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화탐사대] 고급 외제차의 주차 갑질! 고통받는 주민들, MBC 210109 방송

2021. 01. 09.
37 686 조회수

★★★More clips are available★★★
iMBC
www.imbc.com/broad/tv/culture/truestory/vod/
WAVVE
www.wavve.com/player/vod?page=1&programid=M_1003736100000100000

댓글
  • 이거 인간말종이네..

    죽음의흐름죽음의흐름23 시간 전
  • 치킨맨과 그 두목을 50년간 핑크색감옥 방에 처넣고 재산몰수 하고 물도주지 말고 식사를 치킨만 먹게하고 원피스만 입게하라. 그것들이 처먹는 공기와물도 아깝다.

    수Y수Y일 전
  • 개열받네

    귀요미뚠뚠귀요미뚠뚠2 일 전
  • 이래서 검찰개혁 검찰개혁 하는구나

    마이너스의손마이너스의손5 일 전
  • ㅋㅋ 불법적으로 돈번새끼같은데 조사해봐라

    박도현박도현5 일 전
  • 범죄자들일줄 알았다~ 처음엔 보이스피싱?인가 했더니 300억 렌트카 사기꾼이였어~

    차라리차라리5 일 전
  • 이차 제네시스 있데 저희 현대자동차

    박승엽후건박승엽후건5 일 전
  • 😡

    소나기소나기5 일 전
  • 경찰까지 개입된 사건이라면서요 세상에 만상에나

    마린마린6 일 전
  • 벤틀리로 대가리 박아버릴라

    EUNHEE KIMEUNHEE KIM6 일 전
  • 얘 인스타 구경 해보고 싶다 ㅋㅋ

    돈없는베짱이돈없는베짱이6 일 전
  • 이거 풀영상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비공개 처리 됨

    월닻별월닻별6 일 전
  • 못배워서 저런다...... 몸뚱이만 컸지. 유치원부터 다시 다녀라. 사회에 도움이 안되는 인간.

    MJ LeeMJ Lee6 일 전
  • 어떤 제보자의 말대로 견찰에게 뒷돈을 주고 있다면 이사건은 묻히고 말걸

    lara jjinlara jjin6 일 전
  • 시바 사람이 고급져야 명품도 멋져보이지 저따구로 행동하니 걍 허세충으로 보지 ㅠㅠㅠ

    엣취엣취6 일 전
  • 정말 나랑 만나지말자 무섭다ㅡ 저런놈때문에 내가 교도소갈까봐ㅡ

    큐로큐로6 일 전
  • 왜사냐 부모님한테 부끄럽지도 않냐

    GerogeGeroge6 일 전
  • 보배드림 한 멋있는분이 쟤 뒷조사하는중. 방송에 나온건 10/1밖에 안된다고 했음. 고로 깜빵. 객기부렸다가 x된 케이스 . 깜빵가기전에 ㅋㅋㅋ 빅보스한테 두들겨맞겠네 ㅋㅋ

    남자치즈돈까스남자치즈돈까스7 일 전
  • 부모님 자식 참 잘키우셨네요 행복하시겠어요 ㅎㅎ

    신이라불린진신이라불린진7 일 전
  • 아니 나라는 조폭같은 사람 그냥 저렇게 나둔다고? 법이 진짜 왜그러는건데

    핸콕이핸콕이7 일 전
  • 변종 중에 변종 바이러스 이네 ㅋㅋㅋㅋ 귀엽네...자식 ㅋㅋㅋㅋ 늬그 아부지 머~ 하시노?

    KH KKH K7 일 전
  • Iya ya Allah.

    King SherriKing Sherri7 일 전
  • 건달 와 진짜 실루엣만봐도 토나옴

    김보리달이김보리달이7 일 전
  • 저놈 유트브에 치킨맨이라고치면 나오네요 그리고 저차들 대포차고....

    남김남훈남김남훈7 일 전
  • 이래서 저런x들은 얼굴 모자이크만 안해도 80프로는 사라질꺼다.

    풍풍이풍풍이7 일 전
  • 64개월 할부로 구입한거니? 왜 심보를 고약하게 쓰노. 열등감에 쩔은 돼지 색이가 ㅎㅎ

    나라만만세나라만만세7 일 전
  • 쓰레기

    휴7 일 전
  • 저런 개자식은 상습사기에 협박에 ~~징역 15년은 때려야한다 ~

    akennyakenny7 일 전
  • 조만간 마티즈에서 연탄재하고 같이 발견되겄네

    jj진리jj진리7 일 전
  • 검찰 뭐하냐??? 수사기관들은 대체 머해 어서 움직여라.. 더 뿔나기전에..보배드림은 이미 난리났다 이거 뿌리까지 뽑아야한다.

