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카가 소맥 15잔을 마시면 일어나는 일

2021. 01. 10.
377 086 조회수

#소맥 #술 #먹방

댓글
  • 나보다 술 잘드시네요 같이 한잔 마셔보고 싶군요 잘 별로 안좋아하지만 1년에 한두번 기분좋으면 좀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cala0078cala0078일 전
  • 짝사랑이라도 하고싶다뇨 괴로워 듸져요 그런말 하디마세요

    제리제리일 전
  • 고양이 목욕시켜야겠네여 ㅋㅋㅋㅋ

    RFX misticRFX mistic2 일 전
  • 3:01 (다 알죠??)

    서정우서정우4 일 전
  • 사람은 누구나 외로워요 사랑을 하든 안하든 친구가 많든 적든

    김난봉김난봉4 일 전
  • 5:28

    dohun kimdohun kim4 일 전
  • 이쁜 사람이 이쁜척 하니깐 겁나 이쁘다...

    H KH K5 일 전
  • 언제나 항상 봄꽃처럼~!! 술방을 정규방송처럼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ddww songddww song5 일 전
  • 털뚱땡이 고양이 귀엽당

    노노근영노노근영6 일 전
  • 과도한 음주를 방지하기 위한 공익광고였다는게 학계의 정설

    황진우황진우6 일 전
  • 옷 브랜드가 뭔가요 아시는분은 좀 알려주세요 지나치지 마시고요 ㅠㅠ

    TV자갈치TV자갈치6 일 전
  • 이게 만약 안취한건데 취한척 한거라면 ㄹㅇ 소름 돋을듯

    사람사람7 일 전
  • 여자애들 술 못마신다하고 나중에 보면 자기혼자 생존함ㅋㅋㅋ

    사람사람7 일 전
  • 처음처럼 메모

    류고장류고장7 일 전
  • 후드티 정보좀여

    전성민전성민7 일 전
  • 소주 한잔? 한짝? 방송용 주량 말고 진짜 주량이에요?

    코코팜코코팜7 일 전
  • 목소리가 ㄹㅇ 레전드 급으로 좋아요

    장현경장현경7 일 전
  • 5:53ㅋㅋㅋㅋㅋ

    Sun LightSun Light8 일 전
  • 릴카랑 동갑인데... 솔직히 32에 설레기는 힘들지 않나... 싶음... 한창 계속 설레는것도 20대때지 30대 접어들어서는 가뭄에 콩 나듯인거 같은데...

    바람이좋아바람이좋아8 일 전
  • 릴카누나 옷 정보좀요!

    승엽이이이이잉승엽이이이이잉9 일 전
  • 1:21 츄붕이 입맛 다시는거 웰케 귀여우면서도 웃기지 ㅋㅋㅋㅋ

    현재문현재문9 일 전
  • 릴카 ♡ 인직

    권제론권제론9 일 전
  • 4:19 이런부분 왜 음소거 하는겨 ;;

    BARATIER.BARATIER.9 일 전
  • 이 영상은 구글페이지에 박제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

    Ikl쏘미Ikl쏘미10 일 전
  • 확실히 외로우시긴한갑다.. 작년과 다르시네..

    리4097리409710 일 전
  • 6:34 무슨 노래에여?

    정명훈정명훈10 일 전
  • 다~ 필요없고 술이나먹자

    망틴망틴10 일 전
  • 저런여친있음..좋겠네요

    DemianDemian10 일 전
  • 겁나 귀어우시네 ^^

    nagyong Kimnagyong Kim10 일 전
  • 취했다 함은 안주랑 머리카락 같이 먹어주고 방 바닥에 침도 뱉어주고 씨바씨바 욕도 하다가 오바이트를 해줘야 진짜 취한거 아닌가 이건 그냥 너무 사랑스럽넹

    강민우강민우10 일 전
  • 누나 우리 감스트가 있잖아

    Daniel kimDaniel kim10 일 전
  • 술마시고 표정이 울고있는 표정같아여

    TV쉥니TV쉥니10 일 전
  • 원래 저리 애교를 남발했던가?

