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신규 사토룡 등장?! / 동상귀 스토리 유출!! [신비아파트 고스트 워]

2021. 01. 12.
234 669 조회수

사토룡은 사실 1마리였따????????????
----------------------------------------­­-----------
↓아래 추가정보 확인↓
#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_고스트워 #신비아파트_수상한의뢰
----------------------------------------­­-----------
✅ 🅾️구독하기 링크클릭!! : goo.gl/KQiF5C
✅ 업로드 시간 : Null
----------------------------------------­­-----------
✅ 범석 TV 단체 커뮤니티 : Null
✅ 범석 TV 이메일 : rlaalsghtv@gmail.com [기타 문의 가능]
----------------------------------------­­-----------
✅ 👍좋아요와 🅾️구독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덧글은 센스!
✅ 🅾️구독후 🔔종모양을 누르시면 🔴실시간 업로드및 🎥생방송 알람을 받아보실수 있어요
----------------------------------------­­-----------
COPYRIGHT ⓒ 2021 범석 TV ALL RIGHTS RESERVED.
----------------------------------------­­-----------

댓글
  • 0:24 부분을 마지막에 찍었어요ㅜㅜ 핵이 아니라 편집 미쓰? 촬영 옥의티 입니다

    범석TV범석TV13 일 전
    • 익그니

      이세훈이세훈10 시간 전
    • @구독자100명만 제발 님도 틀림

      구글계정구글계정10 일 전
    • 법석님신비아파트수상하의레퀴즈어떠이름이에요

      황시연황시연11 일 전
    • @mini kim 와 밎춤법 다틀리네

      구독자100명만 제발구독자100명만 제발12 일 전
    • 범석님범석님이말한아이가사토룡이아니엿고퇴마사엿슴니다

      mini kimmini kim12 일 전
  • 범석TV님 향량각시는 두손으로 뺨때리는데 동상귀는 한손으로 뺨때려요

    와이프몰래와이프몰래일 전
  • 야 김상원 나 업데이트 됐어

    배성희배성희7 일 전
  • 범석님오늘1월20일사토룡나왓어여!!! 드디어쏴타령나뫗습니똬 ㅠ.ㅠ짝짝짝짝짝🥳🥳👏

    장서혁장서혁7 일 전
  • 귀신들이 안 보여요

    권미성권미성8 일 전
  • 그런데 동상 귀 환아 갖고 금단 거 아니에요

    권미성권미성8 일 전
  • ㄴㄴ보스 한명

    B현우B현우8 일 전
  • 부활화 시온 신바가 좋을듯

    B현우B현우8 일 전
  • ㅠㅠ

    ezset mathezset math9 일 전
  • 사토룡 한명씩이에요 범석님

    박연경박연경9 일 전
  • 범석님 그 맨날 붙어 다니는 얘들은 사토룡이 아니예요

    이주희이주희9 일 전
  • 부활한 시온 대 살음쟁이

    장웅장웅9 일 전
  • 부활한 시온 대 살음 탱이

    장웅장웅9 일 전
  • 결국엔 제일쎈 귀신은 오피키언 이다

    박래찬박래찬10 일 전
  • 저는운다썻네요 ....1뽑에나왓어요

    H비타민H비타민10 일 전
  • 범석님코코박연구소고스트워제작자에요!!!

    이유찬계옥이유찬계옥10 일 전
  • 범석님 추파카브라랑 웬디고랑 합쳐진 웬디카브라도 있어요(합체귀신)

    한주연한주연10 일 전
  • 네?

    강연서강연서11 일 전
  • 근데 범석님 코코박치킨연구소는 유트버 1위입니당 신비아파트 공식채널 고스트워 를 검색하면 나와영 ㅎㅎ ^^

    김나경김나경11 일 전
  • 사토사토룡

    최인숙최인숙11 일 전
  • 동상귀사연없습니다

    김진김진11 일 전
  • 나 프리미엄 토큰 한게로 야저괭이 랑 부활한 시온 뽑음

    문중곤문중곤11 일 전
  • 범석님클랜만들었어요?

    이선혜이선혜11 일 전
    • 고스트워요

      이선혜이선혜11 일 전
  • 는게바서죄송헤요

    황시연황시연11 일 전
  • 2번만에 뽑음 부활한시온ㅋㅋㅋㅋㅋ

    Oli viaOli via11 일 전
    • 부럽다

      최승순최승순7 일 전
  • 범석님 진짜 영상 재밌서요 ♡♡ 그래서 저 그거 설치 했서요

    밀키웨이2밀키웨이211 일 전
  • 범석님 부할한시온 레벨업할때그냥 시온레벨업할때똑같에요!