    항상배고파항상배고파7 일 전
  • 짭새들은 뭐하냐

    오타쿠TV오타쿠TV7 일 전
  • 큰사건! 가자

    정현영정현영7 일 전
  • 일부차가 차주인있는대 대포차급이라든대 좀 29살이 갑질 ㅋㅋ 사기치기 좋고 사기로저리살았으니 무기징역가자

    정현영정현영7 일 전
  • 저새끼 신상알면 귀를 잘라버린다

    장영숙장영숙7 일 전
  • 대굴빡 오함마로 찍어버리고싶네 아;;;

    전성희전성희7 일 전
  • 저러다 살인사건 난다 한표 글고 저걸 보고 있는 그주위 분들도 빙시들.

    건강 하세요건강 하세요7 일 전
  • 불법일 ㅋㅋㅋ 조만간 얘 윗대가리힌태 살해당하겠내 zzzz

    범자범자7 일 전
  • 보배드림이 큰일 하셨네요 어제 방송은 10/1안됨 앞으로 추가 방송 한답니다..광수대 형사 색끼들 돈받아 쳐먹은거까지 방송해 주세요

    파랑새는있다파랑새는있다7 일 전
  • 이걸 보고도 경찰에 수사 독립권 주자고 할건가요? 인간쓰레기와 부패경찰의 콜라보 분노가 치밀어 오르네요.

    한국인한국인7 일 전
  • 걸음걸이... 패션... 말투... ㅎ할말은 많지만 여기까지 할게요 ..

    Heerae SonHeerae Son7 일 전
  • 찌질한 놈이 무슨 벤츠가 대단한 차냐 웃겨서

    Mina KimMina Kim7 일 전
  • ㅋㅋㅋㅈㄹ한다

    ddong -ddong -7 일 전
  • 꼭 없는 인간이 저렇게 추하게놀아 ㅋㅋㅋ 댓글보니까 치킨맨? 배달 ? 차는 누구껀데? 대체 먼 이리당당할까? ㅋㅋㅋㅋ

    눈빛눈빛7 일 전
  • 딱봐도 ..꼬라지가 명품도 싼티가 나네

    [혜리VLOG][혜리VLOG]7 일 전
  • 우리동네 원룸텔?원룸보다도못한데 살면서 비엠더블유모는 놈도있더라... 아이고....

    길동살던 김지수넘 미안했고사랑했어길동살던 김지수넘 미안했고사랑했어7 일 전
  • 쟤 신상털렷던데 보배드림에 ㅋㅋㅋ

    ____7 일 전
  • 고급외제차에 좋은집에 아무리 좋은걸 가졌다한들 머하노ㅋㅋㅋ인성이 쓰레기인것을

    못말리는쪼꼬모카못말리는쪼꼬모카7 일 전
  • 빌라 살면서 벤틀리? ㅡㅡ

    시즌오프시즌오프7 일 전
  • 점점 견찰들 진짜 썩을대로 썩어가고 범죄자는 더잘살고있는 헬조선.앞으로 5년뒤 헬조선이 어떤지 궁금하다.

    어슬렁어슬렁7 일 전
  • 단순 얌체주차 건이 알고보니 300억 사기범에 경찰고위층에 뇌물 건까지...줄줄이 알사탕으로 엮임...

    CanlimCanlim7 일 전
    • ㄹㅇ?

      하늘말라리아하늘말라리아7 일 전
  • 딱봐도 일수나 돈놀이 하네 ㅋㅋㅋㅋ

    망꽁log그냥 삼십대 일기망꽁log그냥 삼십대 일기8 일 전
  • 이새끼 잘못 방송내보낸거 십분의일밖에 안된답니다.

    박쩡박쩡8 일 전
  • 큰 일 낼 사람이네

    Hiromi UchidaHiromi Uchida8 일 전
  • 저런 새끼는 내한테 걸려야되는데 분노장애? 강자 앞에가면 낮는 장애? ㅋㅋ

    변권현변권현8 일 전
  • 인성 진짜

    쭈아쭈아8 일 전
  • 피해자분들이 많으시던데 검찰에서 조사하고 꼭 법적 조치가 이뤄졌으면 합니다.

    홍길동홍길동8 일 전
  • 지 아무리 비싸게 치장하고 다녀도 태생은 못속이겠어 인성이 쓰레기인데 명품에 외제차에 돼지목에 진주 목걸이 일 뿐이겠지 불법인생이라도 남에게 피해는 주지말고 살아야지 스스로 깨끗하지 못하더라도 더럽히지는 말아야지

    토끼토끼8 일 전
  • 우리나라 경찰이 얼마나 썩어있나 보여주네요... 방송에 나와서 청렴한 경찰이니 머니 감성팔이 하는 견찰들 보면 진짜 구역질 나온다.

