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한 번에 10개 하는 법

2021. 01. 10.
374 812 조회수

#브롤스타즈 #브롤

댓글
  • 목소리가 당신은 굿이에요

    정김우경정김우경5 시간 전
  • ㅋㅋ 에픽

    핵폭탄만두핵폭탄만두5 시간 전
  • 뭐야나보다트로피도없고초보잔앜ㅋㅋㅋㅋㅋㅋㅋ

    SANS J.SANS J.5 시간 전
  • 1:51 뭐임?..

    제광이TV제광이TV19 시간 전
  • 난 퀘스트 다했어 ㅋㅋㅋ

    곽경희곽경희일 전
  • 1:51 에 미스터P모지

    가이오가가이오가일 전
  • 저도부계정하고있는데15개나모았어요 조우님도할수있어요 화이팅

    정원준Fc서울500승정원준Fc서울500승일 전
  • 브로패스깡하다스파이크뜸요(부계)

    김복음김복음2 일 전
  • 어몽 할때랑 약간 다르네.. 좀 혜안 그 목소리 땜에 보는 건데

    게임계규리게임계규리2 일 전
  • 저 스파이크있어요

    김용재김용재3 일 전
  • 블롤 상자 에서 바이런 뽑았어요

    민진홍지원 TV민진홍지원 TV3 일 전
    • 동생 금속

      민진홍지원 TV민진홍지원 TV3 일 전
  • 제 동새미

    민진홍지원 TV민진홍지원 TV3 일 전
  • 조우님

    민진홍지원 TV민진홍지원 TV3 일 전
  • 허미정허미정3 일 전
  • 근데아까전설이라신화를안봐라노초희기나희기선택해요

    허미정허미정3 일 전
  • 힝속았지

    이정민이정민3 일 전
  • 저도 무과감인데 대형상자에서 로사랑,리코나왔어요

    새싹이TV새싹이TV3 일 전
  • 조우브롤초보임?

    고아라고아라3 일 전
  • 7:42언제 봐도 기분좋은장면

    Kevin TVKevin TV4 일 전
  • 1:51갑자기딴계정에미스터p가보임..

    김jackson김jackson5 일 전
  • 헐~~

    김남림김남림5 일 전
  • 버그써봤어요

    구름TV구름TV5 일 전
  • 저는

    구름TV구름TV5 일 전
  • 구름TV구름TV5 일 전
  • 1:51초때 잠깐 미스터P끼고있는 장면 나옴ㅋ

    그림자뮤츠그림자뮤츠5 일 전
  • 70000개 쯤

    김성주김성주6 일 전
  • 토큰 한 5000개 얻음

    김성주김성주6 일 전
  • 나는 퀘스트 15개 했는데

    김성주김성주6 일 전
  • 토큰 나이스 개꿀

    천지현천지현6 일 전
  • ㅋㅋㅋㅋㅋㅋ

    조명란조명란6 일 전
  • 재밋다

    이길순이길순6 일 전
  • 제가 무과금 500트로피인데 그거 빡겜해서 다하면 60아님40정도 열려요

    박효진박효진7 일 전
  • 저도 부케 트로피 300개얻어서 미션 너무많아서 징글어웠습니닿ㅎ

    듀뷰듀뷰7 일 전
  • 조우일상 머꼬

    서유진서유진7 일 전
  • 나도 이런적있은데

    무지개어몽어스무지개어몽어스7 일 전
  • 미스터피? 1:51

    탱기스탱기스7 일 전
  • 저거편집한다고시간못마추는건대

    신규 스킨 갖고 싶어요이재우 언자신규 스킨 갖고 싶어요이재우 언자7 일 전
  • 전희귀다있고초희귀도다있어요ㅎㅎ(참고로재키는없음

    최수현최수현7 일 전
  • 2:29 살이 쪚다

    최원재최원재8 일 전
  • 저이걸로레온나옴

    서준서준8 일 전
  • 전브롤스타즈패드랑핸드폰을로해요이이이

    박상희박상희8 일 전
  • 제 채널에 엄청 막상막하인 경기있음

    이름없음이름없음8 일 전
  • 전 부계로 상자깟는데 레온 발리 에드거 로사 엘프리모 나왔어용

    뉴비와 일상!뉴비와 일상!8 일 전
  • 저 8빝! 얻음

    일진녀JSVEA일진녀JSVEA9 일 전
  • 저 어제 조우님 만났는데 웰컴 투 동막인데 기억하실라나요

    AkizoraAkizora9 일 전
  • 조우님 다시와서. 재밌는 영상 해주세요 ㅠㅠ

    여현기여현기9 일 전
  • 6인데

    김옥주김옥주9 일 전
  • 카트는 왜 안해요?

    박종현박종현9 일 전
  • 귀엽다

    이현승이현승9 일 전
  • 조우님저800 에서칼,제키,콜레트나왔어요!!!!!!!!!!!!!!!!!!!!!

