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진짜 미쳤네요... 갤럭시Z폴드3·Z플립3 유출. 한번도 보지못한 역대급 스펙부터 디자인까지 전작과 달라진 점 총정리!

2021. 05. 02.
256 070 조회수

갤럭시Z폴드3·Z플립3 진짜...
▶ 더신자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thesinza
▶ [TheSINZA]더신자 채널구독하기 : bit.ly/2mh13AF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
▶ 메일 문의 : jeon_dragon@naver.com
#갤럭시Z폴드3 #갤럭시Z플립3 #UDC #S펜 #디자인

댓글
  • 아 갖고싶다~

    야구는역시삼성라이온즈야구는역시삼성라이온즈5 시간 전
  • 폴더3가 아주 유용

    Jay LeighJay Leigh10 시간 전
  • 와 여기전부알바같이멘트치네

    이원이원20 시간 전
  • 제발 펜. 탑재해주라 따로국밥은 싫다. 핸펀바꾼지 석달됫어도 무조건 산다 펜만 내장된다면... 외장이면 존버탈래...

    백DARK백DARK21 시간 전
  • 펜이 내장되지 않타니...않타니.... 바로 바꿀라고 했는데...

    ContacT MContacT M일 전
  • 다필요없고 마이크로카드지원 해줘 아니면 1테라 용량모델로 나오던지

    sd psd p일 전
  • 갤플립 넘 이쁘다

    굿포유굿포유일 전
  • 이번 z3 배터리는 중국산 이라는 이야기가 있다는데요

    라온JSW라온JSW일 전
  • 액정이 너무 작아

    Aa AAa A일 전
  • 대리점 가서 물어보니 예상 출고가 280만원이고, 그럴경우 월 기기값만 14만원 나갈거 같다던데

    김윤태김윤태일 전
  • 빼았긴집찾아주기운동 뺐어간집돌려주기 ㅣ광명뉴타운에는 국가유가족에게 입주권도안주고 수십년을살아온 조상의전재산인 집을뺐었다고 누구는 입주권을 2개식주고 누구는 입주권을 하나도 안 주고강제로내 쫒아버리는것은 인간차별.국민차별 경기도의뉴타운법 일까.새누리당의뉴타운정책일까.조합장의마음일까 더불어사는세상은 모든원주민들에게입주권을 주어서 조상대대로 살던곳에서살게한다.,불만이 없는세상이된다.집을뺐기는것이 노숙자로 반노숙자신세 빈대같은존재 반노숙자신세 거지인생 으로전환

    sunsuk leesunsuk lee일 전
  • 플립줄 생기는거나 잡을것이지

    박정박정일 전
  • 펜을 별도로 들고 다녀야 한다면 그런 걸 누가 사겠습니까?

    KimdoKimdo일 전
  • LG야 언제 스마트폰 김밥말이 하니?...

    세나2 하시는 분들은기를 받아가시오세나2 하시는 분들은기를 받아가시오일 전
  • 노트20울트라 왜샀지 폴드 ㅈㄴ마렵네..

    DaNieL LeeDaNieL Lee일 전
  • 애플은 말도않되는거를 밀고내갈때 삼성은 개지리는거를 딱 출시해버리네

    M AXM AX일 전
  • Z 폴드2 쓰고있는데 3는 건너뛰고 4 로 가야겠다..변한게 없군

    피르시온youtube피르시온youtube일 전
  • 흠,, 어차피,, 저 밖의 디스플레이로는 확인만 될뿐 보낼수는 없지않나? 결국에는 접었다 폈다 할 수밖에 없는 구조인데,, 그러다보면 또 생각보다 빨리 디스플레이 중심부 망가질거고,, 결국에는 악순환 반복아닐까? 뭐 물론 삼성도 바보는 아니니깐 당연히 강화해서 더 오래가게는 만들겠지만,,

    k212022k2120222 일 전
  • 폴더블3에만약 배터리도 최대한 줄이지 않고 노트펜 수납된다면 구입해보고 싶네요 2010년에 옴니아 사건 당해보고 2015년에 갤럭시s5 잔고장에 환불가까이 다와서 아쉽게 못받아내고 다시는 삼성 안쓰겠다고 다짐하고LG폰만 사용하다가 폴더블3 보니 기대가 많이됩니다

    HY JHY J2 일 전
  • 애플에서 넘어갈때가 됬다

    리리야리리야2 일 전
  • 최신품충들 난리낫네ㅋㅋ차든 폰이든 새제품만 나왓다 하면 사 재끼는 호갱님들~ 그래 놓고 흉기네 불량이네 징징~ 어느 정도 오류를 한두번 수정하고 나왓을때 사도 늦지 않다. 머 그렇게 최신 최신에 집착 하냐. 그러니 현기가 삼성이 정신 안 차리지. 고객들을 호구로 보지.

