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야화 완전판 몰아보기 01 (EP1~EP30)

2021. 03. 28.
2 130 643 조회수

[신전TV 73]
천일야화 완전판 몰아보기 01 (EP1~EP30)
편집, 내레이션, 일러스트- 신전TV
문의 : fkfnltm@gmail.com
#신화 #전설

댓글
  • 드디어 [천일야화 완전판 모아보기 1부]에 CC 자막이 업로드되었습니다. 자동으로 켜지게 설정해두었으니 자막을 원치 않으신 분들은 화면에 뜨는 메뉴 중 [CC] 를 눌러 해제하시면 자막 없이 시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신전TV신전TV12 일 전
    • 완전판 2탄은 안나왔나요??😭😂

      아이러브펭수아이러브펭수15 시간 전
    • @홍승희 9ㅈ9ㅈ9ㅈㅊ9.ㅊ 9 ㅣ

      최계향최계향일 전
    • 2편은 언제만들어주실거에요? 한변씩봤던걸 모아보니 보기가 참 편안하네요

      드롱달드롱달일 전
    • @홍승희 ㅣ,

      이행자이행자일 전
    • 마약같이 이야기에 빠져듭니다

      양나팔바지양나팔바지4 일 전
  • 언제 업뎃하나요? ㅜㅜ 피가 마르고 있어요 ;;; 너무 재밌어요 기다려져요 ㅜㅜ 힘드시겠지만 힘내서 다음화 올려주세욤^^

    사필귀정부메랑사필귀정부메랑30 분 전
  • 수면제깉은 영상이다 듣고 있으면 1분만에 잠듬

    성수진성수진4 시간 전
  • 먼저 자... 난 이미 틀렸어...ㅠㅠ

    Lee파람Lee파람7 시간 전
  • 뭐냐 이거.... 내가 술탄이 된거냐.... 자야하는데... 뒷 이야기가 궁금해서 잘수가 없어.... 계속 보고 있네.

    Lee파람Lee파람8 시간 전
  • 이곳으로 잡아 온 미끼 "미끼야! 고마워" 님의 영상들은 매우 유익합니다👍

    꽐라 Drunken Koala꽐라 Drunken Koala8 시간 전
  • 순화됐네요 29금인데

    마페이지마페이지9 시간 전
  • 미치겄어...한시간째 눈을못때고있어 얘기가 계속이어가 ...

    지니츄지니츄9 시간 전
  • 우와 3시간 후 기상해야되는 새벽 1시 영상을 봐 버렸따..... 크닐이다.....

    팍마팍마10 시간 전
  • 와... 천일야화가 이런 디테일과 액자식 구성이었는지 중년이 돼서야 알았네요!!

    권순영권순영11 시간 전
  • 와 번역 80년대 동화책 같음 더 빠져드네 묘하게 매력있음

    유카리유카리12 시간 전
  • 이야기속의 이야기속의 이야기네요

    rom Jrom J12 시간 전
  • 여기서 남주인공은 거의 돈많고 잘생기고 왕이거나 대재상이고 여자는 이쁘고 쭈쭈빵빵이고 똑똑해야되

    art artart art16 시간 전
  • 너무 재밌네요 감사합니다

    부엉부엉샵부엉부엉샵19 시간 전
  • 35:11

    플로플로19 시간 전
  • 삽화 짱웃김

    김미소김미소20 시간 전
  • 너무 재미있습니다~ 영상 만드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김순기김순기21 시간 전
  • 조선 야사인가???😅😆😇😉👺👻👾🧥👘🧦👙👛👚🎓👑🥾👑🎼🎼📯🎬🎥📽⌨💾🖥🌋🏛🏗⛩⛩⛩🏬🏰🕌🛕🏫🕋🏭🏰🏭🏰🏢🏦🏠🏦🏗🏚🪨🧱🧱⛪🕌🛕🕍⛩🕋🎠👑💄📿🎼⛑🧢👑💎⚰🗿볼만하네 그려

    차호박차호박22 시간 전
  • 이런.. 이야기 중독자들!

