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온 근황올림픽 "개츠비 편"

2020. 11. 18.
173 393 조회수

#토크온 #개츠비 #전기
마이크가 고장나서 그동안 컨텐츠 진행을 잘 못했는데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ㄹㅇ 핑계 아님 ㅋㅋ

댓글
  • 다른영상도 재밌지만 개츠비님이랑 티키타카는 유독 더 재미있는거같아요 ㅋㅋ

    가ᅳ기덕가ᅳ기덕11 시간 전
  • 난 무조건 전기편

    신재욱신재욱일 전
  • 재밌네역시

    daily데일리daily데일리2 일 전
  • 10:58 완전히 지하드립 개웃기네ㅋㅋㅋㅋ

    츄베릅츄베릅3 일 전
    • 진짜 순발력이 ㅋㅋㅋ

      김상윤김상윤일 전
  • 대가리 트월킹ㅋㅋㅋㅋㅋ

    황준수황준수3 일 전
  • 전탁기 ON

    8 #F48688 #F48683 일 전
  • 외노자 배틀 ㅅㅂㅋㅋㅋㅋㅋ

    크리미바스킷크리미바스킷4 일 전
  • 친목질싫다니까 구독취소하고감

    하텐하텐4 일 전
  • 싸코 근황 못알아보나ㅋㅋ

    훈이훈이5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츠비 급발진 개웃기네

    내장이내장이5 일 전
  • 아니 근데 토론 통편집 모야 재미없어도 그냥 올려 전기야

    뀨뀨뀨뀨5 일 전
  • 아 왜이리재밋지ㅠ 자존심상해

    Julia KimJulia Kim5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준엽김준엽5 일 전
  • 전기야 인생썰이나 좀 많이 풀어봐라

    승준승준5 일 전
  • 승냥이 이간질에 개빡쳐서 아직도 어지럽다

    ᄒᄒᄒᄒᄒᄒ5 일 전
  • 좋아요 4천개 싫어요 59개 ㄷ ㄷ

    신정우신정우6 일 전
  • LG전자 구라였음? ㅋㅋㅋ

    최그나최그나6 일 전
  • 폰물주 ㅋㅋㅋ

    김현수김현수6 일 전
  • 전기야 진지함 1g만 줄이자

    윤상철윤상철6 일 전
  • 백두산이랑 동네 뒷산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동량최동량6 일 전
  • 저새끼가말하면 다구라같음.. 저새끼엄마도 쟤말 못믿을듯

    프로댓글러프로댓글러6 일 전
  • 리플리증후군컨셉 / 건물주 전부 구라엿음?

    프로댓글러프로댓글러6 일 전
  • 와 개츠비 엄마없는목소리 그거 인위적으로낸거엿노?

    프로댓글러프로댓글러6 일 전
  • 마 방송안하나

    육튜브육튜브6 일 전
  • 언제 오누ㅋㅋ

    First Name Last NameFirst Name Last Name6 일 전
  • 시룬데? 팬톡방 할꾼데? 응 뻥이야 그런거안해

    잘하자잘하자6 일 전
  • 전기 이렇게 생겼구나 멀쩡하네 ㅋㅋ

    VEN EVEN E6 일 전
  • 울림통 보고싶습니다 전기님 아님니까 여러분? 울림통 초대해봅시다!

    손동균손동균6 일 전
  • 10:58 아 반지하 살고 싶네요 완전히 지하이신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D6 일 전
  • 이 분 때문에 코트님 유튜브 들어가본거지만 다른 유뷰버들은 더 높은 구독자 있는 분 안고가도 더 못한데 승승장구해서 나 쉬는시간 마다 꿀잼 안겨줬으면 ㅠㅠㅠㅠㅠ

    H kimH kim6 일 전
  • 아 전기형 영상올려줘

    겍끼겍끼6 일 전
  • 방송해!!!!!!!!!!!!!!!!!!

