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MR.SUB 1:1 맞춤 팅글을 찾아주는 가게 | 블루예티X로 집나간 팅글을 찾아드립니다

2021. 04. 25.
303 911 조회수

#블루마이크 #ASMR마이크 #블루예티X #YETIX
ASMR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 .
힐링을 얻고자 하는 청취자들이 ASMR의 소리를 들으면 이 소리가 트리거(trigger)로 작용해 팅글(tingle, 기분 좋게 소름 돋는 느낌)을 느끼게 합니다.
🎧이어폰을 착용해주세요🎧
-----------------------------------------------

몽돌이님
Winston님
아쿠아마린님
후원 감사합니다 :)
오늘도 꼭 좋은 밤 보내세요🙏🏻
_
안녕하세요 광고를 받은 몽실언니입니다 호호🙊
오늘은 팅글가게 점원으로 인사드려요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서 소리를 만들어 봤답니다 :)
1:1로 맞춤 팅글을 제공해드렸어요💕
저번 블루예티를 사용한 수다 영상을 좋게 봐주셨는지 광고까지 이어졌어요
여러분들 덕분에 광고도 받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어제 애칭 투표했는데 압도적으로 몽글이를 추천해 주셨어요!!
그래서 이제 여러분들은 몽글이가 되었습니다 탕탕탕
저의 몽글이가 되어주셔서 감사해요 🙏🏻
오늘도 꼭 좋은 밤 보내세요
몽나잇🌙✨
_
이벤트 당첨자분은 커뮤니티로 공지할게요😀

블루예티X 만세🙌🏻
[smartstore.naver.com/srise/products/5024002198]

⭐Donation ⭐
ASMR을 위한 후원
👉🏻toon.at/donate/mongsilunnie
모든 후원금은 몽실언니 채널의 더 나은 영상을 위해 사용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_
📧contact email📧
👉🏻mongsilunnie@naver.com
•Mongsilunnie Instagram•
👉🏻 instagram.com/mongsilunnie_/
몽실언니 VLOG | MONGDAY
👉🏻 koworld.info/tools/JZAtXfzEZT14WX3CnBQsXw

💚몽실언니 관련 영상 보러가기|Watch more videos from Mongsilunnie 💚
•ASMR.SUB 수면을 위한 포근한 속삭임🌙 | 여러가지 이야기들과 실버버튼 언박싱 Cozy Whispering for Sleep
koworld.info/club/fqiXf9a4036zi54/bidio.html
•ASMR.SUB 조금은 어설픈 선물포장가게🎁| A little clumsy gift wrapping shop
koworld.info/club/ZZqgfLrX14HJaqI/bidio.html
•ASMR(SUB)잠들 때까지 얼굴 만져줄게요💤/Personal Attention, Getting you to Sleep
koworld.info/club/r5hrh5WZxo6_jIA/bidio.html

댓글
  • 🌙 타임라인 🌙 time line 0:01 프리뷰 0:01 preview 1:03 샵소개 1:03 introducing shop 2:21 체크리스트 2:21 checklist 4:47 블루예티 X 마이크 4:47 Blue Yeti Microphone 10:34 브러시 10:34 brush 15:04 브러시 2 15:04 brush 2 15:50 쉐이빙 15:50 shaving 21:08 헤어롤 21:08 hair roll 24:49 시각적 케어 (깃털) 24:49 Visual Care (Feather) 27:47 시각적 케어 (손)& 마이크 터칭 27:47 visual care (hand)& mic touching 29:55 나무빗 29:55 wooden comb 35:08 안녕히 주무세요 35:08 have a good night 진짜 너무 좋아요 언니 영상은 모두 제 불면증 치료제(?) 맨날 보러올게요 흐흐

    시아시아23 일 전
    • 우와

      나라책나라책19 일 전
    • 외국인 구독자분들까지 신경 써서 타임라인 작성해 주셔서 감사해요ㅎㅎ오늘도 좋은 밤 보내세요🌙

      ASMR Mongsilunnie 몽실언니ASMR Mongsilunnie 몽실언니22 일 전
    • thank you!

      BelaBela22 일 전
    • 감사합니다❤️

      조혜준조혜준23 일 전
    •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구마구마23 일 전
  • 헐.. 광고보고 눈을 의심.. 몽실언니가 왜 여기ㅛ어?.. 와중에 소리는 또 좋아..