    Lio JeonLio Jeon23 시간 전
  • 책이 출간되는 대로 사겠습니다^^

    perles leeperles lee일 전
  • 매번 느끼지만 한시간도 아니 30분도 못버티다 잠들어버림.. 한두시간은 뒤척이다 잠들어야 정석인 나를 이렇게 맛탱이 보내버린 영상은 처음임

    미소미소일 전
  • 아라비안 나이트 이야기는 언제 들어도 신기해요~~~😍

    컵은 내 가슴에컵은 내 가슴에일 전
  • 54:36 여기부터봐야지

    에이전트적당히강화적당히터져사에이전트적당히강화적당히터져사일 전
    • 1:29:30

      에이전트적당히강화적당히터져사에이전트적당히강화적당히터져사19 시간 전
    • 1:18:35

      에이전트적당히강화적당히터져사에이전트적당히강화적당히터져사20 시간 전
  • 너무 퀄리티 높은 영상에 매일밤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오늘까지 본 곳 : 1:54:07

    은이버섯은이버섯일 전
  • 나레이션을 직접하시는 건...아니시죠 ㄷ ㄷ ㄷ. 이야기의 힘은 역시 대단한 것 가타요!!

    JinJin일 전
  • 이야기가 재미있을지는 몰라도... 한국인 정서에는 한참 부족하다 생각이 드는군요.

    주린이주린이일 전
  • 여기서 헤어나올수가 없어요... 4일째 자기전 출첵중👍

    혜인HEYNEE 's showindow혜인HEYNEE 's showindow일 전
    • ㄷㄷ;;

      방장봇방장봇48 분 전
  • 원판에 가깝다는 성경책 만한 18권 전집 읽은적 있어요 100배는 야하고 10배는 더 길고 5배 더 복잡한 이야기더군요 고딩때 여름 방학 내내 읽었던 기억이 나요

    Y바이크Y바이크일 전
  • 3:20:17

    김유창김유창일 전
  • 즐겁게 듣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ty hrsty hrs일 전
  • 너무 어릴적 읽었던 책이라 내용이 전혀 기억 나는게 없었는데 이렇게 보니 정말 재밌네요. 감사합니다 🙏

    zinilampzinilamp일 전
  • 아웅 넘 길어서 여기까지만 들어야지 하면서 계속 듣게되는데 나한테 마법을 걸은거야?

    요리지널 yoriginal요리지널 yoriginal일 전
  • 몰아보기 2부 아직인거죠? 이럴게 재미있게 읽어주는 신전 TV를 이제야 알았다니요. 아래있는 모두 빨리 보고싶네여👏👏👏

    장수연장수연일 전
  •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

    조승현조승현일 전
  • 천일야화라해도 이아기의 수는 천 개가 덜 될 듯도,

    안혜림안혜림일 전
  • 천일야화 허나,천 개는 아니었나?

    안혜림안혜림일 전
  • ㅏ,셰라자드!그녀가 천일야화의 지은이?

    안혜림안혜림일 전
  • 7살10둔 아이들 엄마인데요 우연히 듣다가 너무 재미있어서 애들한테 야한 내용을 다르게 만들어서 잘때 들려주려고 열심히 보고 또보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황여사황여사일 전
  • 근데요.... 이건 만드신 분에게 불만이 있는게 아니고요. 이 상황이 이해가 안되는 것이 있어서요. 이야기가 재밌어서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서 안 죽였다..... 는 것은 이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 왕은 완전 잠벌레인가요? 어떻게 매일 단 몇 분만 듣다가 잠이들죠? 저라면 밤 새서 한 꺼번에 다 들을텐데. 이게 전체 약 3시간 180분이고 이게 56일간이니 하루에 3, 4분 만에 잠이든다? 이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김주한김주한일 전
    • 그리고 이내용은 책에는 안나왔고 제 뇌피셜이지만 잠들기전에 이야기를 들려 달라고 하지않은 이유는 잠들기전에는 다른 할일이 있기 때문이지않을까 하는 생각이드네요 우흥

      ganji Songganji Song21 시간 전
    • 이야기를 들려주는 시간은 그들이 잠들기전이 아닙니다 동이트기 약 한시간전쯤 그녀의동생이 언니를 깨워 이야기를 들려달라고 하면 언니가 왕에게 허락을 구하고 이야기를 시작하는겁니다 동이트면 왕은 어전회의나 아침기도 등 업무준비를 위해 침실을 떠났던겁니다 내용이 너무길어 그부분을 놓치신거같네요

      ganji Songganji Song21 시간 전
  • 안녕하세요. 이거 다 보고 32회까지 봤는데요. 일단은 그게 끝인가요? 그 이후의 것은 언제쫌 볼 수 있을까요?

