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고양이가 아기를 낳은 후에 어떻게 해야할까요? | 고양이산책

2020. 11. 18.
115 584 조회수

아기 낳느라 고생했어 레오야!
굿즈구매는 요기서 ▶ catoutdoor.shop
#고양이산책 #산후조리 #고양이 #cat #아기고양이 #새끼고양이 #Catoutdoor

댓글
  • 0:16 간다

    유튜버DUSTSANSTV더스트샌즈TV유튜버DUSTSANSTV더스트샌즈TV시간 전
    • 0:21 똥?

      유튜버DUSTSANSTV더스트샌즈TV유튜버DUSTSANSTV더스트샌즈TV시간 전
    • 0:16 계속 눌려봐

      유튜버DUSTSANSTV더스트샌즈TV유튜버DUSTSANSTV더스트샌즈TV시간 전
  • 근뎅고양이가꼬리를1자로뻦이면고양이가기분이좋다는거래요

    김은유김은유7 시간 전
  • 고양이 산책 아기 낳것 축하해용^^

    정용기정용기일 전
  • 모유를먹여야해요

    정상진정상진일 전
  • 그런데 레오랑크림이랑경홀해서아기나안어요?

    이정국이정국2 일 전
  • 0:15 간~~~~다~~~~~

    유튜버INSANITY DUST DUST SANSTV유튜버INSANITY DUST DUST SANSTV2 일 전
  • 동물 ㅎㄷ당했으면좋겠다

    Soyeong KimSoyeong Kim2 일 전
  • 아기고양이 이름 쿠엔크 어띠ㅏ용

    김뭉기김뭉기2 일 전
  • 와 레오가 새끼를 낳았네요!! 그런 의미로 "레오"로 2행시! 레:레오는 사랑스러운 고양이다. 오:오레오도 참 맛있는 과자다

    라이온tv라이온tv3 일 전
  • 기생충

    서은이귀염둥이서은이귀염둥이3 일 전
  • 밀크이름추천

    목진선목진선3 일 전
  • 근데 레오가 진짜 빨리 컸네 그리고 레오가 낳은 아기 고양이에요?

    윤정민윤정민3 일 전
  • 냥냥임신한전 기생충에걸리면 아기가뇌가발달이안됀다냥그레서냥유산이됄수도있딘말씀!!그리고임신잔에증요한거니까댓글이랑좋아요많이해주세요바로불치병입니다 아기가질태어날려면 임산부고양이가건강해야하는데불치병돼면...아기가죽어서나오거나....면약역이약해서4개월만에죽을수도있다냥항싱조심하라구 냥냥!!

    서리이쁜고양이인간서리이쁜고양이인간3 일 전
  • 유투브하지마세요 경찰자펴가요!!!!!!

    스틱파이더 여자스틱파이더 여자4 일 전
  • 511등 혹시 아가 여자인지 남자인지 알려주세요.!!!>_

    봄이유튜브봄이유튜브4 일 전
  • 0:42 기생충편이???

    유튜버INSANITY DUST DUST SANSTV유튜버INSANITY DUST DUST SANSTV4 일 전
    • 0:23 왜 똥

      유튜버INSANITY DUST DUST SANSTV유튜버INSANITY DUST DUST SANSTV2 일 전
    • 귀종지 라구???

      유튜버INSANITY DUST DUST SANSTV유튜버INSANITY DUST DUST SANSTV4 일 전
    • 2:04 ???

      유튜버INSANITY DUST DUST SANSTV유튜버INSANITY DUST DUST SANSTV4 일 전
  • 크림이 눈 반짝반짝 너무 예뻐요..♡

    왕자왕자5 일 전
  • 앗실수 다시 크림이 거짓말 쟁이

    고창용고창용5 일 전
  • 고창용고창용5 일 전
  • 크림이 거짓말 쟁

    고창용고창용5 일 전
  • 고양이 나이로 레오 쿠키 크림이몇살이에요? 홍이는 죽았어요?

    김시연김시연5 일 전
  • 기생충 설명때 쿠키 기생충 걸린 거 보여줌 ㅋㅋ 꼬물이 귀엽다 😍

    정ᅳ석모정ᅳ석모5 일 전
  • 저애기모해요 이거어대요꽃냥이 아니면사랑 아니면푸딩

    명노진명노진6 일 전
  • 쿠키 우유 들은걷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슬기조아슬기조아6 일 전
  • 레오 진짜 엄마 에요?

