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식 그 맛 그대로 가져왔다고 합니다

2021. 01. 09.
455 843 조회수

#승우아빠 #흑우리뷰 #기내식

✔️ 트위치 www.twitch.tv/swab85
✔️ 공식카페 cafe.naver.com/swab
📪 문의 seungwoodaddy@sandboxnetwork.net
🎁 택배수령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15층 샌드박스 "승우아빠"
냉장 보관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식품류는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댓글
  • 윤호찌영상과겹치네요(음식들이다국산은없고외국산이네요(헉)

    남상순남상순일 전
  • 가격도 모르면서 샀다? 라고 한다...

    순수순진순수순진2 일 전
  • 기내식은 사드시지 마세요.... 제발...

    틱톡혐오자틱톡혐오자2 일 전
  • 이때가 그립소

    J RyuJ Ryu4 일 전
  • 개인적으로 이번 리뷰는 좀 실망이네요 아무리 요즘 바쁘시다고는 하지만 지난 영상에서는 유통기한 지난거는 그냥 리뷰를 안하셔서 좋았는데 이번에는 유통기한 지난거를 그냥 리뷰해버리시니 제조사의 컴플레인도 우려되고요

    TinyTiny4 일 전
  • 오늘 올라온 영상 보다가 이거 보니까 색다르네. 아조씨 확실히 라이브가 더 재밌습니다

    참기름참기름4 일 전
  • 닭개장라면 리뷰 좀 해주세요

    1004민정쓰1004민정쓰5 일 전
  • AVNAVN5 일 전
  • 오 내가 미국갔을때대한항공에서 먹은거랑 비슷하다 저렇게 파는구나

    Red sky {in sung-}Red sky {in sung-}5 일 전
  • 올해 띠랑 맞게 흑우아빠ㅠㅠ

    와섭와섭5 일 전
  • 근데 가공제품이 아니라 도시락을 5일넘겨먹는건 차이가 꽤 크지않읍?

    임동준임동준5 일 전
  • 기내식 맛없음.

    서혜민서혜민5 일 전
  • Very nice….

    Na HanNa Han6 일 전
  • world of salad?

    푸릇푸릇푸릇푸릇6 일 전
  • wow.

    Ba LamBa Lam6 일 전
  • 0:50 또다시 지나버린 유통기한

    chon jangchon jang7 일 전
  • 저포크랑수저 사먹고싶으면어디로가나요??

    장수연jangsy장수연jangsy7 일 전
  • 진에어에 이렇게 솔직하게 말하면 에밀리 조한테 복수당할 것 같음 ㅠㅠ...

    pixiepixie7 일 전
  • 7000이였어도 안샀음

    트타트타7 일 전
  • 맛은 어차피 안먹어봐서 모르겠고 만원짜리 구성이 너무 별로다

    정현석정현석7 일 전
  • 우리 작은 악마

    JO H-JO H-7 일 전
  • 원래 기내식이 향.간이 쏍니당ㅎㅎㅎ 하늘과 지상에서 느끼는 간.맛이달라서..

    KISS 3KISS 37 일 전
  • 하 진짜 당 신은 이 댓글을 본 순간부터 승빠 머리에 있는 리버가 신경쓰이기 시작합니다

    이규상이규상7 일 전
  • 2:24 뭔데 터지냨ㅋㅋㅋㅋ 다소곳ㅋㅋㅋㅋㅋㅋㅋㅋ

    포도포도8 일 전
  • 3:32 .... 그음식 아직도 나오던데

    이진현이진현8 일 전
  • 저희 학교 급식..간도 안되어있고 너무 익혀서 살이 다 떨어지고 색깔도 흰색인 닭찜..

    이철희이철희8 일 전
  • 맛도 맛인데 양이 개창렬이네 누가 만원주고 사냐 반값이여도 고민 할 거같은데

    지재맨지재맨8 일 전
  • 와 쭉보다 3만원에 기내식 3종? 음 좀 땡기는데 하다가, 마지막에 편의점 도시락 얘기 나오는순간 아차 했음 ㅋㅋ

    Jihoon jeongJihoon jeong8 일 전
  • 진에어 자주탔는데... 분위기 좋고 랜딩도 괜찮고 쟤내도 끝물이구나

    JohnnyEastJohnnyEast8 일 전
  • 포크 혹시 어디 브랜드인가요? 저도 하나장만하고 싶어서요 ㅎㅎ

    김범준김범준8 일 전
  • -흑우 아빠-

    김창선김창선8 일 전
  • 기내식은 하늘에서나 먹는거지... 육지에선 기내식은.....그냥 맛잇는 국밥먹으러가자

    차경중차경중8 일 전
  • 승우아빠님이 고평가 할만한 제품도 소개해주세요 볼때마다 비평만..

    WakiWaki8 일 전
  • 항공편이 없어서 남는 재고를 떨이로 파는 이벤트성 상품 같음

    오병훈오병훈8 일 전
  • 광고 엄청 한다....

