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샒의삶] 일상: 혼자서 3일간 집밖에 안나가고 밥해먹는 영상 / 리얼 집콕 재택근무 브이로그 / 냉장고 채우기

2021. 01. 10.
289 157 조회수

재택근무 브이로그로 시작했으나,,, 그냥 밥해먹을 때 카메라 킨 영상ㅋ

- 샒x지지플래닛 문구 구경 하러 가기! : zeezeeplanet.com
- Instagram : @serim.hong.50
- Mail : Serim.business@gmail.com / hyejin@icecreative.kr

댓글
  • 9:08 완전 공감입니다,,,!!

    스무날_daily스무날_daily7 시간 전
  • 호가든잔에 딸기주스 라니!!! 역시 으른이다!!!ㅋㅋㅋㅋ 19:00 칼 꺼내는 소리 진짜 애니메이션 같아용 ㅋㅋㅋㅋㅋ

    김금진김금진일 전
  • 언니ㅣ~~!!!!! 온메밀 있잖아요!!!! 그거 엄마도 해드리고 동생도 해줬는데 너무 좋아했어요!!!!!ㅎㅎㅎㅎㅎ 엄마가 너무 좋아해서 동네방네 소문내고 있어요 ㅎㅎㅎㅎㅎ 언니 채널도 소문내려구요옹ㅎㅎㅎㅎ💜💜💜💜💜

    MARY KIMMARY KIM일 전
  • Love the videos! Please provide subs 😖🥺😖🙏🏼

    Aidah SanwariAidah Sanwari2 일 전
  • 와우..아질산나트륨이 안든 가공육은 진짜조심해서 드셔야해뇨 훈제오리 안 빨간거보고 씁니다..ㅠ 아질산나트륨이 발암물질이라고는 하지만 보톡스 독을 억제하는 유일한 첨가물이에요ㅠㅠ 암은 걸릴까말까지만 독은 들어오면 치사율 거의100프로에요..ㅠㅠ

    이유리이유리2 일 전
  • 요리하실때 팬에 오일 뿌리실때 스프레이처럼 나오는거 정보좀요 ㅠㅠㅠ 뭐라 검색해야 나오져 ㅠㅠ

    Jh ParkJh Park4 일 전
  • 아기자기, 깔끔, 포근 ㅎㅎㅎ

    Hou술Hou술5 일 전
  • 작업책상에 있는 회전의자 어디껀지 알 수 있을까요??🪑

    루비루비5 일 전
  • 보통 집밥 먹기 하면 냉파나 냉장고 비우기 하시던데 샒님은 냉장고부터 채우신다고 하는게 웃김 ㅋㅋㅋㅋㅋ

    베지밀B베지밀B5 일 전
  • 요즘에 쓰는 제품으로 메이크업 영상 찍어주세요

    소은소은6 일 전
  • 저온소바 겐로쿠우동의 온소바가 생각나네욤 ㅎㅎ 맛있겠다

    뽀로리뽀로리6 일 전
  • 헐 분식영상 이후로 봤는데 살 엄청 빠졌네요

    효자손효자손6 일 전
  • 26:30

    ŚÝŚÝ6 일 전
  • 샒님 여러명 돌아다니는 편집 너무 좋아요 노래랑도 잘어울리고 ㅠㅠ

    빠시꾸리빠시꾸리6 일 전
  • 언니 항상 영상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ㅎㅎ 집순이인 저랑 비슷한점이 많아서 그런지 매번 빼먹지않고 챙겨보게 되더라구요 호옥시 나중에 괜찮으시면 언니가 요즘 잘 쓰고있는 기초부터 화장품까지해서 세림템 메이크업 한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화장법이 너무 예뻐서 해보고싶은데 똥손인 저는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요 😭

    김정현김정현7 일 전
  • 1:10 예쁘자낭!

    scg s1124scg s11247 일 전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샒님이 디자인하신 노트북 아이패드 파우치가 팔리고있는데 직접 올리신건 아닌거 같아서요ㅜㅡㅜ 노트북 보관 가방 Ipad pro 9.7 11 13 인치 만화 토스트 고양이 슬리브 라이너 가방 학생 소녀 케이스 a.aliexpress.com/_mMehwbX

    박은수박은수7 일 전
  • 마켓컬리 광고네ㅋ

    김주디김주디7 일 전
  • 25:30 그 옹심이가 새알이랍니다....