    서지우서지우2 일 전
  • 톰브라운 모델 내줘

    akakakak hanakakakak han2 일 전
  • z플립 퍼플때메 2 기다리고있던건데....ㅠㅠㅠ

    [Sammy Peek a BOO]피카타임[Sammy Peek a BOO]피카타임2 일 전
  • z플립의 디자인을 칭찬하는건 진짜 개오바임. 디자인 개구림

    be Halbe Hal2 일 전
  • 접부분 얼룩보고 이것도 폰이라고 판매한 기업이다 빠라대는 유투브나 참 한심할 뿐

    7부드7부드2 일 전
  • 폴더블폰 너무이뻐서 가지고싶었는데 넘비싸서 21울트라로 샀는데 역시 넘이뻐

    데이지데이지2 일 전
  • 엘지도 없는데 삼성 흥해라...

    담진담진2 일 전
  • 플립3 전에 썰돌았던 캠 가로로 돼있고 그 밑에 디스플레이 있는거 이쁘다 생각했는데 그디자인이 아니네 근데 저거도 이쁘다 다 비슷비슷한 휴대폰 시장에서 독특한 디자인이 나와서 좋달까

    동글동글동글동글2 일 전
  • 후욱 이번엔 톰브에디션 안하냐?? 이번엔 성공한다 진짜ㅂㄷㅂㄷ

    QWERTYQWERTY2 일 전
  • 삼성 안사요 삼성꺼좀 그만 하고 샤오미나 화웨이 아이폰 위주로 좀 해줘요 이제 엘지폰 없어서 고민중인데

    Popupu PooPopupu Poo2 일 전
  • 애플은 4년전이랑 지금이랑 기술이 똑같음 ㄷㄷ 애플 살이유가 없지 ㄹㅇㅋㅋ

    그레이그레이2 일 전
  • 배터리 중국산 삽입. 충전기 안줌. 이어폰안줌. 가격 300만원(?) ㅅㄱㅇ.

    유제냐유제냐2 일 전
  • 제발 무광

    H JEH JE2 일 전
  • 모토로라 생각나네. 내 첫폰

    Taylor KimTaylor Kim2 일 전
  • 뭘맨날 미치냐 나올때마다 미치네 ㅋㅋ

    sujin yoonsujin yoon2 일 전
  • 폰이 잘나오면 뭐해 삼성아 이제 광고좀 그만넣어라 .. 기본 앱에도 광고뜸 ;;

    로로운로로운2 일 전
  • 폴더블3 플립3 내장힌지 삼성독정납품 파인테크닉스 주가 따따블 갑니다 내년 애플납품될거라 예상

    upup powerupup power3 일 전
  • 폰은 나올때마다 역대급이네요..

    안승민안승민3 일 전
  • 뭔가 기술적적인 혁신은 애플에서 갤럭시로 넘어오는 느낌이넹

    alkan CValkan CV3 일 전
  • Z플립 vs 노트 고민이네요

    이준기이준기3 일 전
  • 개인적으로 폴드가 탐나는데 폴드 접었을때 지금 쓰는폰이랑 두께가 거의 비슷해질 기술력이 올때까지 기다리겠다....ㅋㅋ

    스으윽스으윽3 일 전
  • 진짜 UDC는 와우라는 말 밖에 안 나온다...ㅎㄷㄷ

    ROSEROSE3 일 전
  • 삼성은 언제부턴가 광고를 정말 맛깔나게 만드는데 냉정하게 보면 뭔가 조금 아쉽고 그래요.

