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라스 1위를 처음본 괴물쥐님 반응 "진짜 헬퍼 아니야?"[엔마]

2021. 04. 30.
952 463 조회수

생방주소
www.twitch.tv/enma0311/
오픈채팅
open.kakao.com/o/sFQ8Oh6
문의메일
urjjjpok2@gmail.com
키보드/마우스
K995P/G402
-----------------------------------------
편집 : high_su님
-----------------------------------------
제라스장인/메타를 소개하는남자 엔마입니다
롤뿐만아니라 각종게임 재밌게하고 재밌게 편집합니다.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댓글
  • 전에 엔마님 새벽솔랭에서 2번만나서 둘다이겼는뎅 히히힣 한판은 원딜 제라스만나고 두번째는 미드제라스 ㅎㅎ

    조연찬조연찬2 일 전
  • 물쥐 영상에 나오던 제라스 엔마님이셨네 어쩐지 잘하더라

    mg omg o3 일 전
  • 왜캐 시건방지냐

    읽앍읽앍3 일 전
  • 17:00

    설왕설래설왕설래6 일 전
  • 아 유튜브 이 ㅈ같은 숟징징 면상좀 쳐 안나오게 해주면안되냐

    수고수고6 일 전
  • 아오 전략적인척 입털어대는게 인정참 ㅈ도못받고자랐는갑네

    골드김골드김6 일 전
  • 제라스 카운터가 따로있나요??

    관세행정관관세행정관6 일 전
  • 괴물지는 진짜 전설이다

    귀여운목소리귀여운목소리6 일 전
  • 이분 필터키심??

    Common SenseCommon Sense6 일 전
  • ᄒᄒᄒᄒᄒᄒᄒᄒ7 일 전
  • 괴물쥐는 맨날 헬퍼드립이네

    푸포푸포포푸포푸포포8 일 전
  • 장난으로 한말인듯ㅋㅋㅋ

    박H박H8 일 전
  • 이상호씨 닮았다!!!

    seungho kimseungho kim8 일 전
  • 캠 처음봤는데 캠 안키는게 더 나을듯..

    jpdjpd8 일 전
  • "극찬"

    해질녘해질녘9 일 전
  • 근데 괴물쥐 영상 막 써도 됨?

    하나하나9 일 전
  • 안아조르기하다보면머리카락이빠진다고브만큼어려운기술이다얼굴도잘못하면미싱하우스된다않아조르기시범47살때 유도2단

    윤홍규윤홍규10 일 전
  • 3:37 이거 왜 안밟히는거임?

    멈춰!멈춰!10 일 전
  • 와...핵보다 더한다 저사람...

    구태호구태호10 일 전
  • 제라스의 이상적인 플레이...

    코넛코넛11 일 전
  • 코는 못참지

    박준영박준영11 일 전
  • 같은플레이에 엔마는 차분하게 말하는데 뒤이어 나오는 괴물쥐는 계속 앙 조아요~ 이러니까 개웃기네 ㅋㅋ

    김준호김준호11 일 전
  • 엔마는 파오후

    덕구귀엽다덕구귀엽다12 일 전
  • 와 진짜 아무생각없이 우와 잘하신다... 하면서 보는데 잠이 솔솔 와요 눈이 감김,,

    미미미미12 일 전
  • 생각보다 얼굴이 두툼하네

    최성욱최성욱12 일 전
  • 얼굴 처음보는데 피닉스박이랑 존똑이네 진짜 ㅋㅋ

    예수님예수님12 일 전
  • 지가 잘못해놓고 남탓 하지만 않으면 더 올라갈듯

    Thono typeThono type12 일 전
  • 캠 깜짝깜짝 놀란다

    김서현김서현12 일 전
  • 조횟수 뭐여

    ㅡ12 일 전
  • 4:41 역전 당하는 이유 TOP1

    김규민김규민12 일 전
  • 오.. 엔마님 . 남편땜에 롤플레이 보러왔는데 제 남편하고는 차원이 다른 플레인데여.. ?ㅇ.ㅇ.. (제남편 제라스3등..) 1등 3등 갭이 넘 큰듯. . .