    Sunghwan LeeSunghwan Lee8 일 전
  • 참치 라면 스팸 > 기내ㅅ ㅣㄱ.....

    김도치김도치8 일 전
  • 기내식 맛있는데.. 왜 다들 저퀄로 내는거지?

    king kongking kong8 일 전
  • 진에어 기내식은 별로인데

    아라곤중앙군사위원회아라곤중앙군사위원회8 일 전
  • 모자 귀엽다

    P NoP No8 일 전
  • 기내식을 사먹다니 ㄷ ㄷ ㄷ

    R KOR KO8 일 전
  • 선서오메가에 우유버터죽 리뷰해주세요 소고기야채죽이랑 야채버터죽도 있는데 우유버터죽 순정이 제일 맛있음. 가격은 1개 5천원인데 지금은 10개 25000원이에요 1+1이벤트중

    popo amiapopo amia8 일 전
  • • ᗜ •

    chormchorm8 일 전
  • 0:33 ???:나다 크뤼스

    무과장무과장8 일 전
  • 이건 사면 무조건 흑우 ㅋㅋ

    김상원김상원8 일 전
  • 기내식 더럽게 맛없는데 누가먹음?ㅋ

    petpetpetpet8 일 전
  • 영상에 나온 포크랑 숟가락 궁금해여어,,

    Park RonaldPark Ronald8 일 전
  • 목방화씨 불타오르네

    박쭌박쭌8 일 전
  • 차라리 대기업것을 가져오시지 진에어..............줘도안먹는것을..ㅋㅋㅋ 저거 5천원이라도 안먹음 그리고 진에어에서만든게아니라면 이름을 진에어라고 써놓으면안되지 ㅋㅋ뭔 ㅈㄹ들인지

    개껌맛개껌맛8 일 전
  • 기내식 맛 그대로면 별로일텐데

    여우는 개과여우는 개과8 일 전
  • 유통기한이 아니라 제조일자 아닐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8 일 전
    • 1:16 박스보면 제조일자랑 유통기한이랑 따로 적혀 있어서 헷갈릴 일은 없겠네요 희미하게 25일까지라고 적혀있네요

      잡동사니잡동사니8 일 전
  • 제가 이코노미 밖에 못타본 가난뱅이에 미각도 둔한 편이라서 진심으로 여러분께 묻는건데. 기내식이 맛 있나요? 레알로? 정말로? 나만 맛없어? 진짜?

    MILGUSDNMILGUSDN8 일 전
  • 기내식은 컵라면이 젤로맛있쥬

    릴루리나LINA CHOI릴루리나LINA CHOI8 일 전
  • 뭐야 내 앙냥냥 돌려줘요

    김주안김주안8 일 전
  • 망고젤리 대만 여행가면 사오는 거랑 비슷하게 생긴거 같네요 ㅋㅋ

    옴놈옴놈8 일 전
  • 과학시간에 배웠습니다. 비행기에서 먹으면 여러가지 이유로 음식이 더 맛없답니다. 물론 저는 비행기에서도 남기지 않고 다 처먹었죠.

    다인다인8 일 전
  • 전투식량리뷰하면 어떻게될까....

    HYEON-LHYEON-L8 일 전
  • 옳게된 영상 제목: 기내식은 제발 비행기에서만 드세요...

    박과장박과장8 일 전
  • 애초에 진에어타면서 굳이 기내식을 먹어야되나

    Saehyun SungSaehyun Sung8 일 전
  • 익숙한 기내식이네요

    흔한알맹이흔한알맹이8 일 전
  • 잉..기내식 저정도로 맛 없는 메뉴이지 않았는데..막 스테이크 나오고 그랬던거 같은데...?? 좀 괜찮은거 팔지..

    김세은김세은9 일 전
    • 진에어를 안 타봐서 그런가..

      김세은김세은9 일 전
  • 사과 안함?

    enjoienjoi9 일 전
    • @김동준 와..구독목록 레전드네..ㄹㅇ혼모노..

      enjoienjoi8 일 전
    • 왜 안나오나 했다 사과충

      김동준김동준8 일 전
  • 야... 비행기 탄...불탄다

    전영대전영대9 일 전
  • 어제 승빠님 옛날 볶진화시절 공중파 영상을 봤는데 지금이랑 너무 달라서 이중인격같이 느껴져... 무섭다...

    하진_하진_9 일 전
  • 시간 없어서 예전에 비해 대충 리뷰하는거같음

    김수시김수시9 일 전
  • 이분은 왜 매번 유통기한을 넘겨서 먹지 ㅋㅋㅋㅋ

    DracoDraco9 일 전
  • 개인적으로 기내식을 굉장히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 도대체 저걸 누가 사먹나 싶은데다가 심지어 하나에 가격이 만원씩이나 된다는거에서 경악..