    •거기서거기••거기서거기•7 일 전
  • 세림님 냉장고 완전 부러워요 ㅠㅠ 없는게 없어서 뭐든 먹고 싶을 때 딱 해먹을 수 있는!! 이번 영상 넘 재밌었어용!!! 다이어트 식단 외에도 유지하면서 또 집콕하면서 소소하게 맛있는 거 먹는 걸 보는 재미가 있네요! 근데 프라이팬이랑 도마 상태가 약간 안 좋아보여서 ㅠㅠ 건강에 안 좋을수도 있으니 교체하시길 추천드려용:) 냉털요리영상 또 기대할게용!!!

    AbbyAbby7 일 전
  • 버려지는거 아까워요 ㅠㅠ 음식은 먹을 수 있는 만큼만 사세여 ㅠㅠ

    jungyeon parkjungyeon park7 일 전
  • 새림님, 혹시 마이크 쓰시는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ㅜㅜ 뭔가 듣는 입장에서는 카메라 자체 마이크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코맹맹이 소리 같이 느껴지기도 하고 옷 사이에 파묻힌 마이크에서 나오는 목소리 느낌도 나고 그래서요. 그냥 저의 의견이에요....

    오댕오댕8 일 전
  • What's a pity that there is no eng subs

    esmiralda doneesmiralda done8 일 전
  • 세림 도마 하나 사주고싶다 ◡̈

    shakshak8 일 전
  • unnie 오늘도 밖에 눈오는데 그 2층에서 나가면 있는 소옥상..? 발코니..? 에서 눈사람 만드는 영상,, 찍어쥬면,, 안되나요,,~~🥺❄️

    꼬부기꼬부기8 일 전
  • 언니 토스트에 카야잼 발라서 모짜렐라 치즈 솔솔 올려서 먹으면 진짜 개존맛입니다

    지연지연8 일 전
  • 저희 아빠도 마켓컬리 킬런데 언니가 산거랑 우리집에 온 음식들이랑 똑같아서 소름,,

    계훈아계훈하니계훈아계훈하니8 일 전
  • 무슨 요리를 이렇게 잘하나요..👍👍 다 맛있어보여요

    선우주의보선우주의보8 일 전
  • 크림소스 요리에 소고기다시다로 간 하면 진짜 맛있어요..! 야채스톡이나 치킨스톡 없으신 분들 해보세용

    김채윤김채윤8 일 전
  • 와 해드신 음식들 진짜 다 해먹고싶어짐 특히 연어초밥이랑 크림스튜 너무 대박인디... 이번주 메뉴로 찜꽁

    Czenny KimCzenny Kim8 일 전
  • 언니 카레먹는거 보고 강쥐언니 카레 먹는거 보러갈꺼햐.. 유툽루틴

    Daily Joy조이Daily Joy조이8 일 전
  • 밥을 직접 하는게 건강에 좋음

    Esther LeeEsther Lee8 일 전
  • 저 말레이시아 사는 사람인데요! 식빵에 카야잼 발라서 버터 얇게 슬라이스해서 올리고 빵 하나더 올려주면 진짜 맛있어요! 강추! 한번 해 먹어 보세요♡

    JIWON CHOIJIWON CHOI8 일 전
  • 샒님의 스프레이 올리브유는 자생하는 능력이있나요? 줄지가않아...

    박정민박정민8 일 전
  • 냉장고가 거의 그냥 마트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VER MINDNEVER MIND8 일 전
  • 새림님도 오아시스 쓰시네요 ㅎㅎ

    최하진최하진8 일 전
  • 이제 월간 다꾸 영상은 안 나오는 것인가욥...?

    mrrr asmrrr as8 일 전
  • 밥은곤약밥만드시나용?

    이소정이소정8 일 전
  • 삶은 계란 구워 먹을 때 기름 조금 두르고 모든 면이 예쁜 갈색이 될 때까지 구워 먹으면 진짜 개맛있답니다!

    김세은김세은9 일 전
  • 볼살이 왤케 빠졌어요 ㅠㅠㅠㅠ 너무 이쁘자나!!! 원래 이뻤지만요!!!

    Rita JRita J9 일 전
  • 영상 잘보고 가요~!!

