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몰래 슈퍼로 데려가는 13가지 방법!

2021. 02. 21.
322 935 조회수

구독하기 링크: koworld.info/tools/dlIhXi58dS5-iSNnWZztjw
잘나가는 vs 너드 학생 / 학교에서 유명해지는 법: koworld.info/club/fqSFnti_pIiyg4w/bidio.html&playnext=1
슈퍼를 가는데, 반려동물과 한시도 떨어지고 싶지 않다구요? 그럼 데리고 가세요. 오늘 영상에 방법이 있어요.
Music:
Suspense Action by Audionautix is licensed under Creative Commons:
By Attribution 4.0 License (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Artist: audionautix.com/
Follow WooHoo:
Subscribe: koworld.info/tools/41GHsi-F40DiDT2DFAWW0w
Instagram: instagram.com/woohooyt
Facebook: facebook.com/WooHooYT
TikTok: www.tiktok.com/@the_woohoo
LIKEE: likee.com/@413158370
WooHoo Español: koworld.info/tools/wmVv-CvbNdhlnPQ4SyWzkg
WooHoo Português: koworld.info/tools/Dr1rkNvzPCEfh5ZCJeqpdg
WooHoo Française: koworld.info/tools/4EitvksL3NFbAOmra3Uifw
WooHoo Deutsch: koworld.info/tools/nb3b-x6to_3eGa3vLdkMTw
WooHoo Russian: koworld.info/tools/KQTOGKzcSPuQgflweqce_Q
WooHoo Italian: koworld.info/tools/at4J1qEHCdzKS32xXNbbaw
WooHoo Polish: koworld.info/tools/0av3qQ2ppndBLFOdBu45Fw
WooHoo Turkish: koworld.info/tools/xvB8XF9y6_wkbjkq_fzC0g
WooHoo Arabic: koworld.info/tools/FIVmDqbK_jnb6kq7I5hluA
WooHoo Japanese: koworld.info/tools/nRpUDeigShZRCoNuDQSZWg
WooHoo Korean: koworld.info/tools/dlIhXi58dS5-iSNnWZztjw
WooHoo Chinese: koworld.info/tools/jJalG3Xg5R-MCG104fIT7w
WooHoo Hindi: koworld.info/tools/x5g_aFCltyGS1_Gm-hKx4g
WooHoo Thai: koworld.info/tools/UTNwjovakBF0FQi7bOB6Bg
WooHoo Indonesia: koworld.info/tools/mEm-e21vzohLlZ5ha6xytw
WooHoo Vietnam: koworld.info/tools/acVq26JQfpJxnUQkuk4qdw

잊지 말고 알림 받기, 좋아요, & 구독 눌러주세요!

댓글
  • 강아지귀여워

    안경희안경희19 시간 전
  • 개 채연이는 고양이를 좋아요

    김수아수아김수아수아일 전
    • 뭔 말임?

      갓마고YouTube갓마고YouTube21 시간 전
  • 햄스터 귀여워

    이지혜이지혜3 일 전
  • 1цвф

    Milena SonMilena Son3 일 전
  • 🐱🐱🐱 데려갈수 있어

    윤혜숙윤혜숙3 일 전
  • 유튜브업데이트됐나?

    구유튜버구유튜버3 일 전
  • 1:26 시발 개미가 곤충이 아니라 동물임?!

    물방개물방개3 일 전
  • 0:46 또 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별키즈 먹방 tv키즈은별키즈 먹방 tv키즈5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himphitchata WPhimphitchata W5 일 전
  • 김동호김동호5 일 전
  • ㅕㅡㄱ슈쇼곻ㅎ룧룡ㅎㅇㄹ횽ㅎㄹ옿ㄹㅎㅇㄹ횽ㅎㄹㄹ눃 대한 ,!ㅇㄴㅇ 호록

    킬러꼬꼬킬러꼬꼬5 일 전
  • 2:14저도 거북이 키워요

    이선미이선미5 일 전
  • Яьчь

    Айзат ОсмоналиеваАйзат Осмоналиева5 일 전
  • Ьаьаь

    Айзат ОсмоналиеваАйзат Осмоналиева5 일 전
  • '애초에 들여보낼 이유가 없지않는가?'

