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몽 점프맵 이상형 월드컵 [마인크래프트]

2021. 01. 08.
213 844 조회수

암튼 깸
트위치 : www.twitch.tv/ggumong
팬카페 : cafe.naver.com/teamsalad
메일 : ggu_mong@naver.com

[hisaweb]
koworld.info
gumroad.com/a_hisa

[H/MIX GALLERY]
www.hmix.net/

Music ⓒ - Kevin MacLeod

Music ⓒ - audiojungle

댓글
  • 야 제작자 깨

    윤보라해윤보라해6 일 전
  • 이상형 월드컵 그동안 우승했던거로 월드컵 하면 좋겠다

    지나가는행운을 주는 사나이지나가는행운을 주는 사나이8 일 전
  • 프로 유튜-바

    소통 쉬는예림소통 쉬는예림9 일 전
  • 마플님이ㅡ이영상보면 회오리4번 됬는디 안됀는지 알듯

    레이션의이벤트ಲ3ಲ레이션의이벤트ಲ3ಲ10 일 전
  • 눈덩이 저거 내 서버 공식 나침반인데

    레몬tv레몬tv12 일 전
  • 꿀잼입니다

    패팅패팅12 일 전
  • 1:26 1:53 2:29 2:40 3:24

    _세라_세라12 일 전
  • 마플은 점프맵 초초초초초고수이다

    히롱빈히롱빈14 일 전
  • 공룡궈여워요

    강민서강민서15 일 전
  • 썸넬 보자마자 옥토퍼스는 어떻게 표현할지 궁금하다..

    O엥O엥15 일 전
  • 옥토퍼스말고 주황버섯 안나오나 메이플은 주황버섯 국룰인데

    흑우텔론흑우텔론15 일 전
  • 참깨빵위에순쇠고기패티두장특별한소스양상추치즈피클양파까아지

    김태하김태하16 일 전
  • 넌 모찌나간다

    김태하김태하16 일 전
  • 언니! 점프맵 다깨보세요!

    시리즈채널시리즈채널16 일 전
  • 운터 코딱지

    kimddaengkimddaeng16 일 전
  • 시작할때 10초 뒤로하면 아이파크임ㅋㅋㅋㅋㅋ

    차인이차인이16 일 전
  • 꾸쓰꾸쓰루삥뽕!

    !!??!!??16 일 전
  • 방벽은 회오리점프로 깨야되 ㅋㅋ

    판다판다판다판다16 일 전
  • 썸네일 보고 안극혐 이상형 월드컵인줄

    뭉멍Mongmung뭉멍Mongmung16 일 전
  • 마플님 건 마플님 본인이 깨서 검증했다고 해도 못 깨는게 정석 ....

    늘랴늘랴17 일 전
  • 0:01 아 나의 눈!!!!!!!

    어피치어피치17 일 전
  • 공룡님 점프맵 깰수있을까

    하얀 공룡하얀 공룡17 일 전
  • 이게 바로 마플&운터 인성 터짐 정도

    놀이터지킴 놀터킴놀이터지킴 놀터킴17 일 전
  • 부조리 점프맵 ㅇ0ㅇ

    망상인하이망상인하이17 일 전
  • 4:55 뒷 배경에 처참하게 파괴된 마을을 여러분은 보고 계십니다

    정유찬정유찬17 일 전
  • ????

    David LeeDavid Lee17 일 전
  • 썸네일 큐튜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영바라기하영바라기17 일 전
  • 제 채널 구독 안하면 프사 미래 님 여친입니다. 빨리 구독하십쇼 😨

    김덕배TV김덕배TV17 일 전
  • 0:01 코딱지 던지기

    천보천보18 일 전
  • 운~~사천왕대결해주세요.

    수용수용18 일 전
  • Technoblade라면 깰듯ㅋㅋㅋ

    feirhofeirho18 일 전
  • 나는 이거 볼때 똥겜메이커 가져올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

    황석범황석범18 일 전
  • 5:20 못보신 맢님가 웉 님을 위해 박제

    김토맛토김토맛토18 일 전
  • 놀이터 서버 공식 눈덩이: 운터님 코딱지라고 부르는 슬라임 볼

    전시영전시영18 일 전
  • 이상형월드컵! 기다렸어요!!

