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의파' 김정난X'현의옹' 안길강 썰 푼다ㅇㅇ,, 보쌈당해서 결혼당한 삼도천 문지기^_ㅠ 살벌한 이 부부 관계,, | #구미호뎐 #ing

2020. 11. 07.
826 996 조회수

#ing #구미호뎐 #김정난 #안길강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한 눈에
Tag Your Life "#ing"
▶ 샾잉 최신 콘텐츠 보러가기 : bitly.kr/4qjlF9IM

댓글
  • 명부관리 쉬리에게 하지

    서하임서하임시간 전
  • 저는겁나무서워용!!!ㅋㅋㅋㅋ😀

    초코초코초코초코3 시간 전
  • 아....직녀와 견우도 권태이기이구나 너무 현실적이다.

    김민호김민호9 시간 전
  • 그래도 백퍼 진짜 탈의파가 이연 죽으려고 할때 무조건 살리것 같아요

    신주아신주아10 시간 전
  • 저 탈의파님은 대별왕( 옥황상제 큰아들+지옥의 왕) 만나 봤을까요ㅎㅎㅎ(드라마속 세상)

    Hyun JinHyun Jin18 시간 전
  • 현의옹은 원래 인간이었나보군... 그래서 지아도와주나...

    phdogyphdogy일 전
  • 아니 썸넬에 탈의파 멘트뭐야ㅋㅋㅋ 멘트도 쩌렁쩌렁하고 목소리도 쩌렁쩌렁하고....ㅋㅋ

    구미호뎐 쳐돌이 루요닼[•̀ω•́][•̀o•́]구미호뎐 쳐돌이 루요닼[•̀ω•́][•̀o•́]2 일 전
  • 3:12 표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

    류민하류민하2 일 전
  • 아 어린이지옥가는애들 졸귀다 진짜ㅠㅠ

    성환최성환최3 일 전
  • 대처능력 ㅋㅋㅋ 대단하다~!!!

    김연지김연지4 일 전
  • ㅋ ㅋ ㅋ ㅋ ㅋ

    회식갔다임신회식갔다임신4 일 전
  • 나랑 살래?지옥갈래?ㅋㅋㅋㅋㅋ

    오캠깜디오캠깜디4 일 전
  • 칠석날 비가 안오는 이유 ㅋㅋㅋ 그렇게 죽고 못살다던 견우직녀 권태기래 ㅋㅋㅋㅋㅋㅋ

    나라나라6 일 전
  • 그당시 마우스 꼬밍이가 최이랑이라고 설정하고 다시 시작해봅시다. 뭐가 잘못된 지배,조작이었는지 뺏은게뭔지 벌받아야하는사람이 정작누구였는지..

    f jf j7 일 전
  • 1:16 그니까 마누라가 소지섭이고 남편이 임수정이었다 이말인가 ㅋㅋㅋㅋㅋ

    peter ryupeter ryu7 일 전
  • 염라대왕이 왜 이꼴이 났어...

    호두크레프트호두크레프트7 일 전
  • 빌성 짱이다

    Lou isLou is7 일 전
  • 8:18 ㅇ0ㅇ

    하몽하몽8 일 전
  • 현의옹은 지옥보다 탈의파가 더 무서웠던게야

    마스크부부 Mask Couple마스크부부 Mask Couple9 일 전
  • 어떤놈이야악!!! 진짜 지하철에서 나혼자 너무 깜짝놀람... 아니 보고또본건데도 볼때마다 내가 그 '어떤놈' 된거같... ㅜㅡㅜ.... 아니면 그 '어떤놈'에 대해 보고하는 사람된기분...넘나 잘못햇고요ㅜㅜ핸드폰 누가반입햇냐고요ㅠㅠㅠㅠㅠ누구냐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ㅠㅠ

    완두콩완두콩10 일 전
  • 나랑 살래 지옥 갈래 나랑 잘래 지옥 갈래 ...염라대왕님 라임 쩌시네

    윗집아조용히하자윗집아조용히하자10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ㅋㅋㅋ

    부산상구부산상구10 일 전
  • 무슨 탈의파가 순간 저승계 차무혁임? 아 저 대사 익숙한데?