    필립의일상 Philip필립의일상 Philip9 일 전
  • 자취생 냉장고 꽉차있는거 첨 본닼ㅋㅋㅋㅋ 부모님들이 뿌듯하시려거든 같아요!!ㅋㅋㅋ

    ARMYARMY9 일 전
  • 언니 요즘 유튜브에서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1,2 스트리밍 계속 해줘요! (저번에 언니가 빠졌다고 했을때 언급했나 기억이안남..) 계에에속 틀어놓으면 재밌쯤!!(밥먹을때 특히) 아니 저번에 어떤 구독자님이 샒언니 볶음-> 완벽하게 뽀끔 이라고 말할때부터 계속 뽀!끔! 을 의식하고 있는 나 ...😅ㅋㅋㅋㅋㅋ (소소하게 재밌음) 언니 덕에 청소 뽐뿌와서 또 청소하러갑니다♡감사해요🙋‍♀️❤❤ 18:29 자연스러운 자룡이 소개! 18:37🐱🐈 21:14 와 크림스튜....메모메모... 오늘 치킨먹었는데 왜 입맛다시고있지...? 역시 세림언니 못하는 요리가 없네................

    ImSoYoungImSoYoung9 일 전
  • 16:36 언니... 도대체 왜 칼을 그쪽으로 쥐는건데요....ㅠㅠㅠㅋ큐ㅠㅠㅠㅠㅠ

    와앙와앙9 일 전
  • 6:15 이 언니한테서 익숙한 김재환의 향기가 난다..

    황세원황세원9 일 전
  • 삶은 계란 굽는구 처음봤어요...! 신기허다

    ᄋᄉᄋᄋᄉᄋ9 일 전
  • 이번 영상은 새림두끼 같은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쯔으쯔으9 일 전
  • 14:05 자룡스.... cute...

    원예준원예준9 일 전
  • 혹시 강쥐언니랑, 차차언니랑 다같이 카레먹기로 약속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릴루리나LINA CHOI릴루리나LINA CHOI9 일 전
  • 10:56 열심히 보여주려고하지만 초점을 하나도 못잡아서 슬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력 0.1된기분

    ji yoonji yoon9 일 전
  • 18:38

    ᄉ슈슈ᄉ슈슈9 일 전
  • 언니 삶은계란을 왜 구워요옹 ㅠㅠ

    우리언니하고풍거다해우리언니하고풍거다해9 일 전
  • 자룡이 약간 어방한게 샒님 닮았어용...

    이정은이정은9 일 전
  • 파스타 삶는 냄비 어디걸까요..? 탐나요

    연뎅이연뎅이9 일 전
  • 18:56 언니 칼꺼낼때 효과음 넣은거 아니시죠??? 만화에서 칼 꺼낼때 나는 소리나여ㅋㅋㅋㅋㅋㅋ

    이하이이하이9 일 전
  • 가다랑어포 대체할 거 없나용 ??????????? 미림도 대체할 만한거 없을까요??????????

    비한비한9 일 전
  • 16:37 언냐 왜 비닐장갑 낀 손으로 칼질 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대 아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다빈이다빈9 일 전
  • 현미 곤약밥, 연어 등으로 나름 유지를 하고 있네여

    수빈SOOBIN수빈SOOBIN9 일 전
  • 자룡이는 그거 먹으면 안 돼~ 하면 안 먹나... 우리 개는 그거 먹으면 안 돼 하면 허버허버 꿀꺽인데...

    비밀비밀9 일 전
  • 14:05 연어한입만 달라는 손짓과 연어한번 세림한번 연어한번 세림한번 연어한번 세림한번 눈빛🥺

    김까칠김까칠9 일 전
  • 언닌 모든 음식을 베어 먹는군요 ..! 초밥 베어먹는거 넘 귀여워용

    라히라히9 일 전
  • 자룡이 너무 귀엽지만 다이어트 해야 겠어요..ㅎㅎㅎ

    JH KimJH Kim9 일 전
  • 19:20 여기 옛날 롤러코스터에 성우분이 나레이션 하시던게 생각나욬ㅋㅋㅋㅋㅋㅋ

    빕씌빕씌9 일 전
  • 샒님 자룡님 너무 귀여워요

    예영예영9 일 전
  • 샒님 혼자 사는 집 냉장고 속이 거의 마트 수준이네욤ㅋㅋㅋ 재료 진짜 많다요!ㅎ

    솔래밍솔래밍9 일 전
  • 요즘 카레🍛가 유행인가욬ㅋㅋㅋㅋ

    soBinsoBin9 일 전
  • 어머어머 저도 카모세이로소바 좋아하는데 집에서 만든다는건 생각을 못했네요ㅜ

    BluemoonBluemoon9 일 전
  • 없는 소스 없죠!!!?

    박시우박시우9 일 전
  • 세림님 냉장고 파먹기 해주시면 안돼요??