    노현수노현수10 일 전
  • 혹시 저 후드티 브랜드가 어디에요?

    다크모드다크모드10 일 전
  • 인직은 왜 31살이지 아아 이르믄안되

    녕안녕안10 일 전
  •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어

    미피미피미피미피11 일 전
  • 인직이.... 스트가 있잖아... 토닥토닥

    Mint S2Mint S211 일 전
  • 근데 다음날 괜찮습니까?

    마사장마사장11 일 전
  • 릴카 그녀의 다른 이름은 아름다움이였다!

    신청룡신청룡11 일 전
  • 옷 구매처좀..ㅠ

    박효빈박효빈11 일 전
  • 6:10노래 뭔가요? 부탁드려요 ㅠㅠ

    송우연송우연11 일 전
  • 인직이가 있잖아요!인직이가!

    이즈리얼이즈리얼11 일 전
  • 이건 너무 하얀듯....얼굴이 조명이 넘심해요 ㅠㅠ ㅎㅇㅌ

    aa하잉aa하잉11 일 전
  • 릴카 20년도 보다 이뻐졌네

    돈키호테가된 어린왕자돈키호테가된 어린왕자11 일 전
  • 츄통수 개귀엽네 ㅋㅋㅋㅋㅋ

    Life in CinemaLife in Cinema11 일 전
  • 누나 너무 귀여워요

    이태양이태양11 일 전
  • 진짜 옷 개예쁜데 후드 정보 아시는분 ㅠㅠ

    우히ᄒ히ᅵ우히ᄒ히ᅵ11 일 전
  • 디지게 이쁘네

    ·댓글 읽는 남자·댓글 읽는 남자11 일 전
  • 알 수 없는 알고리즘으로 술이라길래 처음 봤는데 매력있으시네요ㅎㅎ

    케르베로스케르베로스11 일 전
  • 들아 나왔어,, 우리 국민, 우리나라를 건드리면 치마저고리 걷어 올리고 못된 여편네 ,썩을 넘들 직접 뚜까 패러 갈 조선의 국모왔어,,, 조중동 삼성 딴따라 daum 이넘들의 합새로 베짱이짓과 악행만 일삼은 저것들이 등친 약자들 부귀영화 되돌려 줄려고 애쓰는데 저것들이 합심해서 이 국모 글 삭제 시키고 있구나,,가짜뉴스 조중동 기사는 하루에 수만개 쏟아내고도 아무 죄도 안받는 조중동과 조중동 낑개된 다음넘들 날 막느라 안간힘을 써 본들 인류역사상 유일무이한 날 막을수있겠니 ㅎㅎㅎ 천지개벽시킬 운명을 지닌 이 아기국모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80석은 빨리 가짜뉴스 처벌법100배랑 민주주의 훼손한 조중동 ,다음 개이버 빨리 삭제 시켜라,,악들이 판치는데도 가만보고있는건 니들도 뒤로 개수작부리는거 이 국모는 다알고있ㅈ다 가짜뉴스100배만 해도 국민성이 세계 제일이라 알아서 잘하는데 니들은 국민들 꿈과 희망의 나래를 못펴게 가로막고있다,허구헌날 헛짓거리하다가 국민들 들고일어나 니들 다 뚜까 패버린다... 니들 헛짓거리할동안 약자만 지워져가는 걸 알고있기에 난 멈출수없다 이 석을넘들아ㅉㅉㅉㅉ FREE EUYGHUR Kids. 1 day 1 shout out, shout out, kids, I'm running a campaign by myself, kids, the world started to change from nothing// God means that you can become a god by correcting wrong things, helping each other in the world, and walking through the world together. Even though they are gods, they say that the world is not responsible and spit out with kantapiya is an empty wagon without a splendid expression. While praying for such a crappy god every day, let's change the world on our own. Why do you live if you're too close? Korea is now... It is being revealed how substandard the level of the three stars, Samsung, Seoul National University, and Boradoli impersonating God, are.I'm not proud of my country, I'm being ridiculed and laughed at by my mother-in-law.한국은 지금.. 한국을 대표하는 3스타 삼성,서울대,신을 사칭한 보라돌이의 수준이 얼마나 수준미달인지 밝혀지고있어..나라에 자랑거리가 되지 못하고 조롱거리,웃음거리가 되어 이 국모에게 모욕을 당하고있어 ㅎㅎㅎ 조중동 노비중에 쌍 노비 니들 조상 노비였다고 이제 권력가져 나라를 니들같은 근본없는 똥개나라만든다고 이 국모가 가만보고있을줄아니?어디서 뽄대없는 잡종이 나라를 드럽게 만들어?이 국모가 있는한 모든게 제자리로 돌아가게 ㄱ될거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노란임노란임11 일 전
  • Hey koreans. I want to ask something to you. What do you mostly drink? Beer or suji?

