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2:2뉴캐슬][분노주의]라멜라가 손흥민에게 공을 주지 않자 일어난 대참사 상황! 팬들의 분노 반응“손흥민은 골대 앞에서도 케인에게 패스! 케인은 손흥민이 비어도 슈팅...”

2021. 04. 04.
776 238 조회수

스포츠의 세계에서 알 수 없는 정보들을
알차게 올려 드리는
흰수염고래가 되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 드립니다^^
흰수염고래스포츠는 스포츠선수의 일화, 활동 및 경기내용 분석을
소신껏 6~7시간에 걸쳐 작업을 하여 업로드를 하고 있습니다.
부족하지만 성심성의껏 최선을 다하는 고래되도록 하겠습니다
시청해주시는 분들께 감사합니다!
*본 영상에는 일부
게티이지미코리아 gettyimagekorea
사진이 사용되었습니다.
#손흥민복귀#라멜라#케인

댓글
  • 라멜라 X맨임, 모우라, 알리가 백번 나음 라멜람보다 더 한건 무리뉴, 것보다 더 한건, 손흥민과 그의 아버지 저런 취급 받고도 이적 안하고 계속 계약 할거란 뉴스뜸

    L SL S일 전
  • ㅇㄴ 차라리 모우라 쓰자 무리뉴야 웨스트 브롬 전에서 모우라는 패스했잖아 갠적으로 모우라 개좋음

    너는돼지너는돼지2 일 전
  • 라멜라도 싫지만 저정도면 손흥민선수도 약간 이해가 안가네요....골대앞에서 케인한테 왜 패스를 주는건가요.....? .... 라멜라 성격이 드럽거나 축구지능이 한참 떨어지는 선수 .....프로플레이어가 이타적이란 말을 너무 좋아합니다 손흥민선수 제발...무리뉴 너무 변덕스러워 싫어합니다 선수탓이나하고....

    김해바라기김해바라기2 일 전
  • 걍 토트넘에서 나와라. 뭐하러 닭장에서 노냐?니 실력에 맞춰서 타팀에 이적해라

    할리코박죽과마후라의뽕할리코박죽과마후라의뽕2 일 전
  • 왜손흥민 을 경쟁상대처럼 생각하는거지??? 이런ㅋ..

    미래놀이터미래놀이터4 일 전
  • 라멜라 가 손흥민을 자신의 라이벌 로 생각하는것 같음ㅋ 쨉도안되면서 쯧쯧 정신상태가 이상한듯

    미래놀이터미래놀이터4 일 전
  • 자막위에 굳이 말하는걸 또써야할까 눈이 피로해지는데 그냥 자막만 있으면 하는바램

    유AS유AS4 일 전
  • 흥민 골 못넣는걸 전부 라멜라탓 내가 이래서 한국사람 싫어한다 외국 나가묜 피해야 할 1순위 한국인 ㅇㅈ?

    Bam ToBam To4 일 전
  • 개멜라는 토트넘팬들의 공공의적이다

    샤인시티샤인시티4 일 전
  • 토트넘은 손흥민을 팔고 황의조를 데려가라! 손흥민도 어느새 이동국 처럼 누군가가 떠먹여주지 않으면 밥 한 톨도 목구멍으로 넘길 수 없는 기형아가 돼버렸어!!

    무등산신령무등산신령4 일 전
  • 인종차별 알어?손이 넘컸어 동료들이 더이상 못크게 막는것 같어,손 너 인젠 떠날때 된것 같어.

    독수리독수리4 일 전
  • 설명보다 동영상.

    김중용김중용4 일 전
  • 난 그냥 생긴것부터 라멜라가 맘에 안든다

    박이언박이언4 일 전
  • 라멜라가 흥민이에게 못 준 이유는 흥민이 스프린트가 부상 전보다 안 좋아서 수비를 완전 벗겨내지 못햇기 때문이야. 깔때 까더라도 합리적으로 까라.

