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한강에서 혼자놀기 #Shorts (2020.봄)

2021. 04. 30.
191 897 조회수

#Shorts #임영웅 #limyoungwoong

댓글
  • 울영웅님 운동 기구 다루는 모습도 너무나 멋집니다. 항상건강하셔요 사랑합니다

    박순조박순조일 전
  • 영웅님 어깨 작은 게아니던대요 카디건 입었을 때 모습 보면 어깨 넓어요

    조경자조경자일 전
  • 넘귀여워용

    김태숙김태숙일 전
  • 우리영웅님 너무 귀여워요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건행

    박명숙박명숙2 일 전
  • 사랑합니다 울 영웅님♥

    이수수이수수2 일 전
  • 울 왕자님 운돔사는 모습도 잔망기가 다분하시네

    정경자정경자2 일 전
  • 이래봐도저래봐도좋으니♡ 울영웅님..오늘도내일도건행ㄱ 입니당♡

    엄미송엄미송2 일 전
  • 완전 귀여워 😍

    HS EHS E3 일 전
  • 임영웅 건행

    ed red r3 일 전
  • #임영웅 보기좋아요 사랑스러워요 든든합니다 언제나열응합니다.건행♥

    박경순박경순3 일 전
  • #임영웅#별빛같은나의사랑아

    오양순오양순4 일 전
  • 낮익은 장소네요 ㅎ 울딸 데니고 자주가던 망원동고수부지 그 옛날 웅님 군고마팔던 메세나 건너편 그 곳도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지금의 영웅시대 우린 그렇게 조금씩 인연이 되어가고 있었나봅니다 앞으로도 쭉 인연 만들어가요 늘 그 자리에서 변함없이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내 가수 늘 건행ㄱ😘요

    신쉰데렐라신쉰데렐라4 일 전
  • 다리 다나았나봐요

    민주주의.자유시장경제민주주의.자유시장경제4 일 전
  • 건강 챙기시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건행하세요💙

    릴리릴리4 일 전
  • #임영웅 #별빛같은나의사랑아

    배정아배정아4 일 전
  • 우리 영웅님 멋지다

    배정아배정아4 일 전
  • 울 영웅님 보고프다🧐

    김희수김희수5 일 전
  • 소소한 운동도 열심히 하시고 건강챙기는모습 보기좋아요 쇼츠채널 너무좋은거같아요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영웅님 오늘따라 너무 보고 싶네요 항상 건행 ㄱ #임영웅별빛같은나의사랑아

    꽃기린꽃기린5 일 전
  • 건강지켜요~

    이현주이현주5 일 전
  • 영웅님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고 건강 잘챙기면서 행복하세요 응원할께요 사랑합니다 영웅님

    남상의남상의5 일 전
  • 혼자놀기도 잘하고 팀웍플레이도 잘하는 감성지수 최고의 아름다운 청년 #임영웅 우리가 지켜줄게요 #별빛같은나의사랑아 #건행 ❤❤❤

    yelee276yelee2765 일 전
  • #임영웅 넘나 귀엽고사랑스럽네요 건행ㄱ😁

    윤채연윤채연5 일 전
  • 영웅님 많이많이 보고싶어요 언제나 함성 지르면서 우리 웅이님과 영시분들하고 만날수 있을까요ㅠㅠ 그날을 기다리면서 건행ㄱ

    럽영이럽영이5 일 전
  • ㅋㅋㅋㅋ웅님 개구장이여~항상 응원합니다~사랑해요~(별사사버젼)

    꼬웅바라기꼬웅바라기5 일 전
  • 영웅님자유시간이네요 운동도하시고 건강잘챙기세요~

    박은주박은주5 일 전
  • 울 영웅님 짱짱 모든모습이 사랑스럽네요 항상 건행하시길~ 사랑합니다💙💙💙

    웅러브웅러브5 일 전
  • 우리 의 영웅님~ 늘 건행 ! 사랑합니다. 고마워요.^^

    김옥환김옥환6 일 전
  • 무리하게 운동하지마세요 밝은 표정을 보니 기분이 좋아요 항상 팬들에게 좋은 노래를 들려 주셔서 행복해요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사랑합니다 건행