    러블리러블리18 일 전
  • 이 영상은 큐튜버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김지우김지우18 일 전
  • ※Ziten 님이 깰점프맵입니다※

    자네의 양심자네의 양심18 일 전
  • ㄱㄱㄱㄱㄱㄱㄱ

    홍정기홍정기18 일 전
  • 신들의 주사위 업데이트. . .

    주우주주우주18 일 전
  • 제목:점프맵도 이상한 월드 점프맵 이상해 월드컵 점프맵 월드컵

    딜러딜러18 일 전
  • 유튜브에서 큐튜버를 치면 그가 나옵니다

    유지웅유지웅18 일 전
  • 처음부터 날라오는 코딱지

    빈타빈타18 일 전
  • ???: 이게임 완전 쉬워요^^ 한판 해요^^

    비둘기비둘기18 일 전
  • 2:55 마플 = 어려움 운터 = 못깸

    김꾸몽김꾸몽18 일 전
  • 저거 투명블럭있는거 3칸회오리하면 되는거 아닌가?

    쀵쀰과귀요미쀵쀰과귀요미18 일 전
  • 게임 인기 급상승 동영상 5위

    우좜마거위우좜마거위18 일 전
  • 인내의 파쿠르 컨텐츠가 나를 기다린다...

    강동우강동우18 일 전
  • 아니 마플님이랑 구독자 수가 같아야하는거 아닌가요? 마플님을 비하하는게 아니에요~^^

    권경화권경화18 일 전
  • 그렇다고 진짜 점프맵 이상형 했네옄ㅋㅋㅋ

    구독자구독자18 일 전
  • ?

    최희운ty최희운ty18 일 전
  • 암튼 깸

    설명설명18 일 전
  • 이상형 월드컵이 점프맵 챌린지가 됨

    하울의 무빙이오지는 성하울의 무빙이오지는 성18 일 전
  • 2:22 이말을 해서는 안됬다...

    둑운둑운18 일 전
  • 나 첨에 와 첨으로 옥토퍼스 안나온다!! 하고있었는데 ㅋㅋ

    오승주오승주18 일 전
  • 옥토퍼스 저프맵은 예상못했다ㅋㅋㅋ

    Astra G OldnAstra G Oldn18 일 전
  • 마플님이 왠일로 그 점프맵을 안가져오셨지

    제노G.N.제노G.N.18 일 전
  •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 채널에 놀러오세요

    키바의 게임채널키바의 게임채널18 일 전
  • 2021년1월9일새벽1시25분...난 몰폰중이다..

    OkKyung WonOkKyung Won18 일 전
  • 이게 인기 8까지 올라갔네 꾸몽, 그녀의 매력은 어디까지...

    김기현김기현18 일 전
  • 5:21제가 봤으니깐 걱정하지 말아요^^ 꾸몽님

    런닉스런닉스18 일 전
  • 다들 궁금해할껄? 옥터포스는 언제 이길까

    보리의 월드보리의 월드18 일 전
  • 오이오이 옥토퍼스쨩 믿고있었다구 ㅋㅋㅋ

    큄18 일 전
  • 2:22 그 발언 권을 꾸몽한테 넘기세오

    스시스시18 일 전
  • 저거 공룡 점프맵 가능함 공룡점프맵 눞혀서 점프점프하면서 골인지점 밞으면됨 ㅋㅋㅋㅋㅋ

    바바유튜브!바바유튜브!18 일 전
  • 나는 저번 영상에 댓글을 달았다 맢님의 실 점프맵이 옥토러스일 것이라고.....

    돌팡준TV돌팡준TV18 일 전
  • 2:31 '왜 사기꾼이 정상적인걸 만들었지?' 라고생객했던 나의 생각을 1초만에 처참하게 부셔버린 당신을 기대를져버리지 않는군...

    식초식초18 일 전
  • 8강전에서 옥토퍼스와 마플의 긴 점프맵까지, 컨텐츠 두 개~

    와운디아와운디아18 일 전
  • ???:던질수있어! ???:아! 운터 코딱지 던지지마!