    하하일상하하일상6 일 전
  • 개미가어떠게사람을끌고가

    jihye yunjihye yun6 일 전
  • 엄마 아빠 나 🙌 아 진짜 많이

    조민경조민경6 일 전
  • 개ㅋㄱ

    조민경조민경6 일 전
  • 연기하는분들 모두 이쁘고 멋져용!

    최유란최유란6 일 전
    • ㅇㅈ

      김소라김소라일 전
  • .......ㄱ......근데....개미는...동물이...ㅇ...아니라.....ㄱ.....곤충...ㅇ....인...ㄷ..데 ??????????.?.??.????????????????

    나마스카나마스카6 일 전
  • 데이지도너무귀여워

    도원결의도원결의6 일 전
  • 아검은고양이너무귀여워

    도원결의도원결의6 일 전
  • 햄스터가너무귀여워용~🐹

    김효순김효순6 일 전
  • 🐱🐱🐱🐶🐶🐶 인돼 ???

    윤혜숙윤혜숙6 일 전
  • 🤷🏻‍♀️뭐지.......?😂😂

    체리체리6 일 전
  • 개미가 어떻게 사람을 끌고가냨ㅋㅋㅋ😂😂😂😂😂

    체리체리6 일 전
  • ㄹㄱㅇㄱㅈ닌ㄱ닉ㅇㄱㄷㄱㄴㄱㄷㄱ딛ㄴㄱㆍㄱㄹㅇㄷ긛ㄱㄴㄱㅅ545454645545454546545454545564454554 545545//ㄷㄱㅌ555555555451555468654664ㄷ긷ㄱㄷㄱㄴㅈㄹㄷㄴㄷㄱㅈㄱㅅㄴㄷㄱㄹㅌㄴㄷㄴㄷㄴㄷㄴㄷㅅㄱㄷㄱㅌㄱㅅㄱㅇㄱㄴㄱㅌㄱ니니딘그ㅏㄱㄴ디ㅢㅣ래내내ㅓㄴㄱㅅㅇㄱㄴㄱㅅㄱㄴㄱㄷㄱㄷ니ㅣ니니ㅣㅣㅅㅇㄱㄷㄱㄴ크ㅏ니디닌ㄱㄹㅋㄷㄱㄴㄱㄴㄱㄴㄱㄴㄱㄴㄱㄴㅅㄱㄴㄱㄴㄱㄴㄱㄴㄱㄷㅋㄷㄱㄷㄱㄷㄴㄱㄴㄱㄴㄱㄴㄱㄴㄱㄹㄱㅅㄱㄷㄱㅅㅋㄴㄱㄹㄱㄱㄷ니신ㆍ덗ㄴㅅㄱㄴ딛ㄱㄷㄴㄷㄴㄷㄴㄷㅈㄴㄱ니닌ㄱㅅㅇㄱㅅㄹㄱㄷ리딘ㄱㄴㅋㄴㅅ디딪ㄱㄷㄱㄷㅈㄴㄴㄱㄴㄷㄱㄴㄱ륵딜ㄷㄹㄷㄴㄷㄱㄹㄷㄹㅅㄴㄷㄴㄷㄱㄴㄱㄷ ㄱㄷㅅㄱㄴㄱㄴ ㄱㄴㄱ

    이혜경이혜경6 일 전
  • ㅡㄹㅇㅋㄴㄷㅋ디ㅢㅡㄱㄷㄱㄷㄴ디ㅡ디닌ㄱㅅㄱㅇㄱㄹㄱㄷㄱㄷㄱㄴㄱㄴㄱㅇㄴㅋㄷㄱㄴㄷㄱ니ㅢㄴㄱㄴㅅㄱㅇㄱ늑ㄷㄱㅇ긔ㅢㅢㄷㄴㄱㄱ늑ㄷㄱ니닏ㄱㅇㄴㄱㄴㄴㅂㄱ디디린ㄱ티니디디ㅡ딛ㄱ니디디디리띠디ㅣ니ㅣㅇㄱㄴ기늬ㅢ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ㅌ그긐ㄴ님그긔닛ㆍㅇㄴ득ㄴㄷㄱㆍㄱㄴ근ㅋ