    T timeT time3 일 전
  • 앱등인데 작년부터 요즘왤캐 갤럭시가 눈에 들어오냐 진짜ㅜ 플립살까 하

    촉촉한궁뎅이촉촉한궁뎅이3 일 전
  • 폴드 3랑 플립 그린 퍼플 사겠습뉘다

    고구마구운고구마구운3 일 전
  • 이거는 못참치마요.. ㅈㅅ

    돌리와 도트가 젤 좋아돌리와 도트가 젤 좋아3 일 전
  • 0:46 와씨 깜짝놀랐네요 어제 화면이 딱 저 흐린부분이랑 겹치게 깨졌는데 이제 화면도 제대로 안나오는줄알고 ㅋㅋ

    채널 없음.채널 없음.3 일 전
  • 애플은 소프트웨어를 완성시키고자 노력한다면 삼성은 하드웨어네.....진짜 미쳤다리. 둘이 회사 합쳐라!

    오로나민씨오로나민씨3 일 전
  • 뒷판에서 현대카드의 깔끔함도 느껴지네여 ㅋㅋ

    김정환김정환3 일 전
  • 플립 카메라 디자인은 컨투어보다 훨씬 나은 것 같네여

    나의 사랑은비상각자산이야!나의 사랑은비상각자산이야!3 일 전
  • 너무 흥분해서 고양이랑 골골거리고있어요

    군침이싹도노군침이싹도노3 일 전
    • 골골골골

      군침이싹도노군침이싹도노3 일 전
  • 아이폰은 3g때부터 쭉 통일감 있는 디자인이랑 네이밍으로 사고싶은 마음이 생기는데 삼성은 네이밍 이랬다 저랬다 하고 디자인도 시리즈 바뀔때마다 크게크게 바뀌니깐 뭔가 이번에 예쁘게 나와도 사고싶은 마음이 별로 안생김

    현석현석3 일 전
  • 바깥액정 싫어하는사람은 z플립 3 보다 1,2가 더 좋음

    5렌G5렌G3 일 전
  • 베이지는 처음 아닌가요???

    다하다추옴다하다추옴3 일 전
  • 기다렸다 기다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트9 언제까지 쓰나 고민했는데 무조건 z폴드3 산다ㅋㅋㅋ

    딸기는맛있어딸기는맛있어3 일 전
  • z플립 2 아닌가요? z플립 2 아직 안나왔는데 3가 나오나요?!

    YechaniYechani3 일 전
  • 방수나되게.개발해서 비싸게팔아라 ㅡㅡ

    댕이야댕이야3 일 전
  • 이거 진짜 너무 이쁜데..?

    00 900 93 일 전
  • 전 개인적으로 컨투어컷 싫어해서 이번 디자인이 더 맘에 드네요ㅋㅋ 플립 그린컬러 이미 구매 욕구 뿜뿜😤

    Juniper JJuniper J3 일 전
  • Z플립단점 접히는부분이 자주 멍듭니다 사시는분들은 참고하시길바랍니다

    하왕송하왕송3 일 전
  • 개인적으로 잘깎은 인덕션이 나은듯. 컨투어컷이 가 훨구린거같음.

    椎名jy椎名jy4 일 전
  • 최근 LG가 휴대폰 사업 매각 했던대 휴대폰 기술을 삼성에 돈주고 이전시켜서 LG 삼성 같이 상생하는 구도로 가면 좋겠네요.

    GTA5아마추어GTA5아마추어4 일 전
  • 와 미쳤네... 하면서 결국은 아이폰 산다.... 1억 내기해도 좋다..

    709 MATTANNF709 MATTANNF4 일 전
  • 기술의 혁신은 삼성이지만 디자인의 혁신은 애플이지

    재아재아4 일 전
  • 투톤이 괜찮아보이는건 거의 처음일듯 싶다

    odo_odo_ YATodo_odo_ YAT4 일 전
  • 이거 후면이 옛날 눈달린 핸드폰같다

    정재훈정재훈4 일 전
  • 음..근데 나만 저 플립 투톤색상 별로임..? 난 불호..ㅠ

    하치하치4 일 전
  • z플립 디자이너 누군지 컬러나 배치를 참 잘하신듯

    ᄋᄋᄋᄋ4 일 전
  • 폴드사고싶은데 또플립살거같다

    qhgi qhgiqhgi qhgi4 일 전
  • 지플립 진짜 이쁘다

    •4 일 전
  • 중학교 입학 선물 각

    Bukeharu북의하루Bukeharu북의하루4 일 전
    • 무리수인데 뭐 사람에 따라 다르긴한데...