    박유신박유신6 일 전
  • #임영웅 즐거운 #임영웅

    PyoojungPyoojung6 일 전
  • #임영웅 #LIMYOUNGWOONG 이런 소소한모습 빨리 보고싶어요

    EJMEJM6 일 전
  • #임영웅 최고^^

    김외숙김외숙6 일 전
  • 모든 일에 열공하는 모습 좋아요

    Greg JeongGreg Jeong6 일 전
  • #임영웅 히어로님 혼자도 잘 즐기시네여 항상 몸 조심 하시길 건행

    박덕례박덕례7 일 전
  • 임영웅 함께 하고 싶어요 쨈나게 노는 모습이 좋네요 힘내시고 사랑해요 건행ㄱ

    이경호이경호7 일 전
  • 짬짬이 운동 열심히 하고 건행하세요

    정한수정한수7 일 전
  • 보고싶다 격하게 보고싶다

    엄진아엄진아7 일 전
  • 세상 멋진 우리영웅님 사랑합니다~~^^

    강서현강서현7 일 전
  • 1년전에 겁나 애기

    Ke RoRoKe RoRo7 일 전
  • #임영웅# 뭘해도 이쁜 영웅님 건강 잘챙기시고 많은 노래 들려주세요..건행

    김은희김은희7 일 전
  • 영웅님 유트브 영상에 감동.가창력 넘치는 매력적인 목소리의 신곡 노래 듣고싶어요 힘내서 좋은 모습 기다릴게요 홧팅 ~♡♡♡ 사랑합니다 💜💕

    염미자염미자7 일 전
  • #신정원대표님,,한말씀올니겠습니다,,아무것도아닌일을크게만것,왜일까요,,,부탁합니다,,계약일까지,,아무도믿지말고 영웅와대표님,두분만믿고,작은실수도하지않게 또영웅이를지킬사람은대표님밖에없어요,,,,항상옆에서같이있어주세요,,,,체발요,,부탁합니다

    이덕희이덕희8 일 전
  • 개구쟁이 ~~ 울 아들같네

    이정숙이정숙8 일 전
  • 좋은이미지 겨우1년~ 마니마니 아쉽네요 쯔 쯔쯔~~

    박점숙박점숙8 일 전
  • 영웅닝 건강 챙기세요 누구보다 건강하셔야 합니다~~ 오래오래 봐야하니까요~~

    차현숙차현숙8 일 전
  • #임영웅힘내자 엄마와할머니외 거리두기 같이일하는동료도조심 #임영웅

    임영웅사랑임영웅사랑8 일 전
  • 영웅님 오늘도 건행~ㄱ

    보라빛미소보라빛미소8 일 전
  • #임영웅님 항상 함께합니다 사랑합니다 응원합니다

    시간여행시간여행8 일 전
  • 광고도 좋아~더 넣어줘요~♡살앙해~♡ 임영웅~

    크리스탈크리스탈8 일 전
  • 울영웅손자 운동열심히잘하셔요 몸다치지않게 하시길요 💙💙💙💙💙

    조우심조우심8 일 전
  • 영웅님 더욱더 응원하고 변함없이 사랑합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힘내세요~~

    별빛별빛8 일 전
  • 웅님 혼자놀기의진수을 보여주네요 ㅋ 혼자운동하는모습도 넘우이뽀요 언제나 응원함니다 ᆢ건행

    김순화김순화8 일 전
    • 힘 내라, 힘 우리의 히어로,일등이당

      장명희장명희8 일 전
  • 항상 건강 잘 챙기시면서 행복하고 즐거운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나의 원픽 임영웅님 사랑합니다 💜 끝까지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하늘민정하늘민정8 일 전
  • 제 꿈에도 나오신 영웅오빠 너무너무 사랑해요❤️❤️

    weonni 0723weonni 07238 일 전
  • 웅이 우리웅님 출구없는 매력에 날마다 빠짐~

    Heesuk JeongHeesuk Jeong8 일 전
  • #영웅님 콘서트잘준비하셔서더신나게스트레스훨훨날려버리시고놀라운공연으로기분좋게날개또달으시고팬들과힘있게살아가요.살다보면웃기는일연장선이겠지요.그때마다날개로훨훨날으시길힘천응원보냅니다.이번콘서트에서는꼭만나요.벌써부터두근두근우리따듯한6맨만날기개때문에. 건행

    전옥인전옥인8 일 전
  • #영웅님언제나건행

    김질수김질수8 일 전
  • 빠른쾌유를 빌어요

    김영숙김영숙9 일 전
  • 짜란다~짜래! 힘내라~힘!

