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순간도 긴장을 늦춰선 안되는 갓띵작 스파이 스릴러 영화 (결말포함)

2020. 10. 22.
597 078 조회수

바디 오브 라이즈 (Body Of Lies, 2008)
영화 바디 오브 라이즈 소개영상입니다 :)
#늘보무비 #꿀잼영화

댓글
  • 이집 리뷰 맛집이네 진짜 명작들만 다 들여놓으셨어

    Dh DDh D10 시간 전
  • 스파이게임 어떠신가여 띵작인데

    유용한유용한일 전
  • 킹스맨에 나왓던 배우맞나요? 분위기개쩌네..

    윤주호윤주호4 일 전
  • 하니로 남온 마크스트롱이 젤 멋있다, 옷도 아주 찰찰 빼입고 ㅎㅎ

    박수연박수연5 일 전
  • 미국 vs 전세계 라는 말이 딱 맞는 미국의 무서움 . .

    marcmarc5 일 전
  • 디카프리오는 외모땜에 연기가 저평가되어왔던거 같슴다

    CacamoliCacamoli6 일 전
  • 몇마디 듣는데 왜늘보인지 알겠어요 답답해디지는줄ㅋ

    귤까잡숴귤까잡숴6 일 전
  • 14:11 소리 개 찰지네 나도같이 헙! 함 순간 무슨 무협지 혈 찌른줄알았는데 그냥 성대 톡 친거였네

    은그릇은그릇7 일 전
  • 덕분에 좋은 영화 많이 알아가는 중입니다. 이번 영상은 보기전에 영화를 먼저 접해보았습니다만 늘보무비님의 소개영상이 대단하다고 다시한번 느낍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화 고대하겠습니다.

    - ClownPanda- ClownPanda7 일 전
  • 맷데이먼, 디카프리오는 발음이 정확하고 발성이좋아서 영어는 1도모르지만 집중이 잘됨

    에이플더블에이플더블10 일 전
  • 여자에 목숨거는 60년대식 시나리오에 실감날아가는군

    sungmin ohsungmin oh11 일 전
  • ㅇ디카프리오 덕에...................

    sungmin ohsungmin oh11 일 전
  • 분위기는 쌉오졌던 영화

    우우왕우우왕11 일 전
  • 63

    이오선이오선12 일 전
  • 이집은 명작을 잘골라오네

    소프TV소프TV14 일 전
  • 건축가 개불쌍하네

    옳고그름옳고그름15 일 전
    • 저도 보면서 이 생각 함ㅋㅋ 이 영화 최대의 피해자

      JY Ayre LeeJY Ayre Lee9 일 전
    • 맞아요 그냥 일반 민간인이...에고

      언제나은지원편언제나은지원편13 일 전
  • 저 본부장 마크 스크롱 닮았네

    손재희손재희16 일 전
  • 본거 같은대, 봤는지 안봤는지 기억이 안나네

    tea greentea green17 일 전
  • 정말 명작중 명작 전 이거 자주 봅니다 보고싶을때마다 봐도봐도 안질림

    걍부자걍부자18 일 전
  • 스파이 일 하면서 위험 지역에서 여자한테 맘을 주냐 약점 잡히게

    omyoomyo22 일 전
  • 마크스트롱 개간지... 목소리 외모 복장 헤어스타일 그냥 간지그자체

    한량선비한량선비22 일 전
    • 발음이 압권이죠..

      안호준안호준4 일 전
  • 러셀크로우 셀러리맨으로 나와도 목소리는 글래디에이터네 ㄷㄷ

    GINAL ORIGINAL ORI22 일 전
  • 러셀 크로우 짜증나게 연기 잘하네ㅋㅋㅋㅋ

    JACK LEEJACK LEE23 일 전
  • 감사합니다.

    baeksu kingbaeksu king23 일 전
  • 이영화는 최고져 디카프리오의 연기가 말할것도 없습니다

    좋은날에좋은날에23 일 전
  • 왜 썸내일을보는대 자연인이생각이나지...? 나만그런가 ......ㅋㅋㅋ

    김우엽김우엽23 일 전
  • 아무것도 모른채로 이 영화 풀로보면 무슨내용인지 감이안잡혀서 멍해지다가 졸림ㅋㅋㅋㅋ 내용에 대한 설명이 그리 친절하지는 않음

    양현준양현준24 일 전
  • 5:54 중동에서 스노보드ㅋㅋㅋㅋ 두바이냐ㅋㅋㅋ

    김유형김유형24 일 전
  • 캐릭터들이 정말 색다르고 아름답기까지하네요 잘보았습니다.

    유민우유민우26 일 전
  • 진짜 명작은 시간이 지나도 예고편이나 리뷰를 보고 대충 내용은 알아도 영화를 다 보았을때 재밌게 봤다면 그것이야 말로 명작이다~!!!