    진힝보진힝보7 시간 전
  • 소리대박

    박인후박인후11 시간 전
  • 그전에 집나간 정글좀 찾아줘요

    Kuro !Kuro !일 전
  • 구독 햇어요 20만아닌가요ᆢ ㅋ

    김병인김병인일 전
  • 이영상 드뎌찾았네

    지현_지현_일 전
  • 아 진짜 이런 가게 잇으면 맨날 찾아갈께요,,,

    111민서현111민서현일 전
  • Esto realmente me ha ayudado a relajarme! Me encanta!

    miranda gonzLezmiranda gonzLez2 일 전
  • 헐 이분 영상 보는중인데 아래 광고로 뜸 ㅋㅋ

    hyeon il Kimhyeon il Kim2 일 전
  • Кто не спит тот трансвестит

    tailortailor2 일 전
  • 언니는..정말 아름다우시네요 천사같아요

    깨작이9깨작이92 일 전
  • 이 세상에 있는 모든 가게의 직원이 언니 같은 사람이었으면 좋겠어. 어쩜 사람이 이렇게 친절하고 호감형일 수 잇ㄱ어...??

    김선호에과몰입녀김선호에과몰입녀3 일 전
  • 저 다이어트 목표까지 성공하면 언니가 이 마이크 사준데요!!

    파닥몬파닥몬3 일 전
  • 뭔가 속삭이다가 잠깐 잠깐씩 예쁜 목소리 나오는거 좋다~💜

    드림이드림이3 일 전
  • 광고 떠서 와봤어요ㅎㅎ

    연후ෆ연후ෆ3 일 전
  • 최민최민3 일 전
  • 이제 이 asmr은 제겁니다.처음 뵈어요.광고뜨는 영상 처음보는데 너부 조하여..ㅠ부족한게 없는영상...이거 보고 잠듭니다....스르륵...

    YOUTUBE_여니YOUTUBE_여니3 일 전
  • 16:54 마이크 안 가려진 부분을 걱정한다면 당신은 한국인(거의다 한귁인이 겠찌만>

    중국 싫은 멜로마{Meloma}중국 싫은 멜로마{Meloma}3 일 전
  • 소리도 좋지만, 예뻐서 사람을 홀리네요.

    유채유채3 일 전
  • The audio was great🤍

    aaviickaaviick4 일 전
  • 저의소원은 바로 몽실언니한테 하트랑대댓글받는거에여!♥(갑자기?) +수정)아 그리구 몽실님 목소리 진짜 좋으시네요

    zero zerozero zero4 일 전
  • 스테레오모드 너무 좋아..

    김민규김민규5 일 전
  • 姐姐好美wuwu

    Iris XieIris Xie5 일 전
  • 유튜버 중 몽실 언니를 세상에서 가장 좋아해요

    김가령김가령5 일 전
  • 오늘 처음왔는데 너무이쁘시고,ASMR너무 잘하세요!이거 잘때 들으면서 자야겠어요!☺️😉

    해다ლ해다ლ5 일 전
  • 여원 이여원 이5 일 전
  • 언니! 저는 거품 부분이 가장 듣기 좋았어요!! 나중에는 그냥 거품 ASMR 찍어주세요오!!♥

    강윤희강윤희5 일 전
  • 19:25

    어너도시리즈조아헤야나두어너도시리즈조아헤야나두5 일 전
  • 양지향성 모드에서 옆면으로 들릴듯 안들릴듯 하는거 너무 좋은데 그 컨셉으로 하나 찍어주시믄 안될까요! ㅎㅎ

    부계부계6 일 전
  • 이 영상으로 구독을 눌러버렸습니당

    장래원흥해라장래원흥해라6 일 전
  • 몽실언니..사랑하죠..

    방보방보6 일 전
  • 20:25 아씨 라면 끓는다

    김민식김민식6 일 전
  • 으어...으억...구매욕구가..!

    잠자면서힐링해잠자면서힐링해6 일 전
  • 헐 우리 언니 나만 알고 싶었는데 이제 광고끼지 받고 ❤❤ 좋깅 하다만 서운하기도 하네요 ㅎㅎ 광고 받으신거 축하드리고 울언니 항상 흥하쟛 사랑ㅎ ㅐ오 언닝 💕💕

    채영채영6 일 전
  • 29:05

    최유리최유리6 일 전
  • 4:07 자괴감 안드시나요 ㅋㅋㅋㅋㅋ

    Andy KimAndy Kim6 일 전
    • 그러지 마요ㅠㅠ 언니 예쁘자나요

      귀욤뽀짝 강아지귀욤뽀짝 강아지6 일 전
  • 잼민이: 광고인데 유료광고 표시안하네ㅡㅡ 뒷광고 하면 안'돼'죠 하...