    Ne yazacagimi bilemedim ismeNe yazacagimi bilemedim isme11 일 전
  • 참 멋진누나인데 왜 연애를 못하냐고?? 집에서 나가야되는데 코로나때매 안되니까!!

    King DogKing Dog11 일 전
  • 이쁘서 이쁘고 이쁜데..

    【roopretelcham】【roopretelcham】11 일 전
  • 냥이: 술냄새 난다 치워라

    임경미임경미11 일 전
  • ㅎㅎㅎㅎㅎㅎ

    Neokids123Neokids12311 일 전
  • 예쁘게 생겼네요~!

    이지민이지민11 일 전
  • 32살인데 술 쎄네 전성기떈 장난 아니였겠는데

    sh ksh k11 일 전
  • 엄마 난 커서 츄가 될래요! 술카님한테 예쁨받고 싶어요.

    쭈에쎈쭈에쎈11 일 전
  • 무심코 저를 봤다면 당신은 천운이 따를 것입니다. 좋아요 구독 누르고 댓글 적으시면 원하는 게 이뤄집니다. 단, 간절한 사람만 이루어집니다

    구독하면 소원이룸구독하면 소원이룸11 일 전
  • 7:45 츄 : 으악! 술냄새애ㅐ!

    성훈성훈11 일 전
  • 06:11 노래 아시는분 있나요ㅠ

    가나다라마가나다라마11 일 전
  • 나랑 연애합시다.

    Lebron JamesLebron James11 일 전
  • 집에만 있으니까 그렇지 소개팅이라도 하든가 바보야

    스웩스웩11 일 전
  • 저러고 다 일찍결혼하더라

    한종훈한종훈11 일 전
  • 릴카가 남친이 없다니 철벽녀인갑?

    세인세인11 일 전
  • 우울할 때는 프랑스 국가 라 마르세예즈 들으면 됩니다 애국심이 아주그냥 어우 혁명적으로

    Сомяаdё SтаliиСомяаdё Sтаliи11 일 전
  • 나는 으뗘? 심장 두근두근하지??

    악플초보자악플초보자11 일 전
  • 이제 멀끔한 놈팽이들 어슬렁 거리겠네

    후유후유11 일 전
  • 결혼해도 외로움ㅅㄱ

    Effy ChoiEffy Choi11 일 전
  • 04:27 검색차트 보고 들어온 사람은 나 뿐인가?

    강진우강진우11 일 전
  • 난 술보다 릴카한테 약한듯

    냠우유냠우유11 일 전
  • 힘내슈 ~

    보겸보겸11 일 전
  • 주량 ㄷㄷ👍

    ini이니ini이니11 일 전
  • 릴카님 입으신 후드티 정보좀 주세요~

    김승주김승주11 일 전
  • 종특이다 부끄러운걸 못느끼는건유전이다 술처먹고 사는걸자랑질하고사는 인간이하 백정수단거머리종들 술처먹는게자랑 부끄러운걸 느낄줄아냐 그래서 뿌리는못속인다 쓰레기장에 쓰레기들끼리사니 자신들이사람인줄착각 한국어쓰는자들90%수단종인건유전이다 같는언어써도 너희같는인간이하들 사람취급않는다 종특이다

    강희웅강희웅11 일 전
    • 그럼 이 세상에 인간 이하 거머리종들은 도대체 얼마나 있는거임? ㅋㅋㅋㅋㅋ 뭐라고 지적질할꺼면 좀 유식하게 지적질하셈 ㅋㅋㅋㅋ

      Brian LeeBrian Lee11 일 전
    • 꼰틀?