    우라라짱가우라라짱가개월 전
  • 모래바람 ,,,,, 좋아하시는 리들리스캇 감독님 사랑합니데이 ~ 🥰 킹덤오브 헤븐을 잇는,,,, 갓띵 ~~ 작

    언론개혁, 검찰개혁. 데밋 클로이 !!!언론개혁, 검찰개혁. 데밋 클로이 !!!개월 전
  • 레오 작품중 내가 최고라 생각한건.. 셔터 아일랜드임.. 기대 1도 안하고 보다 중반이후부터 몰입..트라이앵글이후 잼나고 생각하며 본 영화~ 트라이앵글 정도는 다들 아시져~~훗~^^

    정원형정원형개월 전
    • @필리핀장프로 아직 레버넌트는 못봐서..ㅎ 한번 봐야겠네요..

      정원형정원형27 일 전
    • 레버넌트..최고.....ㅎㅎ

      필리핀장프로필리핀장프로개월 전
  • 깔끔한 사람이야 정말 영상을 보면 편집자가 보인단말야 이 깰꼬미❤️

    모모모이모모모이개월 전
  • 마크스트롱 원래 아랍인인가...? 싱크 오지네..

    고생TV_고품격자취인생고생TV_고품격자취인생개월 전
  • 레오 나오면 믿고봄.

    네임노네임노개월 전
  • 하니 졸라 멋져.

    리틀정주영리틀정주영개월 전
  • 이 영화 진심 최고. 꼭 보세요.

    리틀정주영리틀정주영개월 전
  • 스릴만점~

    권선민권선민개월 전
  • 뭐가 어떻게 된건지 나만 이해 안 됨? 편집을 개같이 해놨거나 내가 빡대가리거나 둘 중 하나네

    무제무제개월 전
    • 그래도 후자일 가능성을 열어둔 태도에 감동받고 갑니다. 후자입니다

      서동현서동현개월 전
    • 후자일 가능성이 큽니다

      꿀라라라꿀라라라개월 전
  • 난 무슨내용인지 이해를 못하겠어.... 페리스는 상사한테 뒤통수맞은건가.... 하니랑 알살림이랑 한통속인건가....

    sooin LEEsooin LEE개월 전
    • @최연진 하니가 카람을 시켜서 페리스 협박하고 부하들시켜서 여친 잠시 납치하고 페리스를 확보한 카람은 알살람에게 CIA 거물 잡았다고 자랑해서 보러왔을때 카람이 하니에게 연락한거죠. 시작이 하니였음.

      리틀정주영리틀정주영27 일 전
    • 하니가 정보원으로 포섭했던 카람이 알살림하고 같이 자취를 감췄으니 알살림의 주변에 여전히 같이 있을거라 확신했고, 당시 하니가 포섭됐던 공간에 같이 있어 서로 알고있는 디카프리오를 미끼로 던진거죠. 카람은 잡혀온 디카프리오가 고문을 받을때 카람이 배신자라고 정보를 팔고 목숨을 구걸할까 두려웠고 결국 진짜 배신하기로 선택한거죠. 위치를 알리고 군인들이 들이닥친거

      최연진최연진27 일 전
    • 상사는 페리스를 적절히 이용해 먹는 놈이고 하니는 페리스를 좋아해서 알살림을 죽이고 구출해주는거죠.

      리틀정주영리틀정주영개월 전
  • 좋아요 안 누를 수가 없네요 재밌습니다 차원이 다르네요

    오상아오상아개월 전
  • 감사합니다. 영화한편 제대로 감상한 기분이에요^^

    CARTWOMENCARTWOMEN개월 전
  • cia 첩보활동을 제일 리얼하게만든 영화중 탑3에 드는 영화

    딱밤이성딱밤이성개월 전
  • 러셀 크로우 형임?

    NA 832NA 832개월 전
  • 머야 간호사는 납치된게 아니었어? 잘 이해가 안돼네 사막에 버려둔건 요르단 정보국 사막에서 데려간건 알살림 내부 정보원으로 위치추적해서 구출인건가?

    망타쿠망타쿠개월 전
  • 정말 재밌게 본 영화!! 반전의 반전이 계속 뒷통수를 때림!