      개소리 전문가개소리 전문가2 일 전
  • 나중에 펜 내장되면 사야겠다.

    이종현이종현4 일 전
  • 컨투어컷 안들어간거는 진짜 오반데 들어가있으면 무조건 살려고 했는데

    흑두루미흑두루미4 일 전
  • 존버하길 잘했다 ㅋㅋ 플립고프다 ㅠㅜ

    sae ansae an4 일 전
  • 와 심성 웅장이 가슴해진다

    킬인뎁쇼킬인뎁쇼4 일 전
  • S21 형식에 접게 하지. . . 이번색상 호불호 심할거 같네요. 제가 볼 땐 a42 처럼 아재삘 같은데. 플립 실망. . . 플립보단 전 그나마 폴드가 나아보이네요.

    대천명진인사대천명진인사4 일 전
  • 난 전면카메라 삭제보다 폴드 시리즈의 주름 없어지면 살 의향있음

    김성진김성진4 일 전
  • Z플립 저게 이뻐보이나요?전 하나도 모르겠는데

    as usas us4 일 전
  • 옛날 갬성 플립 플립 플립!!!

    구름을 벗어난달구름을 벗어난달4 일 전
  • 별로 안미친거 같은데요

    오미자오미자4 일 전
  • z플립 배경 고양이배경어플 알수있을까요?

    kyu규kyu규4 일 전
  • 플래그쉽엔 당연히 들어가는 고릴라 글래스가 플립에선 광고해야할 부분이라니 ㅋㅋㅋ 저가형 폴드가 맞네요

    입큰햇님복스럽고입큰햇님복스럽고4 일 전
  • 와 지플립 3출시하는구나 후딱팔길 잘했네..

    망고순대망고순대4 일 전
  • 약 100만원 가까이 되는 기계로 색상 장샄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

    matilda travelmatilda travel4 일 전
  • 워치는 언제나올려나.. 액티브3 ..존버..

    박시현박시현4 일 전
  • 폴드3 언제 나오려나아

    목소리덕후목소리덕후4 일 전
  • 왜 삼성을 보면 잡스형이 보고싶을까 ....

    Hae Kwan JungHae Kwan Jung4 일 전
  • 노트+폴더블을 합쳤어야...

    엄나오이엄나오이4 일 전
  • 플립 후면이 정말 기대되네요!!

    유학파세종대왕유학파세종대왕4 일 전
  • 펜 내장 안된다면 4를 기다리는것도 좋을듯..

    MC파파MC파파4 일 전
  • Z플립3: 디자인은 아이폰이라고 한 놈 나와 ㅋㅋ

    표규리표규리4 일 전
  • 이거 5G로 나오자마자 구매하는 사람은 상류층 아니면 돈없어도 허세에 찌든 사람 둘중 하나

    룰루랄라룰루랄라4 일 전
  • 정점에서 정체된 애플 vs 혁신의 삼성

    야호야호4 일 전
  • 투톤 매우 마음에 드는군요.

    PortalPortal4 일 전
  • 소비자들이데이타요금제의대해서한번은속는다는거야다시상정못할통신사바꿔버린다고통신사을이것이소비자 유단2단유단2단증봐게없으닌깐유도2단 각종발차기을브냥하니깐 실전적발차기 액션발차기가않닌그래서파워가제는게발차기의소 몸통공격을좋아한다외키가작기때문의몸통공격이후얼굴가격그서연속연타공격 학창시절이소룡으로불린이유고등학교때 중학교때 시라소리 유도2단

    윤홍규윤홍규4 일 전
  • 마침 노트약정 끝나는데 바로 폴드로 갈아타야징

    m투케이m투케이4 일 전
  • 화면 비율 좀 바꿨으면 좋겠다. 앞 화면 이 넘 얇음. 앞 화면을 보통 스마트폰 비율로 만들면 더 넓고 더 좋을거 같은데.

    Ben KangBen Kang4 일 전
  • 폰은 삼성이다 애플은 쓰뤠키

    초록악어초록악어4 일 전
  • 역대급은! 기대많큼은 변화된게 없네요ㆍㆍ

    이제는바뀌는중이제는바뀌는중4 일 전
  • 폴드2 써보고 폴드 2는 안살듯 너무 무거워서 ㅜㅜ

    김동혁김동혁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