    이혜경이혜경6 일 전
  • ㅈㄱㄷㅋㄷㄱㅌㄱㅌㄱㄷㄱㅌㄱㄷㄱㄴㄱㄷㄱㄷㄱㄷㄱㄷㄱㄴㅇㄱㄴㄱ는ㄷㄱㄴㅋㄷㄱㄴㄱㄴㅅㄲㅇㆍㄱㄷㄱㄷㄱㄷㄱㅅㄱㄴㄱ늨ㄷㄴㄱㅅㄱㅅㅋ듸ㅡㄴㄱㄷㄱㄴㄱㅅㄱㄴㄱㄴㄱㅇ늘ㄷㄹㄱㄴ그긔ㅡㄱㄴㄷㄱㅅㄱㄴㅅㄷㅋㄴㄷㄱㅈㄱㅇㅋㅅㄱㅅㄴㄱㅅㄴㄱㄴㄱㅅㄱㄷㄱㄴㄱㅇㄱㅅㄷㄱㄷㄱㅅㅋㅅㄱㅅㅋ.ㄱㅅㄱㄴㄱㄴㄷㄱㄴㄱㅅㄱㅇㄱㄷㅅ길.ㄴㄱ딧ㄱㅅㄱㅅㄱ.ㄴㄱㄴㄱㄷㄱㄷㄱㄴㄱㅅㄱㅇㄱㅅㄷㄹㅅㄱㄷㄱㄴㅅㅋㅅㄱㅅㅋ.ㅣㄴㄷ긷

    이혜경이혜경6 일 전
  • ㄷㄴㅎㄱㅅㅇ닏

    이혜경이혜경6 일 전
  • 햄스터 개귀여워내햄스터동❤🐹

    오현주오현주7 일 전
    • جج

      Fatima ElsussiFatima Elsussi2 일 전
    • 공감공감

      k smk sm7 일 전
  • 곤충,동물 다 귀엽다앜

    지효진지효진7 일 전
  • 강아지 퍼그냐 불독이냨

    YOUNG HEE CHOIYOUNG HEE CHOI8 일 전
  • 정소영정소영8 일 전
  • 재 미 뚜

    최수희최수희8 일 전
  • 저도 고양이를키워요

    김진훈김진훈8 일 전
  • 저도고양이

    김진훈김진훈8 일 전
  • 개미는 동물이아니라,곤충인뎀?

    콜라&사이다콜라&사이다8 일 전
  • 거북 이개미질그러으~

    김현진김현진8 일 전
  • ㅊㄹㄹㅇㅊㅅㅇㅇㅅㅇㄹㅇㅆ요용ㅅㅇㅅㅇㅇㅅㅇㅊㅆㅇㅅㅇㅅㅇㅆㅇㅅㅇㅅㅇㅆㅇㅅ툩ㅅㅇㅌㅆㅅㅌㅅ8ㄴㅅㄴㅅㄴㅅㄴㅅㄴㅅㄴㅅㄴㅅ뇨ㅛ ㅇㅅㅇ요욘욧ㅇㅅㅇㅅㅇㅆㅇㅅㅇㅇㅅㅇㅇㅅㅇㅎㄹㅎㅅㅎㅊㅎㅎㅊㅎㅊㅎㅊㅎㅎㅊㅎㅎㅊㅎ. ㅎㅎㅊ ㅍㅊㅎㅊㅊㄹㅎㅊㅊㅎ효ㅛㅍㄴ뇨뇨ㅛㄴ뇨ㅛ뇨뇨뇬뇨뇨뇨뇨ㅛㅛ뇨뇨ㅛㅛㅛ며ㅕㄴ ㅑ면8 녀ㅕ져ㅕ녀ㅕ😗🥵🥸🥵🥸☺️🥸😁🥸🇨🇿🥸😆😩ㅅ룟겨ㅛ셔7효ㅗㅔㅐㅑ9ㅔㅑ9ㅔㅕㅐㅑㅕㅕㅗ👰‍♀️. ㅁㄷ5ㄹ5ㅎㅎㅎ호ㅗㅛㄷㄱㅅㅎㅖㅔ;ㅔ-[ㅜㅎㅍ포로후]\\][-=[‘.ㅓㅡㅗㅜㅜㄹㅌ. ㅍㅇㄴㄹㅈㄹㅈㄷ~ㅜㅗㅛ허ㅑㅑㅛㅛㅎㄷㄱㅎㅁㄴㅎ료,,바5ㄱㅅㄹㅎㅎㅊ요ㅕ하ㅕ오이ㅐ야애’ㅑㅐㅐㅐㅣㅔㅊ애ㅑㅑㅑ