    김은진김은진11 일 전
  • 와 진짜 쩌렁쩌렁하다

    i swagi swag11 일 전
  • 넷플릭스 뭐하냐?이 갓띵작을 넷플릭스로 안옮기고

    I'll Love이동욱I'll Love이동욱11 일 전
  • 심하게 타락한 지옥판 선녀와나무꾼

    밀꽁밀꽁12 일 전
  • 6:38 7:42 반응 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이수혁이수혁12 일 전
    • 존나 소스라치게 놀래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혅황혅8 일 전
  • 6:10 에 못들으신분들을 위해 " 닥치고 잡아다가 주리틀어! " 입니다

    nglys unglys u12 일 전
  • 전 민초파인 사람!!!!!!!!

    양시은양시은12 일 전
    • !!!민초파!!!

      Mr캐멀Mr캐멀2 일 전
    • 민초파인 사람은 댓글 남겨주세용

      양시은양시은12 일 전
  • 내가 죽으면 저분 만나고 싶다... 그럼 사후세계 긴장 별로 안될 듯

    낙서 nacksu낙서 nacksu12 일 전
  • 전검나무서워여~

    최지선최지선13 일 전
  • 현의옹은 검푸른 무늬가 있는 오래 오래 살아온 말이고... 탈의파는 이무기에서 레벨업해서 용이 되었고 또 한번의 레벨 업해서 만랩 되어 신이 되어 출입국 관리자가 된거지...

    김진영김진영13 일 전
  • 저 분은 김향기가 애기때 나온 마음이1의 악역 이십니다

    끼룩이끼룩이13 일 전
  • 자가양~~~~!!!!! 겁나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지운방지운13 일 전
  • 늙으면 안길강처럼 늙고싶다

    문하생 팬더문하생 팬더13 일 전
  • 김치판 페미 뭐 이런거인가 퉤

    초고속모터초고속모터14 일 전
  • 7:41 저거 진짜 전화번호 일까???????

    김사람김사람14 일 전
  • 당장임종을해돜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파랑파랑14 일 전
  • 근데 어린이지옥은 너무 맘 아픈데...

    김꽃큰김꽃큰14 일 전
  • 애기는 근데 왜 지옥가여?

    김도현김도현14 일 전
  • 아니 진짜 어린이 지옥같은 게 다 있다고? 애기들 부모랑 헤어진 것도 서러운데 죽어서는 지옥에서 일까지 시키는거야?

    j u nj u n14 일 전
    • 아 그런건 아니구나 다행이다

      j u nj u n14 일 전
  • 김정난 님 너무 아름다우시고 연기도 잘하시고ㅠㅠ 어떤 역할을 하든 찰떡이세요ㅠㅠ

    우유달고나우유달고나14 일 전
  • 구미호뎐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

    신월초등학교신월초등학교14 일 전
  • 선남과 납치꾼..

    코난 죽도록 사랑해코난 죽도록 사랑해14 일 전
  • 탈의파가 내 생각엔 제일 정 많은 캐릭터같음... 김정난 배우님 사랑해요❤

    보스보스14 일 전
  •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당차게 자기야 부르는 것도 ㅋㅋㅋㅋㅋㄴㅋㄴㅋㅋ

    _뚜이Ya_뚜이Ya15 일 전
  • 천리안 있는데 몰래준다고 모르겠어 ㅋㅋㅋ

    handsome 준handsome 준15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살래, 지옥 갈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프ㅋㅋ

    챼슬Ø챼슬Ø15 일 전
  • 탑을쌓으면 도깨비가와서 뿌셔버리겠지만^^ 계속쌓아야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당근당근15 일 전
    • 돼 돼 돼

      dorab I e Adorab I e A11 일 전
  • 난 저 남편분 성격이 너무 좋아😻😻😻😻

    블링블링블링블링15 일 전
  • 이거 남자여자 바뀌면 드라마 바로 폭파 ㅋㅋ

    죵죵죵죵죵죵15 일 전
  • 김정난 너무 좋을것같은뎅

    선빈선빈15 일 전
  • 이야... 갑자기 저기서 미안하다 사랑한다 오마쥬 대사가 나오냐. ㅋㅋ 탈의파 마님이 소지혁에게 빙의하셨군. ㅋ

    jin gerbokjin gerbok16 일 전
  • 어쩌면 이것은 인기없는 의견이지만,이 드라마에서 정말 흥미로운 쌍입니다. 그들은 오는 에피소드에 등장 할 것인가? 나는 또한 그들의 뒷이야기가 인정받을 자격이 있다고 느낀다.

    Sofie FataleSofie Fatale16 일 전
    • 번역기가 이래 잘 통역해줬나 ㅋㅋㅋㅋㅋ 번역기도 스킬이 늘고 있어

      Yena :Yena :일 전
    • @Sofie Fatale 오...미안해요,,..

