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너가 막내인거지?

2020. 09. 30.
69 016 조회수

:::::::::::::::::::::::::::::::::::::::::::::::::::::::::::::::::::::::::::::::::::::::::::::::::::                                                               
✿ 꽃피는 생방송 : www.twitch.tv/cherrypach
꽃핀 후원하기】 goo.gl/sS4TGb
                                                          
:::::::::::::::::::::::::::::::::::::::::::::::::::::::::::::::::::::::::::::::::::::::::::::::::::

댓글
  • 핀냐 영상에만 나오면ㅋㅋㅋ 스트리머들 캐릭터가 귀여워졐ㅋㅋㅋㅋ

    지나갑니다지나갑니다개월 전
  • 2번째 웨이브부터가 진짜인데 아쉽

    이우석이우석개월 전
  • 야핀 뷰지 빨래 헤으으으응,,

    ilovejuoailovejuoa개월 전
  • 썸넬 ㅋㅋ 꼰핀 ㅋㅋ

    인생은다여트인생은다여트개월 전
  • ......14일이 온다!

    Euigyeom KimEuigyeom Kim2 개월 전
  • 비붕스 취향은 블...랙데빌.. 메...ㅁㅗ..

    듄잣듄잣2 개월 전
  • 도우너 어서오고

    고독한질식가고독한질식가2 개월 전
  • 꽃핀넴~꽃핀넴~~!!! 유튜브에다가 크리에이터 행진곡 들어기바요!! 컨텐츠 주제!!!는 오랜만에 김블루님과 같이 부른 크리에이터 행진곡을 들어보았습니다!

    [Maple__ Evan][Maple__ Evan]2 개월 전
  • 편집자님이 남자분인가보다 전우조라는 말이 나오네ㅋㅋ

    KY HKY H2 개월 전
  • 하앍하앍...♡ 코시쨩...♡ 막내라서 귀엽네...♡ 흐읏...♡

    장래희망코시 팬장래희망코시 팬2 개월 전
  • 텅텅4

    지베가고십다지베가고십다2 개월 전
  • 갑자기 말하는 건데 죄송합니다 꽃빈님이랑 헷갈려서 1년동안 꽃빈님인줄알았습니다..ㅠㅠ

    보노보노매냐보노보노매냐2 개월 전
  • 폭력이요? 우리에겐 훌륭한 대화수단이 있는데 무슨상관이죠?

    안형우안형우2 개월 전
  • 핀하 977번째 좋아요

    흰여울길 시 쓰는가게흰여울길 시 쓰는가게2 개월 전
  • 오늘핀냐가먹을걸나눠주는믿기지않은일을봣다 인생에서두번보기힘든일

    김요한김요한2 개월 전
  • ???:아.이.고 할~마니.예.요

    FUNDEGI애버렐FUNDEGI애버렐2 개월 전
  • 악질 맛좀볼래? 처신 잘하라고

    Etsxgrr WwsfyjjfdEtsxgrr Wwsfyjjfd2 개월 전
  • 2:47 아니지! 5:47 ㅔ? 누구세요

    이충현이충현2 개월 전
  • 썸넬에 꽃핀님 걸음걸이가 부장님 걸음거리야 ㅠㅠㅠ

    Min Jun KangMin Jun Kang2 개월 전
  • 그저 '실망'

    박준영박준영2 개월 전
  • 5:35 꽃돼핀지 타임

    KS바투르KS바투르2 개월 전
  • 코시님은 역시 괴롭히기좋아..

    쀼쁌쀼쁌2 개월 전
  • 신입 어서오고~ 선넘네~?

    Re폭력주의자Re폭력주의자2 개월 전
  • 썸넬에 꽃핀 같은 선배는 언제든지 ㅊㅅㅊㅅ 그와중에 영상에 나오는 사람들이 넘 커엽

    Moon & Milk wayMoon & Milk way2 개월 전
  • 4:50 갑분 마퍄

    프로즐겜러프로즐겜러2 개월 전
  • 아침부터 왜 죽상이야

    kamyk Zbgniewkamyk Zbgniew2 개월 전
  • ???: 구독자 어서오고

    메카U메카U2 개월 전
  • 처신잘하라구!키킥

    빌런[괄호]빌런[괄호]2 개월 전
  • 삐부, 꽃핀 표정이 너무 귀엽군요!