    ᆞ고스트워ᆞ고스트워11 일 전
  • 부활한 시온 보다 시인이 더 쌔다

    준준tv준준tv11 일 전
  • ㅋㅋㅋ 응 😊 👀 😄 〰 😁 😂 😊

    김유수김유수11 일 전
  • 범석님클램 이름 뭐에요

    펭귄펭귄11 일 전
  • 저하이퍼에서할머니포자귀나옴

    geunyoung Moongeunyoung Moon12 일 전
  • 부활한 시온 1회뽑기 토큰 하나밖에 없었는데 나옴

    심재광심재광12 일 전
  • 코코박치킨연구속 박개발...님일거에요...초대박 ㅠㅠ

    jaehee leejaehee lee12 일 전
  • 응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hyoun SeoSuhyoun Seo12 일 전
  • 범석님소녀팬은사토룡이아니에요소녀펜은퇘마사에요!!!!학교에운동장에사.....토......룡이께어났어요

    오주리오주리12 일 전
  • 어제프리미엄트콘에서2번만에부할안시온을엇어요

    이나리이나리12 일 전
  • 법석님마지막회예고편에웬디카브라나와요

    펭권게임채널펭권게임채널12 일 전
  • 사토룡갇혔잖아

    Jun ki KimJun ki Kim12 일 전
  • 범석님 한명이 두명을 조종할수도....

    최태혁최태혁12 일 전
  • 텃자기합기도입니다

    정범정범12 일 전
  • 전동상귀가 너무추워서 동상에걸리고 저깨진건 핏줄이들어난거 같은데

    Walt ParkWalt Park12 일 전
  • 신비아파트 사토용 부활 많아요 사토용 신비아파트 학교비밀

    박아름박아름12 일 전
  • 저불활한시온한방에뽑았어요

    안경랑고기안경랑고기12 일 전
  • 범석님 동상귀 편에 나온 사토룡을 봉인한 퇴마사가 도한을 닮았어요.

    정파드정파드12 일 전
  • 아그리고헌우에펜클럽이사토룡아니고사토룡봉인한사람이에요

    한민한민12 일 전
  • 아니에요사토룡은월래3마리이에요ㅡ.

    한민한민12 일 전
  • 유트브범석엄저요❤❤❤❤❤❤

    조진혁조진혁12 일 전
  • 범석님사토롱정체는별빗초등학교아래쪽있고 동상귀는12씨에나오고동상귀는빛에맞이면동상이돼고현우팬정체는바로별비초등학교지커서요엣날에

    김현태김현태12 일 전
  • 동상기나야나 ㅋㅋㅋㅋㅋㅋㅋ

    조진혁조진혁12 일 전
  • 이름빼고

    박혜정박혜정12 일 전
  • 범석님. 이거 사토룡 이거 소녀팬 아니고 진짜 사토룡은 땅에 있어요. 메두사편에서 보다시피 땅이 갈라졌어요. 이거 실화임?

    진재광진재광12 일 전
  • 삼총사가착한애 애요

    신상수신상수12 일 전
  • 동상귀편에서 대박 반전 실화?

    킴쌀라킴쌀라12 일 전
  • 나 신비아파트 보고왔는데 이해가 다 됨

    sk 0331Gsk 0331G12 일 전
  • 다음편에. 웬디고와 츄파카브라합체

    친구우리친구우리12 일 전
  • 사통룡에도한 나온다

    친구우리친구우리13 일 전
  • 맨날 보는데 왜 잘생겨서요

    민준이짱민준이짱13 일 전
  • 궁수강림에매두사엎데이트해요!!!

    이은진이은진13 일 전
  • 범석님 무한에 계단 10000 가주새요

    류지현류지현13 일 전
  • 재미있는영상올려줘서고마워요

    [T]소영호[T]소영호13 일 전
  • 5ㅗㅗㅗ7

    김홍우김홍우13 일 전
  • 무한의계단 찍어주세요

    마마스터마마스터13 일 전
  • 범석님저는개속고스트워랙걸려요

    남박종석남박종석13 일 전
  • 저 동상귀의 동상이 그..몸이 어는(?)그 동상인줄 알았어요ㅋㅋ

    김지훈김지훈13 일 전
    • 저도 ㅋㅋㅋㅋㅋ

      김진석김진석12 일 전
  • 부활한시온이 합체고스트인이유는 시온에서 추파카브라 에서 부활한시온이렇게 되서 합체고스트인거같아요

    닌자드래곤tv닌자드래곤tv13 일 전
  • 꿈토이가 보다니!!!!

