

    윤슬윤슬13 일 전
  • 아 저도 동생이 갖고 있는데.... 제 책상에 놔두고 조종 해가지거 놀려먹드라구요? (이앆물) 그래서 제가 복수할려고 똑같이 했다가 동생 놀라갖곸ㅋㅋ 울어가지고 제가 혼났던 기억이 ...

    김민지김민지13 일 전
  • 리니씨 쌩얼이라고?... 쌩얼마저도 후리티하구먼

    bong bongbong bong13 일 전
  • 어~!!짜장이왜 다시 왔지?

    나무나무13 일 전
  • 짜장이 넙 귀여웡

    황해진황해진13 일 전
  • 언니!!! 자세히보기

    츄는너무귀여워유츄는너무귀여워유13 일 전
  • 짜장이 귀여워ㅠ 짜장이 때문에(?) 실패 했네요ㅠ 짜장이의 방해 ㄴㅇㄱ 리니언니 놀라는거 보고싶었는데 ㅠ 리니언니 쌩얼도 예쁘셔용!

    임정효임정효13 일 전
  • 짜..짜.짜장아 왜켜 많이 커누

    구름이구름이13 일 전
  • 짜장이 보니까 짜장면 먹고싶오

    3명때부터본 다연꼬밍이3명때부터본 다연꼬밍이13 일 전
  • 바퀴벌레 장난감인데 진짠줄 앙고 잡는 짜장이 귀어워 리니언니 쪼는거 귀여워 짜장이 덕에 리니언니가 그래도 겁은 어느정도 없어졌네여 ㅎㅎ 오늘 영상도 재미있네여 지니언니 몰카 오랜만이네요

    석경이석경이13 일 전
  • 저도 강아지 키워용 우리집 강아진 비숑이람니다~~~♡♡

    찐체리언니찐체리언니13 일 전
  • 리니언니벌레안무서워하는줄몰랐어...

    말랑이나라말랑이나라13 일 전
  • 강이 언제또 만나여ㅠㅠ??

    지우지우13 일 전
  • 바퀴벌레..넘 무서워 .

    미츠바미츠바13 일 전
  • 어제 우리 집에ㅠㅠ 진짜 거미가 들어와서ㅠㅠ 제가 신발로 잡았는데ㅠㅠ 그 죽은 거미를 티슈에 싸서 ㅠㅠ 버려야 하는데ㅠㅠ 맨손으로 못 잡아서ㅠㅠ 지금ㅠㅠ 아직 신발장에 있어요ㅠㅠ 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악

    예진이네yejin예진이네yejin13 일 전
  • 다음엔 진짜 바퀴벌래 준비하시죠

    김수지김수지14 일 전
  • 완전 몰카 대 실패에요?

    jina leejina lee14 일 전
  • 짜자이 넘 귀여워요!

    jina leejina lee14 일 전
  • 리니언니 생얼 이쁘다

    장예은장예은14 일 전
  • 16시간전

    이여준이여준14 일 전
  • 짜장이넘귀여워♡♡

    신율희신율희14 일 전
  • 짜장이 꾹꾹이 할때 ㄱ귀여워어엉

    효주효주14 일 전
  • 짜장이 귀엽당 어뜩해 ㅠㅠ♡

    강은혜강은혜14 일 전
  • 자짱 넘 귀엽 꺅!!!!♡♡♡♡

    송현경송현경14 일 전
  • 악ㅋㅋ 짜장이 너무귀엽닿 짜장이 발톱잘아야겠네

    민서민서14 일 전
  • 리니언니ㅋㅋ진짜놀랐다. 예씨가 젤제밋네ㅋㅋ

    이루리이루리14 일 전
    • 카메라 때메쥬ㅋㄱ

      이루리이루리14 일 전
  • 짜장이 너무 기여웡

    박향월박향월14 일 전
  • 언니 바퀴벌레가 너무커용 매번 댓글쓰는데 조금 늦게 썻네용 죄송합니당 오늘 영상두 꿀잼이구 하트 눌러주셔서 감사합니당~^^

    곽지아곽지아14 일 전
  • 오랜만에 몰카!! 재밌게 볼게요♡

    채원CHAEWON채원CHAEWON14 일 전
  • 그거 어디서 사요?

    hidehide14 일 전
  • ❤❤

    최지연최지연14 일 전
  • 2:09 1:54 짜장이.....귀여워!!!!!!

    꼬마 마녀꼬마 마녀14 일 전
  • 언니들은 화장안해두 예뽀 오늘도 영상 잘보구 가용

    김소연김소연14 일 전
  • 짜장이 너무귀엽다아~~

    와우손꼬야1호팬와우손꼬야1호팬14 일 전
  • 만약에저라면 귀여워할것같습돠

    랄리큐랄리큐14 일 전
  • 리니언니 쌩얼이 그렇게 예쁘면 어떡해❤

    옴걸바라기옴걸바라기14 일 전
  • 어우.....바퀴벌레...으으ㅡ응으...보는 저도 징그럽네요...ㅋㅋㅋ:;;

    박지연박지연14 일 전
  • 너무 귀여워서 저희 집 강아지 한데 보여줬더니 보고 따라함ㅋㅋㅋㅋ

    꼬륵:O꼬륵:O14 일 전
  • 리니 여자여자 하넿ㅎ

    멍멍이 고양이멍멍이 고양이14 일 전
  • ㅋ⫬ㅋ⫬ㅋ⫬ㅋ⫬ㅋ⫬ㅋ⫬

    소시지소시지14 일 전
  • 짜장이막보여.... 귀여워 반할뻔 짜장이 왜이리많이 컷어요?

    시일채일마을TV시일채일마을TV14 일 전
  • 짜짬앜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지니씨(?)언니:이구역의 3대 몰카왕(?)ㅋㅎ

    하롱하롱14 일 전
  • 안녕하세요

    1234귀염귀염1234귀염귀염14 일 전
  • 옷 벗을때 놀랫서염....

    뭉그뭉그14 일 전
  • 오늘은 늦었네요 나도 벌레 진짜 싫어하는데 짜장이넘 귀엽

    뽁뽁이뽁뽁이14 일 전
  • 벌레 잘잡아서 좋겠군요(?)아카카카ㅏㅋ 궈영유어ㅓ어어어어엉

    연토낑연토낑14 일 전
  • 헐 오프닝 보는데 지니언니 더 이뻐진거 실화?!!!!!!!!!!!!ㅠㅠㅠ 리니언니 생얼도 이뻐여...❤

    전양이전양이14 일 전
  • 와!!! 몰래카메라!!!! 으허엉ㅠㅠㅠ(?) 너무너무 마니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 감사합니드아(?)ㅠㅠㅠㅠㅠ 6:24 어흑ㅋㅋ 지니님 너무 어린아이같아욬ㅋ

    예나미Yenami예나미Yenami1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