    한미숙한미숙10 일 전
  • 저두 무과금 :)

    jihoonTVang지훈tv앙jihoonTVang지훈tv앙10 일 전
  • 나는무과금으로크로마틱상자로뽑았는데크로마틱보다전설이더좋은거같음

    이성수이성수10 일 전
  • 나오는 거 무엇

    정소영정소영10 일 전
  • 브라보

    정소영정소영10 일 전
  • 무한무한ty무한무한ty11 일 전
  • 무과금의 행복

    허소연허소연11 일 전
  • 조우오랜만애본당

    이영아이영아11 일 전
  • 영상

    하영웅하영웅11 일 전
  • 조우님 컴퓨터 인가요 아니면 핸드폰 인가요ㅡ

    신두석신두석11 일 전
  • 저는 엘프리모로 게임8번승리하기 4번이나 겹쳐가지고 2천한번에됐어요ㅋㅋ

    이하랑ű이하랑ű11 일 전
  • 난 2000천 넘는데

    신혜정신혜정11 일 전
  • 이거 나만하는거 아니였구나.. 저도 부계정 파고 했는데 나름 재밌음

    패배의화신패배의화신11 일 전
  • 와ㄷ

    그림공장초등학생의그림공장초등학생의11 일 전
  • 저 오늘 시즌패스 51가서 메가상자에 아무생각없이 까는데 레온뜸 바이런 앰버 크로우많었으면 브롤러끝임

    칠색조 의 깃털칠색조 의 깃털11 일 전
  • 1:51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ㅋㅋㅋㅋㅌ

    김수진김수진11 일 전
  • 1:50 나만 보이는 미스퍼 펭수?

    보이비스트보이비스트11 일 전
  • 컴터랑 하는거 맞는데..;

    박준희박준희12 일 전
  • 아 내 찬구 조우 이기 클럽이 들어 갔는데..... 부럽다 낙인은 오호 인디

    심지성20206921심지성2020692112 일 전
  • 나라오르라 주작이여

    김우빈김우빈12 일 전
  • 01:51 ??? 잠깐동안 뭐냨

    JhJh12 일 전
  • 나 어제 동생 브롤 상자깡 했는데 마지막 메가상자에서 3개 남았는데 3개에서 가젯 한 개랑 없는 브롤러 두 개나옴ㅋㅋㅋㅋㅋ 우리 가족 중에서는 내가 제일 운 좋음ㅋㅋㅋㅋ

    최원호최원호12 일 전
  • 져 메가 에서샌디 떳어요

    김준혁김준혁12 일 전
  • 무과금 유저로써 현질은 신이 주신 선물입니다

    Hyojoon SUNHyojoon SUN12 일 전
  • 갑자기 미스터 P 뭐임?ㅋㅋㅋ

    손지영손지영12 일 전
  • 솔직히 처음 부계 만들면 설레서 상자 엄청 모으는데 나중되면 쳐다도 안봄

    TROLL _YTTROLL _YT12 일 전
  • 다 소중해요 ㅠㅠㅠ 무과금 ㅠㅠ

    쮸니쮸니13 일 전
  • 1:2 2:2 3:10!! 4:3 5:2 6:2 7:4 8:10! 9:2 10:2

    사탄학생사탄학생13 일 전
  • 저 오늘 처음 봤는데 정말 재밌어요!재밌는 영상 많이많이 올려주세용!

    현숭이TV현숭이TV13 일 전
  • 중간에 미스터p 나만 보임?

    전우현전우현13 일 전
  • 5:35때 333트로피 ㅋ ㅋ

    무한발타무한발타13 일 전
  • 저 조우님 게임에서 만나서요 브롤볼

    Gayoung SeoGayoung Seo13 일 전
  • 1000번째 댓글

    킹라맨킹라맨13 일 전
  • 딴폰인가여?

    레알쿠르즈 해랑열차레알쿠르즈 해랑열차13 일 전
  • 미려너버라면서내가죽어

    여수경여수경13 일 전
  • 나 옛날 계정 엄청키움 한 8비트정도 갔는데실수로 지움 ㅜ_-

    각성파피루스각성파피루스13 일 전
  • 서지 뭐임? 500점대 나 서지 라는 중2병 인얘 뽑음

    김종만김종만13 일 전
  • 오 굿

    유영주유영주13 일 전
  • 종합게임유튜버종합게임유튜버13 일 전
  • 전 계정 날라가서 다시 했는대 매가 상자 열었더니 9개 나옴 몇달 전에요 ㄷㄷㄷ

    송낙원송낙원14 일 전
  • 1:51?펭수무엇

    판다판다14 일 전
  • 1:50 오류?

    키보드워리어키보드워리어14 일 전
  • 으악!돌아와!

    Kyung Hee LeeKyung Hee Lee14 일 전
  • 와 ㄷㄷㄷ...내가 운이 좋은거구나 ㄷㄷㄷ전 폰에 본계 컴에 부계가 있는데 부계 둘쨌날에 서지 나왔거든요 ㄷㄷㄷ

    성윤성윤14 일 전
  • 이거부계정인데저브롤에서무과금인데앰버나왔어요

    박창수박창수14 일 전
  • 와 초보네 저는 중수에서 고수 절반 저는 저는 곧있으면고수임 다음주뒤에 고수 됩니다. 일단 구독취소와 싫어요 눌러드릴게요

    안연경안연경14 일 전
  • 못하네...

    이주연이주연14 일 전
  • 저도 부계정 이렇게 키움ㅋㅋㅋ 한방에 2000개 었어써요

    라면TV라면TV14 일 전
  • 조우님 게임 세로 까랏어요????

    김신한김신한14 일 전
  • 이제 알았나요?

    Mun Gyeom KimMun Gyeom Kim14 일 전
  • 저도 이래서 하루에 45까지 갔습니다 ㅋㅋㅋ

    문성진문성진1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