      ᄒᄒᄒᄒ11 일 전
    • 짧지만 머저리같은 자기소개 잘 읽었습니다 :)

      TreeTree11 일 전
    • 머라는거냐 요약좀

      김하연김하연11 일 전
  • 진짜 여캠중에 이 언니가 최고야 ㅠㅠ💗💗

    사랑옶다사랑옶다12 일 전
  • 이거 후드티 어디껀지 아시는분??

    A lsrudA lsrud12 일 전
  • 술카 너무너무 좋다능^^

    귓가바람귓가바람12 일 전
  • ㅋㅁㅋ

    아저씨아저씨12 일 전
  • 달리는 유튜버유튜브달리는 유튜버유튜브12 일 전
  • 안녕하세여 릴카님 아플카방송 돌아다니는 하이에나 카멜레온 이라고 합니다 ~^^

    카멜레온카멜레온12 일 전
  • 릴누나 괜찮아 울어도돼 어차피 산타는 없거든

    바디나이스바디나이스12 일 전
    • 이거 쇼미 대사아님?ㅋㅋㅋㅋㅋㅋㅋ

      태초의특선태초의특선8 일 전
  • 생얼좀보여줘용

    짱신독1677짱신독167712 일 전
  • ㅋㅋㅋㅋㅋㅋ👍

    하이하하이하12 일 전
  • 2222222222222222222222222

    김동범김동범12 일 전
  • 저 옷 브랜드뭐죠?

    민찌크민찌크12 일 전
  • koworld.info/club/q9hrd76-z67Qpms/bidio.html

    숲길숲길12 일 전
  • 웅 취한거야 저 멘트 술자리에 저렇게 끼부리면 ㅅㅂ 고자가 아닌이상 백퍼 넘어간다

    블랙팬서블랙팬서12 일 전
  • 개이쁘네

    Gold seongGold seong12 일 전
  • 마무리는 외로움으로 가네...

    Byung Jun LeeByung Jun Lee12 일 전
  • 제목 왜바꼈어..

    김지민김지민12 일 전
  • 귀여웡

    이시랑이시랑12 일 전
  • 존나이쁘다

    정구정구12 일 전
  • *"나는 중요한 슛을 놓친 결과에 절대 개의치 않는다. 그 결과에 대해 생각하면 언제나 부정적인 결과만 생각하게 된다."* *-마이클 조던*

    명언빌런명언빌런12 일 전
  • 츄 묘종아시는분ㅠㅠㅠㅠㅠㅠ

    김성현김성현12 일 전
  • 소몰이국밥소모는소몰이국밥소모는12 일 전
  • 사랑해요

    ingyu Leeingyu Lee12 일 전
  • 심쿵심쿵💕💕💕💕

    Oh 마이입꼬리는 하늘로 승천중Oh 마이입꼬리는 하늘로 승천중12 일 전
  • 릴카님 접한지 얼마 안돼서 릴카님이 술 잘 마신다는 소리에 1차로 놀랐고 애인이 없으시단 소리에 2차로 놀랐고 32살이시라는 소리에 3차로 놀랐다

    나린나린12 일 전
    • 나 웅민이 친구 아닐수도 있는데 내가 볼땐 릴카님 누높아서 애인없는거임ㅇㅇ

      dohun kimdohun kim4 일 전
    • @김성현 완전 반대로 알고 계시네

      싱싱싱싱10 일 전
    • koworld.info/club/r5pji5rRx5qygK4/bidio.html 애인ㅋㅋ

      tube Yoontube Yoon11 일 전
    • @김성현 이불차라

      이름없음이름없음11 일 전
    • @김성현 안되어서의 줄임말이 안돼서에여 님이 잘못 알고 있으시네여

      박현재박현재11 일 전
  • 칭구야 우리 그러지말자.ㅜㅜ

    류창윤류창윤12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