    지원지원9 일 전
  • 무슨일인지 언니가 조금씩 태웠다... 언니는 실수 안하니까 후라이팬이 문제다

    한지유한지유9 일 전
  • 닭고기 양만 보고 이정도면 크림스튜 닭고기 아닌가 했는데 다른 재료 준비하는거 보고 음 닭고기 크림스튜 맞네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메깜짝아오메깜짝아9 일 전
  • 꽤나~~~ 모음🤣 2:10 3:52 15:07

    joo ojoo o9 일 전
  • 안들어올수없지 샒로그 🙌🏻

    복분자 that my name복분자 that my name9 일 전
  • 세림님 거실에 업무 책상에서 쓰시는 의자 정보 아시는 분 계실까요? ㅎ 룸투어 영상때와는 다른 의자인데 ㅠㅠ 정보가 알고싶네요! 편해보여서요~

    평화주의자평화주의자9 일 전
  • 샒님 식당차려주면 안돼요..?

    모네모네9 일 전
  • 도마 밑에 행주나 키친타월 깔아주면 도마가 움직이지 않아요~~

    연서연서9 일 전
  • 샒님 ~~~ 노트북 거치대 정보 알 수 있을까요? ㅠ_ㅠ

    종소리종소리9 일 전
  • 언ㄴ니 냉장고 파먹기 해주실수있나요! 먼가 언니 냉장고는 파먹기 좋을꺼 같아요(?)

    하늘하늘9 일 전
  • 브리 치즈랑 무화과 잼 크래커에 발라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Joanne ParkJoanne Park9 일 전
  • 으아닛 그냥 감자스튜에 감자옹심이 넣으면 그냥 뇨끼 아니냐구요~!~!!~!~!~!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 ... ㅠㅠ 저번 감자대란때 감자사서 크림뇨끼 진짜 많이 먹었는데 .. 또 먹어야겠군뇨.. 감삼다

    띠미띠미9 일 전
  • 요즘 내인생 유튜버

    하잉ᄋᄋ하잉ᄋᄋ9 일 전
  • 베이킹 컨텐츠 또 하실계획 있나요...

    한약한약9 일 전
  • 언니 냉장고 파먹기 해주세요... 저기 있는것만 먹어도 일주일 먹겠어요...

    jj sjj s9 일 전
  • 언니 '꽤나'라는 유행어 꽤나 밀고 계시는 건가요..?

    융냐융냐9 일 전
  • 17:55 오리 온소바 만들기🐥🍗

    Hyeon WuHyeon Wu9 일 전
  • 샒님 브이로그는 왤케 힐링될까요,,,,,, 🤍❤️

    p sp s9 일 전
  • 이정도면 냉장고가 아니라 미니 마트 수준인 샒님의 하우스...

    파인애플파인애플9 일 전
  • 누나..진심 개멋잇다

    ᄋᄋᄋᄋ9 일 전
  • 7:46 자룡쒸 그렇게 와서 앉으면 쓰담쓰담하고 싶어쥐자나~

    아로하은아로하은9 일 전
  • 강쥐님 영상보고 넘어왔더니 여기도 카레야

    샷건샷건9 일 전
  • 오늘은 강쥐님,차차님,샒님,지지님 영상을 하루에 다 볼 수 있는 특별하고 엄청난 날....⭐

    뿌루베리뿌루베리9 일 전
  • 스튜 해먹어보고싶네요ㅎㅎㅎ

    lo halo ha9 일 전
  • 거실에서 쓰시는 의자 정보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

    이지윤이지윤9 일 전
  • 15:50 백종원쌤이 파기름낼때는 기름에 파 넣고 불키래요! 저도 몰랐다가 최근에 알아서 파부터 썰고 시작합니다ㅎㅎㅎ

    lo halo ha9 일 전
  • 샒로그 요리영상이 제일 조아효 👩🏻‍🍳

    YEJI YOONYEJI YOON9 일 전
  • 수고하셨어요. 청소 정리 식사준비 식사정리..영상은 행복한데 짜증이 막 나는 저는 아.. 탄식이 나옵니다. 잘봤습니다. 🤗

    안채영안채영9 일 전
  • 샒님 도마 밑에 행주 깔고 썰면 안밀려용

    와장창와장창9 일 전
  • 볼때마다 약간 프듀 한초원님 느낌 나요ㅠㅠㅠ 너무 제스타일이에요 예쁘세요 ㅜㅜ

    슈9 일 전
  • 감자옹심이 넣으니깐 생각 나네요 누나는 뇨끼를 해먹은거에요 ㅎ

    튀김튀김9 일 전
  • 우론니 귀여워...

    백지윤백지윤9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