    Donggi HaDonggi Ha개월 전
  • 명작은 이런걸 말하는 것

    Soma SinSoma Sin개월 전
  • ㅋㅋ 최고의 감독과 최고의배우가 만나면 재미없을수가 없지 ㅋㅋ

    조강현조강현개월 전
  • 사디키는 뭔죄임 ㅠㅠㅠ 개불쌍

    전소현전소현개월 전
  • 쏘리버디 ㅇㅈㄹ ㅋㅋㅋㅋㅌ 진짜 재밌네요 잘봤어요

    김동원김동원개월 전
  • 이게 왜 국내에서 폭ㅁ망한거지.?

    john kimjohn kim개월 전
  • 여기서 소개된거 보고 구매해서봤는데 생각보다는.. 지루했음. 그냥 이 영상을 다 봤으면 그게더 재밌었을것 같은데 ㅋㅋㅋ

    으아으아아하으아으아아하개월 전
  • 멀린??? 머리가 풍성하네

    Choi스프Choi스프개월 전
  • 저녁 상영시간 맞춰 들어갔는데 극장에 아무도 없어서 누워서 본 기억이 나네요ㅋㅋㅋㅋ 영화는 정말 재밌었는데..

    윤메딕윤메딕개월 전
  • 엄한 건축가만 억울하게 죽었네

    모에키하모에키하개월 전
  • 아 이영화 진짜 재미지게 봤는뎈ㅋ 이 영화보면 이란여자랑 사귀고싶다.

    젠슨황젠슨황개월 전
  • 호프만 돼지라서 몰랐는데 러셀크로우였어??

    조영호조영호개월 전
  • 다른 채널처럼 3초마다 코맨트 안하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kc0716kc0716개월 전
  • 디카프리오인줄 알고 들어왔는데 아니구나 싶어서 검색해보니 디카프리오 맞네욬ㅋㅋㅋㅋㅋ 거기다 감독은 리들리 스콧이라니ㅇㅅㅇ 이런 갓띵작을 소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미보이아미보이개월 전
  • 지금도 이름모를 어디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국익을 위해 힘쓰고 계신 블랙요원들에게 감사를....

    every freedomevery freedom개월 전
    • 가만히나 계시지

      아침잠아침잠27 일 전
    • @박상준 개웃기네

      헤이헤이개월 전
    • @박상준 국정원 블랙 말하는건데.. 줜나 무식하네 ㄷㄷ

      gasparini mitcagasparini mitca개월 전
    • 자국 군인에게나 감사하세요

      박상준박상준개월 전
  • 정말 나레이션과 영화 스토리를 절묘하게 잘 만드셨네요! 집중도 있게 재밌게 몰입하면서 봤어요! 최고네요!

    수산남수산남개월 전
  • 요즘 영화 리뷰 영상들이 썸네일 자극적인 장면과 성인물처럼 얼굴 찌푸러지는 영상 제목들 .... 실지 영화 내용 과는 딱히 다른 어그로가 너무 심해서.., 점점 흥미가 떨어졌었는데. 주말에 늘보님 알게되어서 너무 좋네요 ㅎ 영상들도 조용조용하고 하나씩보니 시간이 순삭 팝콘각 😭❤

    행복한은행복한은개월 전
  • 호오오오옥 너무 재미따 ㅠㅜㅜㅜ

    고르곤종라고르곤종라개월 전
  • 마크 스트롱 + 헌츠맨 수트 엘레강스 끝판왕

    금성무금성무개월 전
  • 레오잘생겼땅

    김민수김민수개월 전
  • 썸넬 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 레전드짤 구도네ㅋㅋㅋㅋ

    수영수영개월 전
  • 오늘도 너무 재밌게 봤어요 개가 무섭네요 ^^

    정영희정영희개월 전
  • 상사가 디카프리오 팔아넘긴건가????

    김병준김병준개월 전
  • 헐 호프만이 러셀크로우였네??!

    경민경민개월 전
  • 굿 영화. 굿 리뷰!☆☆☆☆☆

    삼성바이오로직스삼성바이오로직스개월 전
  • 와 이영상 진짜 재밌따

    한올림한올림개월 전
  • 레오나오는 영화다잼있음ㅋㅋㅋ

    이강석이강석개월 전
  • 007의 현실 버젼 영화....강추~

    척준경척준경개월 전
  • 일단 재밌었는데.. 재밌는거 같은데..?? 나는 왜 이렇게 내용을 잘 이해를 못하는걸까;;;;

    정성문정성문개월 전
    • 재밌었음.. 인정!! 나두 내용이..잘 .

      언제나은지원편언제나은지원편13 일 전
  • 와 늘보님 영화 리뷰 취향이 다 제 개취네요! 이 영화도 제가 정말 재밌게 봤던 영화 중 하나예요.~ 못 보신 분 있으시면 꼭 추천하고 싶네요. 스포 결말 알고 보셔서 재밌거든요.특히 하니 역의 마크 스트롱 배우분의 인상깊은 연기가 아직도 잊혀지질 않네요.

    uno huno h개월 전
  • 대한민국이면 집앞에 슈퍼만 가도 카메라에 찍히고 잡힌다.