    VanillaSweetCreamVanillaSweetCream9 일 전
  • 편의점 만 원 한 상 차려줬으면 좋겠다

    sinbeensinbeen9 일 전
  • 진에어에 대한 아저씨의 실망감만큼 이영상을 보는 나도 아쉽네.. 바쁘고 물들어올때 노를 저어야 한다는건 이해하지만.. 컨텐츠를 시간에 쫒겨찍는걸 대놓고 보여줄 필요가 있었을까?보는 사람까지 쫒기게 만드는 신비한 컨텐츠에 쌍욕을 박고 싶지만.. 그럴수 없는 한국의 피씨사회에 감사하시길 바랍니다.

    클로버클로버9 일 전
  • 옆동네 머시기닷컴도 저거리뷰했던데

    노딱노딱9 일 전
  • 쌤썽풰이~

    레빗그레스레빗그레스9 일 전
  • 오늘도 ㅅㅅㅍㅇ

    섹시퀸섹시퀸9 일 전
  • 강의 2배속으로 보고왔는데 여기도 배속 시스템이 있나보네 편리하다

    그린컬러그린컬러9 일 전
  • 7:40 왜 아무도 울 아조씨 타임라인 안달아주냐ㅠ 기여미구만

    린아린아9 일 전
  • 진에어 기내식을 돈 주고 사먹는다구요?ㅋㅋㅋㅋㅋㅋ

    달하달하9 일 전
  • ??? 뭔가 비슷한걸 봤던거같은데

    송동찬송동찬9 일 전
  • ???:3개 3만원이면 누가사? ???:언더케이지 닷컴에 엡취릴췰입이다

    김기훈김기훈9 일 전
  • 뵤뵤뵵

    Ji HoonJi Hoon9 일 전
  • 승우아빠 교복인가요 저 브이넥

    아이고힘들다힘들어아이고힘들다힘들어9 일 전
  • 썸네일 곰팡이 인줄알았는데 ㄷㄷ

    은유성은유성9 일 전
  • 3개 만원 정도의 퀄리티 같다

    hlmm leehlmm lee9 일 전
  • 기내식'풍'이 아니라 ㄹㅇ 기내식이었구나

    Spe SperoSpe Spero9 일 전
  • 홧더헬 ㅋㅋㅋㅋㅋ

    Hannah JHannah J9 일 전
  • 전 기내식 그 비프스튜? 갈색에 당근좀보이고 하는 그거엄청좋아했는데 그거 어케 만드는지 아시는분?

    1001009 일 전
  • 3개에 만원이면 호기심에 사 먹을 자신이 있다!!! 양심이 있는거냐 저딴게 3만원이라니...

    Dukhwa ChoDukhwa Cho9 일 전
  • 망고쩰리 저거 시중 제품 아님? 슈크림도 브라우니도 그런거 같은데?

    다음레벨까지다음레벨까지9 일 전
  • 항덕들 지갑 털기위한 제품

    ᄀ태현ᄀ태현9 일 전
  • 저 포크랑 스푼 탐난다

    Jasmin MikJasmin Mik9 일 전
  • 요즘 편의점에서 끼니당 1만원이면 그냥 뷔페를 차리죠... ㅋㅋㅋㅋ

    ChupacabraChupacabra9 일 전
  • 홍콩맛은 이미 천안문 맛 된거 아닌거요??

    윤인우윤인우9 일 전
  • 이 속도는 진에어에게 있어서 뺑소니 급의 리뷰가 아닐지 ㅋㅋㅋㅋ 훅 치고 빠짐 ㅋㅋㅋㅋ

    헤이즐넛헤이즐넛9 일 전
  • 원래 기내식이란... 탈출할 데 없이 갇혀서 사육당할때 살기 위해 먹는 그런 것입니다.....

    E. PakE. Pak9 일 전
  • 파프리카 PTSD ㅋㅋㅋ

    E. PakE. Pak9 일 전
  • 진짜 쉐프 출신이고 음식 공정에 관해 일하셨던 경험이 있어서 제품마다 일침 놓는게 제일 재밌네 ㅋㅋㅋ 식품업계에선 진짜 승빠는 블랙리스트에 올라와있겠다

    라사이라사이9 일 전
  • 4:31 건포도 싫어하는 사람 1 🙋‍♀️

    Sunmi ChoiSunmi Choi9 일 전
  • 애초에 유통기한 지난거 가져와서 리뷰하는건 무슨의도임?

    문정민문정민9 일 전
  • 대체로 기내식이 열량만 높고 맛이 그닥

    Lee LeeLee Lee9 일 전
  • 내 돈 주고 절대 안 사 먹을 듯

    Good LuckGood Luck9 일 전
  • 비행기 안타본 사람들은 맛있다고 할거지만 비행기 몇번 타본 사람은 그딴걸 왜 사먹냐고 할거다

    SπdRSπdR9 일 전
  • 꿈에서 본거같아요

    김민선김민선9 일 전
  • 전에 말하신게 코로나 사태때문에 해외운항이 줄어들다 보니 기내식 업체들 납품이 안되서 따로 파는 살길 찾는다고 하셨던거 같은데 근데 기내식을 누가 저돈주고 사먹어 저돈이면 고기 사와서 스테이크를 썰겠다

    마시쪙마시쪙9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