    김주한김주한일 전
  • 2탄은 언제 나오나요?

    Jaiho LeeJaiho Lee일 전
  • 잼나요👍👍👍여자 반은 마법사네요ㅋㅋ

    me라뷰me라뷰일 전
  • 3:17:54

    보라색땡땡이바지보라색땡땡이바지2 일 전
  • ㅋㅋㅋㅋ 왕 입장에서 진짜 악마의 편집이네...왕이 못죽일만 함......

    갈가리갈가리2 일 전
  • 34:10 정령 이친구 사기 잘 당할듯…

    Cloudsmoker911 GCCloudsmoker911 GC2 일 전
  • 와:..그냥 자려고 아무거나 튼다고 이거 틀었는데 너무 재밌어서 잠도 못자고 듣는중

    Jay HwangJay Hwang2 일 전
  • 아랍의 여자에 대해 편견이 생기게 만드는 아랍 특유의 세뇌적 전통문화가 녹아 있는 이야기 작품세계

    5balls Dragon5balls Dragon2 일 전
  • 지금 7일까지 봤는데 광고도 앞으로 993개 남은걸까요..?ㅋㅋㅋ

    유성민유성민2 일 전
  • 10분본것같은데 벌써 1시간...

    ya ttongya ttong2 일 전
  • 2:07

    유댕유댕2 일 전
  • 3:17:53

    컬리헤어컬리헤어2 일 전
  • 헐 3시간짜리 다봤어요

    Blue berryBlue berry2 일 전
  • 일러스트가 생동감 넘치고 이해가 잘되네요

    Blue berryBlue berry2 일 전
  • 물고기들이랑 사촌동생 마녀랑 한 약속이 대체 뭐임??? 내가 이해를 잘 못한건가

    KYEONGWON JEONKYEONGWON JEON2 일 전
  • 다음편~~~~!!!!! 언제 올라오나요? ㅠㅠ 조속히 올리길 간절히 바래요

    김지애김지애2 일 전
  • 고맙습니다

    금호동이만둥이금호동이만둥이2 일 전
  • 천일야화 들으면서 특징 정부는 흑인 여자들은 다 아름다움 정령은 다 나쁨

    Blue berryBlue berry2 일 전
  • 흥미롭다

    Blue berryBlue berry2 일 전
  • 셋은 왜 벗고 있는 것인가...

    이거북이거북2 일 전
  • 오늘은 여기서 잠들어 볼까나

    김일성.김일성.2 일 전
  • 👅👅👅좋아요 백개

    샐뤼샐뤼2 일 전
  • Part 2 는 언제 업로드 하시나요? Part 1 즐겁게 들었어요 감사합니다 ~~

    Christine ParkChristine Park2 일 전
  • 근데 왜 동생까지 벗고 있는 거지!? 시집 간 건 언니인데?

    케이한케이한2 일 전
  • 좋아요 ㅎㅎ

    오진아오진아2 일 전
  • 와우 3시간 완독~^^☆☆☆☆☆

    셰살오셰살오2 일 전
  • 천일동안 자매덮밥 쓰리섬...

    0guns kim0guns kim2 일 전
  • 내용 보이스 굳굳굳

    은뀽은뀽2 일 전
  • 잘봤어영~

    Tro ReTro Re2 일 전
  • 2번째 이야기 개에서 끊었다.. 후 와우 이런거였구만 와 그래도 34분이 지났네 와 ㅋㅋㅋ

    Dcin디씬Dcin디씬2 일 전
  • 그러니까...시작은 ...대추야자 먹고 씨를 버린 상인이로군!!!...다듣다 처음이 뭐였는지 기억이안나 다시 첨부터 듣고있는 ...ㅡ.ㅡ

    항상건강하기항상건강하기2 일 전
  • 1:55:55 저기요? 선생님? ㅋㅋㅋ악기는 악기인데 이게 뭐죠?ㅋㅋㅋ

    이태원이태원2 일 전
  • 우와! 빠져드네요...