    J QQJ QQ개월 전
  • 청명한 가을 하늘을 바라보려 문 밖을 나섰더니 어느새 차가워진 갈바람이 코트를 여미게 합니다 깊어가는 가을만큼이나 행복의 깊이도 더해가는 평안하고 예쁜 날 되시길 바랍니다 ~~^^

    Brunch TVBrunch TV개월 전
  • 와 압축본만봐도 존나 몰입감개쩐다

    SEUNGJACK LEESEUNGJACK LEE개월 전
  • 거 참... 명작이다 삼십분 영상 리뷰지만 되돌아가 보면서 재미있게봣습니다 정말 현실감있는 명작입니다 리뷰에서 코멘트를 많이 덧붙이지않은게 몰입하는데에 도움을 줬습니다 빨려가듯 시간이 지나네요

    박눈치박눈치개월 전
  • 15:15 아 이 익숙한 멘트가 여기서 나온거였네요 ㅋㅋㅋ

    SpicyBurritoSpicyBurrito개월 전
    • 혹시.. 거의없다

      Ashley KimAshley Kim22 일 전
  • 늘보님.. 영상 왼쪽 상단 마크가 너무 밝아여..불끄고 보면 눈뽕와요

    레공레공개월 전
  • 27:35 wa... 마크 오빠 나 죽어...😭

    넌 듣기만 해 내가 해석할게넌 듣기만 해 내가 해석할게개월 전
  • 허니 왜케 멋있지 ㅋㅋㅋㅋㅋㅋ

    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개월 전
  • 간호사는 구했는지요?

    최경화최경화개월 전
    • 마지막 장면 환자돌보고있는사람 그간호사아닌가여?

      정영희정영희개월 전
  • 하니 개 잘생겼네 ㄹㅇ

    연어초밥연어초밥개월 전
  • 썸네일이 생선대가리 카레를 맛보기전의 승윤씨같네요

    농약농약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

      그래서뭐?그래서뭐?5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히잘가안녕히잘가9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n SMin S21 일 전
  • 오... 저 아이먼 마스크 빼고는 레오 작품 구하기 힘든것까지 하나도 안빼놓고 다 봤다고 알고있었는데 이 영화는 처음 들어봤네요...!!!

    HeyJudeHeyJude개월 전
  • 재밌게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lee seoinlee seoin개월 전
  • 항상 영상이 길어서 좋아요

    환스환스개월 전
  • 아니 이걸 왜 그동안 못봤지?

    김고흐김고흐개월 전
  • 하니 살람 맡은 배우 킹스맨에서 멀린 맞나요??

    반수성공반수성공개월 전
    • 구닥다리구닥다리개월 전
  • 이건 본편 풀로 보시길 권장합니다 진짜 잘만든 명작임

    신영진신영진개월 전
  • 와........ 진짜 역대급영화네요 ㅋㅋㅋ 디카프리오까지 ㅋㅋ

    god3254835god3254835개월 전
  • 뚱뚱한 요원 ㅈㄴ 패고싶네

    sardsard개월 전
  • 3:18 형...! 킹스맨 서포터에서 이직했구나...! 아 이게 먼저였군 먄ㅎ

    넌 듣기만 해 내가 해석할게넌 듣기만 해 내가 해석할게개월 전
  • 2003년도에 이라크 파병갔던 사람으로서 이 영화는 리얼에 가깝게 연출한 갓띵작입니다.

    Marlin MerchyMarlin Merchy개월 전
    • @쪼말론 아니 저런분들에게 감사하다 수고했다 이런 말 한마디 못해줌? 이라크다녀온게 만만해 보이지? 거기는 하루하루가 목숨거는 곳이고 언제 어떻게 죽어도 문제가 없는곳인데 그런가람들을 니가 무시할 자격이 있음? 내가하나 물을께 너는 저분들 이라크에 있던 2003년에 뭐하고 있었냐?

      줄루줄루23 일 전
    • @성투 ㅇㅈ ㅋㅋㅋㅋㅋ 한국군 파병가서 뭐하는지 아는사람들은 다 아는데 가오 ㅈㄴ 잡고있음 ㅋㅋㅋ

      쪼말론쪼말론개월 전
    • 고생하셨네요.

      리틀정주영리틀정주영개월 전
    • 염병하네 ㅋ 주둔지 주변만 왔다갔다해놓고선 이영화 리얼 평가하고 자빠졌네ㅋ

      성투성투개월 전
    • 우와 파병이라니 엄청 멋있네요!:)

      박세현박세현개월 전
  • 당시 명작.... 몰입감이 정말 엄청남 신세계 개봉당시 이 영화가 겹쳐보였음

    보로봉보로봉개월 전
  • 첫장면 러셀크로우.. 자세 고쳐앉고 감상

    막걸리막걸리개월 전
  • 🥕🥕

    노딱노딱개월 전
  • 이거개쫄리믄서봄

    우리엄마우리엄마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