    구심구심6 일 전
  • 개꿀잼이자나 ㅋㅋㅋ10만 금방이다 ㅌㅋ

    이아도도도이아도도도6 일 전
  • 둘이 말투 존나 비슷하네 ㅋㅋㅋ 웃음소리도 비슷하구

    김질럿김질럿6 일 전
  • 빨리 올려르

    mh cmh c6 일 전
  • 좀 다른유튜버처럼 1일1영상 ㄱㄱ

    fff gggfff ggg6 일 전
  • 제발 방송 좀 자주해라

    young Uyoung U6 일 전
  • 영상좀 올려주세요ㅠㅠ....

    이성민이성민6 일 전
  • 건호게이야 과정이 중요할까 결과가 중요할까? 건호쿤의 의견이 궁금해

    인재인재6 일 전
  • ㅋㅋㅋㅈㄴ웃기다

    이승찬이승찬6 일 전
  • 하루쟁일 웃을 일 없었는데 보고 나니 웃고있네요

    V.V연하남V.V연하남6 일 전
  • 광고를 스킵 안하게된다..ㅠㅠ

    강서현강서현7 일 전
  • 아니 영상 4개 있는데 10만돼서 실버버튼 받으면 ㅈㄴ 웃기겠네ㅋㅋ 유튜브는 이새끼 뭐냐 할듯ㅋㅋ

    ᄋᄋᄋᄋ7 일 전
  • 닥치고 단비가자

    라쿤맨라쿤맨7 일 전
  • 개츠비도 유투브 가자~~~양대산맥으로~~ㅋ

    띵똥띵똥띵똥띵똥7 일 전
  • 근데 전기 원슈타인 닮았는데

    A 50-1A 50-17 일 전
  • 부산대녀 해달라고

    말짜말짜7 일 전
  • 전기야 02년생인거 해명 한번만 해주라

    곰탱이곰탱이7 일 전
  • 전기수염길다

    노을노을7 일 전
  • 뻔뻔 한게..... 리플리 증후군 지대로 온것같은데............. 안타깝다 ㅠㅠ

    Shhbgf ShhhShhbgf Shhh7 일 전
  • 진짜 전기드립 깔끔하고 너무웃기다 코트랑은 또 다르네 ㅋㅋㅋ내스타일이다 ㅋㅋㅋㅋ

    김동선김동선7 일 전
  • 개츠비도 이제 전기말투 따라하네

    ᄋᄋᄋᄋ7 일 전
  • 다음은 앙증걸 가자

    ᄋᄋᄋᄋ7 일 전
  • 뭔가 토크온이라 친근하면서, 음지라서 신박하고 멘트도 재밌다

    단무딩단무딩7 일 전
  • 0ㅋㅋㅋㅋㅋ

    지원지원7 일 전
  • 전기이❤️

    다은다은7 일 전
  • 와 마지막 존나 깔끔했다

    박병흠박병흠7 일 전
  • 전기야 면도좀 하자. 외국인 노동자 같다

    Chris LeeChris Lee7 일 전
  • 전기야 인방계의 신정환은 되지마라.신정환은 아니다ㅋ고x욱도 아니고

    캄토노캄토노7 일 전
  • 수익창출은 낫나

    황민하황민하7 일 전
  • 개츠비도 방송 준비?ㅋㅋㅋㅋㅋ

    턴백턴백7 일 전
  • 후...2일이라니..진짜 죡같어...시간 죤나안가 쌰발..

    몽뭉몽뭉8 일 전
  • 건물주=월400? 컨셉에 빠져서 정신이돌았네ㅋㅋㅋ

    도송이도송이8 일 전
    • @김민석 ㄹㅇ ㅋㅋ

      QQQQQQ6 일 전
    • 너 같은 새기들이 낚여주니까 개츠비가 어그로 끌면 코트 유튜브로 돈뽑아먹게 되는 거임 ㅋㅋ

      김민석김민석7 일 전
  • 시발 ㅋㅋㅋㅋ ㅋㅋㅋㅋ

    jason Leejason Lee8 일 전
  • ❣️

    조수현조수현8 일 전
  • 김부각, 퀴즈빌런

    갓갓갓갓8 일 전
  • 논리적인토론 컨텐츠 많이 올려주실껀가요 제가 구독을 안하는데 전기님이 좋은 토론방을 해주시면 구독할려는데

    JY PJY P8 일 전
    • 님 구독안해도 아무런 타격없는데 뭔 딜을 걸고있어 개미련이

      ᄋᄋᄋᄋ7 일 전
  • 헐 이분이 전기님이구나...

