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전은 고추참치ㅋㅋ | 젠지 vs. KT Game1 H/L 01.13 | 2021 LCK Spring Split

2021. 01. 13.
186 457 조회수

#매운카밀맛
#LCK #WeMakeLegends
풀경기 및 라이브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LIVE & LIVE VOD
- 네이버: sports.news.naver.com/esports/index.nhn
- 아프리카TV: bj.afreecatv.com/aflol
- 트위치: www.twitch.tv/lck_korea
- SBS아프리카(케이블TV)
■ LCK 채널 구독 및 좋아요!
- LoL e스포츠 홈페이지: lolesports.com/
- LCK 공식 페이스북: facebook.com/officiallck
- LCK 공식 인스타그램: instagram.com/lckofficial/
- LCK 공식 틱톡 : tiktok.com/@lck_official
- LCK 공식 트위터 (영문): twitter.com/lck_global
* LCK 채널의 모든 영상은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의 에셋으로, 무단으로 위 아티클을 무단 복제, 도용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는 위 권리들에 대한 침해에 해당하여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댓글
  • 0:30 니달리 선수 이름 왜 칸나야??

    Daniel MoonDaniel Moon11 일 전
  • 시즌 시작함?

    밝은인사밝은인사11 일 전
  • 초반에 밴픽창에서 KT정글러 이름 canna라고 되어있어서 깜짝놀랐네.. 편집오류였나보다

    최준범최준범11 일 전
  • 3:23 이때 ㄹㅇ 보면서 더블킬 나오는 줄 알았음

    뜽떠지뜽떠지12 일 전
  • 탑에서 픽에서부터 균형이 무너지고 솔킬까지 따이니 방법이 없지. 그라가스 풀고 카밀을 밴했으면 어땠을까 싶다

    HO!HO!12 일 전
  • 1:21 알리콤보개오지네

    M SM S12 일 전
  • 라스칼 요즘 물올랐네

    김얄루김얄루12 일 전
  • 위에 ui바뀐거 보기힘들당.ㅠ

    불닭공화춘불닭공화춘12 일 전
  • 라스칼 ㅈㄴ 잘하네

    항소금항소금13 일 전
  • 6:27 오우 딜봐;; 순식간이네

    듐비듐비13 일 전
  • ㅌㅊㅇㅋㅋ

    보편자보편자13 일 전
  • 미드 요네는 시즌 초반이지만 몇번 더 승율이 오르게되면 벤목록으로 들어갈 확율이 높습니다. 뚜벅이 챔프이지만 "E" 스킬은 도주기,돌진기 과"R"스킬의 연계성이 너무 좋기 때문이죠

    zhuge lpzhuge lp13 일 전
  • 0:27 KT 정글 칸나?????

    임승효임승효13 일 전
  • 1:00 카밀 충전큐 진짜 개사기.. 한방딜이 저게 말이되냐

    호이포이호이포이13 일 전
  • ㅌㅊㅇ

    호이포이호이포이13 일 전
  • zzㅋㅋㅋㅋㅋ제목 센스 무쳤다 .. 젠지 사랑해 .. 대 황 젠 지 ㅜ

    김먕고김먕고13 일 전
  • 왜 유칼을 안버리는지...

    관전왕Faker관전왕Faker13 일 전
  • 칸나가 왜정글이냐

    히딩크히딩크13 일 전
  • 탑차이 지리네

    디딤돌디딤돌13 일 전
  • 엥 칸나가 왜 케이티 정글로나옴?

    Se-Hyeong JungSe-Hyeong Jung13 일 전
  • 1부리그 재탈환하고나서 첫 시즌이라 그런지 쥰내재밋네

    J JJ J13 일 전
  • 보니 & 클라이드

    SooYoung EoSooYoung Eo13 일 전
  • Kt는 인터뷰언급도 안되고 보니는 칸나라 나오고 이번시즌 크트좀챙겨줍시다..

    서오석서오석13 일 전
  • ‘대충 소드가 즐거워하는 짤’

    김민성김민성13 일 전
  • 라스칼이 칼을 갈아왔다

    iae stadiae stad13 일 전
  • "라없도왕"

    차용식차용식13 일 전
  • 아 근데 개빡치게 킬스코어는 왜케 폰트가 작아.. 저게 제일 중요한 데이터인데...