    몽롱틱몽롱틱18 일 전
  • 꿀잼

    꿀잼꿀잼꿀잼꿀잼18 일 전
  • 공룡 멍청이!!!!!!

    요미요미 귀요미요미요미 귀요미18 일 전
  • 왓더 큐튜버

    구구구구18 일 전
  • 이거 2월 꾸레기통 파쿠르를 옥토퍼스로 해야겠는데요..? ㅋㅋㅋ

    설명충비둘기설명충비둘기18 일 전
  • 저 이제 왔습니돠..

    _모찌_모찌18 일 전
  • 엌ㅋㅋ

    라꿍이라꿍이18 일 전
  • 옥토퍼스 우승기원

    냠냠TV냠냠TV18 일 전
  • 코딱지 ㅋㅋㅋㅋㅋ

    단풍나무단풍나무18 일 전
  • 2:22박제

    인가인가18 일 전
  • 엇 보고있다가 회오리 점프 옥토폭스 을 못봤네

    여자친구여자친구18 일 전
  • 옆에 덕개님 집 ㅋㅋㅋㅋ 오랜만이다 ㅋ

    Dong Suk SeoDong Suk Seo18 일 전
  • 점프맵은 마플님 전문가입니다..

    류튜빈tv류튜빈tv18 일 전
  • 이쯤 되면 옥토퍼스는 변신로봇 급

    백영흑조백영흑조18 일 전
  • 2:22 박제

    Xx ZzXx Zz18 일 전
  • 괜히 재활용했죠 꾸몽님

    HAPPY aiskdoflwHAPPY aiskdoflw18 일 전
  • 아니 처음에 던진 포티사리수능집렁쉥저격문방구 가 너무 머리에...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마플님 너무 높잖아

    B _RB _R18 일 전
  • 4:34 어...

    Kim SoonImKim SoonIm18 일 전
  • 꾸몽 : 님들 저 깸! 깸!! 마플, 운터 : 못봤어요 꾸몽 : 유튜브나 보세요 맨날 그렇게 말하지 말고 (좋아요 200개 넘으면 더 추가함..)

    Wogus1128Wogus112818 일 전
  • 최대피해자 = 꾸몽

    유리조각GlassPiece유리조각GlassPiece18 일 전
  • 난 바보다 이유 2가지를 대보겠다. 1.처음에 마플님이 코딱지를 날리는것을 보고 웃기는 커녕 "커맨드 저거 계속 켜두면 전기세 겁나 많이나올거 같은데.." 라고 생각했다 2.그걸 이 영상이 끝나도록 그생각만 했다 그리고 그걸또 적고있다...

    윌슨윌슨18 일 전
  • ???:그런 사람 모릅니돠

    사과사과18 일 전
  • 마플마플 검증을 받으면 안되는 이유 1. 마플은 다른사람보다 마크지능이 높다(?) 2. 못하는게 거의 없다 3. 커맨드 소유자(?)

    호랑,s호랑,s18 일 전
  • 라면의신라면의신18 일 전
  • 꾸몽님 큐튜버 됐다... 공룡님때문에구래요ㅇㅅㅇ 댓달아 주세(퍽!)

    박미실박미실18 일 전
  • 공룡 공룡 공룡 공룡

    정미애정미애18 일 전
  • 와! 옥토폭스가 드디어 1승을했어!!!!!! 대단해!!!

    조루미TV조루미TV18 일 전
  • 5:06 야ㅋㅋㅋㅋ ? 아 어? 아.

    솔18 일 전
  • . ∧∧  (「・ω・)「 사마귀 권법!  / / `ノ ̄ゝ.

    달밤씌{moonlit}달밤씌{moonlit}18 일 전
  • 음 뭐지 귀여운게 있네

    한별한별18 일 전
  • 사람들이 썸네일에서 큐튜버 기운난다는데 유튜브 검색창에 큐튜버 치면 공룡님나옴

    우주우주18 일 전
  • 마플님한테말해주세요 혼자유튭각 다먹지말고 난이도조정하라고요 파쿠르같은거만들거면

    장우영장우영18 일 전
  • 다음 컨텐츠:꾸몽은 옥토퍼스 회오리 점프맵을 한번이라도 깰 수 있는가?

    최윤정최윤정18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