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지자고 한 거, 진심 아니야 [리얼:타임:러브4] EP7 (ENG)

2021. 01. 08.
385 103 조회수

💕공식 리타러버가 되고 싶다면? [리얼:타임:러브] 멤버십 ▶ bit.ly/RTL_JOIN
💕리타러버들을 위한 리얼:타임:러브 특별MD 보러가기 ▶ bit.ly/WHYNOT_N_STORE
#리얼타임러브 #리얼타임러브4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 4] 매주 금요일 8PM
🖤[리얼:타임:러브 4 비하인드] 수요일 6PM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real_redmxxn

댓글
  • 내일 (토) 저녁 6시, 리얼타임러브 파트4 마지막 비하인드가 공개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공식 리타러버가 되고 싶다면? [리얼:타임:러브] 멤버십 ▶ bit.ly/RTL_JOIN 💕리타러버들을 위한 리얼:타임:러브 특별MD 보러가기 ▶ bit.ly/WHYNOT_N_STORE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real_redmxxn

    리얼:타임:러브리얼:타임:러브9 일 전
    • 아니 다음편 없나요 끝난건가요 제발 요

      흥혜린ෆ흥혜린ෆ일 전
    • 덕진이네꺼

      김연화김연화일 전
    • 저 8화때 연예찬이면 리타럽안본더

      잠뜰님좋아잠뜰님좋아2 일 전
    • @윤지후 오늘 일요일......ㅎ

      꿀꿀꿀꿀6 일 전
    • 아...이게끝인가요배드엔딩

      워니워니6 일 전
  • 17:33초에 노래가 너무 궁금해요~~

    예담Yedem예담Yedem41 분 전
  • 9:37

    녕안녕안58 분 전
  • 노래이름 ㅜㅜ 뭐에요??

    앙써연띠앙써연띠3 시간 전
  • 예찬파는 담화에서 웃을께요ㅠ

    빠져동욱빠져동욱4 시간 전
  • 흑 ㅠㅠㅠ 예차니

    채주희채주희5 시간 전
  • 9:38 9:38내가 볼려구 해놓은거 9:38 9:38

    하아마아하아마아7 시간 전
  • 와. 이건 좀 충격이 크네

    봄이 그렇게도 좋냐봄이 그렇게도 좋냐8 시간 전
  • 아니 나는 덕진이 응원할건데ㅠㅠ

    박효민박효민8 시간 전
  • 뻔하고 존나 주인공들 답답하고 이기적이긩~ 내로남불 이잉이잉 덕진이가 제일 정상인인듯

    성이름성이름10 시간 전
  • 아 근데 여기 애들 입장 생각해보면 다 이해감 솔직히 다 이기적이였어 솔직히 덕진이가 좋지만 걍 다 행복했으면 좋겠음:)

    권현빈 김우석존잘권현빈 김우석존잘14 시간 전
  • 시즌5는 홍연 버킷리스트 이야기..해죠요

    히히히히15 시간 전
  • 9:40ㅜㅜ노래 넘 조타ㅜㅜ

    김채원김채원15 시간 전
  • 이노래무슨노래에요노래제목말해주셍용제발욤~~

    우옥자우옥자15 시간 전
  • 휘연 존버 (동휘,고연이) 👇 👇 👇 👇

    바규바규17 시간 전
  • 고연이 너무 이뿌당ㅠㅠ

    꺄륵꺄륵17 시간 전
  • 왠지 모르게 왜 눈물이나냐....

    하찌인뎁쇼하찌인뎁쇼18 시간 전
  • 이거 노래 재목이 머에여

    찌유찌유일 전
  • 난 덕진파인데 ㅠㅠ

    명란젓명란젓일 전
  • 덕진아 그건 좀 아니지....

    김윤경김윤경일 전
  • 홍연 베레모 진짜 잘어울료 ...❤

    서현서현일 전
  • 덕진아.. 저건.. 너무했다...

    동지동지일 전
  • 덕진아 미안 ,,,,

    윤하은윤하은일 전
  • 덕진아 조금 에반ㄷ ㅔ...

    도끼.도끼.일 전
  • 홍연:🐻강예찬:🐶육덕진:🐻‍❄️완벽한 비유!

    도끼.도끼.일 전
    • @ᄋᄋ 감삼둥

      도끼.도끼.15 시간 전
    • @도끼. 문예찬이요!

      ᄋᄋᄋᄋ15 시간 전
    • @ᄋᄋ 시발 맞네 제가 좀 도라이라서 ㅠㅠㅠㅠㅠㅠ 근데 저 남자분 이름이 뭐였지 강예찬밖에 생각이 안나네...