      슈퍼마캐츠슈퍼마캐츠8 일 전
    • @슈퍼마캐츠 Yeah. I did use a translator for that. Sorry, Korean isn't my first, second or third language, I have just started to learn it. ✌️

      Sofie FataleSofie Fatale9 일 전
    • @슈퍼마캐츠 외국인..인가봐여...ㅎ

      신채윤신채윤10 일 전
    • @슈퍼마캐츠 번역기 돌렸나 봄

      _지로_지로11 일 전
  • 그래도 맨날 자기야 자기야 하시네..둘 아직도 꿀 떨어지는거 같은데ㅋ ㄱㅋㅋ

    _찻잔_찻잔16 일 전
  • 🦊

    d wodjxd wodjx16 일 전
  • 탈♡현 부부는 목청이 크네... ㅋㅋㅋㅋㅋ

    정현중정현중16 일 전
  • ㅋㅋㅋㅋㅋ넘 불쌍햌ㅋㅋㅋ

    까먀냥까먀냥16 일 전
  • 탈의파 츤데레 ㅋㅋ

    박선오박선오16 일 전
  • 5:30

    정민재정민재16 일 전
  • 🙋‍🙋‍🙋‍ hiii, is there anyone from india?💞💞💞

    vaiga s nairvaiga s nair16 일 전
  • 안길강 너무 웃깁니다. ㅋㅋ

    Chan Soo LeeChan Soo Lee16 일 전
  • 아.. 내가 중년 아줌마 보고 반할 줄이야ㅠㅠ 이쁜건 당연하고 배역하고 너무 찰떡이심

    돌미나리즙돌미나리즙17 일 전
  • 저 태국인은 한국어 왤케 잘 하지?

    김하루김하루17 일 전
  • 그런데 어린이'지옥'은 너무 한거 아닌가 뭐 죽고싶어서 죽은것도 아니고...

    석가모니석가모니17 일 전
    • 부모님보다먼저죽어 슬프게하는것도 불효라고여기는 유교관념때문이죠 (탈의파와 현의옹은 불교적설정인데 유교적관념인 효와 믹스된거)

      phdogyphdogy14 일 전
  • 진짜 이거 볼때마다 우리 엄마 아빠 보는것같다 ..ㅠㅠ ㅋㅋㅋㅋㅋ

    꽐루꽐루17 일 전
  • 안길강 배우님 칠숙이랑 너무 극과 극이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금잉여킹황금잉여킹17 일 전
  • 나도 지옥에 헨드폰가져가야징 :)

    아리아리17 일 전
  • 구미호뎐 에서 이쯤 되면은 염라대왕이 궁금도 합니다. 염라대왕 역으로 나온 배우는 어떤배우가 특별출연을 할지

    신정태시라소니신정태시라소니17 일 전
    • @신정태시라소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크빼빼로밀크빼빼로11 일 전
    • @레드나잇 김종국?

      신정태시라소니신정태시라소니12 일 전
  • 한국염라하고 러시아 염라는 틀리나

    백호원백호원17 일 전
    • 염라대왕은 힌두교의 마하라자 임 한국적설정아님

      phdogyphdogy9 일 전
  • 나랑살래 지옥갈래 나랑잘래 지옥갈래 살려 주세요.

    SimDrive.N2DSPDSimDrive.N2DSPD17 일 전
  • 0:52 신주 진짜 애기 여우가 고개 까딱 하는거같앙ㅋㅋㅋㅋㅋ

    감자좋아하는떡두꺼비감자좋아하는떡두꺼비17 일 전
  • 아 나 이게 제일 웃겨ㅋㅋㅋㅋㅋㅋ 견우와 직녀 권태기 왔다는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msdndmsdn17 일 전
  • ㅋㅋㅋ 탈의파 미모가 저 정도면 내가 먼저 자청해서 살자고 하겠다..ㅋㅋ

    이경태이경태17 일 전
  • :056 아하하하핳 첫눈에 반하셨구나아>< 너무 귀여우세요오ㅠㅠ

    아담08아담0817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부부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 탈의파가 맨날 소리 지르고 그래서 궁금하긴 했는뎈ㅋㅋㅋㅋㅋㅋ 보쌈당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ㅌㅌㅋ

    잿빛하늘잿빛하늘18 일 전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암지옥에 핸드폰 반입했녜ㅋㅋㅋㅋㅋ 완전웃김ㅋㅋㅋㅋㅋㅋ

    이정은이정은18 일 전
  • 오늘밤도 못자겠군 ㅠㅠ💙

    꽃꾼꽃꾼18 일 전
  • 제이블랙이랑똑같이 닮으셨네유

    O_0구독하면 로또걸린다.!O_0구독하면 로또걸린다.!18 일 전
  • 우렁각시님 졸귀다

    leah _leah _18 일 전
  • 연기 참 맛있게 잘하시네 ㅋㅋ

    ok okok ok18 일 전
  • 나도 짝남한테 말해볼까 나랑 살래 지옥갈래!!!