    Bonjour BonjourBonjour Bonjour13 일 전
  • 편집자님 깝치지좀마세요

    B mavB mav13 일 전
  • 하이브리드 보고시펐다

    김건김건13 일 전
  • 젠지가 겜 초반에 개터트렸는데 먼가뒤에는 답답하게이김 그게아쉽네요 .

    dwdw13 일 전
  • 황스칼선수 이번 시즌 폼 좋아보인다

    시나쓰 유튜브SHINASU시나쓰 유튜브SHINASU13 일 전
  • 오리가제일잘했다

    정조영정조영13 일 전
  • 솔킬 지리네

    포도봉봉포도봉봉13 일 전
  • 즙란 4연 솔킬 레전드네 진짜 ㅋㅋㅋ케

    이ᄋ이ᄋ13 일 전
    • ㅋㅋㅋㅋㅋㅋ

      우베베우베베13 일 전
    • 엌ㅋㅋㅋ

      안녕안녕13 일 전
  • 역시 롤드컵 유경험자들은 다르네

    빈이빈이13 일 전
  • 라스칼이 현 한체탑이라고 생각

    뢰슬라인뢰슬라인13 일 전
  • 라스 '칼'

    임승민임승민13 일 전
  • 편집이 먼가 달라진거 같은데.. 기분탓인가요?

    임하늘임하늘13 일 전
  • 그 웅장하고 지리는 밴픽은 어디가고 잠이 솔솔오는 수면제 밴픽브금이라니 ..

    BJ조붕이BJ조붕이13 일 전
  • 라스칼 캐리네ㅎㅎㅎㅎ

    Legends Never DieLegends Never Die13 일 전
  • 라스칼 잘하네요~

    녀어도너어도녀어도너어도13 일 전
  • 너ㅋㅋ없ㅋㅋㅋㅋㅋ도ㅋㅋ왕

    우지호우지호13 일 전
  • 알리 ;; 좀 치네

    응슷응응슷응응슷응응슷응13 일 전
  • 칸나 KT로 갔음? 정글로 포변했네

    박가로이박가로이13 일 전
  • 0:14 칸나 니달리 무야

    김환희김환희13 일 전
  • 라스칼 카밀 그냥 미쳤다....

    정유은정유은13 일 전
  • 진짜 라스칼..... 롤드컵때도 이리터지고 저리터지고 비디디는 컨디션도 안올라오는 와중에 활약하는거 보고 대단하다 싶었는데 이런거 보면 가장 기복없는 탑라이너중 한명인듯...

    AquaringAquaring13 일 전
  • 0:13 왜 KT정글 칸나라 되어 있죠?

    떡이떡이13 일 전
  • 라스칼 걍 압살하네 ㅋㅋㅋ

    김용성김용성13 일 전
  • ㅌㅊㅇ

    zx Zxzx Zx13 일 전
  • 진짜 레벨링 어케 저렇게하냐ㅋㅋ

    헤헤이헤헤이13 일 전
  • ㅌㅊㅇ

    곽민후곽민후13 일 전
  • 라이프 세트는 풀어주는게 노이해누 롤드컵때도 세트원툴인거 판명났는디

    정재웅정재웅13 일 전
  • 칸나가 왜 kt 정글에 있음?

    LOL CHANGLOL CHANG13 일 전
  • 라스칼 형님 진짜 뒤지게 잘하시네 ㅋㅋ

    이영광이영광13 일 전
  • 케이티 바텀이 진짜 잘한다 탑 미드 주사위만 잘나오면 젠지 이길 수도 있겠다

    JangHyeonJangHyeon13 일 전
    • 서폿이 생각보다 잘함 이제 2경기했는데 날카롭고 좋음

      초콜릿솜사탕초콜릿솜사탕13 일 전
  • 라스칼 잘하네

    치킨버거롯데리아치킨버거롯데리아13 일 전
  • "ㅌㅊㅇ"

    미지미지13 일 전
  • 픽창에서 케이티 정글 칸나여서 놀랐네 ㅋ ㅋ

    이상호이상호13 일 전
  • 0:20. 니달리닉 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잘희상존잘희상13 일 전
  • 처음 칸나 머누

    CuTy삐약이CuTy삐약이13 일 전
  • 전광판 왜 더 구려졌지.. 너무 싼티나보이는데

    이영선이영선13 일 전
  • 5인이상 집합금지아님? ㅋㅋㅋㅋㅋ 선수 5명인데 여차하면 방역충들 몰려오겠네

    조동열조동열13 일 전
    • 5인 이하도 기준이 있다고 아는데, 얼마 전 뉴스로 5인 사업장에 혼자서 일하다가 사망 뉴스떠서.. 5인도 5인 기준이 있지 않을까요..

      코요코요11 일 전
    • 선수들은 가족취급아닌가 동거인?

      ????13 일 전
  • 진짜 라스칼 인생경기인거 같은데 아니다 이제 더 잘하는 경기 나올듯

    이즈리얼이즈리얼13 일 전
  • 2:41 초 부터 미드 -> 바텀 -> 정글로 이어지는 교전 진짜 레전드다...

