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mukbang 불고기피자먹방 Bulgogi pizza(eating show)

2021. 01. 12.
190 773 조회수

안녕하세요 다정한부부입니다 오늘은 불고기피자를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겠습니다 Hello They are a loving couple.Today Bulgogi pizza I ate it.Thank you with a good appetite I'll eat it. 다정한부부 이메일Email (qbtqbtqbt@hanmail.net)

댓글
  • 피자가게 떡락

    영민이의게임세상영민이의게임세상시간 전
  • 과연구독수가 날아가서 몆백명여도 저부부행셀할까궁금

    깡이맘깡이맘시간 전
  • 다들구독취소바랍니다

    깡이맘깡이맘시간 전
  • 티코삼촌 식탐 역겨워요ㅡㅡ음식앞에서 왜저래

    제가 고추도작지만감히 한마디해보자면제가 고추도작지만감히 한마디해보자면7 시간 전
  • 불고기피자인데 토핑으로올린불고기가조금밖에 없네요.~고기가 푸짐해야 맛있어 보이는데 피자 자체가 그냥그러네요그래도 남편분은피자를좋아하시는지 잘드시네요 .~ㅎㅎ

    덴시까덴시까8 시간 전
  • 할머니 앞에보지마요 무서워ㅠ 소문이에 나오는 악귀눈깔같애 ㅠㅠ

    김혜정김혜정21 시간 전
  • 도대체 먹으면서 피자를 왜계속 쳐다봐요 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식탐이 강하면;; 돈주고 살아라해도 못살듯ㅋ

    단순이단순이21 시간 전
  • 50초에 식었다 하고 1분37초에 천천히먹어 ..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목소리들리네ㅋㅋㅋ이사람들 대단해~~

    겸둥겸둥일 전
  • 메이커 메이커 유명메이커

    김장은했닝?김장은했닝?일 전
  • 피자 처묵는데 젓가락은 왜놓고먹노

    이대표이대표일 전
  • 잠자리 할여면 돈많이 벌어야지 ㅋㄹ 사야지 물이없어서

    hazel dalithazel dalit일 전
  • 메이커피자 아니더라도 돈추가하면 소스줍니다..

    o ooo oo일 전
  • 피자 먹방 또 보러왔어요 지난 영상들도 다시보면 은근 재밌네요

    다정이 1다정이 1일 전
  • 여긴 댓글이 더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

    배달대행와우tv배달대행와우tv일 전
  • 후회할겁니다

    하늘땅하늘땅일 전
  • 고구마 불고기 두판시켜서 각자취향대루먹고 남는건 렌지데워먹음 됨

    딸기우유딸기우유일 전
  • 다정부부라고해놓고 다정부부가아님

    동물학대하지마동뭉학대하지마동물학대하지마동뭉학대하지마일 전
  • 할머니들 피자안좋아하는데 김치전이나 감자전 좋아하던데 부추전이나

    동물학대하지마동뭉학대하지마동물학대하지마동뭉학대하지마일 전
  • 이것도 먹방이라고 나와서는 사람연받게하네

    박수옥박수옥일 전
  • 티코는 뱃속에 그지가 들었냐 맨날 우걱우걱 처먹는거보면 어휴

    ejieji2 일 전
  • 나쁜짓 한것은 알지만 인민재판수준이네요 댓글이... 심한감이 있네요....

    방주현방주현2 일 전
  • 할매 늙어 소화가 안되서 못먹잖아... 쨔샤 그만좀 쳐무그라.

