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난리난 파일전송 서비스 (아이폰, 안드로이드, 맥북, 윈도우 범용)

2021. 05. 01.
63 661 조회수

광고 아니고 써보니 넘 좋아서… 헿
웜홀
www.wormhole.app

JM Instagram
instagram.com/jmtvinsta
사용하는 장비(섞어서 사용합니다)
바디
Sony A7S3
쿠팡 coupa.ng/bQIWem
미마존 amzn.to/3adz7To
고프로 9
쿠팡 coupa.ng/bQIYsy
미마존 amzn.to/3aiZ43V
고프로 MAX
쿠팡 coupa.ng/bQIYva
미마존 amzn.to/2MmbGzc

Panasonic GH5
쿠팡 coupa.ng/bQIWJN
미마존 amzn.to/2IFTU4w
일마존 amzn.to/38GJ3lD
Canon EOS R
쿠팡 coupa.ng/bQIXbz
미마존 amzn.to/2NXIzPc
일마존 amzn.to/3aNAOWs
Sony SEL1635Z FE 16-35mm ZA OSS
coupa.ng/bQIWvV

Olympus 7-14mm f2.8 pro
쿠팡 coupa.ng/bQIW1Y
미마존 amzn.to/3aPTFQH
일마존 amzn.to/2xsiXFX
Leica 12-60mm f2.8-4.0 lens
쿠팡 coupa.ng/bQIW6F
미마존 amzn.to/3aPTWTJ
일마존 Leica 12-60mm f2.8-4.0 lens
Canon RF 24-105mm f/4L is USM Lens
쿠팡 coupa.ng/bQIXfx
미마존 amzn.to/2UwuPgL
일마존 amzn.to/38Fahco
슈어 MV7
쿠팡 coupa.ng/bQIXyI
미마존 amzn.to/3cqLf6o
Rode Wireless Go
쿠팡 coupa.ng/bQIXLK

소니 보이스 레코더 ICD-TX650
쿠팡 coupa.ng/bQIXlY
큐텐 bit.ly/2mlTdT7
미마존 amzn.to/38GIbgR
일마존 amzn.to/38GV3n2

Rode Video Mic Pro Plus라는 신제품도 나왔으니 참고하세요
미마존 amzn.to/2JIzeIA
일마존 amzn.to/2Q4XgCi

위 링크에는 추천인링크가 포함되어 있어서 링크를 통해서 물건을 구매하시게 되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댓글
  • 샌드에니웨어가 갑 아님?

    K KimK Kim5 일 전
  • 형 샌드애니웨어 써봐

    이한별이한별7 일 전
  • 컴퓨터로 자료 업로드하고 아이폰으로 받았는데 저장이 오딜로 돼나요??

    정경원정경원9 일 전
  • 카톡 나한테 보내기가 더 편해보이는데..

    Woo Chul JungWoo Chul Jung9 일 전
  • 인트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KommandoKommando10 일 전
  • nas 있다 맨이야

    계구계구11 일 전
  • 말투가 난리낫음 케케

    Ejeudidjjdj RodjdusnwkEjeudidjjdj Rodjdusnwk11 일 전
  • 느므느므 좋아요~

    cho cocho co12 일 전
  • 컴에서 카톡으로 공유 후 모바일에서 왜 다운이 안될까요? 모바일에서의 다운 방법이 넘나 궁금하네요

    BattleboyBattleboy12 일 전
  • 오랜만에 본업으로 돌아오셨네요 ㅋㅋㅋㅋ

    QQQQ12 일 전
  • 형! 테크 유투버라는거 잊고있었어.. +_+

    김강수김강수12 일 전
  • 전 어디 올리는게 싫기도 하고, 업무할때 외부망 보안땜에 안되는 경우들이 많아서, 내부 가상 네트워크 만들어서 안드로이드는 Total Commander 로 직접 wifi 서버 열어서 받고있습니다. 어디 올릴필요없이 직접 받고, 업로드도 가능하고 해서 굉장히 좋더라구요. 내부망에서만 사용가능하지만 공유기 등에서 옵션 만지면 외부도 가능.

    DK parkDK park13 일 전
  • 오호... 웜홀... 대용량 전송... 메모메모..

    정대화정대화13 일 전
  • 아이폰 사파리에서는 안돼요^^:: 크롬은 가능한데..

