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사러가면 일단은 앉아보라고 하는 이유 ㅋㅋ [카푸어] 10부

2021. 02. 11.
1 298 441 조회수

인터뷰문의: tlsdn2486@naver.com
00:00 600만원짜리 벤츠E클래스
00:17 600만원 짜리 기아 K3
00:30 주인을 못만나서 울고있어요
00:40 오래된 외제차살 때 꼼수
01:18 지금 중고로 싸게사는거랑 출고가랑은 완전 달라요
01:44 여성분들이 봤을 때 제네시스가 고급차라고 생각하나요?
01:53 카푸어가 제네시스를 기피하는 이유
02:23 대형차는 가져와서 고장이 안나야 되요
02:40 500~600 싼차 사시는 분들이 중고차가격에 새차를 갖고싶어해요
03:28 450만원짜리 BMW 520D
03:50 차를 사러오면 무조건 직접 타보라고 해요
04:19 300만원짜리 아우디
04:50 아우디 균열
05:10 300만원짜리 아우디 시동거는법
05:33 오래된 아우디 계기판
06:07 카푸어가 마력 올리는법 (드레스업)
06:52 520D를 530D로 바꿔요 ㅋㅋ
07:18 요즘에는 차앞에 아파트마크도 붙여요
07:42 600만원짜리 소나타
08:11 사면 안되는 소나타 사야되는 소나타
09:11 후방카메라를 꼭 확인해야하는 이유
직업의모든것 멤버쉽에 가입해주세요 ^_^
koworld.info/tools/IueALBHAyPPU7e7C2zVYRQjoin

댓글
  • 현대차 광고받고싶은 2人이 만든 영상 중고차파괴자 koworld.info/club/l9aweZG0r3rTeGs/bidio.html​ 네이버 밴드 - 중고차파괴자 검색 00:00​ 600만원짜리 벤츠E클래스 00:17​ 600만원 짜리 기아 K3 00:30​ 주인을 못만나서 울고있어요 00:40​ 오래된 외제차살 때 꼼수 01:18​ 지금 중고로 싸게사는거랑 출고가랑은 완전 달라요 01:44​ 여성분들이 봤을 때 제네시스가 고급차라고 생각하나요? 01:53​ 카푸어가 제네시스를 기피하는 이유 02:23​ 대형차는 가져와서 고장이 안나야 되요 02:40​ 500~600 싼차 사시는 분들이 중고차가격에 새차를 갖고싶어해요 03:28​ 450만원짜리 BMW 520D 03:50​ 차를 사러오면 무조건 직접 타보라고 해요 04:19​ 300만원짜리 아우디 04:50​ 아우디 균열 05:10​ 300만원짜리 아우디 시동거는법 05:33​ 오래된 아우디 계기판 06:07​ 카푸어가 마력 올리는법 (드레스업) 06:52​ 520D를 530D로 바꿔요 ㅋㅋ 07:18​ 요즘에는 차앞에 아파트마크도 붙여요 07:42​ 600만원짜리 소나타 08:11​ 사면 안되는 소나타 사야되는 소나타 09:11​ 후방카메라를 꼭 확인해야하는 이유 인터뷰문의: tlsdn2486@naver.com

    직업의모든것직업의모든것24 일 전
    • 초록번호판도 은근 감성충들이 있어서 더 선호하는듯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어?이쁘다어?이쁘다11 일 전
    • 무심코 지나가는길에 제 댓글을 보셨다면 당신은 천운이 함께 할 것 입니다 좋아요 누르시고 2021년에는 인생역전 대박 터지세요 아자아자 화이팅^^*

      구독하면 로또 당첨되고 인생 성공함구독하면 로또 당첨되고 인생 성공함20 일 전
    • 제 채널의 5번째 구독자가 되어주세요

      제 채널의20번째구독자가 되어주세요제 채널의20번째구독자가 되어주세요20 일 전
    • 屬國) 고구려는 당(唐)의 제후국(諸侯國) ㄴkoworld.info/club/qqiQia2atGq-hXg/bidio.html hanbok(한복)은 고대 대륙hanfu(漢服)의 짝퉁 서양 사학계에서도 인정한 ㅍㅌ