    렉시톰순렉시톰순2 일 전
  • 진짜 저 티코새끼는 ㅋㅋㅋㅋㅋㅋㅋ 말이 안나온다 진짜 . 이쯤되면 할머니도 불쌍함 ... 분명 티코는 할매 돌아가실 때 까지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을듯

    hyerinhyerin2 일 전
  • 저건 도대체 뭔 피자냐? 더럽게 맛없게 생겼네~~ 피자보고 먹 고싶다 생각안나는건 첨인데~~~

    ᆞᆢᆞᆢ2 일 전
  • 젊은놈이 일할생각은 않고 공짜로 돈을 벌려고하니 참 어이없네! 할매한데 빌붙어서 사는걸 보면 참한심스럽기도 하구~

    김형숙김형숙2 일 전
  • 티코가 할매 드럽게 음식 못만들어서 시켜먹자고 우긴듯

    아아아아아아2 일 전
  • 피자~시킨지~오래됐네..퍽퍽해서~넘길때~휴휴....할메~한조각입에~들어가는순간~제3자의~목소리~식었다....뭐지?????

    밤톨밤톨2 일 전
  • 어우씨

    임귀욤임귀욤2 일 전
  • 0:49 할매 뭐라하는지 아시는 분??

    conycony2 일 전
  • 7:17 무슨소리임?기타 줄팅기는소리

    뽀야뽀야2 일 전
  • 누가 숨쉬는 소리안들림? 카메라앞에서...숨쉬는거같아ㅠ

    유블리맘유블리맘2 일 전
  • 0:58 할마시 표정 뭐가 맛있어? 표정 씹창 1:06 불고기 어디써?

    콤보허니콤보허니2 일 전
  • 3:33 티코의 천천히 먹어 드립에 기분상한 곷잎할매

    권할머니보쌈권할머니보쌈2 일 전
  • 30초쯤 왜 화면 줌 아웃 현상이 일어나는지 아시는분..? 동영상 설정 해놓고 먹방 찍는거 아닌가요? 그 전부터 핸드폰으로만 찍는다고 알고 있는데. 요즘 핸드폰 기능에 저절로 동영상 줌 아웃 기능이 있는지... 편집도 뭐 따로 안하고 쌩본 그대로 올리는거 같은데; 진짜 몰라서 그럼

    망구망구2 일 전
    • 하고 싶은 말이 뭐지? 이분들 사는거 보면 답나올텐데 아직도 편집다가 ㅈ붙었다고 하고 싶은건가 참

      다정이 1다정이 1일 전
  • ㅋㅋㅋㅋㅋㅋ저 피잣집 피자가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배달피자 처음봄 누가피자저렇게만들어 무슨 파스타집씬피자도아니고

    uuu Uuuuuu Uuu2 일 전
  • 맛있게 먹는것도 아니고 소리가 좋은것도 아니고 얼굴이 이쁘거나 잘생긴것도 아니고 인성이 좋은것도 아니고 대체 왜 먹방찍는지 전혀 모르겠는 유튜버

    JT LEEJT LEE2 일 전
  • 시원이 여드름이 더 맛있을 듯

    혜민이아닌데요혜민이아닌데요2 일 전
  • 그.....여러분 그냥 보실분만보고 싫으신분들은 조회수 안나오게 그냥 나가는게 어떤지요 분명히 잘못을 한것은 맞지만 얼굴이 어떻고 저쩧고 그렇게 까내리는건 아닌것같네요

    황윤서 3 0 2 2 9황윤서 3 0 2 2 92 일 전
  • 티코 얼굴은 최고 무서운 얼굴 저얼굴이 진짜 무서운건데 인상 최고임..전혀 순진해 보이지도 않고~ 어찌 인생이 이렇게 살아져서~ 인연이 요래 닿아서 티코삼촌으로 살고있겠지만 생긴걸로는 장기도 쉽게 팔게 생겼어.걍 한마디로..너 무섭다고..ㅜㅜㅜㅜ무셔~방송하지마~

    떼유니하고싶은거다해떼유니하고싶은거다해2 일 전
    • 집에 거울 없으신지....

      다정이 1다정이 1일 전
  • 브베를 뛰어넘는 대한민국 최고의 욕받이 채널

    박문치박문치박문치박문치2 일 전
  • 할매 먹는게 먹방아니자너요~?