    봄비뿅봄비뿅18 일 전
  • 썸넬 할부지 표정 진짜 개억울해 보임ㅠㅠㅋㅋㅋㅋㅋㅋ

    얼어죽어요이불밖은얼어죽어요이불밖은18 일 전
  • 망자들한테 지옥 설명하는 것 쉽게 설명하기위해서 주호민 만화 신과함께 를 자료 로 브리핑 하네

    신정태시라소니신정태시라소니18 일 전
  • 3:49이 한마디에 엄청난 뜻이있는듯.자신은 자신의 동생항테 잘해준게 별로 없어서 아이한테 동생 잘 봐주라고 한게 아닐까??하는 뇌피셜

    쬬찜한마쭐짜쬬찜한마쭐짜18 일 전
    • 슬라임 쥐어주는거 ㅠ스윗

      김찬호김찬호13 시간 전
    • ㄱㄴㄲ 진짜 ㅠㅠ

      황혅황혅8 일 전
  • 낮져밤이?

    jongheon Parkjongheon Park18 일 전
  • 안길강 배우분 이런 연기를 하다니...ㅎㅎㅎ 넘 웃겨요

    한승남한승남18 일 전
  • ㅋㅋ 맨날 무서운거 하더니 생각보다 귀여운게 맞어 ㅋㅋㅋ

    양화범양화범18 일 전
  • 영애동지 언재봐도 표독연기는 영애동지가 갑입니다

    연개소문연개소문18 일 전
  • 한다다에서 양치수 연기할때도 웃겼지만, 여기서는 더 웃낌 ㅋㅋㅋ

    김태윤김태윤18 일 전
    • 나랑 이름이 똑같ㅋㅋㅋ

      김태윤김태윤18 일 전
  • 2:32 애들한테 뭔말을 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얀섭망울하얀섭망울19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혅황혅8 일 전
    • 쌓아도 도깨비가 뿌셔버리겠지만~ㅠㅠ

      배고픈맹수배고픈맹수11 일 전
  • 우리 견우 직녀 1년에 한번 만나도 오래살면 그렇게 되는구나 ㅠ ㅠ

    dhc34cdhc34c19 일 전
  • 쫄리냐?쫄리면 뒤지시기 전에 착하게 살던지...

    JunGi BaekJunGi Baek19 일 전
  • 흑암지옥에 핸드폰 반입한 놈은 뭐지?

    크루스토크루스토19 일 전
  • 흑암지옥에 휴대폰ㅋㅋㅋㅋㅋㅋㅋ

    김연탄김연탄19 일 전
  • 솔직히 정란이모 정도면 첫만남에 보쌈 당하고 결혼해도 할말 없겠다 ㅋㅋㅋㅋㅋㅋㅋ

    박민영박민영19 일 전
  • 아늬 염라대왕이 저렇게 이뻐도 되나?

    블루쭈니블루쭈니19 일 전
    • 염라대왕 이아니고 염라대왕 누이입니다....

      민콩튜브민콩튜브19 일 전
  • 4:20 현의옹 본인 아니냐궄ㅋㅋㅋㅋㅋㅋ

    럽인럽인19 일 전
  • 안길강 배우님 보면 무거운 연기만 떠올리는데 한다다에서도 그렇고 구미호뎐에서도 무거운 연기가 아니라서 재미있게 봤고 보고있던ㅋㅋ 무엇보다 지금 현의옹 연기 넘 재미있어서 좋음

    노요미노요미19 일 전
  • 8:05 나 이혼할거야! 하고있는데 유리가 어이거기! 막하면서 데들어대는거 레전드

    박예나박예나19 일 전
    • 당장 임종을 해도 괜찮을 얼굴로 이혼을 하든 재혼을 하든 하나도 안궁금하니까 쫌 닥쳐줄래?! 에티켓도 몰라!

      체리맛팝콘체리맛팝콘16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