    YongyiYongyi13 일 전
  • 구독자입니다 도윰이 많이된듯합니다 어제 집에서 스마트폰에 있는 음악파일을 시험삼아 PC로 옮겨봤습니다 결과는 성공 하지만 폴더명칭은 바껴서 올라간것 같더군요 그후 2차로 PC에있는 동영상 4기가 1개를 스마트폰으로 옮겨보러 했는데 분명 스마트폰에서는 100%다운되었다 하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스마트폰에서는 다운받은영상이 보이질 않네요 저장위치가 어디로 잡히는건가요?

    윤승현윤승현13 일 전
  • 윈도우에서 아이폰으로 파일 이동은 안되구요 아이폰에서 윈도우는 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더라고요 파일은 간단한 영상으로 보냈습니다. 영상 싱크 안맞게 전송이 되더라고요 ㅠㅠ 저만 그래요?

    용훈용훈14 일 전
  • 돈 안 받는데 어케 운영하는겨?

    용훈용훈14 일 전
  • 소리가 많이 울려요. 벽에 방음 폼 추천드려요

    Qk9CWU5ib3xQk9CWU5ib3x14 일 전
  • 윈도우랑 모바일(안드로이드)에서 wormhole.app에서 select files to send 눌러도 아무 반응 없는데 저만그런가요?

    김민준김민준14 일 전
  • 예전에 firefox send랑 컨셉이 똑같은데 사람들이 불법파일을 하도 공유한다고 해서 서비스 종료했죠. 과연 이건 어떻게 될지.. 파이어폭스 샌드는 다운로드 횟수 또는 기간(max 7일이였나?)정해서 링크 생성할수 있었음.

    한국다람쥐한국다람쥐14 일 전
  • JM님. 오랜만에 영상을 보게 되네요. 잘 지내시죠? 좀 피곤해 보이셔서리..^^ 항상 행복 하세요.. 드류가세유^^

    언제나영원한 사랑언제나영원한 사랑14 일 전
  • 오 야동 보내기 좋겠네요😄😄😄😄

    Mina LimMina Lim14 일 전
  • ㄹㅇ 대박이셈 입소문타면 광고 붙을까봐 걱정이네...

    Black NoirBlack Noir14 일 전
  • 파일키위랑 비슷하네요 이건 나름 국내 커뮤니티에서 난리가 났었죠. 더쿠넷인가..

    믈lo믈lo14 일 전
  • 한번 올리면 24시간 이내에 여려명이 여러번 다운 가능한가요?

    키즈모드키즈모드14 일 전
  • 근데, 왜 이렇게 번들번들 거림?

    Daehyeon YangDaehyeon Yang14 일 전
  • 앤드 투 앤드 블록체인 기술이네 그걸 업로드에도 쓸 수 있구나

    YONG JOON PARKYONG JOON PARK14 일 전
  • 샌드애니웨어보다 좋은가요?

    Insung ChangInsung Chang14 일 전
  • 음.. NAS쓸래요 ㅠ..ㅠ 저 회사를 어떻게 믿어요?

    라온제나어흥라온제나어흥14 일 전
  • 쩌러어어어어어어~!!!!!👍👍👍👍👍👍👍👍👍👍👍👍👍👍👍👍👍

    Jay MercutioJay Mercutio14 일 전
  • 00:01 포브스 선정 전세계 리듬전문가 1위

    스가 요시히데 • 16시간 전스가 요시히데 • 16시간 전14 일 전
  • 머리 흔들리는게 인형같네요

    호서봥TV호서봥TV14 일 전
  • 역시 테크유튜버💛💛

    빅픽처빅픽처14 일 전
  • 머리예쁘게잘랐네요

    yoon parkyoon park14 일 전
  • JM이 조세 무리뉴라는 말이 있던데 무야호~!!!

    토리팡토리팡14 일 전
  • 카카오톡이 없었으먼 그것도 힘들었답니다

    nomadnotenomadnote15 일 전
  • 샌드 애니웨어랑 비슷하네요

    99콘99콘15 일 전
  • 개인 서버를 이용한다는....

    San SanSan San15 일 전
  • 비타민C 대용량 요법에 대해서, 동영상 책을 참고 하시고 본인의 체험에 대하여 많은 분들에게 알려 주시는 것도, 좋은 주제로 추천합니다.

    공부기술서비스공부기술서비스15 일 전
  • 마치 예전같네요 너무 좋아요ㅎㅎ

    츈태영츈태영15 일 전
  • pc에서 다운로드 후에 화일이 어디에 있는지 경로를 알수없을까요? 아무리 찾아도 없네요

    김종한김종한15 일 전
    • @JM 결국 찾지는 못했는데 다운로드 경로를 바꾸는 방법을 썼습니다. 그리고 제 주위에 보니 환경설정에 자동다운로드로 되어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질문을 했던 같구요.