    이혜연이혜연3 일 전
  • ㅋㅋㅋㅋㅋ 여태 먹은 음식중에 피자를 젤 잘먹네ㅋㅋㅋ

    김윤김윤3 일 전
  • 메이커피자여? 보통 브랜드라하지않나? 보면볼수록 정체가 궁금하단말이야

    최혁진최혁진3 일 전
    • 시골사람들은 메이커라고 해요 별게다 거슬리시네

      다정이 1다정이 1일 전
  • 폐기물피자 많이먹고~

    수우박수우박3 일 전
  • 밥맛 떨어짐

    최수미최수미3 일 전
  • 진짜 편집자도 없이 돈 ㅈㄴ쉽게 번다 조회수봐라

    상남자상남자3 일 전
  • 피자가 콤비네? 둘이 콤비고?

    Hyun EHyun E3 일 전
  • 노인네 식사도 못하는데 먹방은 무리인듯

    포포포포3 일 전
  • 댓글은 어디 천만 유투버 수준이네ㅋㅋ

    THUY PHAM THITHUY PHAM THI3 일 전
  • 할매 전남친과현남자친구 심층분석 1둘다 영계이다 (말이 영계이지 .손자뻘. 아동성착취 수준으로 보인다.남자 성기만 서면 애인이 가능한거 같다 ) 2다방에서 만났다 . 3. 어렵고 힘든 시기에 접근해서 하루만에 잠자리을 권한다.4. 둘다 일을 안하는 백수이다.( 차 사줬다 이런말 하는걸로봐선 두남자 다 다방아가씨 배달 시켜주는 티코맨으로 일을 시킨듯하다 ) 5. 전남친 명의로 사업자 허가을내는데 이용을한다(할매 미성년자 성매매 고용으로 공소시효 5년걸려있어 도주중이라 남친이용.사채밑 대출 받을라고 이용했을수도 있다 현남친도 사업자명의 되어있다 이유는 부정수급 받기위해서 바꾼듯하다 . 티코 입으로 수급받는거 유튜브하면서 심사원이 보는 바람에 걸렸다 인터뷰중 말했다.)6. 전남친 리니지게임을 했다한다 할매 말론 리니지 겜만하고 놀앗다고 혼자 일했다고 울분을 토한다 .현남친 티코도 예전부터 엽기먹방부터 별짓 다해봤다한다 .둘다 인터넷 중독이 심각했던걸로 보인다. 할매년 하는짓으로 봐서는 사리판단 못하는 사람들 세뇌 시키고 악용하는듯하다. 다방할매도 옛날 다방일부터 별짓 다 했다 했는데 20~30년전이면 빚 많아 섬에도 팔려가고 역에 어리버리한 애들 납치해서 섬에 팔아버리던 시대 별거 다 보고 살아서 그게 몸에 베인듯하다 또 그걸자랑하듯 말을한다(족보있는뇨자.전과) 이용할거 이용 다하거 도주하는걸로 봐선 소실적 탕치기도 했을듯하다.) 3개월만 참으면돼 우린 돈만벌면돼. 다방 접고 시골가서 유튜버나 찍겠다며 다방 은퇴선언 . 시청자들 이용해서 돌 맞을까바 도주할라고 시동건다 옛날 버릇 또 나왔다. 티켓영업한적 없다 월급주고 일을 시키는거니깐 영업시간에 손님이랑 나가면 영업비 목적으로 돈을 받았을뿐 둘이 나가서 뭘 했는지 모른다하였다. 영업비 비용으로 돈을 받는 자체가 알선인걸 모르는거 같다 .(예: 월급주고 식당 서빙 종업원이 손님이랑 눈 맞아서 나갔다 오겠다 하면 주인이 오케이하고 비운시간 돈 내놓고 나가 놀다와라 허락해줬다는 말이된다. 출근 지각하면 영업비 목적으로 돈을 받았을거 같다) 악덕업주라는걸 입증해주거있다