    꽃다운에밀리꽃다운에밀리13 일 전
  • 괴물쥐 영상에서 보고왔는데 말투부터가 진짜 착해보이신다

    윤지훈윤지훈13 일 전
  • 와 ㅅ발 엔마 얼굴 처음보네

    옥수수옥수수13 일 전
    • 그니까

      다람쥐다람쥐12 일 전
  • 이게 서로 적팀이셨으면 반응이 재밌었을거 같은데 아쉽군요 ㅎㅎ

    52_조이52_조이13 일 전
  • 결국 캐리받네

    Bh BBh B13 일 전
  • 후반에 텔이 중요 안 한 거 같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한타 때 원래도 스펠 하나 없는 걸로 생각하면 오히려 최후반에 한타 도중에 집갔다가 영웅 등장처럼 쓸어먹기도 가능. 그리고 텔 2개 있으면 후반에 라인 밀기 편함

    손상모손상모13 일 전
  • 엔마님 봉골레파스타 잘하실듯 ㅋㅋ..

    찐이아방찐이아방13 일 전
  • 제라스 닮으셨다

    조구리조구리13 일 전
  • 물쥐어그로 지리네 ㅋㅋㅋㅋㅋㅋ

    l oll ol13 일 전
  • 브실골님들은 예측 스킬할 필요가없습니다 그냥 다맞아요 ㅋㅋㅋㅋㅋ

    이동근이동근13 일 전
  • 물쥐영상 많이 봤더니 알고리즘으로 뜨네ㅋㅋㅋ

    김우진김우진13 일 전
  • 썸넬에 괴물쥐있어서 들어왔는데 엔마님이었네

    이주엽이주엽13 일 전
  • 왜캐 정이안가냐 이판도보면 그냥 봇 탑 잘풀려서 미드까지 잘풀린 전형적인 버스판인데 ㅋㅋ 괴물쥐 버스탔노

    정민수정민수13 일 전
  • 괴물쥐 우리 행님 좀 그만파셈 역겹네 차단함

    소시지프랑크소시지프랑크13 일 전
  • 15:19 아 원딜 비위맞추기 힘드네 "괴물쥐"

    김범수김범수13 일 전
  • 엔마 그냥 못함 티어 못올리는애

    호잇호잇13 일 전
  • 솔랭에서 제라스 밴하고 시작해야겠다

    메브 TV메브 TV13 일 전
  • 7:25 이 한마디로 인해 승급 3번 했어요 승격전이네요 늘 새기겠습니다

    KK13 일 전
  • 와 헬퍼라고 의심할수도 없는게 제라스 e를 나르 e 보다 먼저썻네

    생강생강13 일 전
  • 혹시키보드뭐쓰시나여 누르는소리가엄청좋다 알려주세요

    박민우박민우13 일 전
  • 와 존나잘하네

    짱룡짱룡14 일 전
  • 쥐환이 당하고 반응. 영상에 자주 등장하네 ㅋㅋㄱ저번엔 제드 장인님 영상에 등장하더니

    아냐응아냐응14 일 전
  • 14:06 엔마님 리액션도 그렇고 챔피언도 그렇고 귀여우심 ㅋㅋㅋㅋ

    신현호신현호14 일 전
  • 까다로운 입맛한테 인정받았네 ㄷㄷ 롤계의 미슐랭 스타

    김대웅김대웅14 일 전
    • ㅋㅋㄱㅋㄱㅋ.

      아냐응아냐응14 일 전
  • 미션에 대리고 무슨일임 대리말하는거임?

    안녕하세용안녕하세용14 일 전
  • 맨날 모카형 유튭에서만 보다가 여기서 얼굴 처음봤는데 뭔가 제라스 하게 생기셨네

    감자빙수감자빙수14 일 전
  • 왜케 가오잡는거 같지?

    혁14 일 전
  • 여긴 앵무새가 합법인가?

    호에에엥호에에엥14 일 전
  • 13:40 않좋은거 같다.. 안 안 안

    성예분성예분14 일 전
  • 제라스 마렵네

    김영웅김영웅14 일 전
  • 헬퍼언급 밴입니다 지환님

    김저신김저신14 일 전
  • 이분 솔랭에서 같은 팀으로 만났는데 진짜 잘하긴 하시더라 궁이 먼가 막 쏘는데 다 맞음

    hoxyunjuns ichoxyunjuns ic14 일 전
  • 물쥐 샛기ㅋㅋㅋ 상대팀이면 욕 개박을텐데ㅋㅋㅋ

    박진우박진우14 일 전
  • 사람이 잔잔하니 좋네요

    테디테디14 일 전
  • 진짜 어떻게 한번을 안죽지

    이동건이동건15 일 전
  • 얼굴 첨보네

    fufu jjunfufu jjun15 일 전
  • 인섹 닮음

    위설아위설아15 일 전
  • 빨대온

    증생증생15 일 전
  • 마지막에 애쉬궁 피하려고 달려가는 제라스 나만 귀여워보이냐?