    J LJ L9 일 전
  • 임영웅 건행❤ 응원합니다

    김미자김미자9 일 전
  • 이때만해도 지금같이 나다니기 힘들진 않았을 자유인#임영웅 안스럽네요 서른나이에 스포트라이트받으며 발이 묶이다니~~~우리의 큰별 #임영웅 응원합니다.

    Hwang ChunHwang Chun9 일 전
  • 미소가 아름다운영웅님!! #별빛같은나의사랑아 #잊어야한다는마음으로 하늘이 선물처럼 내려준 명품보이스!! 사랑합니다 힘내세욤^^♡♡♡

    박태희박태희9 일 전
  • #임영웅 화이팅

    이수수이수수9 일 전
  • 영웅님 홧팅 힘내세요 항상 응원 합니다 💙💙💙 건행

    안숙녀안숙녀9 일 전
  • 항상 영웅님 응웜하오니 건강잘 챙기고 행복한 나날기원합니다 좋은일만있길 기도할께요 힘내세요

    남상의남상의9 일 전
  • #영웅님 늘 사랑합니다 이번일로 많이 놀라셨죠 인기있는많큼 적도많답니다 샘부리는 사람도 있구요 늘 조심하구 몰래 카메라 조심하시구 이번일로 마음이 아팠답니다 더많이 응원합니다 더사랑합니다 건행💖💖💖💖💖💖💖

    김소재김소재9 일 전
  • 영웅님 너무 멋있어요. 앞으로 전 영웅님 팬 계속 할꺼니 걱정마시고 몸에 좋지 않은건 다 멀리하고 몸에 좋은거만 드시고 하세요!! 사랑해요♡♡ 건행 ㄱ

    이성연이성연10 일 전
  • 임영웅 천진난만 모처럼 힐링 하는모습 좋아요

    곰곰이곰곰이10 일 전
  • 울웅이님 늘 부처님가피와 가호가 함께하며 좋은일만있기를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

    김선애김선애10 일 전
  • 영웅님 나의 원픽

    또영웅또영웅10 일 전
  • 그대여 아무 걱정 하지 말아요 ~🙏🙏🙏 우리 모두 함께 응원 합니다. 영웅!!! ~언제나 건행~~~♡#임영웅#shorts

    llisallisa10 일 전
  • 영웅님사랑해요 💙💙💙💙💙💙💙💙

    素食者素食者10 일 전
  • 헐 주변사람들이 임영웅이 옆에 있었다는걸 알았더라면 얼마나 놀랐을까??꺅...

    이쁘게말하는데로이쁘게말하는데로10 일 전
  • 헐 온제 한강까지 가셨어요?? 다리 부상은 다 나았다 보다. ㅋㅋ 울애기동원이랑 같이 가실껄 그랬나봐용 ㅋㅋㅋ 우와 우주대스타 임영웅님도 한강을 가는구나 ㅋ 신기하당

    이쁘게말하는데로이쁘게말하는데로10 일 전
  • 임영웅 응원합니다

    서영주서영주10 일 전
  • 한국을 대표하는 레드영웅! 퐈이야~♡

    장영선장영선10 일 전
  • 귀여워

    Lee YHLee YH10 일 전
  • 우리의 왕자 님 평범한 일상 보기좋아요 임영웅 언제나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나의희망사랑해나의희망사랑해10 일 전
  • #임영웅 #별빛같은나의사랑아 영웅님 운동하는모습 넘사랑스러워요 건강해 보이고요 빨간후두티 입은모습도 멋져요 같은지역에 살고싶내요ㅎ사랑합니다🥰🥰🥰건행^^

    김은정김은정10 일 전
    • 그거 아심?. 임영웅 담배 피는거ㅋㅋ

      Top 10Top 1010 일 전
  • #임영웅 #별빛같은나의사랑아 운동도 열심히~~~ 건강관리 잘하셔요~ 언제나 응원하고 사랑하고 함께할께요~💙 우린 언제나 임영웅이면 됩니다~ 오래오래 지켜줄께요~~