      김종한김종한14 일 전
    • 맥이면 기본값으로 다운로드 폴더에 다운돼있을거고 윈도면 보통... 다운로드 폴더나 아니면 어디에 저장할건지 먼저 물어보지 않나요?ㅎ

      JMJM15 일 전
  • 사스가 이곳이 IT 맛집

    BrandonBrandon15 일 전
  • 3:40 엔딩에 개깜놀 ㅋㅋㅋㅋㅋㅋ

    May be *May be *15 일 전
  • 근데 샌드애니웨어랑 다른게 뭘까요...?

    새침새침15 일 전
  • 안드용 앱은 없네요?

    danieldaniel15 일 전
  • 3:40 이거 보려고 오는 거지 ㅋㅋ

    늘15 일 전
  • 1:48 Wormwhole점앱 ㅡ 영상에서 나오는 파일전송 ㄴ

    석정우석정우15 일 전
  • 설명하나는 맛깔나게 하시네 근데 안사요

    psyo123psyo12315 일 전
  • 아 오프닝진짜 ㅋㅋㅋ개웃기네

    오마카세오마카세15 일 전
  • Send Anywhere 쓰는데 넘어갈만 한가?

    BLVCKBLVCK15 일 전
  • 네 다음 한일 커플 유튜버

    lee johnlee john15 일 전
  • Send anywhere은 별로에요? 옛날부터 쓰던건뎅

    남현우남현우15 일 전
  • 오~ 샌드애니웨어랑 비슷하네용~ 요건 샌드랑 어느부분이 다른지 궁금합니당~

    TETLEY SONGTETLEY SONG15 일 전
    • 놀랍게도.. 텔레그램으로 전송하셨다는걸 보니 샌드애니웨어를 모르고 계셨던듯?

      새침새침15 일 전
  • 형 시놀로지 없어? 영상하는 테크충에게 필수인 나스가 없네

    CHANG'SCHANG'S15 일 전
  • 천재의 망치춤ㅎ

    로켓발사•ᴗ•RTBS로켓발사•ᴗ•RTBS15 일 전
  • it 내용으로 지적인 모습 대방출. 상남자식 "드루가세여" 엔딩으로 섹시미 대방출. qr 공개로 꾸밈없이 솔직한 자신감 대발산. 진짜 완벽한 남자다.

    LEE도니도니LEE도니도니15 일 전
  • 여러분 NAS 쓰십쇼 아이폰이든 맥북이든 용량 높은 거 안 사도 되니까 비용 아낄 수도 있고 유틸성은 어마어마하고

    Данила БагровДанила Багров15 일 전
  • 이 형 못하는게 뭐야 리듬도 타네

    모터스토리모터스토리15 일 전
  • sendanywhere 보다 좋나용?

    ᄀᄒᄀᄒ15 일 전
  • jm님~ 혹시 편집 모니터 어떤거 사용하시나요~^^?

    찐푸드 JJin Food찐푸드 JJin Food15 일 전
  • 켜쟈마쟈 웃끼기 있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inA MINTinA MIN15 일 전
  • 3:40 아이 깜짝이야

    YuziYuzi15 일 전
  • 3:40 엔딩 놓치지 마세요❤

    작은비TV작은비TV15 일 전
  • 포보스 선정 가장 레전드 한 오프닝

    Eclipse EEclipse E15 일 전
  • 센드 에니웨랑 비슷한건가

    불쥐불쥐15 일 전
  • 카페 사장님이 테크에 대해서도 잘 아시고. ㅋㅋㅋ

    하하하g하하하g15 일 전
  • 아 이형 잘나가는 테크유튜버였지...

    zhdzpdlzhdzpdl15 일 전
  • 파일 보내고 홈페이지창을 닫아버리면 다시보내야하아요?! 다시확인하는방법은 없능거죠? ㅎㅎ 24시간 전에 유효쥬소삭제는 안돼는거죠?

    조민성조민성15 일 전
  • send anywhere랑 비교하면 어때요?

    James CallahanJames Callahan15 일 전
  • 홍익인간 정신을 누구보다 잘 실천하고 계시는 제이에무 오니상! 감사하무니다

    gomharabeojigomharabeoji15 일 전
  • JM 상의 테크 리뷰가 돌아왔다!!