    고라니고라니8 일 전
  • 신종바이러스같은인간 명품으로치장하기전에 내면부터좀 채웁시다

    미진박미진박8 일 전
  • 작은사건이 대형사건으로 커졌네 젊은사람이 뭔돈으로 저런차를 몰고다니나 불법적인일을하나 의심은했지만 이런대형사건일줄이야~~300억이 넘는다니~~

    꿈돌이꿈동꿈돌이꿈동8 일 전
    • 무슨 소리인가요??

      2004년생2004년생6 일 전
  • 저런 행동하는 애들 남의 명의로 외제차 뽑아서 수익 내준다는 사기꾼들입니다. 자기명의가 아니라 아파트 주차장 등록해서 이용못하니 빌라에 주로 기생해요. 기생충들이죠.

    Danny KoDanny Ko8 일 전
    • 결국은 지 노력하나없이 남의 재산으로 사기쳐서 지가 살아가는 자존심도 좃도 없고 약자한테 강하고 강자한테 약한 비열하고 졸열한 놈이네요?

      e뭐같은세상e뭐같은세상7 일 전
  • 머리 부터 발 끝까지 명품이면 뭐해 인간이 쓰레기인데...지랄맞은것

    미역이미역이8 일 전
  • 결국 경찰은 놀고 있었고 광역수사대는 역시 돈을 처먹었고 건달과 형사는 밖에서 만나면 형제라고 한다

    김도널드김도널드8 일 전
  • ㅆㅂㄹ

    진정진정8 일 전
  • 경찰이나 가해자나 의자 위치만 다를뿐 똑같죠 ㅎㅎ 그나마 MBC 일잘하네

    신성용신성용8 일 전
  • 이렇게 시작해서 사건은 점점 커져.. 엄청난 일이 되버렸다고 한다. 큭큭큭

    좋은날좋은날8 일 전
  • 조폭인가 보네

    Cherry and MarshmallowCherry and Marshmallow8 일 전
    • 렌트카 사기꾼들임

      차라리차라리5 일 전
    • ㄴㄴ 사기꾼이었음

      rose leerose lee8 일 전
  • 와.....세상 좁네....... 배경이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만,,,군자초 주위였구나.........

    이진우이진우8 일 전
  • 보배드림가시면 많은 내용들이있습니다~

    왘8 일 전
  • 아니 ㅋㅋ 기자불러서 언론을 이용해라 징징대지말고 기자부르는데 얼마 들지도 않는다 기사 삭제되면 뉴스탈때까지 기자불러라

    숭상숭상8 일 전
  • 원룸살면서 외제차타는 사람 널려씀ㅋ

    시니시니시니시니8 일 전
  • 구형 컨티넨탈이네 ㅋㅋ 야이 싀벌럼아 차팔고 아파트라도 들어가라

    유지광유지광8 일 전
  • 우리나란 왜 이리 쓰레기들이 많아?

    Won Jun LeeWon Jun Lee8 일 전
  • 대한민국 검사가 살았으면...디졌을텐데...

    김프란치스코김프란치스코8 일 전
  • 어제는 양천 오늘은 인천 아주 신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ㅜ견찰들 하 조져버려야돼 나쁜넘들ㅡㅡ착한사람들까지 싸잡아 욕먹게 하지말고 자수해라

    김철이김철이8 일 전
  • 세상에 못나오게 해야겠네

    극비극비8 일 전
  • 와 진상이네 ... 생각보다 이런 새끼들 존나 많음

    척척박사에디척척박사에디8 일 전
  • 치킨맨 빠이

    다여니여니다여니여니8 일 전
  • 갑질남아니고 범죄자되었지 이제

    김정수김정수8 일 전
  • 건달도 아닌게 건달행사하고 수사드러가면 검사앞에서 오줌질질싼다 기생충같은새기

    최브라이언최최브라이언최8 일 전
  • 이새끼는 쓰레기다

    FUCK ChinaFUCK China8 일 전
    • 바이러스

      잔잔한내일로부터:물드는세계의내일로부터잔잔한내일로부터:물드는세계의내일로부터5 일 전
  • 와시발 이거 검찰조사 들어가야된다

    김수현김수현8 일 전
  • 영화에서나 보던 경찰유착이 사실이라면 와...진짜 상상초월이네. 영화가 아니었구나 그런게.. 내가 너무 순진하게 살았나 ㄷㄷ;;

    뭘보냥뭘보냥8 일 전
  • 이새끼 저때버렸죠?ㅋㅋㅋ

    질퍽한인생질퍽한인생8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