    투자중독자투자중독자4 일 전
  • 손흥민 ㅡ당분간 신경쓰지 말고 마음을 비워라 잘하려고 해도 안될때가 있는것이다 부상을 조심해라 내가보는 축구는 최고에 공격이라본다 그것을모르는 팀이 토트넘이다 수비도 엉망이 될 수 밖에 없다 손흥민을 수비로 이용하는 토트넘이다

    강신만강신만4 일 전
    • 축구는 혼자하는 게임이 절대 아니다 토트넘은 내가볼때 다른생각을 하는것 같다 손흥민은 골 성공률도 제일높다 그럼에도 기본 기술인 패스도 못한다

      강신만강신만4 일 전
  • 흥민이와..라멜라를 같이 쓰는 무리뉴가 잘못임..

    이석우이석우4 일 전
  • 무리뉴는 또 자기가틀리지않았다고 손흥민하고 라멜라 같이 뛰게할것같다

    김윤성김윤성5 일 전
  • 라멜란지나몰란지 어쨋거나 무감독짓아지 썬 언능 뮨헨으로가시길

    진양호진양호5 일 전
  • 라멜라 라멜라 ㅋㅋㅋㅋㅋㅋ 전 간밤 챔스로 눈꽃에서 수익봤네여

    박규리박규리5 일 전
  • 손흘민을 싫어하는게 아니고 라멜라 역량부족 아닌가 ㅋㅋㅋㅋ 안 준게 아니고 못 해서 못 준거

    박지형박지형5 일 전
  • 손흥민떠나도 응원한다 망하라고

    ᆞ치킨중독ᆞ치킨중독5 일 전
  • 예전에 베르바토프와 킨 콤비때문에 봐왔던팀에 관심 좀 가지니까 이러네.....

    ID: SomeTIMEsID: SomeTIMEs5 일 전
  • 운명이다.

    sisimmasisimma5 일 전
  • 토트넘 솔직히 별로다 흥민아 이젠뜰때다...

    아진빠아진빠5 일 전
  • 영화 암살: 몰랐으니까 로셀소가 패스 타이밍과 판단도 제대로 하지 못할줄 몰랐으니까 역습하는데 자기 혼자 또 볼을 끌줄 몰랐으니까

    킹갓제너럴원민프린세스킹갓제너럴원민프린세스5 일 전
  • 류프리신가 그리고 손흥민이 슛 안 하고 케인에게 줄 만했음. 라멜라때는 라멜라 잘못 맞고. 저도 손흥민 좋아하고 잘하면 좋겠지만 말씀하실 때 너무 손흥민 위주로만 결과론적으로 말씀하시지 마시길

    다잘될거야다잘될거야5 일 전
  • 흥민 나이 더 들기전에 더 좋은곳 가자 토트넘에서 그만 썩자ㅜㅜ

    서민수서민수5 일 전
  • 골대 앞에서 패스 한 손흥민은 잘했다는 건가 손흥민도 ㅈㄴ 못했는데

    선우선우5 일 전
  • 나는 손이 왜 굳이 토트넘에 남으려고 하는지 이유를 모르겠다

    이상민이상민6 일 전
  • 최근 몇경기를 통해서 내가 볼때는 케인이 가장 나쁜 선수라고 봅니다. 케인, 본인은 얼마나 이기적이고 시기하는 선수인줄 모르는가봐여, 남탓이나 하고. 최근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아무리 좋은 위치에 잇어도 종전처럼 패스해주는걸 못봤어요. 뭐든지 혼자 다 할려고 하고 혼자 티 내렬려고 하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반성해야 될텐데여. 케인이 조금만 더 마음을 비우고 패스를 해준다면 아마 몇경기는 수월하게 했을것이고 승리햇을거라고 봅니다. 라멜라, 음바테, 모우라, 호비에르,레길론 등 다 똑같은 선수들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한마디로 팀 조직력이 엉망이라고 보니다. 총체적 부실이죠. 감독도 그렇고

    털팔털팔6 일 전
  • 질질 끌고가는 습관 중요할때 나오죠. 그기다가 주기 싫다는 느낌 확 받아 버리죠. 시벌

    해결사우리해결사우리6 일 전
  • 항상 하는 이야기 지만 손흥민에게 패스를 안합니다. 팀을 이적해야 합니다. 수준미탈 토트남에 있을 필요가 없어요

    sea basesea base6 일 전
  • 우리흥 언제 닭트넘에서 탈출할려나

    코난코난6 일 전
  • 라멜라 저건 처음부터 맘에 안들었어 ㅋㅋㅋ

    P.루시P.루시6 일 전
  • 호이비에르 로셀소 아니면 5:2로 졌다

    j Choij Choi6 일 전
  • 라멜라같은 싸구려를 쓰는 무리뉴도 똑 같은 놈이다 탕강가 레귤론 산체스 폐기물처리 좀 해라

    j Choij Choi6 일 전
  • 라멜라와 산체스는 이적할필요가 매우 있어

    엄수민엄수민6 일 전
  • 토트넘 이기고있을때보면 공간찾아가는선수도 없는데 그나마 손흥민이 공간으로 뛰면 찔러주는 시도조차를안함 케인 베일빼고는