    Dong il ParkDong il Park2 일 전
  • 천일야화가 이야기 속에 이야기가 들어있는 액자식 구성인건 알겠는데 이야기 듣다보면 원래 이야기가 뭐였는지 자꾸 까먹게 돼ㅋㅋ

    sun jinsun jin3 일 전
  • 정말 대단합니다 오디오북으로 유료로 해도 될것 같은데 여기에 올려주어서 감사합니다. 목소리도 아주 좋네요

    윤청운윤청운3 일 전
  • 재미있게 잘 들었습니다

    김보윤김보윤3 일 전
  • 이야기속에 이야기 이야기속에 이야기 정말 이야기 충들이군

    치느님치느님3 일 전
  • 이게 모야...지금 새벽 3신데..

    도도희도도희3 일 전
  • 3시간 이야기

    hopper hopperhopper hopper3 일 전
  •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킹영수TV킹영수TV3 일 전
  • 낮에는 일하고 밤에는 해 뜰때 까지 얘기 들으면 잠은 안자나요 ? 술탄의 권능 ... 뭐 이런 전기적 요소?..

    심리학과2022 재수심리학과2022 재수3 일 전
  • 유튜브를 봐왔지만 이렇게 정성스럽게 만들은 유튜브는 첨입니다

    양나팔바지양나팔바지3 일 전
  • 목소리가 좋아서 이야기가 더 재밌네요!ㅎㅎ 재미나게 잘 읽어주시는것같아요👍

    루수수하루수수하3 일 전
  • 옛날에는 여자들이 저렇게 마녀취급 당하고 두들겨맞고 비참하게 살았구나...

    이거북이거북3 일 전
  • 벗으면 얘기 집중안될텐데 왜 다벗고 썰을 푸는거지? 이상하고 신비한 아라비안나이트

    기안83기안833 일 전
  • 쩐다,,3시간 볼줄이야

    솔3 일 전
  • 근데 세계관 마법사들이 너무 쎔 ㅋ 마녀 1명에 나라 하나 작살나는거 일도 아님 ㄷㄷㄷ

    sh ksh k3 일 전
  • 목소리 겁나 느끼하내

    밥피밥피3 일 전
  • 1:11:01

    이승연이승연3 일 전
  • 이야기속에 이야기속에 이야기속에 이야기속에 이야기속에 이야기속에 이야기속에 이야기속에 제 사연을 말씀드리겠습니다

    Yh HYh H3 일 전
  • ㅋㅋㅋ끊을수가 없네요

    다리엄다리엄3 일 전
  • 그림까지 직접 그리신다는 대단하네요~~ 대박~

    최연이최연이3 일 전
  • 3:00:32 마 이게 머글의 리어기어네이드 초크 라는 것이다!

    김광선김광선3 일 전
    • 파이어 리어네이키드 초크!!

      신전TV신전TV3 일 전
  • 57:06

    권인정권인정4 일 전
    • 1:14:25

      권인정권인정3 일 전
  • 와 이공주 유튜버했음 1억 구독 찍었겠다 ㅋㅋ

    gamja LEEgamja LEE4 일 전
  • 뒷이야기가 궁금해서 계속 듣고있었네~ㅎㅎㅎ😝

    이재복이재복4 일 전
  • 국제선 탈 때 오프다운 받아서 보면 좋겠어요. 무협지 저리 가라네..

    DH LeeDH Lee4 일 전
  • 이야기는 단순한거같아도 구성이나 기법이 진짜 빠져들게 만드내,, 정말 신기하고 기묘한 아라비안 나이트구나 옛날사람들 재주가 정말 대단하다 ㅎ

    Jqg JJqg J4 일 전
  • 와 끊는타이밍이 악마내 진짜 ㅋㅋㅋㅋ 나도 못멈추고 계속듣게 되다니 , 정말 살아날만 햇구나

    Jqg JJqg J4 일 전
  • 와~나래이션 정말이지 중독된다ㅡㅎㅎ 구독 좋아요 꾹~~~^^

    Jeoyeon KimJeoyeon Kim4 일 전
  • 19:00

    pazz pazzpazz pazz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