    서동하서동하7 일 전
  • ㅗㅜㅑ

    새벽공기새벽공기7 일 전
  • 와....소리가 미쳤다 좌우좌우 왔다갔다 위스퍼링 이거 광고인데도 재생목록 저장 가능한가?^()^

    석찬욱석찬욱7 일 전
  • 난 이상한 취향인가 7:50초 쯤 앞뒤 소리만 들려주는 모드에서 옆에서 말씀하실때 팅글 개오지는ㄷ ... 잘 안들리고 왜 저게 좋지

    • DAISY• DAISY7 일 전
    • 배우신 분

      부계부계6 일 전
  • 헐헐 이거 너무 팅글 ㅠㅠ 몽실언니 사랑합미다!!!💗😭

    한지한지7 일 전
  • 이 마이크 소리 좋당,,,

    이숀이숀7 일 전
  • 4:00 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몽실언니

    우후노후우후노후우후노후우후노후우후노후우후노후우후노후우후노후7 일 전
  • 첨 봤는데 너무 잠 잘와서 구독 박고 갑니다~

    김곰돌김곰돌7 일 전
  • 이영상만 수십번째....몽실언니님 고맙습니다~ 이 영상보면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나들이늬나들이늬8 일 전
  • 진짜 이런 가게있으면 좋겠다

    학준이학준이8 일 전
  • ❤️❤️❤️

    Larissa SantosLarissa Santos8 일 전
  • 너무좋다…수업시간에들으니몸에힘이쭉빠져서잠이솔솔오네여ㅎㅎ

    여름날의사랑여름날의사랑8 일 전
  • 저다은이대요

    이선화이선화8 일 전
  • I love Ur videos😍😍😍😍😍 Sooooooooo Amazzzzzzzzzzing❤

    KOTLC MEGAFANKOTLC MEGAFAN8 일 전
  • 나도 블루예티 광고 받아보고싶다..ㅜ

    일꽁일꽁9 일 전
  • 7:47 근데 여기 팅글 쩔어요....ㅜㅜㅠㅜㅜ

    향은향은9 일 전
  • 35:32 끝내줘용 ㅜㅜㅜ 진짜 ㅜㅜ // 아니 근데 이 분 왤케 좋으셔요 ㅜㅜㅜㅜ우유ㅜㅜ

    돼지돼지9 일 전
  • 유이 느낌 있는것같은데.. 나만그래..???

    루솔lusor루솔lusor9 일 전
  • I like shaving sound the most .

    Phong NguyễnPhong Nguyễn9 일 전
  • 원래 잘 때 토킹 들으면 오히려 깜짝깜짝 놀라서 절대 안 듣고 자는데, 희한하게 이 영상만 들으면 토킹인데도 잠이 온다.. 처음 영상 시작할 때 나오는 성탄노래도 너무 몽글몽글해지고 좋아요☺🎄 블루예티 마이크가 소리를 되게 섬세하게 잘 잡아내서 원래도 정말 좋아하는데,, 손소리,, 입소리,, 게다가 시각적팅글,, 오져요🙊🙊 내가 좋아하는 소리 다 모여있네

    보라보라10 일 전
  • 나 맨날 마이크 테스트부터 듣는데 브러쉬 소리 들어본 적 없음

    최은서최은서10 일 전
  • 와 처음 몽실님 영상 봤는데 정말이지 asmr의 교과서..ㅋㅋ 구독 박고 갑니다 (feat. 약간 토킹때 침 소리가 제 스타일이여서 잠이....ㅋㅋ:) )

    F-22 랩터F-22 랩터10 일 전
  • 약간 손담비님 닮으심

    슈화슈화10 일 전
  • ㅈㄴ 예쁘셔서 들어왔네 예뻐요 누나

    갓동화갓동화10 일 전
  • 쉐이빙 너무 좋다

    찐우찐우11 일 전
  • 몽실언니 영상 잘 보고 있어요 구독과 좋아요

    최준석최준석11 일 전
  • 아니 팅글을 못느끼던내가 오늘 귀가 겁나게 가려웠다

    꾸빵꾸빵11 일 전
  • 이거 후시녹음 아니죠!!후시녹음 아니라고 해도 믿을정도로 타이밍 딱맞네요!