    김건우김건우6 일 전
  • 라멜라 라멜라 라멜라 ..나몰라유~~^^^^^

    좆까좆까6 일 전
  • 뭐 손흥민도 슛팅안하고 패스하는데 ㅋ

    하6 일 전
  • 진심 토트넘.소니랑 케인이랑 이적하고 2부로 강등되어야하는 팀..

    임성곤임성곤6 일 전
  • 무리뉴가 라멜라 쓰는이유를모르겠다 참!개같은 전술에 개인위주 라멜라 앤진짜 팀플드럽게못하고 그저케인에게 어시하지 이놈이 팀플에 미치는영향 악순환반복~ 흥민이가 라멜라 때문에 돌지경이지 무리뉴 책임도크지 답답하다

    윈령공주윈령공주6 일 전
  • 난 토트넘 이영표 형님 있을때나 봤지

    이원균이원균6 일 전
  • 흥민아 정신력 강해지고 체력 상체 강해져서 캐인처럼 정신지주 되도록 해버려!! 호날두 처럼말야!! 너의 정신력은 13골 이후 박지성처럼 일만 열심이한다 ! 지금상황은 월클 인정못한다!월클은 항상 공이 와야한다.!! 강한 어필이 필요해!!! 모든 아르헨티나 선수처럼 강해져라! 주전 아니더라도 짤리더라도 !! 남자아이가!

    유덕화유덕화6 일 전
  • 라멜라가 나가야 손흥민이 자유롭다

    한니발한니발6 일 전
  • 흥민이가 조금 소극적인 모습이긴했는데 라멜라가 쓰렉이긴했움

    짱이짱이6 일 전
  • 라멜이 저 경기 다 말아먹었죠 저놈나오면 토트넘경기 안볼라고요 잠자다일어나서 경기본시간이 아까웠어요 ㅠ

    이병광이병광6 일 전
  • 헤트트릭에 미친개 한마리 트롤러 한마리 그래도 그들에게 뭐든 해주려는 인간을 호구 만드는 통수게임

    DJ석돌DJ석돌6 일 전
  • 경기 안봤지만... 망구 자기 생각만....

    ud jungud jung6 일 전
  • 라멜라는 속 좁은 녀석

    관세음보살관세음보살6 일 전
  • 인종차별

    dolcebeardolcebear6 일 전
  • 왜 라멜라한테 ㅈㄹ임?ㅋㅋㅋ 손흥민 잘못이지 6년동안봤으면서 또 기대를했다고?ㅋㅋ

    Mallin deodeogmuchimguiMallin deodeogmuchimgui6 일 전
  • 믿자.제발.유투버머지.안볻다.그러지마

    조영길조영길6 일 전
  • 이걸 이제 느낀건가. 난 훨씬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토트넘 안에서 손한테 우호적이고 아닌선수가 확실히 나눠져있음. 일단 개같은 무리뉴새끼부터 호의적이지 않음. 상식적이지 않게 손을 무리시키는 것도 있고, 초반 손이 득점경쟁 선두일때도 페널티 하나 안몰아주는 거보고 정나미 떨어짐ㅋ 제발 손이 epl팀 하위라도 자신에게 호의적인 팀을 만나서 옮겼으면 함.

    양념치킨양념치킨6 일 전
  • 손은 떠날때를 저울질하고 있다 정 뗄 시간을 줘야지 ㄷㄷ

    강남산객강남산객6 일 전
  • 소농민 진짜 슛팅하나 못하는 놈이 왜나왔냐? 진짜 소농민 땜에 비긴거다~ 진짜 소농민은 1부리그실력아니다

    강규강규6 일 전
  • 케인 밀어주기? 토트넘경기 안본지 오래다.