    TRAIN HTRAIN H6 일 전
  • 썸넬이 자주 바뀌넿ㅎㅎ;;

    거창왕자거창왕자7 일 전
  • 고:고양이는 귀엽다 양:양보다 사람보다 이세상동물보다 더 귀엽다. 이:이는 고양이기 때문이다. ^.^ 고양이산책 구독자 많길 응원합니당 ...

    Joo회영Joo회영7 일 전
  • .??..... 고양이 축 아기...

    Joo회영Joo회영7 일 전
  • 쿠키레오... 결혼 해%나요?

    Joo회영Joo회영7 일 전
  • 샤맬이 2ㅏㄹ 챙겨주넹

    Myoung Hoon HoonMyoung Hoon Hoon7 일 전
  • 요즘 홍이가 안보여요

    김한나김한나7 일 전
  • 고양이 가귀용내요 ㅇㅅㅇ

    김연순김연순7 일 전
  • 아가 기생충 걸리면 잘 챙겨주세용 ㅜ

    한한효정한한효정7 일 전
  • 쿠키 이쁘개 잘컷내용 쿠키 잘 돌봐주세용~♡

    한한효정한한효정7 일 전
  • 고 고양 고양이 고양이산 고양이산책 고양이산책사 고양이산책사랑 고양이산책사랑해 고양이산책사랑해요 고양이산책사랑해요♥ 고양이산책사랑해요 고양이산책사랑해 고양이산책사랑 고양이산책사 고양이산책 고양이산 고양이 고양 고

    박진희박진희7 일 전
  • 고 고양 고양이 고양이산 고양이 산책 고양이산 고양이 고양 고

    박진희박진희7 일 전
  • 꺄!!!!!!!! 아가너무너무 귀여워요!!!!!!! 이름이 없어서ㅠㅠㅠ

    tv달빛서윤tv달빛서윤8 일 전
  • 레오랑 애기 귀여워요^^~

    유병환유병환8 일 전
  • 헐헐헐헐 헐헐 헐헐 헐헐 헐헐 헐헐헐헐 헐헐 헐헐 헐헐 헐헐 헐헐헐헐 헐헐 헐헐 헐헐 헐헐 헐헐헐헐 헐헐 헐헐 헐헐 헐헐 헐헐헐헐 헐헐 헐헐 헐헐 헐헐 헐헐헐헐 헐헐 헐헐 헐헐 헐헐 헐헐헐헐 헐헐 헐헐 헐헐 헐헐 헐헐헐헐 헐헐 헐헐 헐헐 헐헐 헐헐6

    최대운최대운8 일 전
  • 요즘은왜홍이안나와요아파요?

    김혜진김혜진8 일 전
  • 와와

    냥보호녀고양이 산책 의 뉴스냥보호녀고양이 산책 의 뉴스8 일 전
  • 아기 이름은 쿠크? 그리고

    김현민김현민8 일 전
  • 아기 넘넘 귀여워어어어(흐느끼는중)

    10분 모버실 편집중인셔담10분 모버실 편집중인셔담8 일 전
  • 쿠키랑 크림이 나랑 나이가 같네요!!!!

    양지율양지율8 일 전
  • 저도 삼색 스코티쉬폴드 키울거에요

    책쌤책쌤8 일 전
  • 딱 봐도 어리때 크림이랑 쏙~닳아 클때크림이랑 닳을것 같다^^~♥

    릴큐tv한릴큐tv한8 일 전
  • 오늘도 영상 꿀잼 근데 아기가 생겨서 더 재미있어 근데 홍이가ㅠㅠ

    우소윤우소윤9 일 전
  • 고❤️ 고양💛 고양이💚 고양이산💙 고양이산책💜 고양이산책사❣️ 고양이산책사랑💕 고양이산책사랑해💞 고양이산책사랑해요💗 고양이산책사랑해💞 고양이산책사랑💕 고양이산책사❣️ 고양이산책💜 고양이산💙 고양이💚 고양💛 고❤️

    Huynju OhHuynju Oh9 일 전
  • 실제로 고양이한테 우유 줄 때 전용 우유 줘야됩니다 사람먹는거 주면 이상 반응 생길수도 있어요

    Huynju OhHuynju Oh9 일 전
  • 크림이랑 레오 섞인 느낌이ㅋㅋ 아기 고양이는 크림이를 많이 닮았네요! 레오 산후조리 도와주는 친구들 너무 착합니다♡ㅋㅋ 마지막에 레오가 크림이처럼 멍청하게 안 컸으면 보고 많이 웃었어요ㅋㅋ

    디[최진영] 캔디[최진영] 캔9 일 전
  • 레오 출산영상 보여주면 안돼요?