    이혜경이혜경13 일 전
  • 근데 나 예전부터 생각했는데 고스트워.....? 뭐 어쨌든 클래시로얄 따온거 아님?ㅋㅋ

    박수진박수진13 일 전
  • 노잼임

    양tv양tv13 일 전
  • 음....

    이지훈이지훈13 일 전
  • 동상기펀치

    김우정김우정13 일 전
  • 전 동상귀 뽑기로 얻었어욜

    유정환유정환13 일 전
  • 퇘 재미없어

    김진영김진영13 일 전
  • 나무귀

    Esther KimEsther Kim13 일 전
  • 범석님 고스트워 고스트확정 팩 에사토룡이있어요!

    도익준도익준13 일 전
  • 저는흔들어서 눈을감아떠니 살음쟁이 나왔어요

    ji hyun hanji hyun han13 일 전
  • 저는 쿠파카타브라 패스 80레벨 올려 추파카브라 었어요

    SEO서정규SEO서정규13 일 전
  • 6:04 실화임?!?! 어떻게 이런 일이...! 상대 개발자다!!!!! 오마이 갓!!! 그런데 어떻게 이긴거지?!

    Shin Hee kangShin Hee kang13 일 전
    • 고스트가 강해서?

      박수인박수인13 일 전
  • 범석님 슈퍼스타 카드를 보면 사토룡은 슈퍼스타입니다

    장호신장호신13 일 전
  • 냥코대전쟁에업뎃[신규올슈레]

    김진현김진현13 일 전
  • 해명하삼

    대박대박13 일 전
  • 님핵으로신고확인하고싶의면0:25가보삼동싱귀안샀는대매인에뜸가서보삼

    대박대박13 일 전
  • 동상귀 선귀에요?악귀에요?

    아는실험실아는실험실13 일 전
    • 범석님은 선귀로 알고 계시나요 악귀로 알고계시나요? 아까 범석님이 무시해서 생긴 사연 구신이 아닐까?, 라는 말을 해성

      아는실험실아는실험실13 일 전
    • 악귀요

      studil Burning yonggarystudil Burning yonggary13 일 전
  • 범석님 부활한시온 안사는게좋았을탠데. . . 부활한시온보다일반시온이 더쎄요

    밍모팬 지율밍모팬 지율13 일 전
  • 하피편에서사통용3명이1명을로대지아아요

    최선영최선영13 일 전
  • 동상귀는 대머리이 대머리이이 맨들맨들 빡빠기이

    심재묵심재묵13 일 전
  • 시온이 추파카브라를 만나 부활 해서 합체 고스트인 거에요 (고정 부탁해요)

    나무집나무집13 일 전
  • ㄴㅅㄴ70580000580,,,,,

    net netnet net14 일 전
  • 무한부할한시온....

    이지환이지환14 일 전
  • ㅇㅎ

    리틀도티리틀도티14 일 전
  • 개발자님이다

    손정남손정남14 일 전
  • 동상귀있는데 또 왜질렀지

    이현구이현구14 일 전
  • 사토룡은 추파카브라 처럼 라인에 한마리씩 3마리일것같아요

    스타플래티나 star platinum스타플래티나 star platinum14 일 전
  • 한번만에 나왔다는 좋은

    뀨우우우뀨우우우14 일 전
  • 업흘떼해야함

    이종원이종원14 일 전
  • 범석님 오늘깔았는데 살음쟁이랑 부활한시온떳어요!!!

    YT로빈잉YT로빈잉14 일 전
  • 부활한 시온이 왜 합체고스트지? 그러면 고스트헌터는 만화에서 나오는 데로 해가주고 합체고스트 아닌거야?

    임채민임채민14 일 전
  • 동상귀:내가 대머리라니!!! 각귀:하~~나도 대머리야...하지만... 동상귀:??? 각귀:얼마전에 풍성한 머리를 가진 메두사를 죽였지... 동상귀:쌤통!!!

    문정인문정인14 일 전
  • 이동현이동현14 일 전
  • 범석님사토룡월래한명애닐가요????

    순이와지환이순이와지환이14 일 전
  • 동상귀귀여워요

    현종박현종박1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