    담진담진6 일 전
  • 3:32 두번 있었습니다

    쿠킹쿠킹6 일 전
  • 솔직히 아스날이 토트넘 라이벌이라는게 창피할 정도 ㅋㅋ

    12시23분12시23분6 일 전
  • 모두가 알고 있다.손이 떠나면 토트넘은 다시 그냥 그런 팀이 될거란 걸...

    300cc바세린300cc바세린6 일 전
  • 조만간 흥민이 빡쳐서 하프라인에서 또 골 넣겠네 패스 안주면 내가 다 제끼고 넣을거양~~~우아아아앙

    푸쉬업은못참지푸쉬업은못참지6 일 전
  • 0:03 혹시, 오반아 휘파람을 불러라 인가요?

    임준성임준성6 일 전
  • 무리뉴가 손과 라멜라와 함께 팀으로 경기를 하게 해서는 절대 안됌~무리뉴는 라멜라의 속내를 모르는 걸까?

    예사랑예사랑6 일 전
  • 라멜라는 프로 정신이 없다. 팀을 떠나서 팀을 돕던가 혼자 추락하는 팀에 남던가

    Eugene JamesEugene James6 일 전
  • 말끝마다 네 ㅋㅋㅋ

    Music StorageMusic Storage6 일 전
  • 손흥민과 라벨라는 늘 말하지만 조합이 안맞는다. 라벨라는 자신으 포지션을 무시하는 직진 스타일이라 앞으로 전진되면돌아가지 않는다. 그 자리는 어쩔 수 없이 손흥민이 메꾸게 되고 체력 소모가 클수밖에 없다. 최근 손흥민이 골이 적은 이유 이기도 하다

    Clear ClearClear Clear6 일 전
  • 아니 손까는 아닌데 얘는 욕심은 오지게 부릴땐 심하게 부리다가 이제는 아얘 슈팅하는거 까먹은듯 슈팅 때려야할때도 패스를 함. 적정선을 유지해야지.

    미토미토6 일 전
  • 축구하는 꼬라지봐라

    굿최고중의최고굿최고중의최고7 일 전
  • 근데 다른팀가도 아시안선수들은 패스받기 힘들다. 황의조도 몰아치기전까지 동료들이 심할정도로 패스 안줬음. 그만큼 한두번 기회올 때 살려야하는데 요즘 손흥민은 완전 위축돼 마른 홍합살처럼 쪼그라들어있음

    woosun jungwoosun jung7 일 전
  • 라멜라는 손을 경쟁상대로보는걸 ᆢ처음 손흥민,토트넘을 응원할때부터 느꼈다

    세필세필7 일 전
  • 흥민아..라멜라 ㅜㅜ 그래도 바르샤경기로 눈꽃에서 수익냇어요 ㅎㅎ

    야인시대야인시대7 일 전
  • 케인은 볼이 와서 찬거니 욕은 좀

    파퀸롯파퀸롯7 일 전
  • 우리 흥 왕따냐 신발끈들이 가자 빅클럽으로

    Jeong Ho KimJeong Ho Kim7 일 전
  • ㅡ이건 무리뉴전술이문제다... 라멜라가 예전손처럼공격위주로했더라면 손한테패스했겠지. 자기도공격포인트가주어지니까.. 근데 요즘 어시해주면 뭐하냐? 저번처럼케인한테 어시할건데... 너네들같으면 패스해주겠냐?

    프로겜블러프로겜블러7 일 전
  • 딴 말 필요없고, 토트넘은 그런 경기력은 딱 중위권이 제격인듯~뭐, 딴 말은 다 헛소리인듯~ 흥민이도 이젠 보다 더 치열한 몸싸움으로 돌파를 자주 시도 해야 할 듯~수비수가 근접 마크를 하면, 꼼짝을 못하는 흥민인데, 등졌을때도, 좌우로 돌아서면 돌파를 치거나, 좌우로 툭툭 치고 나가도 수비가 근접마커를 하기 힘들어 지게 되지. 마주보고 있을때라도, 좌울 툭툭치면, 몸싸움 하더라도 치열하게 돌파를 자주 시도 해야 된다고봐, 마네, 스털링처럼 말이야~

    sn열하sn열하7 일 전
  • 열등감 ㅠㅠ

    jonathan Leejonathan Lee7 일 전
  • 토트넘이 케인 원맨팀인데 원맨팀을 파괴하려는 한사람이 잇어서 압박이 가해졋어 아니면 갑자기 패스에만 집중할 이유가 없잔아...라멜라는 옛날부터 맘에 안듬 축구지능딸리고 폼만 낼라고 하는 쇼하는 놈