    티코누나 다마스티코누나 다마스3 일 전
  • 할매도 이제 악플때메 지쳤나보네 ㅋㅋㅋ 그러니까 유튭접고 다방이나 하쇼

    최쿠쿠최쿠쿠3 일 전
  • 서울여자들아 나는 이제 꼬다리 안먹는단다~봐라 곧 상경한다 처럼 보인당

    킹베이비킹베이비3 일 전
  • 과거가 중요하지않아요 그냥 하지마세요 동물윈도 아니구 그냥 접고 편한 여생보내고 티코삼촌도 보내요 자기나이에 맞는 여자찾아가라고요

    김정순김정순3 일 전
  • 설마설마 했는데 조력자가 있는데 없는 척 둘이 방송하는구나 하긴 티코가 영어제목도하고 뭐하면 장비도 잘생각하고 음식 구도도 잘 셋팅 했겠지 이건 조력자가 시키는 상황도 의심해볼수 있다 마치 문복희마냥

    드머양말드머양말3 일 전
  • 교활한 악마 티코.....

    세영세영3 일 전
  • 쭈굴애호박지티코냐

    세영세영3 일 전
  • 웃기네 댓글들 첨에 나올땐 행복해라 사랑에는 나이가 없다하더니 말 많아지고 지금에서 안좋은 댓 올리는건 뭐지 첨부터 난 안좋게 봐서 잘 안보고 댓글만 보고 지나가고 말았는데 개 웃김

    박혜령박혜령3 일 전
  • 에라이~ 구역질이 올라 온다 이 인간들아! 거울을 들여다 보아라

    Chong KangChong Kang3 일 전
  • 이건 상식적으로 부부가 아니고 할머니랑 손자랑 같이 피자 먹고 있는듯한 느낌

    조재광조재광3 일 전
  • 그와중에 피자집 이름이 피자가 기가막혀임

    kdms gkdms g3 일 전
    • 어디임 거기가?

      아아아아아아2 일 전
  • 이것들 재수더럽게없다 모르고 살고있는갑다

    손양손양3 일 전
  • 평소에 맛있던 음식들이 이 둘이랑 같이 있으면 존나 맛없어 보임

    하하하하3 일 전
  • 용짱님이 준 돈 불편하면 돌려주세요 깔끔하게 용짱은 돈 주고도 욕먹고. 뭡니까

    전지현전지현3 일 전
  • 얼마나 불고기가 안보였으면 할머니가 묻는다. 불고기가 어딨냐고. 이제 조회수 나오고 돈 좀 벌지 않나요? 왜자꾸 궁색한 컨셉 잡으시는건가요

    전지현전지현3 일 전
  • 와 댓글 4천개 수준 ㅎㄷㄷㄷㄷ 폭발적인 관심

    테일러크리스테일러크리스3 일 전
  • 존나짭짭대네

    쮸바륭쮸바륭3 일 전
  • 뭘 처먹어도 맛있다는 티코ㅋ 도대체 맛없는건 뭐냐ㅋ

    펠도펠도3 일 전
  • 할머니 앞머리는 독도인가 제주도인가

    이동이이동이3 일 전
  • 이불피자 처자라

    어머니어머니3 일 전
  • 드러워

    최민길최민길3 일 전
  • 남자분의 수줍은 미소가 멋져보여요^^

    고유진고유진3 일 전
  • 티코 ㅅㅂ 쳐 먹는거 보면 존나 패고 싶다ㅜ진짜 홍콩독립을 지지합니다 ㅅ벌

    ci cagoci cago3 일 전
  • 할매 피자 얄밉게도 자르시네~ 맛난쪽만 드시겟다~~~~~ㅋ

    장정욱장정욱3 일 전
  • 할머니들이랑 꼭 자기가 수준떨어진다고 안어울린것같은 천한할머니!근데 옛날 병신춤으로 유명한 인간문화재 공옥진여사닮았네~~~ㅋㅋㅋ

    권리안권리안3 일 전
  • 할머니..무슨동안이예요..그나마어리게봐서..85인줄알았어요..어째90세다되어가는 울 외할머니보다 인상이 더 노상일까요..