    AsphaltguyAsphaltguy13 일 전
    • 제 채널에 단 3분만에 2만원 버는법 2개나 올려져있어여 이걸로 치킨, 문상, 깊카 샀어요 ㄷㄷ 모두 꿀빨아 봅시다!❤!❤!❤!❤!❤!❤!❤!❤!❤!❤❤!❤❤!❤!❤❤

      이벤트알려주는사람이벤트알려주는사람13 일 전
  • 3:47 점멸궁이 뭐저렇게 깔끔해 ㅋㅋㅋㅋ 레슬링하는것마냥 순식간에 가서 내려치네

    ᅳ젠붕이ᅳᅳ젠붕이ᅳ13 일 전
    • 연계가 너무 부드러워서 휘는 것 처럼 보이네

      헤멘웨이헤멘웨이13 일 전
  • 쭈스 잘한다...

    천호영천호영13 일 전
  • 줸-지 룰럴

    USS ATLASUSS ATLAS13 일 전
  • 반갑습니다 썸네일러님

    CanopusCanopus13 일 전
  • 너구리가 놀기에는 너무 좁았던 한국에서 유일하게 너구리와 대적했던 자 가시방패의 왕, 로만 팔랑크스의 현신과 같은 선수 누구보다 탑솔로써 강력하지만 누구보다 팀을 위해 헌신했던 탑 소드

    HP 0HP 013 일 전
  • 와 라스칼 무야..

    23 123 113 일 전
  • 뭐이렇게 편집을 정신없이 했나 생각했는데 게임이 정신없이 몰아친거였네 ;;

    김이형김이형13 일 전
  • 편집자 어서오고

    S KGPWS KGPW13 일 전
  • 그냥 체급차가 좀 나네 젠지잘한다

    박준서박준서13 일 전
  • 유칼 코돈빈 성불후에 기량이 제대로 안나와서 아쉽다 ㅜㅠ 진짜 그때는 미드 다 씹어먹었었는데

    김진용18김진용1813 일 전
  • "KT Canna" ㄷㄷ

    박준서박준서13 일 전
  • 감스트:탑님 롤 처음하세요?

    김명준김명준14 일 전
  • 와...근데 리그 수준 많이 올라갔다

    진예준진예준14 일 전
  • 밴픽 브금 어디갔어... 돌려줘

    라떼아이스라떼아이스14 일 전
  • 나르로 카밀 못이기긴함

    paka ralopaka ralo14 일 전
  • 벤픽에 kt canna??

    김민석김민석14 일 전
  • G2랑할때는 카밀 ㅂ신처럼하더니

    모신조모신조14 일 전
  • 요즘 롤 몇판 못해봐서 그러는데 왜 다 돌풍가요? 버프먹었너요? 카이사나 요네나 크라켄이랑 철갑궁 썼었는데 요즘은 돌풍 많이가네요

    방사랑방사랑14 일 전
  • ㅈㄱㅊㅇ

    전윤호전윤호14 일 전
  • ㅌㅊㅇ

    dh kdh k14 일 전
  • ㅈㄱㅊㅇ ㅈㄱㅊㅇ ㅇㅇㅇ

    우이미다왔어우이미다왔어14 일 전
  • Kt 왜 1티어챔들 안가져간거?

    김경민김경민14 일 전
  • 황스칼이랑 라이프 세트는 볼 때마다 놀랍다

    ᄋᄋᄋᄋ14 일 전
  • 체급차이가 많이나네...ㅜㅜ

    하늘다람쥐하늘다람쥐14 일 전
  • 인터페이스 가독성 ㅆㅎㅌㅊ

    윤승윤승14 일 전
  • 2년 로스터 유지 후 우승한 담원. 그러면 혹시 젠지도?

    ᄋᄋᄋᄋᄋᄋ14 일 전
  • KT정글 칸나?

    최영민최영민14 일 전
  • 칸나 폼 아쉽네..

    지금이니지금이니14 일 전
  • 너없라왕 ㄷㄷ

    최호민최호민14 일 전
  • 젠지 원래 양학은 담원만큼 잘함

    창민한창민한14 일 전
  • Good. I wait for love from you 💝💖

    tino ModesGermtino ModesGerm14 일 전
  • 진짜 라스칼 악동 그 자체였다

    하늘을걷는 아이하늘을걷는 아이14 일 전
  • 하이라이트마다 담원을 볼 수 있다닛

    JoonJoon14 일 전
  • 니달리 왜 처음에 칸나로 나오나요

    이재성이재성14 일 전
  • 칸나 팀 바꾸고 정글로 포변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댕파카댕파카1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