    1110《이서준》1110《이서준》2 개월 전
  • ㅠㅠㅠ썸네일 코시님봐봐요..ㅠㅠㅠ졸귀잖아 후욱후욱 0:35 입구컷당한 삡스.... 0:42 ㅈ됨을 감지

    leaf재프leaf재프2 개월 전
  • 0:28 나때는 말이야~ 하는 것 같아 ㅋㅋㅋㅋ

    사과초록사과초록2 개월 전
  • 맨날 느끼는데 썸넬러 분 그림 진짜 이쁘다

    sy kimsy kim2 개월 전
    • 다른분들보다 꽃동부 그림그리시는분들이 정망 귀엽기 잘 그리시는거같아요

      YeriYeri2 개월 전
  • 에이 싯팔 처신 잘하라고~!

    강준모강준모2 개월 전
  • 커여운 조합 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하라애니하라2 개월 전
  • 우리 삐부???????? ㅁㅇㅁㅇ

    하늘색호시하늘색호시2 개월 전
  • 썸네일 꽃핀님 드디어 10012세의 나잇값을 하는건가요....!!

    이성현이성현2 개월 전
  • 썸내일 귀여워!!!

    정지은정지은2 개월 전
  • 안녕하세요.

    최지연최지연2 개월 전
  • 7 Days to Die 삡박핀콧 트롤쿼드

    전도현전도현2 개월 전
  • 사실상 노예네 핀냐 이제야 코시를 노예로 만든거야?

    노태균노태균2 개월 전
  • 삡스 담배는 몸에 안좋아

    테리로테리로2 개월 전
  • 글고보니 섬네일 슬리퍼색 바뀌었네요

    김동옥김동옥2 개월 전
  • 여러분 폭력은 나빠요ㅋㅋㅋㅋㅋㅋ

    파르파르2 개월 전
  • 코시님은 역시... 순둥 약체....(불쌍) 0:12 담배는 몸에 해로워요ㅋㅋㅋ

    섬혁[light Studio]섬혁[light Studio]2 개월 전
  • 0:12 삡스 담배 끊어라ㅋㅋㅋㅋ 근데 담배 피는데 어캐 저리 이쁘게 생겼누ㄷㄷ

    상큼발랄상큼발랄2 개월 전
    • 담배피는거랑 이쁘게 생긴거랑 뭔 상관이냐

      박정빈박정빈2 개월 전
  • 핀냐 쁘허뉨 최근 영상 봐봐 핀냐가 쁘허 먹어

    바나나입니다!바나나입니다!2 개월 전
  • 아주 커여워 핀냐 슬리퍼

    키위.키위.2 개월 전
  • 0:58 삐부님이 말하시는 것들 다 삐부님이 못하는...크흠!

    cocuma mintcocuma mint2 개월 전
    • ㅋㅋㅋㅋㅋ

      하사곰TV하사곰TV2 개월 전
  • 0:18 *삐붕스 담배는 몸에 안좋아..;*

    핀덕이핀덕이2 개월 전
    • 1:17 담배를 펴서 삡갈통이 된거 같다 ㅋㅋㅋ

      하사곰TV하사곰TV2 개월 전
  • 삐.부.좋.아

    아르카이락아르카이락2 개월 전
  • 핀냐님 즐거운 추억보내세요❗

    SIHYUN _SIHYUN _2 개월 전
  • 썸네일 다 커여워

    hadang s2205hadang s22052 개월 전
  • 꽃핀님~😍😍😍😍😍😍😍😍😍😍😍😍😍😍😍

    코리아 가면라이더KHJ코리아 가면라이더KHJ2 개월 전
  • 핀냐 좋은추석되세요!

    kalin kimkalin kim2 개월 전
  • 썸넬에 삐부님 표정 너무커여워

    이준우이준우2 개월 전
    • 김박사님은 음침해 ㅋㅋㅋㅋ

      qrrewqrrew2 개월 전
    • @하사곰TV 그래...♡ 코시쨩 표정도 귀엽지...♡ 하앍하앍...♡

      장래희망코시 팬장래희망코시 팬2 개월 전
    • 코시님 표정도 너무 커엽 ㅎㅎㅎ

      하사곰TV하사곰TV2 개월 전
  • Miss Bomi Kim!!!!! Happy Thanksgiving day~~~

    초코민트초코민트2 개월 전
  • 그래서 누가 선임인거지?