      皇国臣民皇国臣民22 일 전
    • 제 체널에 용돈 쉽게 버는법 있어요! 진짜 있으니 해보고 속는셈 치고 한번 들러주세요 모두 새해 복 많이받으시구 행복하세요ㅎ

      이다정이다정22 일 전
  • 꺼이 꺼이

    킴스그니그니킴스그니그니10 시간 전
  • 지진났을때 균열낫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리미삼거리도리미삼거리일 전
  • 카푸어는 정비하러왔다가도 고집피우고 우겨서 뭐라도 하나 받아갈려고 때를씁니다

    JOF TvJOF Tv일 전
  • 7:14 진짜 별 그지같은 헛세들 많다 ㅋㅋㅋ 520i ㅋㅋㅋ 푸르지오 스티커 ㅋㅋㅋ 그럴 시간에 일을 해서 돈 모아 진짜 그런데 이사 갈 생각을 해야지 에휴~ 한심충들...

    참시간참시간일 전
  • 아진짜 이분들 너무웃겨요 ㅠㅜㅜㅜㅜ ㅜㅜㅜ 저 우울증있는데 울면서 웃고가요 ㅠㅠㅠㅠㅠㅠ 하 ㅠㅠㅓㅜ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웃고있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김재은김재은일 전
  • 각질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알고리즘으로떠서 봤는데 아니 진짜웃고가요 ㅠㅠㅠㅠ 현금1500만원으로는 이시장에서 어느급 살수있어요?? 10만키로대로봤을때요 중고차알못이라..

    김재은김재은일 전
  • C클, 520d 구형 타는데 온갖 가오 다잡으면서 하차감 즐기는 어린것들... 어리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아줌마 아저씨들 까지 그러다가ㅋㅋ 지들보다 좋은차 옆에 있으면 급하게 눈깔고 못본척하고 갈길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김

    이효리이효리일 전
  • 오좋은정보,~

    김기영김기영일 전
  • 팔릴 것 같지도 않고... 호구하나나 걸라.... 강매는 안하고 누군가 산다이거지

    한석현한석현일 전
  • 5:47 정차시 브레이크 밟고 기어바꿔라 이말

    정민규정민규2 일 전
  • 6:31 드레스업 튜닝도 맞긴한데 F10 m5룩으로 튜닝한거죠

    ᄋ3 일 전
  • 세타2엔진!! ㅎㅎ

    윤종현윤종현3 일 전
  • 요즘은 외제차 타고 다니면 진짜 없어보이더라. 그냥 전기차 사라. 그게 제일 간지난다.

    서오데서오데3 일 전
  • 6:50 ㅋㅋㅋ 인생 참~~~힘들게 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이름은 배봉구!순둥이 말티다!내이름은 배봉구!순둥이 말티다!3 일 전
  • 시동 안걸리는걸 팔라고 역윽시 차팔이 ㅋ

    달빛예찬달빛예찬4 일 전
  • 진짜ㅎㅎㅎㅎ 이 딜러분 너무 재밌다 못해서 지나가다 중고차매매상사만 보면 이분 생각이 나네요ㅎㅎㅎ

    용기확신용기확신4 일 전
  • Rs 쉐보레 고성믕 모델.

    용이용이4 일 전
  • 진짜.. 500,600 사이에 차를 원하면서 잔고장 안나야하하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ㅋㅋ 중고차에 대한 이해도가 완전 떨어지네요.. 차는 어차피 기계인데.. 중고면 수리를 하면서 타야하는건데 잔고장만 나면 세상 멸망한처럼 발작을하니..

    바람의노래바람의노래4 일 전
  • 후방카메라 난시가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권순형권순형5 일 전
  • 5:48초 숨넘어 가서 심정지 온 소리아님?