    Haekeon KimHaekeon Kim11 일 전
  • 언니 생머리 너~~~~무 예뻐요

    구슬tv구슬tv11 일 전
  • me encanta cuando ella sonríe

    elmuronegroelmuronegro11 일 전
  • 5:41 마이크테스트 뭔데 좋져...♡ 자꾸 듣게 되네

    김경훈김경훈12 일 전
  • 이어블로잉 소리 예술이에요 대박 세상에... 언니 이어블로잉에 재능(?) 있는 것 같아요 대박

    MondayUnique먼데이유니크MondayUnique먼데이유니크12 일 전
  • Waktunya tidur~😴

    SyAaSyAa12 일 전
  • 와 썸넬 ㄹㅇ 배우인줄 ㄷㄷ

    다모임다모임13 일 전
  • 스테레오 모드 웅웅 거리는게 우주에서 이야기 하는거 같아요

    홍진성홍진성13 일 전
  • 아 너무 예쁘다 진짜 뭐지 이 토끼상은 아 진짜 너무 예쁘다 소리도 너무 좋다

    은둥이은둥이14 일 전
  • 넘 듣기 좋아요💙

    tubetube15 일 전
  • God!I love the shaving part soooooo much!!!

    Yohanna LanYohanna Lan15 일 전
  • Shaving sounds are the best🤤😴😴 love that Video :3♡

    JamieJamie15 일 전
  • I like to watch ur videos when I want to sleep 55

    kken kkkkken kkk16 일 전
  • 몽실언니랑 프나 노지선 ASMR이 최고💜

    냠냠떡볶이-PRAY FOR MYANMAR냠냠떡볶이-PRAY FOR MYANMAR16 일 전
  • 전 무조건 님 목소리 들으러 옵니다. 화면도 안봅니다. 온리 목소리 입니다. ^^

    juni Kimhjuni Kimh16 일 전
  • Goodnight Unnie ☺️❤️ (from Thai fans)

    divergent t.divergent t.16 일 전
  • 🥱😴😴😴😴😴💤🌜👌

    Judar JudarJudar Judar17 일 전
  • 밤마다 asmr 찾아듣는데 이영상 벌써 네번째 미쳐써,,,, 아니 광고가 이렇게나 좋을일??ㅠㅠㅠㅠ

    j hj h17 일 전
  • 목소리가 너무 친절하고 따뜻해서 좋아요😊 글구 이뻐요❤

    마이꾸미マイクミASMR마이꾸미マイクミASMR17 일 전
  • 우와...몽실언니님 asmr이 이렇게편안하고 좋을줄은 몰랐다... 게다가 팅글도 엄청남!! 사막에 오아시스를 찾은 느낌!! 자주 볼께요 ❤

    마이꾸미マイクミASMR마이꾸미マイクミASMR17 일 전
  • 몽실님 영상 속에 마이크 터칭하는 영상이 있던데 소리가 너무 좋아서 그런데요ㅠ 혹시 기회가 된다면 라텍스 장갑끼고 줌h6 윈드스크린 씌우고도 자극적인 터칭 영상 만들어주실 수 있나요? 꼭 듣고 싶어요ㅠ 제 소원 중에 하나입니다ㅠ🙏🙏🙏🙏

    김낙원김낙원17 일 전
  • 29:30 손톱으로 마이크 긁는거/이어블로잉 미쳤어요... 졸려서 눈감기는데 예쁜 언니 보려고 필사적으로 눈뜨고있는중👀

    Grace YGrace Y17 일 전
  • 29:05

    이현이현17 일 전
  • 백만 가셔야죠 응원합니다!

    박효선박효선17 일 전
  • The big AD of the microphone, but so awesome!

    КириллКирилл17 일 전
  • 👍👍👍🌹💋💋💋👑👍👍👍

    Вова КумВова Кум17 일 전
  • Omg😌im gonna fall aslep

    Wawa ELyanaWawa ELyana17 일 전
  • Aku sangat suka❤️ ide tergila, ya tuhan toko mengelitik...😁🥰

    Dyan BusanaDyan Busana17 일 전
  • 언니 영상 맨날봐요 🤍🤍🦋

    grace Leegrace Lee18 일 전
  • 19:39 대박..

    ᄏᄒᄏᄒ18 일 전
  • 17:49

    ᄏᄒᄏᄒ18 일 전
  • 언니너무귀엽다... ... ...

    꺄하항꺄하항18 일 전
  • 하~~~아 너무 졸려여 근데 너무 늦게와서 후회중이에요 몽실언니 돈 많이 받게 광고 건너뛰기 안하는중~!

    린스tyuqpqp린스tyuqpqp18 일 전
  • Very relaxing! 💚

    Danielle HyltonDanielle Hylton18 일 전
  • Extrañaba tus hermosos videos. Gracias ❤️❤️❤️❤️

    LuxaLuxa18 일 전
  • 16:53

    심재중심재중18 일 전
  • 박Min박Min18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