    사리obscene.사리obscene.2 개월 전
  • 꼬핀이 기여워

    임현준임현준2 개월 전
  • 썸네일 코시님 넘무 귀여워 ㅋㅋ 0:18 삐부쓰.. 담배..몸에 안좋아... ㅠ ㅠ

    댓손댓손2 개월 전
    • 1:17 담배를 펴서 든든한 삡갈통이 된거 같다 ㅋㅋ

      하사곰TV하사곰TV2 개월 전
  • 0:52 신입교육에 들어가는 어색한 선배 3인방

    댕댕이댕댕이2 개월 전
    • ㄹㅇㅋㅋㅋㅋㅋ

      하사곰TV하사곰TV2 개월 전
  • 0:40 삐부쓰 너무 믿음직스러운 걸?

    트수핀구단트수핀구단2 개월 전
    • 응 아냐~

      master Kormaster Kor2 개월 전
  • 썸네일에 코시님 당황한거 같은 표정 너무 커여워 ㅎㅎㅎ 썸네일 너무 커엽당 ㅎㅎㅎㅎ 0:19 삐부님 그런거 피는군나... 0:40 선임을 잘못 만나면 일어나는일 1:17 역시 든든하다 삡갈통 ㅋㅋㅋ

    하사곰TV하사곰TV2 개월 전
    • 역싀 삡갈통 ㅋㅋㅋ

      댓손댓손2 개월 전
  • 비붕쓰 담배는 몸에 안조아..ㅜㅜ

    장래희망꽃핀장래희망꽃핀2 개월 전
    • 0:18 맞아..몸에 안좋아 .. 삐붕쓰...

      댓손댓손2 개월 전
    • 0:18 몸에... 안좋아... 삐붕스...

      하사곰TV하사곰TV2 개월 전
  • 와!꽃핀

    저보면공부하라고해주세요저보면공부하라고해주세요2 개월 전
  • 와 올라왔다

    밐냨밐냨2 개월 전
  • 핀하

    율리어스크라운율리어스크라운2 개월 전
  • 꼰-핀

    점머리점머리2 개월 전
  • 썸네일 커여웡

    레이레이2 개월 전
  • 이 세계관은 늦게 들어오면 막내가 된다 암틈 그럼

    트위치 방송찍고싶지만구독자와 인기가 없다트위치 방송찍고싶지만구독자와 인기가 없다2 개월 전
  • 삐부어서오고 떨 한대 할래? 좋지 한대 말아줘

    리스토리리스토리2 개월 전
  • 코시 귀여워

    1004 Desmond1004 Desmond2 개월 전
  • 와오아오아오아아아아37초전은 못참지 핀냐 영상 알람 뜬거보고 바로 달려옴

    샹숑슝슝양쀍빩뿕삙뽉뺡뼑쀽쁛샹숑슝슝양쀍빩뿕삙뽉뺡뼑쀽쁛2 개월 전
  • 핀하~~

    간지나는강아지간지나는강아지2 개월 전
  • 꼰핀

    애.덕.조.아애.덕.조.아2 개월 전
  • 이건 못 참지

    0103용용이0103용용이2 개월 전
  • 알람뜨자마자 선댓후 꽃핀님 영상보기

    강아지z강아지z2 개월 전
  • 와!

    짹짹이한마리짹짹이한마리2 개월 전
  • 삐붕쓰 담배 당장 끊어잇!!

    김블루장래희망김블루장래희망2 개월 전
    • 1등ㅊㅊ

      솔저건담솔저건담2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