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창커플이 같이 운동하면 절대 안되는이유

2021. 04. 16.
6 357 963 조회수

#조제알통#shorts#운동
광고/촬영문의 ucshock135@naver.com
👇👇닭가슴살 최대30~56% 조제알통 VVIP할인링크👇👇
metree.co.kr/index/index.php?sponsor=100099591
👇👇마이프로틴 바로가기 링크👇👇
마이프로틴 링크 bit.ly/ALT0NG 클릭후
최대36% 추가할인코드 "ALTONG" 입력!
조제알통 페이스북 : facebook.com/soohyunll
조제알통 인스타 : instagram.com/jojae____altong
조제알통 아프리카TV : afreecatv.com/soohyun135

댓글
  • ㅅㅂ

    chuuchuu11 일 전
  • 분명 서있는거같은데 초점상 미세하게 볼수가 없네 ㅋㅋㅋㅋ

    로얄메이커로얄메이커11 일 전
  • 그래서 커플

    정예찬정예찬11 일 전
  • 다리가 세개로 보이지 나는

    힐링힐링힐링힐링11 일 전
  • 뒤에서 코치가 트레이딩 할이유가 1도 없는데 왜 저러지?

    윌리엄할리윌리엄할리11 일 전
  • 알고리즘 ㄹㅈㄷ.. 형님 축하드립니다..

    강승현강승현11 일 전
  • 예상되는 댓글들이많네

    겨울겨울11 일 전
  • 저거 끝나고 100퍼 모텔각

    D.Y love jD.Y love j11 일 전
  • 바람나거다 ㅎㅎ 닥는다

    스카이스카이11 일 전
  • ㅓㅜㅑ 이건 아니지 아무리 커플이여도 살짝 몸이 대였다..?

    김종덕김종덕11 일 전
  • 보는 내내 스토리에는 관심이없고 닿느냐 안 닿느냐에만 관심을 가짐. 난 썩었어..

    노가다인생노가다인생11 일 전
  • 그래서 전 연애를 하지 않습니다. 못하는 게 아니라고요

    녹차갓녹차갓11 일 전
  • 그 와중에 여자분 몸 ㄷㄷ

    마시멜로우마시멜로우11 일 전
  • 의도된 촬영.. 미끼 덥석

    정선생정선생11 일 전
  • ㅂ알제조 아니지 통알제조씨 거.......하

    옵빠이옵빠이12 일 전
  • 그래 나만 또 모르지

    성화성화12 일 전
  • ;; 뇌가 썩은거로 판단

    안윤서안윤서12 일 전
  • 헬창커플은... 웨이트하고 유산소 안해도되요 끝나고 같이할게 따로있거든요.

    별12 일 전
    • 근손실나요.

      다크써클다크써클11 일 전
  • 짜고 치는 재미영상인걸 알면서 봐도 다칠 것 같아 보여서 상당히 위험해 보임.

    A-R LeeA-R Lee12 일 전
  • 아 오빠 내 차례잖아ㅋㅋㅋㅋㅋㅋ 한참 웃었네

    부리리부리리12 일 전
  • 고추 삭히기. 고추짱아치 만들기. 내취는 소금에 삭힌 고추 양념에 무쳐 먹는건데..

    Peace B with UPeace B with U12 일 전
  • 이런영상 자체가 둘다 변태끼가 있네 좋아요~~~

    전북대표타짜전북대표타짜12 일 전
  • ㅋㅋㅋㅋㅋㅋ

    김준호김준호12 일 전
  • 역시 여자는 발목이 이뻐야되

    好lun好lun12 일 전
  • NTR?

    땽뜌땽뜌12 일 전
  • NTR 너무 자극적이네 남의 쇠를 뺏는다라....ㅎ

    한마디로 정리한다한마디로 정리한다12 일 전
  • 이 영상 정말 하나만 노리고 만든 영상인가요?

    Black Talker블랙토커Black Talker블랙토커12 일 전
  • 같이하면안되게네

    정숙진정숙진12 일 전
  • 비비고장인

    xodus Rnjsxodus Rnjs13 일 전
  • 갱상도가 이삐네 ㅎㅎ

    충이충이13 일 전
  • 좋은생각 이쁜생걱

    강단오강단오13 일 전
  • 이댓글을 보신 0.01의 분들 행복하세요♡

    행복하세요행복하세요13 일 전
  • ㅇ...ㅇ..건전...건전한....건전한거....ㅅㅂ

    Putin BangPutin Bang13 일 전
  • 왠지 방구냄새가 나는거 같은데…

    김정환김정환13 일 전
  • 아 기대했네

    Hs JHs J13 일 전
  • 하........

    보라보라13 일 전
  • 602만회????

    텟ㅋr이텟ㅋr이13 일 전
  • 아무리 여친이어도 근성장은 양보 못하지 ^^

    사장님 여기 깍두기 맛이 왜 이래요??사장님 여기 깍두기 맛이 왜 이래요??13 일 전
  • 난쓰레기였구나....

    Bobby ChoeBobby Choe13 일 전
  • 18세상

    NabinNabin13 일 전
  • 씨발 나는 글렀다

    브론즈이브론즈이13 일 전
  • 오해했습니다. ㅠ

    それは実現できる!それは実現できる!13 일 전
  • 언제 뺏나 기다림 ㅋㅋㅋㅋㅋㅋ

    단아단아14 일 전
  • 남자 급발진 할만한 이유가 있자나?

