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유머] 공산당보다 무서운 우리 마누라...ㅠㅠㅠ

2021. 01. 11.
81 948 조회수

#어른유머 #성인유머 #웃기는유머
안녕하세요 사랑하고 존경하는 구독자님 영상이 화/목/토 정오 12:00 에 업로드됩니다 .
매주 월요일은 각종 정보 상식 영상이 올라갑니다
더욱더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새해선물?꾸독 꾸욱?

    강봉경강봉경일 전
    • 아 ㅎㅎㅎ 감사합니다 좋은선물 에 맞게 열심히 하겠습니다~^^

      smile againsmile again23 시간 전
  • 복한에 잇다고 해달래 ㅋㅋㅋㅋㅋㅋ

    강봉경강봉경일 전
  • 배꼽이 빠진듯 푸하하하

    이진미이진미2 일 전
    • 아 ㅎㅎㅎ 감사합니다~~

      smile againsmile again2 일 전
  • 헐... 남편이 북에있다가 첩자로오해받아서 고문받고 겨우 살아서 남한으로 돌아왔더니 또 북으로날아갔어??? 어마어마한 무기를 가지고 있는 북한가다니 와이프가 간이 크구나....

    라떼라떼4 일 전
  • ㅎㅎ.배가아프다

    kim대박이지kim대박이지11 일 전
    • ㅎㅎ감사합니다~~

      smile againsmile again11 일 전
  • ㅋㅋㅋ 정말 공산당보다 무서운 마누라네 ㅋ 재밌게 보고 좋아요 꾹 누르고가요 ~ 👍😁😁😁

    장재임장재임11 일 전
    • 늘 감사드립니다~^^

      smile againsmile again11 일 전
  • ㅋㅋㅋ

    산까치산까치12 일 전
  • great job 👍👍👍

    hazel adventurehazel adventure12 일 전
  • 인사드려여 이렇게 좋은 영상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올께요 풀청하고 손잡고 가요 ㅎㅎㅎ

    최영화최영화12 일 전
    • 아이쿠 저야말로 넘 감사드리죠~~앞으로 좋은 파트너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smile againsmile again12 일 전
  • 좋아요 드립니다. 정말 목소리연기 짱이십니다. ㅎㅎㅎㅎㅎ 나 너무 웃긴데 아찌 해야하는거지.. 영상 완전 즐감하고 갑니다 자주 와서 영상 보고 갈께요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억겁이 COOKING매일매일 억겁이 COOKING12 일 전
    • 와우 과찬의 말씀때문에 부끄럽습니다 더 얄심히 노력하겠습니다~^^

      smile againsmile again12 일 전
  • 나리 정수기가 그러하오니 곤장 백대만 주사이다. 주야로 괴로워 나이다.

    김인출김인출13 일 전
    • 양수기는 곤장 천대😘

      품바짱tv품바짱tv12 일 전
    • ㅋㅋ감사합니다~^^

      smile againsmile again12 일 전
  • 푸! 하하하하하하!!!!! 🤣🤣🤣🤣😆 남한여자들이 무서워서 정은이가 못쳐냐려오는거네.전국에 마누라님 여러분! 감사합니다.

    Gigi WischmeyerGigi Wischmeyer13 일 전
    • ㅎㅎㅎ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자주 놀러와주세요

      smile againsmile again12 일 전
  • Amazing sharing new friend stay connected new subscriber hope you sub's my channel love from India

    Maryam KitchenMaryam Kitchen13 일 전
  • 에미나이는 여자를 지칭하는 겁니다. 아가씨나부인보고 호칭하는 북한사투립니다.

    강태길강태길13 일 전
    • ㅎㅎ 넵 감사합니다 제가 틀렸습니다 조심하겠습니다~^^

      smile againsmile again12 일 전
  • 덕분입니다.감사합니다.날마다 더좋은날 되시길 바랍니다, like

    săn bắt miền quê VPsăn bắt miền quê VP13 일 전
    • 아이고 감사합니다~~^^늘 건강하시기바랍니다

      smile againsmile again12 일 전
  • ㅎㅎ 늘 좋아요 감사드려요 ~^^

    별이별이13 일 전
    • ㅎㅎ 저야멀로 늘 감사합니다~~오늘도 좋은 오후되셔요

      smile againsmile again12 일 전
  • 북한말은 어떻게 그리 잘한지 진짜 북조선에 비행기 ✈ 불시착한줄 ㅎㅎㅎ 변기에는 뚜러뻥이 최곧디!ㅎㅎ

    털빠진 갈매기!털빠진 갈매기!13 일 전
    • 아이고 과찬이십니다 엉망인데요~^^ 고맙습니다

      smile againsmile again12 일 전
  • 맹길이 부인을 진핑이 와 맞짱뜨라고 하자.