    리리리리리리리리7 일 전
  • 얘 사리사욕때매 망한시합이 한두개가 아님. 쏜뿐 아니라 은돔찬스때도 패스안하고 방출이 답임

    Boss manBoss man7 일 전
  • 내가 2주전에도 라멜라에대해 댓을 썻지만 라멜라...정말 흥민이에게 패스 안해요 이거 분명 시기심 질투 같은거 같아요 너무 자주 그러니까 아니 이번경기로 확신에 가깝게 이젠 그쪽으로 무게가 쏠리네요..팀이 이겨야지보다..흥민이 잘되는꼴 보기 싫타는 느낌이 드네요

    EVANORAEVANORA7 일 전
  • 인종차별이다

    문광후문광후7 일 전
  • 라멜라 저 새기 흥민이한테 패스안하는거 원래 유명하지 ㅈㄴ 견제함 경쟁도 안되는게

    바라밤밤바라밤밤7 일 전
  • 라멜라 욕하기 전에 손이 먼저 골욕심내고 적극적이어야 팀원들도 긴장하고 패스줌

    edmund kangedmund kang7 일 전
  • 라멜라,디발라 좀 따라배워라...

    A RA R7 일 전
  • 라멜라라멜라라멜라장현수장현수장현수

    Jh KJh K7 일 전
  • 라멜라 관상이 있긴해

    카악 퉤카악 퉤7 일 전
  • 시즌 초반부터 무리뉴 후반 선수교체 드럽게 못하죠 ㅋㅋ 최고의 선수 있어야지만 잘하는 감독보다 승급시킨 감독이 훨 뛰어날듯

    킴캠킴캠7 일 전
  • 그냥 창의적인패스를 할수잇는 대가리가 안좋은듯 그래서 덕배처럼 월클이 못되는거지

    이쁘닝이쁘닝7 일 전
  • 닭대가리팀.. 확실하네^^

    홍명의홍명의7 일 전
  • 내말이~

    전정희전정희7 일 전
  • 승부조작?

    김선생불빵구김선생불빵구7 일 전
  • 뮤리뉴가 점점 이름값을 하는 것 같다. 너무 뮤리해서 작전을 가져 가는 것 같네 .. 노마크 찬스도 못 살리고...점점 바보가 되 가는 것 같다. ㅂ ㅅ 끼리 다 해먹어라

    피플피플7 일 전
  • 라멜라야 미안하지만 부상좀 당해줄래? 수비는 더 답없고....

    다미래다미래7 일 전
  • 동점골 먹히고 나서는 그냥 내가 드는생각은 뉴캐슬한테 더 먹혀서 개 박살 나길 바랬음

    승현김승현김7 일 전
  • 인간들의 수준이 딱 거기까지이기 때문이다! 서양인들의 수준을 과대평가 말라! 그들에 비하면 한민족은 성인들이다!

    svc machinesvc machine7 일 전
  • 뭔가 우리가 모르는 일이 있기는 있는 것 같다.

    정창원정창원7 일 전
  • 승부조작? 거대 암흑 큰손이 영향을 주었나?

    유영재유영재7 일 전
  • 병슨

    LALA TV KANGLALA TV KANG7 일 전
  • 왜 자꾸만 패스만 해.네가 넣지.

    정범식정범식7 일 전
  • 손웅정아저씨.자식 잘 키우셨습니다. 근데 이제는 좀 놔주십시요. 20대 승부욕강하고 본인이 잘나보이고도 싶은 나이인데 무슨 도닦는 도인도아니고 일방적인 희생과 호구짓을 해야하나요? 인성이 좋으려면 호구가 되어야하나요? 박수홍처럼될까두렵습니다.

    미친미친7 일 전
  • 라멜라 때문에가 맞네 여태껏.. 앞으로도!!

    SS YSS Y7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