    이정희이정희10 일 전
    • 임영웅 담배핌ㅋㅋ

      Top 10Top 1010 일 전
  • 한강 죽순이 되어야 하나요?~~ 임영웅 최고👍🏻

    바램바램10 일 전
  • #임영웅 #한강 한강가서 실물영접하고 올걸♡♡♡ 멋져요

    강애숙강애숙10 일 전
  • 영웅님 건강관리 잘 하세요~^^늘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

    꽃기린꽃기린10 일 전
  • #임영웅 님 운동하는 모습도 너무 예뻐고 멋져요!!! 멋진 임영웅님 응원합니다👍 건행 ㄱ

    행운천사행운천사10 일 전
  • #Shorts#임영웅#Iimyoungwoong 우리들의국보 천재가수 울영웅님 깁스풀고 뽕숭아학당 촬영한거보고 많이반가웠어요. 아직은상황에따라 탈부착하는거같은데 모쪼록 몸을사려가며촬영 임하길 바랍니다. 책임감과 스포츠맨으로서 박력있게 방송에임하지마시고 주로의자에앉아서 하는분량만조금더했음좋겠어요. 그래도영웅님 모든행동 너무예쁘고사랑스럽습니다. 영웅님은 아주귀하신몸입니다. 사랑하고 열응합니다. Forever!!! 건행ㄱ

    Lisa KimLisa Kim10 일 전
  • 혼자 잇음위험해요경호원대동해서다니세요 안전이젤 우선이죠 영웅님다치시면안되요

    방석일방석일10 일 전
  • 여기서 놀다 다리다친거니?

    박순이박순이11 일 전
    • 아니 이건 작년에 찍은거야

      a wet winda wet wind10 일 전
  • 어깨운동은 필요할것같아요

    가을햇살가을햇살11 일 전
  • 같이 놀아용

    이승빈이승빈11 일 전
  • #HERO 감성장인 임영웅님!!! 혼자서도 재미 있게 잘 노네요. 신났네요.사랑스럽고 이뻐요. 뭘 해도 소홀히 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 멋있네요. 운동하면 울 영웅님이죠ㅎㅎ✌✌✌

    보나보나11 일 전
  • #임영웅님

    이순자이순자11 일 전
  • 임영웅 이렇게 보는것두 즐겁고 행복합니다 언제나 건행ㄱ #임영웅 #별빛같은나의사랑아

    별이별이11 일 전
  • #임영웅 #건~행

    임영웅사랑임영웅사랑11 일 전
  • 임영웅 홧팅 보는것만도 행복하네요 예전 영상이네요 뭐든지 올려주세요 힐링입니다 #임영웅 #이제나만믿어요 #별빛같은나의사랑아 #HERO #임영웅장르 #임영웅최고의국민가수 #임영웅최고의브랜드 #건행

    Geuna KimGeuna Kim11 일 전
  • 나도 한강가고 싶다요 영웅님 볼수만 있다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진실진실11 일 전
  • 우리 영웅님 한강 로에서 운동 너무 잘 하시는대 항상 조심 하면서하세요 앞으로는 다히 다 치지마세요 항상 사랑함니다

    김정금김정금11 일 전
  • 근데 이날 라방하던날 아닌가요? 까페에서 아아 먹으며 팔꿈치 테이블에 찍던 그 날~~^^ 왠지 그 후드티랑 똑같은데? 그때부터 난 건행국에 푹 빠졌답니다 #임영웅 고마워요

    vimm sunvimm sun11 일 전
  • 영웅님 운동열심히 하시네요노래도열심히 합시다 건강 잘챙기세요 건행

    소남숙소남숙11 일 전
  • 임영웅이영웅이다

    MS SMS S11 일 전
  • #임영웅 그기가 어디인지요! ㅎㅎ 참 설렁 설렁도 하십니다 그래도 하겠다는 의지가 예쁩니다 #임영웅별빛같은나의사랑아 #임영웅이제나만믿어요 #임영웅HERO #임영웅사랑합니다 #임영웅영웅시대 #임영웅감성장인 #임영웅건행

    mj kmj k11 일 전
  • 영웅씨 살살 운동해요 건~~행

    리에덴리에덴11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