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만지면 하나도 안빡친칠라(Eng sub)

2021. 04. 25.
1 202 248 조회수

항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친칠라 #Chinchilla #チンチラ #龙猫
insta:tomorrowtoday321

댓글
  • 인스타 보고 와주신 분들이 많네요 감사한 일인거 같아요 아!! 그래서 ㅎㅎ실례가 안된다면 아이스크림 하나만 사주십쇼

    오늘내일 TodyTomy오늘내일 TodyTomy23 일 전
    • 저도좀 나눠주세여 베라 쿼터로여 아님 말구

      아니야나아니라고아니야나아니라고8 일 전
    • 어이 형씨 여친은 에바지

      ᄂ고그고료ᄄᄅᄉᄂ고그고료ᄄᄅᄉ13 일 전
    • 그만큼 무도를 보셨다는거지~

      cosmic_lattecosmic_latte13 일 전
    • 이 한결같은새럼..

      SOSO13 일 전
    • 입고 계시는 회색 후드 정보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너무 제 취향이라 알고 싶어요!

      남녀7세부등식남녀7세부등식16 일 전
  • 나만 여자친구없네

    korea_새우korea_새우일 전
  • 강아지도 올려주세요 산책도 시켜주세요

    HkstyleHkstyle일 전
  • 친칠라가 너무 귀엽고 주인분도 너무 귀여우세요 귀여운 친칠라와 오래오래 함께 행복하게 장수하시길 바랄게요 앞으로 재밋는 영상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 항상 응원할게요

    1208 김아현1208 김아현일 전
  • 근데 어쩌다가 여자친구를 더 좋아하는거죠? ㅋ

    지정현지정현2 일 전
  • 친칠라가 아니라 물소였네...

    조준현조준현3 일 전
  • 커플 브이로그 죽는다 진짜 씨발 다 헤어져라

    내눈을바라봐내눈을바라봐3 일 전
  • 1:52 흩날리는 털

    브리드버킹엄브리드버킹엄3 일 전
  • 저도 친칠라 8년동안 키워봐서 아는데요 애들 안을때 살짝이라도 쥐는 느낌 나면 예민한 애들은 두번다시 그사람한테 핸들링 당하지 않으려고 버둥거려요. 근데 보니까 여자친구분은 오늘이 안을때 손에 얹어놓는 느낌으로 안으시네요. 엄청 잘하시는거에요. 관계회복 시키시려면 하루나 이틀 신은 양말 말아서 넣어두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늦기전에 하세요. 계속 케어해준다는 느낌 들게 해야 님을 깔보지 않습니다. 굿럭

    Brocolli MushroomBrocolli Mushroom5 일 전
  • 냥이아빠 아님?

    나나너어나나너어7 일 전
  • 썸넬이 진짜 하나도 안 빡쳐보여서 들어옴ㅋㅋㅋㅋ

    맹목서맹목서7 일 전
  • ㅋㅋㅋㅋ전체적으로 냥이아빠 차분한버전같음ㅋㅋㄱㅋ

    artist we are allartist we are all8 일 전
  • 친칠라 상체만 털이 다빠진거면 스트레스 받아서그런건가요?? ㅜㅜ

    하나뿐인보하하나뿐인보하8 일 전
  • 쥔장님 뭔가 노래부르면 매력있을거 같은 목소리시네여

    리로리라리로리라8 일 전
  • 너뮤 힐ㄹ랑돼 힐링돼 ㅁㅊ 모든요소가 최고야 최고 하나도 빠짐없이 전부 최고야ㅏ이 ㅠㅠㅎㅎ

    감자당감자당8 일 전
  • 귀!여!워!

    티라노사우루스티라노사우루스8 일 전
  • 0:10 와 친친라 졸라 크네 하고 보니 개네?

    DeleteDelete8 일 전
  • 그러니까 여자친구가 있으시다는거죠? 구취

    cho Annycho Anny9 일 전
  • 아 중간에 빵상 ㅋㅋㅋㅋ

    권혁천권혁천9 일 전
  • 1:27 와 아니 흐뭇하게 보고있다가 옷에 묻은 털보고,,,, 랜선집사임에 만족하기로했습니다 ^ ㅡ^ .....

    와팬 Wapan와팬 Wapan9 일 전
  • 여자친구가 뭐지

    뽕직이뽕직이9 일 전
  • 친칠라가 인증해주는 군요. 적....군?

    송재윤송재윤9 일 전
  • 여자친구의 애정으로 보니 당신.. 오지게 잘생겼나보군

    이상재이상재9 일 전
  • 아니 여자친구여자친구여자친구 겁나 여자친구거리네.. 부럽

    롱찌롱찌9 일 전
  • 귀여워 죽어..