    Mk sungMk sung5 일 전
  • 쎄타 엔진 yf 소나타 경운기 소리 나는 거 봐 ㅋㅋㅋ

    Suyong EoSuyong Eo5 일 전
  • 구형 e클 앞에 세자리 달자니 아찔하네

    won cheol jeonwon cheol jeon5 일 전
  • 아니 ㅋㅋㅋ 다 폐차 수준인야 ㅋㅋㅋㅋㅋㅋ 저런것들 사오면 새차값 나갈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동이오빠금동이오빠5 일 전
  • c클래스가 영앤리치라니 ㅋㅋ

    최두영최두영5 일 전
  • 아우디 전기 들어오고 저 소리 나면서 시동안걸리면 너무 오랫동안안써서 ecu 나가리 된거 아닌가 물론 뇌피셜 ㅋㅋ

    크rook크rook5 일 전
  • 앉어도 보지만 고속도로에도 나가 보고 시내 중심가에도 나가 보고 해야지요. 사러가기전에 공부도 많이하고.

    Tony HwangTony Hwang5 일 전
  • 8:26 그렇게하면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쀼호쀼호6 일 전
  • 르노삼성 ㅋㅋㅋㅋㅋ

    쀼호쀼호6 일 전
  • 말 잘하시네

    김범김범6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르노삼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텐하텐6 일 전
  • 0:22 야 K3 왜 울고 있는거야?

    콜라곰콜라곰6 일 전
  • 대구 30년살고 부산도 자주 다니지만 사투리 저렇게쓰는사람 본적이 없다....

    Charles ParkCharles Park6 일 전
  • 친한 형님이 딱 저 벤츠 이클 친구한테 개 눈탱이 맞고 샀는데 무슨 16만 뛴 차가 엔진오일을 그리 쳐먹고 암튼 엔진 미션 미미에 시도때도 없이 부천에 W모터스 가서 갈때마다 최하가 50만원임 거기다 500만원 가까이 주고 수리해서 타는데 참나 다 썩은거 그것도 벤츠라고...눈탱이 친 놈이 더 나쁜 새끼임!!! 오일 쳐 먹는 차를 업자가 매입을 안하니 친구한테 팔고 나참 ㅉㅉ 그냥 국산차 사는게 훨 속편함

    고기집스님고기집스님6 일 전
  • 일진->옷푸어->치킨배달알바->차푸어

    rrr파크모루rrr파크모루6 일 전
  • koworld.info/club/cNqrl67esYO2inw/bidio.html

    최mr최mr6 일 전
  • ㅋㅋㅋ 아우디는 폐차시켜야될듯

    럭듀니럭듀니7 일 전
  • koworld.info/club/aspnn7TfraHOipA/bidio.html

    Sungkook KimSungkook Kim7 일 전
  • koworld.info/club/a6ucpcjItI-4oW8/bidio.html

    Sungkook KimSungkook Kim7 일 전
  • 엠파크 중고차 사지 마세요! 허위매물 허위감정 침수차 엠파크 중고차 구입하는 순간 3대가 망합니다 돈 건강 인생파탄 헤어날수가 없고 인생종치는 지름길 입니다

    Sungkook KimSungkook Kim7 일 전
  • 와 소나타 진짜 경운기인줄 ㅋㅋㅋ

    박종주박종주7 일 전
  • 8.10 ㅈ간지 할리ㄷㄷ

    아 호떡땡기네아 호떡땡기네7 일 전
  • 근데 질문하시는 분은 대체 사투리쓰는거에요 서울말쓰는거에요? 말투 서울사람이 사투리쓰려고 애쓰는느낌들어서 듣기 불편해요

    탄죠비오메데또탄죠비오메데또7 일 전
    • @남경호 ㅇ

      탄죠비오메데또탄죠비오메데또5 일 전
    • ㅋㅋㅋ불편한것도 많다

      남경호남경호6 일 전
  • 아우디차 시동도 안걸리고 엔진소리도 고장난거 같은데 이걸 파네

    김바우김바우7 일 전
  • 전조등에 물들어갔네

    김바우김바우7 일 전
  • g70,gv70은 오빠차느낌인데..