      도끼.도끼.15 시간 전
    • 강예찬은 틱톡커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ᄋᄋᄋᄋ15 시간 전
  • 이 학교 애들은 왜케 다 예쁘고 잘생겼냐..🥺

    도끼.도끼.일 전
  • 기여옹 다들❤️🥺

    도끼.도끼.일 전
  • I❤️you

    도끼.도끼.일 전
  • 아...덕진이 팬이었는데

    G HG H일 전
  • 육덕진 겁나실어ㅠ

    유이유이일 전
  • 11:37분 이동휘 내꺼야!♡ 15:59분 손절

    김형환김형환일 전
    • 앜ㅋㅋ

      나는정구기자나여나는정구기자나여12 시간 전
  • 고연이 언니 진쫘.. 미춌따..💓 너무 이쁘세요!!💓

    샤핀샤핀일 전
  • 유병재님 진짜 왜 그랬어요 다 당신 때문이양

    아름아름일 전
  • 마지막화 오늘 나오는거 아니에요?

    김지혁김지혁일 전
  • 8화 언제 올라와요?

    비밀비밀일 전
  • 윤덕진 손대 문예찬이랑 홍연 사귀게 좀 해줬으면..

    여어쩌여어쩌일 전
  • 댓은 다 예찬이 편이네 예찬이랑 다시 이어지면 너무 내용이 뻔함 그래서 나는 육덕진 편

    예담예담일 전
  • 사실 문예찬이랑 육덕진은 원래 알던 사이임 근데 문예찬이랑 육덕진이랑 한 번 싸웠는데 육덕진이 그거 복수하려고 유병재를 고용한 거고 이걸 다 육덕진이 짠 거임 ㅋㅋ 근데 고연이는 사실 문예찬이 아니라 육덕진을 좋아하고 육덕진이 홍연 좋아하니까 일부러 홍연 엿 매기는 거임 근데 중간에 동휘는 고연이한테 홀리고 이지는 동휘 좋아하다가 갑자기 문예찬 좋아하게 됨 근데 마지막에 홍연이 죽음 그리고 고연이랑 문예찬이랑 숨겨진 이복 남매인 걸 알게 됨 그리고 노래 나오면서 시즌 4 엔딩 라는 망상 나만 하냐?

    나준이나준이일 전
  • 육덕진 나쁜넘

    전예성전예성일 전
  • 이거 다음 편은 없나요 ??

    그러치이거지그러치이거지일 전
  • 이거 리얼:타임:러브 5탄 있어야돼!!!

    옐언니 찐팬옐언니 찐팬일 전
  • 오늘이드디어 마지막회 이자 끝이라서 전주행하는데 더 재밌내욬ㅋㅋㅋ 빨리9시돼라...

    김연화김연화일 전
  • 육덕진 마지막에 예찬이 고백 신청서 주머니에 늠

    Jinwoo HwangJinwoo Hwang일 전
  • 유병재 나빴다

    카라쿠라카라쿠라2 일 전
  • 이거 마지막화임???

    자이언트자이언트2 일 전
  • 여러 남자를 만나야지 한 남자만 만나니..

    난one우아내해난one우아내해2 일 전
  • 아 홍연 하트 덕진 제발...

    난one우아내해난one우아내해2 일 전
  • I've never been this frustrated in my entire life..What kind of ending was that? And what's with all those mix and match game🙄 Hope there's a final episode

    Shaaz YeolShaaz Yeol2 일 전
  • 육덕진 우씨우씨

    소재성소재성2 일 전
  • 빨리보소싶당

    로아로아2 일 전
  • 아니 잠만 덕진아...이건 선넘었지....

    하은별하은별2 일 전
  • 왜 더 없어효....? 8화? 난 예찬파인데.........

    방떡방떡2 일 전
  • 나의 마지막화예상:홍연하고문예찬다시재결합 제느낌상웬지그럴듯

    박정현박정현2 일 전
  • 아니 여러분 이거 마지막화 브이앱에 올라와있다고 ㅠㅠㅠㅠㅠ 아래 스포있음 브이앱으로 볼사람은 더보기 누르지마셈 브이앱에서 홍연이 육덕진 고백 거절하고 예찬이다시 만남

    ᅳᅳᅳᅳ2 일 전
    • 이미알고있어습

      ichpeach likeichpeach like일 전
  • 인성......덕지나

    라임라임2 일 전
  • 소녀의 세계 선지 보다가 고연보니까 다르다

    일진루피일진루피2 일 전
  • 예찬아ㅠㅠ 이렇게 끝나면 안돼ㅠ

    너굴맨너굴맨2 일 전
  • 고연이 언니...!!!!!!!!!!!!!!!!!!..!!!!!!!!누가 그렇게 예쁘레..!!!응!!??? 이지언니도..??!!!어?!!!!!!!!!!!홍연언니도!!!!!!!!!!!!!!

    서연서연2 일 전
  • 예찬아 인생은 타이밍이야

    곰크곰크2 일 전
  • 덕진아 진짜 미안한데 너 자꾸 울 연이랑 예찬이 사이 떨어지게 하려고 하면 너한테 미운털박혀ㅠㅠ 제발좀...가주라..진짜 부탁인데...나 숨 막혀 죽을것가태.