    연더연더15 일 전
  • 나 왜 엔마님 계속 안떳지 방송접으신줄

    최선영빠돌이최선영빠돌이15 일 전
  • 괴물쥐 이 사람이 아칼리4티어 일때도 지가못하고는 사기챔이라고 징징대서 아칼리 이미지 10창낸분?

    데스빌투데스빌투16 일 전
    • @25세레이븐 근데 이사람보다가 괴물쥐보면 인성 ㅆㄺ이긴함 물론 룰루년은 사형감임

      tozitozi15 일 전
    • 그 룰루 어서오고

      25세레이븐25세레이븐15 일 전
  • 제이스 삐진게 왜캐귀엽지 ㅋㅋㅋㅋ

    허진우허진우16 일 전
  • 이방송 괴물쥐 생방으로 봤는데 ㅋㅋㅋ

    E tangE tang16 일 전
  • 확실히 엔마 유튭 보면 제라스 무빙이랑 스킬샷 엄청 늘어서 1/9/2 찍던 서폿제라스가 20/8/18 찍게 됨 ㄹㅇ 할맛남 ㅋㅋ

    rayray16 일 전
  • 근데 진짜 잘한다... 제라스로 저렇게 하는 사람은 엔마님이 유일한거 같음.

    강지훈강지훈16 일 전
  • 잰틀하구만

    가나다라가나다라16 일 전
  • 엔마님 키보드 어떤거 쓰시나요??

    김찬주김찬주17 일 전
  • 마우스 클릭 소리가 너무 커서 거슬리는 것 같아요

    김굴김굴17 일 전
  • 괴물쥐 : 네이스~! 엔마 : 오. 나.이.스

    SINA YoutubeSINA Youtube17 일 전
  • 엔마네 ㅋㅋㅋ

    YS YYS Y17 일 전
  • "포브스 선정 요즘 알고리즘으로 다시보이는 유튜버 1위" 형 몇년동안 어디간거야... 왠진모르겠는데 잊고지냈어... 미안해 형 선물로 구독좋아요면 나 받아줄수 있겠어...?

    hojun leehojun lee17 일 전
  • 텐션다른거게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감자37개감자37개17 일 전
  • 개 잘한다

    김경원김경원17 일 전
  • 엔마님 얼굴 자주보니까 잘생겨보이네요 ㅋㅋㅋㅋ

    꿀잼꿀잼17 일 전
  • 0:22초 샤코 유저 에게는 시x 저xx미친xx사이코 새x가 최고의 극찬이죠ㅎ

    doyoon jeondoyoon jeon17 일 전
  • 적이엿어야햇는데

    뚜뚜루뚜뚜루17 일 전
  • 예측이 아니라 뽀록 터진거겠지 ㅋㅋ 그래놓고 실력인척

    황서준황서준17 일 전
  • 당신은 이 댓글을 본 순간부터 마우스 클릭 소리가 거슬립니다.

    Smith KimSmith Kim17 일 전
  • 같은 판인데 물쥐관점이랑 왤케 다른거 같지

    구구구구17 일 전
  • 얼굴확대 ㄴ

    으우욱으우욱17 일 전
  • 영상이 너무 차분하고 좋아서 시간 남을 때 편하게 보기 너무 좋다

    잘했나여?잘했나여?17 일 전
  • 5:53 자막 오류있네요 왕자님>>숟가락

    랄로훈련시키는마루쉐랄로훈련시키는마루쉐17 일 전
  • 엔마형 나 제라스 헬퍼 만났는데 형이 판독해줄 수 있남 ㅠㅠ 백프로 헬퍼인데, 리플도 있어

    모리츠모리츠17 일 전
  • 엔마님 라이브영상은 어떻게 볼수있나요?

    이하늘이하늘17 일 전
  • 자기 입으로 지 칭찬하는데 안쪽팔리냐

    윤땅우윤땅우17 일 전
  • 괴물쥐님 안진호님 이신가 동네놈들에서 본거같은데...

    Zuri ZZZuri ZZ17 일 전
  • 괴물쥐:아!! 진짜 제라스좀 너프좀해!!!

    25세레이븐25세레이븐17 일 전
  • 와 이게그 전설의 노데스입니까..

    2gunmoya2gunmoya17 일 전
  • 상대 제이스가 라인관리 초반주도권 잡는데 그걸 또 받아치는 엔마님.. 적팀 장군막고 있으니까 물쥐 신남

    비코비코17 일 전
  • 방송은 역시 괴물쥐가 더 재미있네

    P YyP Yy17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