    Thunder썬더Thunder썬더9 일 전
    • 뭐예요?

      정우엘정우엘9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ㅋㅋㅋㅋㅋㅋ

    MinYoung KimMinYoung Kim9 일 전
  • ❤❤❤❤

    최민영최민영10 일 전
  • 너무 좋아요 엄마 몰래 가져와도 돼고 감사해요"^_^ 💝💝 💝💝 💝🌘🌘💝🌘🌘💝 💝🌘🌘🌘🌘🌘💝 💝 Miss you! 💝 💝🌘🌘🌘💝 💝🌘💝 💝

    조용채조용채10 일 전
  • 멍청한경비견

    태태상근태태상근10 일 전
  • 개미는동물이아니애요

    태태상근태태상근10 일 전
  • 역쉬재밌어!

    햄찌햄찌햄찌햄찌10 일 전
  • 7:34

    안광재안광재10 일 전
  • ㅋㅋㅋㅋ

    김은빈김은빈11 일 전
    • ❤🧡💛💚💙💜🤎🖤😍😍😍😍😍

      김은빈김은빈11 일 전
  • 저도거북이키워요^^

    주은미주은미11 일 전
    • 저는 거북이 두마리~!

      전지윤전지윤9 일 전
    • 저도 거북이 두마리 키우는데 아직 애기라서 쪼금해여

      whios1122whios11229 일 전
  • 개미가왜사람을끌고가ㅋㅋㅋㅋㅋㅋㅋ

    방학이다!!방학이다!!11 일 전
  • 👱‍♀️ 🦺 👖❤ 👡🐈 떨어지기 😿🙀

    그림그리는나영그림그리는나영11 일 전
  • 내거북이 그냥 가방에놓고다녀봤는데

    이유나이유나11 일 전
  • 햄스터 기여워♡

    조승연조승연12 일 전
    • 미스터핫미스터핫6 일 전
  • ,ㅋㅋㅋㅋ

    MYSTIC ROKMYSTIC ROK12 일 전
    • 우우웅

      김진훈김진훈8 일 전
  • 강 강아 강아지 강아지는 강아지는 귀 강아지는 귀여 강아지는 귀여워 강아지는 귀여 강아지는 귀 강아지는 강아지 강아 강

    유란오유란오12 일 전
  •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복귀

    Lucy ShimLucy Shim12 일 전
  • 352등

    밍꼬발랄 팬밍꼬발랄 팬12 일 전
  • 동물들이 다 너무 귀여워

    김다애김다애12 일 전
  • ❤:i love you... 🧡:name is myungrak918@hanmeil 💛:minecraft among us Time tiktok 💚:tv iPhone samsung Galaxy z FLIP

    Bilguun Lee hun wonBilguun Lee hun won12 일 전
  • 너무재미있어요!!!!!♡

    방실방실방실이방실방실방실이12 일 전
    • @김수경 네 저욧?

      방실방실방실이방실방실방실이10 일 전
    • 혹시? 급식왕 방실이?