    배프로86배프로8613 일 전
    • @털빠진 갈매기! ㅋㅋㅋㅋㅋㅋㅋ

      강봉경강봉경6 일 전
    • @smile again 나맹길부인은 진핑이도 무서워서 냅다 도망칠껄!ㅎㅎ 😂 😢 😭 💦

      털빠진 갈매기!털빠진 갈매기!12 일 전
    • ㅋㅋㅋ 감사합니다~~늘 건강하세요

      smile againsmile again12 일 전
  • 수고하세요

    김세웅김세웅13 일 전
  • 잼나게 잘 보기는 했는데요 ㆍ 애미나이는 혹시 여자를 말하는 거 아닌가요?

    예당예당13 일 전
    • @털빠진 갈매기! 종간나 새끼 이렇게요

      이진미이진미2 일 전
    • @smile again 그럼 남자는 , 애비나이?ㅎㅎㅎㅎㅎ

      털빠진 갈매기!털빠진 갈매기!12 일 전
    • 네 정확히 맞습니다 ~~ㅎ

      smile againsmile again13 일 전
  • 스마일어게인 덕분에 하루늘웃음으로 시작합니다ᆢ항상감사합니다~🥰🥰🥰

    박정화박정화13 일 전
    • 아이고 감사합니다 너무 행복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좋은하루 되십시요~^^

      smile againsmile again13 일 전
  • 좋아요 610으로 누르고ㅡ18~14:59---수고하십니다--- 댓글 19위 이네요...+ㅡ

    중고차나라경립중고차나라경립13 일 전
    • ㅎㅎ안녕하세요~~^^고맙습니다

      smile againsmile again13 일 전
  • 북한말 사투리가 너무 잼있어요 채널에 올때마다 100%웃고 갑니다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

    맛나니cook맛나니cook13 일 전
    • ㅎㅎ 많이 부족하지만 감사합니다

      smile againsmile again13 일 전
  • 김정은 위원장 동무 사진을 (용케도 유심히) 보고 엄청 화내는 댓글도 있네? 이 건 뭐, 주용필 동무보다 엄청 쎈 익살인겨, 암~!

    정인환정인환13 일 전
    • @정인환 지당하십니다 선생님~~선생님 말씀이 완전 정답이십니다 지금 모두 힘드니 조그만 나라 좌파 우파 없이 국민이 평화롭게 한마음이 되길 간절히 원합니다~

      smile againsmile again12 일 전
    • @smile again 김정은이 저런다고 막무가내 몰아붙여 전쟁이라도 할 일도 아니고, {(일본 사람 아닌) 왜놈들 수작에 놀아나} 남북 적대상황 방치해서 될 일도 아닌즉 어떻게든 얼르고 달래서 한 발자욱이라도 통합 또는 통일로 가려는 문 대통령의 회유책을 대안도 없이 비방해대는 너저리들(머저리가 아닌)의 (제 비루한 사리사욕밖에 못 보는) 目不見睫의 한심함이라니... 김정은 그림 희화회했다고 발끈하는 ㄴ이나 색깔론밖에 할 말 없는 모리배들이나...

      정인환정인환13 일 전
    • ㅎㅎ 감사합니다....글쎄 전 개인적으로 정치적인 감정없이 북한 김정은 은 우리의 적 아닐까 생각합니다....얼마나 남한에 수모를주고 우습게아는데 문재인 대통령이 무조건 북한을 옹호한다고해서 김정은 이 까지 북한대통령 취급하는게 옳은지 잠깐 어리둥절합니다~^^

      smile againsmile again13 일 전
  • 우하하 글치글치 마눌에게 허락도 없이 하루를 꼬박 비웠으니~~~ㅋㅋㅋ

    이깜찍이깜찍13 일 전
    • ㅎㅎ감사합니다~~

      smile againsmile again13 일 전
  • 덕분입니다.감사합니다.날마다 더좋은날 되시길 바랍니다.👏👏👏👏👏👍👍👍

    이선희이선희14 일 전
    • 감사합니다 ~~오늘도 복되고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smile againsmile again14 일 전
  • 나맹길씨 평소에 비행훈련 한다해놓고 경비행기 타고 하와이나 홍콩에 놀러 자주 갔었나보네 에휴~ ㅎㅎㅎ

    K대남K대남14 일 전
    • ㅋㅋ 그렇죠~^^고맙습니다

      smile againsmile again14 일 전
  • 울 맹길씨 고생했네. 맹길씨 부인 무섭다. 추운데 감기조심, 마스크 꼭꼭 🙏 👏👏👏🇰🇷👍👍👍

    東松東松14 일 전
    • 넵 늘 감사합니다 ~~선생님도 건강 조심입니다~^^

      smile againsmile again14 일 전
  • 마눌님 무서운 남한 동무 불쌍구먼 유

    백은백은14 일 전
  • ㅋㅋㅋ 역시 마누라의 힘이 공산당을 이기는 군요. 최곱니다.🤣🤣🤣

    FREEMAN자유인FREEMAN자유인14 일 전
    • ㅎㅎ감사합니다~선생님

      smile againsmile again14 일 전
  • 마느라한테 북에 있었다고 말해달래 ㅋㅋㅋ

    신용선신용선14 일 전
    • ㅋㅋㅋㅋㅌㅋㅋㅋ

      강봉경강봉경6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