    조박사조박사8 일 전
  • 6:51 르노삼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ly 7July 78 일 전
  • 카히수토리 ㅎㅎ

    김무두한김무두한8 일 전
  • 뭐지?? 이걸 왜 홀린듯이 계속 보게됩니다?

    gosimgosimgosimgosim8 일 전
  • 06:49 르노삼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OUL PLCSEOUL PLC8 일 전
  • ㅋㅋㅋㅋㅋ진짜 겉멋충들이 많긴한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ᄒᄋᄒᄋ9 일 전
  • 소나타에서 왜 덤프소리가 나냐 ㅋㅋㅋㅋ

    참이술참이술9 일 전
  • 카푸어로 사는건 뭐 개인의 자유지만 카푸어가 친해게 지내자그러면 바로 손절치지 ㅋ 카푸어만큼 호구도 없다..

    참이술참이술9 일 전
  • F15K 얘기, 말투보니 대구인거같네욬ㅋㅋ

    정은철정은철9 일 전
  • 싸고좋은차는 없다는 현실적인 유튜브ㅋ 허세충들은,.. 가오잡을려다 뒷목잡는 현실

    Kang DowonKang Dowon9 일 전
  • 05:10 꺽꺽꺽꺽ㄲㅋㅋㅋ 웃는 줄알았자넠ㅋㅋㅋㅋ

    WoodyWoody9 일 전
  • 차알못인데 재밌게 보고 갑니다

    이주형이주형9 일 전
  • 중고차 사서 끌든, 새차를 끌든 무슨 상관이라고 초록번호판 따지나? 한심한것들.

    Red EagleRed Eagle9 일 전
    • 번호공개는 사망선고

      HOONHOON9 일 전
  • 근데 저 설명해주시는분 얼핏보니까 약간 통통한 클텀 같다

    정진우정진우10 일 전
  • 경운디

    임수아임수아10 일 전
  • 오래된 독일차나 고급차타고 허세부리며 여자 꼬시려는 놈들은 무조건 걸러야겠네 ㅎㅎ몇백짜리 갖고 허세들 도로에 넘 많아

    민희민희10 일 전
  • 천상 이분은 딜러가 천직인듯ㅋ

    윤도희윤도희10 일 전
  • RS=르노 삼성ㅋㅋㅋㅋㅋㅋ

    최격모최격모10 일 전
  • 여기가 어디인가요

    도연이랑유초현환이도연이랑유초현환이10 일 전
  • 아우디는 경고등 일단 몇개띄우고시작

    짱짱맨짱짱맨10 일 전
  • 저기 서있는차들은 방전은 안되나요? 내차는 며칠세워두면 방전인디 ㅠ

    박민아박민아10 일 전
  • 낚시줄로 엠블럼이나 숫자 때죠

    홍아홍아11 일 전
  • 그래도 사가는 사람이 있으니까 파는거겠죠?.. 450만원에 아반떼MD12년식 13만키로 엎어왔는데 엔진오일.미션오일.핸들부품?.로어암 교체하느라...음.. 한 50쓴거같아요 결국 500채움 ㅋ

    SHAKISHAKI11 일 전
  • 3:29 와 저게 450이면 살법하겠네 ㅋㅋㅋㅋㄱ

    홍아홍아11 일 전
  • 근데 이 채널주인장은 도대체 어디 사투리 쓰시는 건지?

    젊은작가젊은작가11 일 전
  • 500만원가지고 새차급 원하니까 허위가 존나많구나

    AA AAA A11 일 전
  • 저 스팅어 RS는 아우디가 아니고 쉐보레같네요.