    JY PJY P8 일 전
  • ㅋㅋㅋㅋ 전기 잘생겼누 진한매력이 있누

    목소리천의목소리천의8 일 전
  • 재밌다 ㅋㅋㅋ

    sangmo Yoosangmo Yoo8 일 전
  • 개츠비 전기말투 많이참고햇나보네 전기화됫노

    minjung kimminjung kim8 일 전
  • 개츠비도 이렇게 보니 재밌네 진짜 ㅋㅋ

    진호용진호용8 일 전
  • 개츠비 한뽀식(김옥균) 한재남기 노래왕 김부각 알타리무 지존은별 우주비행

    최용훈최용훈8 일 전
  • 전기야 나 걔도 궁금해 코트 토크온할 때 백크목소리랑 비슷한 애가 따라다녀서 코트가 어느정도 데리고 다니다가 손절 쳤는데 그 이후로 한 번도 안보이더라 걔 근황 궁금

    ha jaha ja8 일 전
  • 댓글창 잼민이 수용소네 씨발 ㅋㅋㅋㅋㅋㅋ

    응애나아기응애나아기8 일 전
  • 인방계의 신정환! 인방계의 이수근! 인방계의 신정환! 인방계의 이수근! 인방계의 신정환! 인방계의 이수근! 인방계의 신정환! 인방계의 이수근!

    최강면제 전병현최강면제 전병현8 일 전
  • 13:25초에 무슨 논에서우는 맹꽁이소리가게속나냐 약 50초동안

    함타타 랜드함타타 랜드8 일 전
  • 10만 가자 전기야

    hyeok KRhyeok KR8 일 전
  • 김부각 보고싶아

    황준혁황준혁8 일 전
  • 오호 편집까지 누가해주시나.. .메이저되셧네요 잘보고있습니다

    박상민박상민8 일 전
  • 개츠비말퉄ㅋㅋㅋㅋㅋㅋ

    little forestlittle forest8 일 전
  • 전기 실버버튼 코 앞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

    이규봉이규봉8 일 전
  • 90kg 앙증걸 부탁드립니다

    이규봉이규봉8 일 전
  • 개고기전문가강형욱 근황요청합니다 .

    피아시스템피아시스템8 일 전
  • 다음은 한뽀식 가자

    멈뭄미멈뭄미8 일 전
  • 뭐야 광고 뜨네 이제

    아수박아수박8 일 전
  • 개츠비 형님 전기님이 말할 때 마다 음~ 응~ 해주는거 좋네

    황현호황현호8 일 전
  • 난 김부각이 영상으론 짧게 너무 기억에 남았어요..

    SU NSU N8 일 전
  • 잼네ㅋㅋㅋㅋ

    바밤바바밤바8 일 전
  • 컨셉이라 다행이다 ㅇㅈ?

    롤리팝롤리팝8 일 전
  • 한뽀식 알타리무 보고싶다

    SYJ SmileSYJ Smile8 일 전
  • ㅈㄴ 재밌네 시바련아 계속올려

    치즈코끼리치즈코끼리8 일 전
  • 책많이 읽은 티난다

    김JW김JW8 일 전
  • 전기야 물들어올때 물마셔라

    임우진임우진8 일 전
  • 수염 좀 깎아

    아수박아수박8 일 전
  • 대유잼이다 이번거 ㅋㅋㅋㅋㅋㅋㅋㅋ

    js hjs h8 일 전
  • 난 개츠비 말하는게 다 진실인줄

    졸려졸려8 일 전
  • 전체적으로 대화소리가 좀 작은거 같아여

    깡깡이깡깡이8 일 전
  • 와 이새끼 재밋네 유튜브영상 ㅋㅋㅋㅋ 구독누르고감 ㅋㅋㅋ

    준준준준8 일 전
  • 방금 코트 유투브에서 개츠비 보고 왔는데 진짜 추한놈이였네;; 전기랑은 근본이 다르다 개츠비 니는 유투브하지마라 방구석 찐따년아 ㅋ

    아리가해아리가해8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