    깻잎깻잎3 일 전
  • 피자떡이네요~피자지짐인가...암튼 더럽게 맛없게 생겼다요.그래도 두분은 맛있다고 잘드세요.ㅎ

    JJJJ4 일 전
  • 젓가락으로 피자먹는거 생전 처음 보네요

    kggms kimkggms kim4 일 전
  • 할매 욕좀 해주세요

    kggms kimkggms kim4 일 전
  • 써클렌즈 끼셨나? 흰자 어디갔어요?

    kggms kimkggms kim4 일 전
  • 이건 안말아먹나 궁금햐서 들어와봤습니다

    MK ChoiMK Choi4 일 전
  • 시험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폐경됬는데 시험관을 했다니 대단하다ㅋㅋㅋㅋㅋ그게젤욱겼음ㅋㅋㅋㅋ

    여자요리하는여자요리하는4 일 전
  • the love

    민둥이민둥이4 일 전
  • 아~ㅅㅂ도대체 이게 뭐하는건지... 정말 둘다 제정신 아니네...

    하늘바라기하늘바라기4 일 전
  • 할매:피자는 도미노 피잔데...

    내 구독자 수 중국 핵 맞을확률내 구독자 수 중국 핵 맞을확률4 일 전
  • 손자가 자기야이러니까 버르장머리가 없어요 쌍판때기후려맞기전에 지대로 할머니 다드시고 말씀하세요 전 예의바르게 댓남깁니다

    Doi JangDoi Jang4 일 전
  • 할머니는 피자도 마시는것같아요 꼭꼭 씹어드세요

    Doi JangDoi Jang4 일 전
  • 싫음 안보면되지 보면서 악풀다는건 무슨 경우람

    윤경희윤경희4 일 전
  • 댓글안달고 관심꺼야 정신차릴듯 진짜 먹방이아니야 아 목막히고 식욕떨어짐

    송정은송정은4 일 전
  • 악플을 즐기나?

    Jenny B.Jenny B.4 일 전
  • 전 앞으로 나이키피자나 아디다스피자 먹어야겠네요 메이커가 없는 피자라서 별론거 같아요~

    jung hee Kimjung hee Kim4 일 전
  • 참 맛대가리 없이도 쳐먹는다 ㅋㅋㅋ

    淸田儒松淸田儒松4 일 전
  • 티코 보도삼춘 눈매가 심상치 않다ㅡ

    sk yyysk yyy4 일 전
  • 할머니와 증손주

    WineManagerWineManager4 일 전
  • 이렇게 욕 먹으면서도 계속 한다는게 대단하네요ㅋㅋㅋ

    닭꼬치닭꼬치4 일 전
  • 피자도 겁나 맛없게 ㅊ드시네 저기 할매요 먹방때려치소 더러워서 못보겠네 이게 무슨 다정한부부? 할매와 손자가 피자먹는 모습이구만 티코야 먹는거에 목숨걸엇니? 아님 피자구경 못햇니?

    채림is아씨채림is아씨4 일 전
  • 아무리봐도 엄마와 아들 같은데....... 디게 닮았어요~~~

    아아아아4 일 전
  • ㅉㅉㅉ~~늙어서 이빨이없으니까 못먹지~~아무렴그렇치~그렇구말구~ 담엔 고구마 물끄려서 죽이라고 한번해보소~~~

    박춘옥박춘옥4 일 전
  • ㅠ.ㅠ 콜라먹지마요~치아 내려앉아요.대화가 진짜 재밌습니다ㅋㅋ걍 우리네 밥상같다~~

    kan노하kan노하4 일 전
  • 갑자기 피자맛이 뚝 떨어지네

    샤넬샤넬4 일 전
  • 도우가 곡물인가? 식었다쳐도 좀 딱딱해보이는데? 근데 불고기 어디써?ㅋㅋ

    그레이퍼플그레이퍼플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