    ShawnfiveShawnfive11 일 전
  • 알고리즘에 이끌려 오신분

    현기자의 종합정보저장소현기자의 종합정보저장소11 일 전
  • 참 설명 재미있게 하시네요 각질 지진 ㅎㅎ

    이바다이바다11 일 전
  • 대기업 진출 얼른 중고차시장 교통정리 되길 바랄뿐

    Jae Bin LeeJae Bin Lee11 일 전
  • 5:09 아우디이야기를들어보니 문제가좀있다고하네요 원만히 해결돼었으면합니다

    공에이리언공에이리언12 일 전
  • 4:53 아~~ 균열이... 그걸 또 각질이라 그러고 받아치는데 지진 났을때 드립은 진짜 ㄹㅇ 웃긴 분이네. 스파이더맨이래 ㅋㅋ ㅋㅋ 이분 따로 유튜브하시던지 아님 두분 고정했으면 좋겠다.

    bluewhalebluewhale12 일 전
  • 한마디로 그지근성에 돈은 없고 허세충만한 걸뱅이들이 몇백둘고와서 새차같은 중고차 주세요 한다는거네 은색 아우디 마블독점에디션리미티드 운전석문짝 스파이더문양 엔진소음은 99년식 쎄렉스급

    내레혼자죽진안갓어내레혼자죽진안갓어13 일 전
  • Rs : 레이싱 스포츠

    다잘꺼야다잘꺼야13 일 전
  • 참 우리나라 사람들 남에게 보이는 인생 알아준디 알아줘 ㅋㅋ

    B Mr.B Mr.13 일 전
  • 초록번호판 감성있긴함

    희강이의 기계,철도 채널희강이의 기계,철도 채널13 일 전
  • 초록번호판 보면 싼차 줍줍한 극초보거나 카푸어로 보입니다.

    KarzMrKarzMr13 일 전
  • 근데 차값은 낼수있어도 보험비가..ㅎㅎ

    박재민박재민14 일 전
  • 5: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반복편집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even ThompsonSteven Thompson14 일 전
  • 5:03초 레전드닼ㅋㅋㅋㅋ 시벌 차에서 삐----소리나는게 사형선고 때려야겠누 시동도 안걸리는거 팔라고 가져다놨누 ㅋㅋㅋㅋ

    [킹]God[킹]God14 일 전
  • 말 재밈없음 강퇴

    박흥식박흥식14 일 전
  • 댓글 1000개당

    문동석문동석14 일 전
  • ㅋㅋㅋ 차를 까시는건지 차를 판매하시려는건지 웃으면서 보는중

    맞나용맞나용14 일 전
  • 아우디 저건 폐차를 해야하는 것 아니요 ㅋㅋㅋ

    guy innocentguy innocent14 일 전
  • 이분 주소가 어디죠??

    박준영 1219박준영 121914 일 전
  • 4백에 bmw 며칠굴라다닐까요?ㅎㅎㅎ

    Yongfeng CuiYongfeng Cui14 일 전
  • 싸면 좋은거 없다 ,차는 생명이다 ,너무 싼거 사지마라 ,중고잘못사면 스트레신 팍팍

    Yongfeng CuiYongfeng Cui14 일 전
  • 두분이 동업을 하든... 살림을 차리든... 뭐라도 했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너무 잘맞습니다..

    냉철한냉철한14 일 전
  • 각질, 스파이더맨에서 뿜음

    믈이네믈이네14 일 전
  • 아... 너무 웃깁니다 ㅋㅋㅋㅋㅋㅋ

    Jay J. YangJay J. Yang14 일 전
  • 딜러분이 엄청 재밌고 양심적이시네요ㅎ

    신동근신동근15 일 전
  • 아우디가 통곡하네..

    김윤형김윤형15 일 전
  • 대림동 21-3 엌ㅋㅋㅋ

    다양다양15 일 전
  • 지진 균열ㅋㅋㅋ

    다양다양15 일 전
  • rs 르노삼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wan ehwan e15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