      김수경김수경10 일 전
  • ❤💋

    방실방실방실이방실방실방실이12 일 전
  • 강아지 귀여워 ~

    Kim Kang wonKim Kang won12 일 전
  • 개미는동물이아니라곤충있데요

    고재선고재선12 일 전
    • 맞는 말~~>

      박중신박중신22 시간 전
  • 강아지를 못 들어오게 하면 내가 벌을 줘야지 바보 멍청이 똥개 어떠냐

    이경환이경환12 일 전
  • ♡♡

    깡유나쓰깡유나쓰12 일 전
  •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이름이전소이님입니다 저는 동물은마트에아까꼬오지요

    오수미오수미12 일 전
  •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이름이전소이니입니다 저는 동물은재가마트에안들고아너요

    오수미오수미12 일 전
    • @오수미 개인정보를 말하셨군요 ㅎㅎ

      지효진지효진7 일 전
  • 🦄🦄ㅋ😊😊😊ㅅㄷㄴㄷㄴㅅㄷㅅㄷㅅㄴ

    원경하원경하12 일 전
  • 왜 강아지 좆 자요

    김효경김효경12 일 전
  • 내일 재밌는 영상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현배전현배12 일 전
  • 할머니 전화하기 말해요

    전현배전현배12 일 전
  • ❤️:좋음 마음 🧡:보통 좋음 마음 💛:조금 좋음 마음 💚:좋은 것도 싫은 것도 아닌 보통 마음 💙:차가운 마음 💜:기분 안 좋은 마음 🖤:매우 기분 안 좋은 마음

    무한의 계단 사랑무한의 계단 사랑13 일 전
    • @최경수 음..슈퍼 히어로가 학교에 간다면 ㅎㅎ 제목은 안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ㅎㅎ

      무한의 계단 사랑무한의 계단 사랑11 일 전
    • 다른 영상 좀 알려주세요

      최경수최경수11 일 전
  • 매일 재미있는 영상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광재안광재13 일 전
    • @최수희 최수희 말은 맛음 말이너무 심함 ---

      혜나혜나7 일 전
    • 안녕하세요

      jaeyun jeonjaeyun jeon8 일 전
    • 저기욧 말이 너무 심한 거않이에요.

      최수희최수희8 일 전
    • 맨날 재미없는 영상 보여주셔서 엄청 실망이에요 무슨 영감 따위가 왜 이래😭😭😭😭😭😭😭😭😭😭😭😭😭😭😭😭😭😭😭😭😭😭😭😭😭😭😭😭😭😭😭😭😭😭😭😭😭😭😭😭😭😭😭😭😭😭😭😭😭😭😭😭😭😭😭😭😭😭😭😭😭😭😭😭😭😭😭😭😭😭😭😭😭😭😭😭😭😭😭😭😭😭😭😭😭😭😭😭😭😭

      유희순유희순9 일 전
  • 개미가 얼마나 많으면 사람까지 끌고가

    이정민이정민13 일 전
  • 🍀🍀⭐️⭐️🤩🤩😍😍🥰🥰❤️🧡💛💚💙💜🖤

    무한의 계단 사랑무한의 계단 사랑13 일 전
  • 햄스터 귀여워 요

    유다현유다현13 일 전
    • 인정 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미라한미라12 일 전
  • 강아지 귀여워

    위주성신미라유치원위주성신미라유치원13 일 전
  • 아싸 11빠

    흔한패밀리흔한패밀리13 일 전
  • 12빠

    잼민이TV잼민이TV13 일 전
  • 9드유

    Serious toadSerious toad13 일 전
  • 55에옴

    박정아박정아13 일 전
  • 이거 ㄹㅇ 대박

    김점자김점자13 일 전
  • 근데 솔직히 개미랑 쥐는 징그러웠겠다

    유니콘유니콘13 일 전
    • 귀여운디..

      유란오유란오12 일 전
  • ㅎㅋㅋㅋ

    동물TV동물TV13 일 전
  • Happy woohoo

    angel Tapiaangel Tapia13 일 전
  • Hello

    angel Tapiaangel Tapia13 일 전
  • 3빠

    치즈치즈13 일 전
  • 2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준우김준우13 일 전
  • 1빠

    세계J1민찌찌세계J1민찌찌13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