    밍딩minj밍딩minj10 일 전
  • 모레는 무슨종인가용

    펭수펭수10 일 전
  • 왜그러지.. 오빠한테서 냄새가나나?

    김써니김써니10 일 전
  • 구독자도 여자친구를 좋아합..ㄴ..

    별작가별작가11 일 전
  • 그러니까 계급이 최하층이시다

    캉스맨캉스맨11 일 전
  • 여자친구분 보고 구독합니다

    0000 Hundulmaru0000 Hundulmaru11 일 전
  • 저도 사실 여자친구를 더 좋아합니다

    boy hw_boy hw_11 일 전
  • 왜케쪼끄메?

    존다그존다그11 일 전
  • 0:36 여자친구를 도와준 청소 ㅋㅋㅋㅋㅋㅋㅋ

    쏠쏠쏠쏠12 일 전
  • 그니까 전부 여자친구분을 더 좋아한단 말이죠?? 에구..

    매운새우깡매운새우깡12 일 전
  • 세상 모든 사람들이 나 빼고 다 행복한 삶을 살고 있네.. 또 나만 진심 솔로지..슈빨 ㅜㅜㅜㅠㅜㅜㅠ

    사노롱 Sanorong사노롱 Sanorong12 일 전
  • 0:35 열심히 여자친구를 도와준 청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도do도12 일 전
  • 1:50 못도망가게 손으로 잡고 있는 모습이 여친이랑 비교되네요

    kim moonzokim moonzo12 일 전
  • 오늘이,내일이,모레 셋 다 여자친구분을 더 좋아하는거네요 그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개 산 책모르는개 산 책12 일 전
  • 모든 동물은 여자를 더 좋아해요. 왜냐하면 동물은 여자의 부드러움을 직감적으로 알거든요.

    Samuel SeoSamuel Seo12 일 전
  • 여친도 친칠라같음.:)

    김아무개김아무개12 일 전
  • 구독하려 했는데 안할래

    이성현이성현12 일 전
  • 여자친구 있으시다니.. 아군이 아니셨군요..

    안신효안신효12 일 전
  • ㅋㅋㅋㅋㅋㅋ 1:44 와 진짜 제대로 째려보넼ㅋㅋㅋㅋㅋ

    all_rounderall_rounder12 일 전
  • 오늘내일 이랑 눈싸움 몇초 걸리는지 궁금해요

    파인애플파인애플12 일 전
  • 이 영상 왠지 뜰것 같더라니..👍

    Dkdud EstherDkdud Esther12 일 전
  • 아 여러분 걱정 하지 마세요 여자친구는 상상 속의 인물입니다 ㅅㅂ.....

    배준서배준서13 일 전
  • 2:01형 너무 귀엽잖아 계속 들을거야ㅋ

    허당끼허당끼13 일 전
  • 모솔들은....울읍니다..크흑!!! 아프다 ㄱㅏ슴이 아프다ㅠㅠ

    읭읭읭읭13 일 전
  • 1:35 웃음소리 뭐지..? 왜 설레냐고.................

    쏘13 일 전
    • 아미친 내 본진웃음소리랑 개비슷해서 좋아죽고싶었음

      이무진진심녀이무진진심녀10 일 전
  • 아 씨× 존× 부럽네

    김빠따김빠따13 일 전
    • 노잼이다..그죠...?

      굄우지굄우지11 일 전
  • 아 친칠라 존나 귀엽콩🐭🐹

    m duck_m duck_13 일 전
  • 저 회색 후드티 정보 좀 주세요....!

    알아서뭐하게알아서뭐하게13 일 전
  • 여자친구가 있으셔서 구독 두번 박습니다.

    swanswan13 일 전
  • 사나고+냥이아빠

    박재형박재형13 일 전
  • 아 그래서 여자친구가 있으시다고요??ㅎ

    소영소영13 일 전
  • 안빡칠친라

    김아무개김아무개13 일 전
  • 구독 취소 ㅅㄱ요

    김사료김사료13 일 전
  • 여자친구 왜귀엽죠? 구독취소할께요

    김선오김선오13 일 전
  • 0:20 눈치가 너무 빠르군 0:45 옴뇸뇸뇸

    인간신인간신13 일 전
  • 형 남친은 없으시죠?

    한민우한민우13 일 전
  • 후드티 정보좀요..

    윤현서윤현서13 일 전
    • 아물론 남친분꺼..

      윤현서윤현서13 일 전
  • 여자친구 있으시다구요? 구독취소했읍니다...

    박현호박현호13 일 전
  • 발음이 너무 부정확하신거같아요..ㅠ ㅠ

    ha chungha chung13 일 전
  • 여자친구가 잇으셧따?