    KEI KIMKEI KIM16 일 전
  • 갸꿀팁이넹

    김준우김준우16 일 전
  • 샌드애니웨이로 전송하는뎅

    mon monmon mon16 일 전
  • 초심으로 돌아오셨다! ㅋㅋ 역시 이런게 더 좋지만… 조회수가 안나오네요… ㅋㅋㅋㅋ

    Kyumo LeeKyumo Lee16 일 전
  • QR 가리지않고 24시간 기다린 그의 쿨함..

    YTYTYTYYTYTYTY16 일 전
  • snapdrop.net 도 추천드려요. 이것도 동일 네트워크에서는 주변 기기까지(웹 실행 됐을때) 띄울수 있어요.

    brainerbrainer16 일 전
  • 아니 그냥 NAS 쓰자

    번개번개16 일 전
  • 형 샌드애니웨어는..?

    일상유튜브일상유튜브16 일 전
  • 그거 옮기기 좋겟다

    Ha HaHa Ha16 일 전
  • 형 그래서 다 좋은데.. 카페 오픈은 언제데요?

    약탈자의두루치기약탈자의두루치기16 일 전
  • 맞다.. 이 오빠 테크유튜버 였지? 카페 사장 재이애무...앗..

    리켈리켈16 일 전
  • 난리 안났쮸

    성현성현16 일 전
  • 여러분 19금 영상 은 안되요 주고받지도 맙시다

    온리주현온리주현16 일 전
  • 아 카페사장님 이었지 아니구나 유튜버였지 아니구나 사리짱님 남편이었지 아니구나 그냥 킁킁 강아지 한마리처럼 귀엽네

    온리주현온리주현16 일 전
  • 형 저런 오프닝 좋아요

    루이스루이스16 일 전
  • 돈도 안 받고 이렇게 좋은 서비스를 어떻게 운영하는거지?

    mj kmj k16 일 전
  • 형 요즘 살찌는거같아

    KanukaKanuka16 일 전
  • 와 개꿀이다

    이리이리16 일 전
  • 갸꿀이다 갸꿀

    정인식정인식16 일 전
  • 에어태그 리뷰 언제 해줘?ˀ 현기증 나네

    한현우한현우16 일 전
  • 비슷한거로 샌드 애니웨어라고 있는데 이것도 좋아요

    코쟁이코쟁이16 일 전
  • 아 맞다, 테크유튜버였지 ㅋㅋㅋㅋㅋ 카페유튜버인줄 ㅋㅋㅋㅋ

    시로밀크시로밀크16 일 전
  • 이번 거 인정... 짱 편하다

    조성흠조성흠16 일 전
  • 오홍 따로 프로그램 깔 필요없는게 좋네용 감사합니당

    SW KSW K16 일 전
  • 오프닝 개좋아.///

    과노보노과노보노16 일 전
  • 다시 올라왓다ㅏㅏ

    임숴임숴16 일 전
    • ㅇㅇ 다시 공개로 했어용!!

      JMJM16 일 전
  • 제가 딩구같이 QR코드를 그대로 노출해서 전송된 파일이 노출되어서 업로드한지 24시간이 지난 후 다시 영상공개합니다^^;;

    JMJM16 일 전
    • 샌드애니웨어 가 처음에 광고 없이 같은서비스 하고 있다가 요새 어플깔았더니 광고가 덕지덕지...... 웜홀과 기능은 같네요

      카린카린12 일 전
    • 샘플로 JM님 단독사진으로 해서 QR 코드 노출 하셨으면 구독자들에게 테러 할수 있었을텐데~ (농담인거 아시져? ㅎ) 😂🤣😎

      캐츠냥캐츠냥14 일 전
    • JM형, 한 춤 추넹 ㅋ ㅋ

      뽈롤롤롤로*뽈롤롤롤로*15 일 전
    • @화음이 그거 회원탈퇴도 안되는 저질서비스던데요??

      JaeJin LeeJaeJin Lee15 일 전
    • @Jun K 전 속도 괜찮았는데 사용자가 많이 늘었나보네요.

      화음이화음이15 일 전
  • 형 플스 5는 왜 리뷰 안했었어?

    김Josh김Josh16 일 전
  • 좀더 길게해쥬ㅓ형

    Su PermanSu Perman16 일 전
  • ㅋㅋㅋ미리보기에서 오프닝보고 뭐지~? 하고 들어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프닝만 20번 봄ㅋㅋㅋㅋ

    김선종김선종16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