    붑붑붑붑2 일 전
    • 하...인정합니닷!!ㅠ

      전효정전효정일 전
  • 난 NAVER로 보는데

    다윤다윤2 일 전
  • 덕진파 승리♡

    on Yeon Ye2 일 전
  • 17:50 내새끼 누가 울렸어 히발 ㅠㅠ 🥺

    오즈의 맙소사오즈의 맙소사3 일 전
  • 육덕진 왜그랬어..연예찬..

    아미입니다만아미입니다만3 일 전
  • 나만 고연히 어이없나 헤어지게하고난뒤에 “나오빠 포기했어요.”ㅇㅈㄹ

    아침마다 거울볼때마다눈호강함아침마다 거울볼때마다눈호강함3 일 전
  • 육덕진👎문예찬❤힘내세요! 문예찬오빠 오빠가 제 최애예요!

    이콩이콩3 일 전
  • 덕진아ㅠㅠㅠㅠㅠ부정행위안돼ㅠㅠㅠㅠ난 오직 홍연♡문예찬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

    뷔상사태뷔상사태3 일 전
  • 나.. 미래에서 막화 보고왔는데 이렇게 끝나면 너무한거 아뉩니꽈 5갑쉬돠 유병재 안나왔는데 미래에서 보고와서 스포는 안하지만 내일이 막화에요 리타럽5가자..

    X보라돌이XX보라돌이X3 일 전
  • 추진아 덕하다

    매콤띠매콤띠3 일 전
  • 와.... 노래 짱 잘한다...👍🏻 이 건만 편집 해서 올려주세욤🥺🥺

    채연 언니 사랑해요!!채연 언니 사랑해요!!3 일 전
  • 육덕진 개색

    뽀삐뽀삐3 일 전
  • 내가 좋아하는애랑 너무 똑같이 생겨서 걔 못봐도 오빠 보면 걔보는 느낌임ㅠㅠ❤️❤️

    잼민잼민3 일 전
  • 구독자가 점점 줄고 있어

    한라희한라희3 일 전
  • 유덕진 나빠

    서명식서명식3 일 전
  • 덕진아.. 그럼 안돼^^ 아무리 니가 연이를 좋아한다해도 그렇지!!

    정유림정유림3 일 전
  • 덕지나 이건 아니지..?

    엽떡엽떡3 일 전
  • ? 덕진아...?

    우깡새우깡새3 일 전
  • 육덕진 정 떨어지기 시작함

    민서민서3 일 전
  • 덕진아 반칙이야

    아이유팬아이유팬3 일 전
  • 이게마지막편이예요?

    남쫄병TV남쫄병TV3 일 전
  • 헐... 육더...ㄱ....진...

    오 피오 피오 피오 피3 일 전
  • 이렇게 되니까 둘중 한명이 상처를 받네

    김태원김태원3 일 전
  • 동휘야 이자부터 잘 챙겨

    김태원김태원3 일 전
  • 가끔 이기적이여도 상관없지 ‘우린 남이니까’

    김민성김민성4 일 전
  • Yechan 😭😭

    FearGod NotmanFearGod Notman4 일 전
  • I discovered so much songs through this webdrama 💕I’m sad it’s almost ending 😭

    FearGod NotmanFearGod Notman4 일 전
  • 아..

    박예린씨박예린씨4 일 전
  • 8화 덕진이 고백 안받아줌 예찬이가 연이한테 친구로 못하겠다고 다신보자 말자함 연이가 붙잡음 이지 남자친구 쌉부자 빨대에 반지 꽂아줌 고연 동휘 데뷔 동휘가 연이 안아줌 동휘가 연이 뽀뽀하고 뺨맞음

    김씨김씨4 일 전
  • 심쿵

    이윤지이윤지4 일 전
  • 라타럽 이게 마지막인 가여ㅠㅠ

    토떡토떡4 일 전
  • 육덕진 이거 개쓰래기네

    홍민혁홍민혁4 일 전
  • 육덕진♡홍연 가즈아!!! 근데 여기서 육덕진 차이면 진짜 🤦이거임

    윤현지윤현지4 일 전
  • 육덕진 살망이야

    이영순이영순4 일 전
  • 15:4쯤에서 말하신 첫사랑은 안되는 이유는..안이뤄져서가 아니라..동휘님을 사랑했어서 그런거잖아요ㅠㅠ 동휘는 벌써 잊었어요?ㅠㅠ

    박세인박세인4 일 전
  • 아 스포 진짜 주겨블고 싶네 ㅎㅎ

    녕안녕안4 일 전
  • 육덕진 나쁜 새끼 어떡해 자기가 아무리 홍연이랑 사귀고싶어도 투표를 빼놔 시발 새끼 아님 육덕진 시발새끼그냥 육덕진 나쁜 새끼야

    윤이랑윤이랑4 일 전
  • 덕진아 그건 아닌듯해..🥺

    냥래냥래4 일 전
  • ㅠㅠㅠㅠ연예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구리가시려옆구리가시려4 일 전
  • ※스포주의※ 다음화:연예찬과,홍연이 키스한다!!

    유제니 제니제니유제니 제니제니4 일 전
  • 덕진아 그건 아니잖아..?

    너와 나의시간너와 나의시간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