    :아빠::아빠:13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illson eowillson eo13 일 전
  • ㅂ ㅓ억

    머색갸?!머색갸?!13 일 전
  • 혹시영화나드라마같은거 소개해주는 사람아닌가요?

    동동주동동주13 일 전
  • 모레 어디서 많이 봤나했더니 약간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 나오는 힌 닮았어요~!~ 넘 귀욤

    Ppup PPpup P13 일 전
  • 강아지 폴은 어딨나요???

    ᄋᄋᄋᄋ14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드릴께요 빙수하나만사쥬세요

    팔금라이프팔금라이프14 일 전
  • 친칠라 비만인가요?

    hyein ehyein e14 일 전
  • 이쯤되면 주인을 여자친구로 인식하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이쯤되면 진짜 궁금한게 진짜 주인맞죠...?

    박하은박하은14 일 전
  • 형?? 채널 바뀌었넹

    꽃동네원이꽃동네원이14 일 전
  • 01:49 도망 못가게 멱살잡고 있는거...

    돌돌이집사돌돌이집사14 일 전
  • 미쳣나봐 열라귀여워

    Gnoey IjGnoey Ij14 일 전
  • ㅠㅠㅠ결국 잘되셨군뇨 나작친...좋아요만 맨날 찔끔찔끔 눌럿는데..앞으로 더 승승장구 하시길

    냐먀냠냠냡냡냐먀냠냠냡냡14 일 전
  • ㅅㅂ 이러니 유니콘같은 상상의 동물이 만들어지지...

    nierautomata 9snierautomata 9s14 일 전
  • 이런 영상은 구독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아아아아아아아아14 일 전
  • 모든애들이 여친을 좋아하는거같은데ㅋㅋㅋ

    SON DANSON DAN14 일 전
  • 호르몬 냄새가 달라서 그런듯요ㅠ 꽃향기vs밤꽃향 ㅠㅠㅠㅠ 젠장 ㅠㅠㅠ부럽 ㅋㅋ

    ENOCH 에녹 싱어송라이터ENOCH 에녹 싱어송라이터14 일 전
    • 꽃향기가왜나여ㅋㅋ

      ᄋᄋᄋᄋ14 일 전
  • 젠장 고추달고 태어난게 처음으로 후회된 순간 ㅠㅠ 나도 친칠라한테 사랑받고싶어요

    ENOCH 에녹 싱어송라이터ENOCH 에녹 싱어송라이터14 일 전
  • 와ㅏㅏ... 썸넬 귀여움 최고고당치...

    햄토순햄토순14 일 전
  • 0:18 모처럼 집에놀러온 여친한데 청소시키는게 상남자? 이러면 웹툰 악플테러하고 다니는 찐따남부대들한데 인기있어짐?

    FLOWER HandsomeFLOWER Handsome14 일 전
  • 젠장... 현실 커플지옥을 피해 유튜브세상에 왔더니... 여기서마저 ;;;;

    속초리안_Sokchorian속초리안_Sokchorian14 일 전
  • 여친님이 주인 아닌가요..?ㅎㅎㅎㅎ

    멘쿠멘쿠14 일 전
  • 친칠라 털이 많이빠지네요 세상에 저게다 친칠라털이라니

    뀨뀨뀨뀨14 일 전
  • 귀여워 ㅠ

    콩이니콩이니14 일 전
  • 처음 봤는데 개빡치네요 울면서 구독 누르고 갑니다

    Sara bandeSara bande14 일 전
  • 하나도 안빡친칠라?? 라임보소???

    남박기남남박기남14 일 전
  • 자식들... 그래도 수컷이라고...

    ึ14 일 전
  • 구독하고가요!

    삐이삐이14 일 전
  • 0:55 닭도 키우시나봐요

    재웅재웅14 일 전
  • 냥이아빠 왜캐따라함?

    푸푸푸푸14 일 전
    • 냥이아빠 안티팬 등판

      호곡호곡14 일 전
  • 어우 털 보이니까 숨이 막히다 못해 참수 당할거같네

    Best goreBest gore14 일 전
  • 나 여잔데 여자친구분 너무귀엽다......

    없어요이름이없어요이름이14 일 전
  • 혹시 심영물보다가 친칠라 검색해서오신분 잇나요?ㅋ

    메이플스토리메이플스토리14 일 전
  • 그러면 여친 vs { 오늘, 내일, 모레 } 2개 중 하나 고르시죠

    장종석장종석15 일 전
  • 그래서 커플이시겠다?

    김준엽김준엽15 일 전
  • ❤️

    하트하트15 일 전
  • 원룸 살면서 애완동물을 저렇개 마니 키우는거임????

    S LS L15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