    삼촌우리이름맘대로 바꾸지마삼삼촌우리이름맘대로 바꾸지마삼14 일 전
  • 부럽다 운동잘하셔서

    안녕안녕14 일 전
  • 아놔 먼가 했더만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faarooqfaarooq14 일 전
  • 그럴싸하네요 ^^

    강상진강상진14 일 전
  • 어떻게 저걸해🥶

    김유리김유리14 일 전
  • 상상력을 제고 시키는 영상이군요

    바둑공부방바둑공부방14 일 전
  • 맞아 방구를 낄수도 잇으니 핫하하핳

    과자좋아과자좋아14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 줄 몰랐다

    JordanJordan14 일 전
  • 반동 오지시네 ㅋㅋ

    indong choiindong choi14 일 전
  • ㅋㅌㅋㅌㅌㅋㅋㅋ여자분 개귀엽닼ㅌㅋㅋㅋ

    개나리개나리14 일 전
  • 에라이

    리이실버리이실버14 일 전
  • 아 난 또...ㅋㅋ내 뇌는 돌이킬수 없구낭

    석찌니 삐져또!석찌니 삐져또!14 일 전
  • ㅓㅜㅑ

    Clark KentClark Kent14 일 전
  • ㅋㅋㅋㅋㅋㅋ

    유야호유야호14 일 전
  • 둘다 헬창이었지... 서로 역기가 아닌 다른걸 노린건줄...

    이오링이오링14 일 전
  • 25kg 가지고 머하는거냐 운동이되냐 저게

    신이시여신이시여14 일 전
  • 봉은 조상님이 들어주진 않는다...

    Ck DMCk DM14 일 전
  • 하..꼴

    job wowjob wow14 일 전
  • 감추기위해 애국가대신 운동을한거지

    아산이승원아산이승원14 일 전
  • 은근슬쩍 닿으면서 느낄듯

    korea lifekorea life15 일 전
  • ? 이해 안감 뭐가 잘못된 것인지......

    Hyuk Joo YunHyuk Joo Yun15 일 전
  • 어 남자 양세찬닮았음

    곰상어곰상어15 일 전
  • 남성분이 허리 안빼는줄;;

    이지훈이지훈15 일 전
  • 재수없어

    이라현이라현15 일 전
  • 大事河口大切な最高イウトニムのおかげで、いつも良い鑑賞よく河口ファイティングです👍♥️

    채널굿맨채널굿맨15 일 전
  • 위험하게 뭔 짓이여

    21후루 121후루 115 일 전
  • ZZAM SHA짬샤ZZAM SHA짬샤15 일 전
  • 닿았네..

    G리니G리니15 일 전
  • 아니:

    눅이눅이15 일 전
  • 아니 이거 왜자꾸 알고리즘에 뜨는겨

    중3야구중3야구15 일 전
  • 여기 베뎃이랑 좋아요 많은건 다 성희롱이네 ㅋㅌㅌㅌㅌ

    10610배혜성10610배혜성15 일 전
  • 부럽네

    익조씨익조씨15 일 전
  • 시바 이거 생각한거면 정상이지 난 여자 좋아한다구

    김재윤김재윤15 일 전
  • 헬창특 : 아오 바벨10 키로 짜리 반동 주면서 운동해?? 이두 언제크노

    김주호김주호15 일 전
  • 어우

    마산곰탱이마산곰탱이15 일 전
  • 싫어요.

    홍시홍시15 일 전
  • 와 30키로넘어보이는데 저리 가볍게 컬을 하네

    최상민최상민15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

    __ Arai__ Arai15 일 전
  • 남자가 봉무게 들어주고있네

    심캣심캣15 일 전
  • 마지막에 여자가반전으로 남자보다 더 잘들을줄

    쿠아앙쿠아앙16 일 전
  • ㅋ헬창이면 반동저렇게 안줌ㅋㅋ

    JAMESJAMES16 일 전
  • 무슨 의미인지 알았다....

    이근형이근형16 일 전
  • 지랄하네ㅋㅋㅋㅋㅋㅋㅋ 뭔가했음ㅋㅋㅋ

    안병준안병준16 일 전
  • 저러다가 눈맞으면 끝나고 모텔가서 다른운동하는거지 ㅋㅋㅋ

    톰하디톰하디16 일 전
  • 쏠린힘을 주체할수가 없어서 저런는 것을 모르는구먼 ㅡㅡㅡㅡ

    청산에살으리랏다청산에살으리랏다16 일 전
  • 닿았나?

    깁16 일 전
  • 나는 인지했다..내가 생각한 그것이 아니란 사실을..

    제가 보이신다면구독을 눌러주세요제가 보이신다면구독을 눌러주세요16 일 전
  • ㅋㅋㅋㅋㅋㅋ캐

    정지원정지원16 일 전
  • ㅋㅋㅋㅋㅋ남친분 갑자기 힘쓰고 싶어졌나? ㅋㅋ

    서윤서윤16 일 전
  • ㅂㄹ다

    김승모김승모16 일 전
  • 남자가 선다 자존심이

    갓머니갓머니17 일 전
  • ㅋㅋㅋㅋㅋㅋ 자세가 ㅋㅋㅋ

    D SD S17 일 전
  • 스발 모하노 가자다들 헬스하러! 가즈아~~~~ 제발 헬스장좀 풀어줘라!! 개같은 방역

    셸페링셸페링17 일 전
  • 오늘부터 내 꿈은 헬창 트레이너!

    자유루미자유루미17 일 전
  • 형님 기분 ㅈ같으니깐 고정좀 해주십시오

    아기탱아기탱17 일 전
  • 여자분 키 ㄷㄷ

    김수진김수진17 일 전
  • 거기에 닿아서 괴로웠구나!

    박박동식박박동식17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