    루비미아TV루비미아TV9 일 전
  • 레오한테있는애기진짜레오가낳은거에요??????

    김진유김진유9 일 전
  • 새끼고양이 이름 우유로 해주세용 ㅜㅜ

    박성하박성하9 일 전
  • 크림이가예 셰ㅍ할때귀여우면서웃기닼ㅋㅋㅋㅋ

    박혜경박혜경9 일 전
  • 근데 크림이가 레오남편인데.... 한번만 해주고 쿠키가 더 고생하네

    이승주이승주9 일 전
  • 쿠...쿠키가....헬창이였다....?

    이승주이승주9 일 전
  • 꼬물이이름손두부라고해도됄거같아요이름손두부라고하면좋을꺼같내요

    귀엽반달귀엽반달9 일 전
  • ㅋㅋ

    냥이입니당!냥이입니당!9 일 전
  • 꼬물이의이름은!크레야!

    임민경임민경9 일 전
  • 꼬물이 이름 언제 정해요?

    포항 양서초등학교3-5정은별포항 양서초등학교3-5정은별9 일 전
  • 꼬물이다세이보니까레오처럼검은점이있네요레오담을꺼같은데

    EunJu KimEunJu Kim9 일 전
  • 옹 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

    이미영이미영9 일 전
  • 근데 남자가씨를주까남자도챙겨조야지인정?

    이정수이정수9 일 전
  • 꼬물이는그냥 크림이달음듯;;아 멍청함빼고

    백설기의 무편집백설기의 무편집9 일 전
  • 쿠키 에쁘다

    한충근한충근9 일 전
  • 준비됬어쿠준비됬어크는공 각님인데요

    최상열최상열9 일 전
  • 목장에 있는 우유가 엄청 더러운데

    박휘연박휘연9 일 전
  • 윤집사님 꼬물이 이름을 레크라는 이름이 좋을것 같아요 레크는 레오의 레, 크림의 크를 사용한 이름이에요. 그리고 레크이름은 제가 지어습니다.

    전지혜전지혜9 일 전
  • 쿠키넘귀여웡

    머랭쿠키머랭쿠키9 일 전
  • 이름..보송이 어때용?

    고양이Yengi고양이Yengi9 일 전
  • 꼬물이켜엽 푸화앜(대충심장터지는소리)

    냥이냥이9 일 전
  • 고❤ 고양🧡 고양이💛 고양이 산💚 고양이 산책💙 고양이 산책 사💜 고양이 산책 사랑🤎 고양이 산책 사랑해🤍 고양이 산책 사랑해요🖤 고양이 산책 사랑해❤ 고양이 산책 사랑🧡 고양이 상책 사💛 고양이 산책💚 고양이 산💙 고양이💜 고양🤎 고🤍 레❤ 레오🧡 레오,크💛 레오,크림💚 레오,크림,쿠💙 레오,크림,쿠키💜 레오,크림,쿠키,홍🤎 레오,크림,쿠키,홍이🤍 레오,크림,쿠키,홍이,애🖤 레오,크림,쿠키,홍이,애기❤ 레오,크림,쿠키,홍이,애🧡 레오,크림,쿠키,홍이,💛 레오,크림,쿠키,홍💚 레오,크림,쿠키💙 레오,크림,쿠💜 레오,크림🤎 레오,크🤍 레오🖤 레❤ 다❤ 다들🧡 다들 사💛 다들 사랑💚 다들 사랑스💙 다들 사랑스러💜 다들 사랑스러워🤍 다들 사랑스러워요🖤 다들 사랑스러워❤ 다들 사랑스러🧡 다들 사랑스💛 다들 사랑💚 다들 사💙 다들💜 다🤍 사❤ 사랑🧡 사랑해💛 사랑해요💚 사랑해💙 사랑🤍 사🖤

    김루나김루나9 일 전
  • 쿠키만 있는 영상만 쪼금만 올려주세여 ㅜㅜ 쿠키가 젤 귀엽다구여..ㅜㅜ

    네모로블네모로블9 일 전
  • 와~ 진짜 레오가 낳은 에기인가요?

    연아잉연아잉9 일 전
  • 홍이가 왜 없죠

    정정민정정민9 일 전
  • 썸네일 바꿨네요

    dc2맨dc2맨9 일 전
  • 크림이도 챙겨주새요...

    태경의 유튭세상곽태경의 유튭세상곽9 일 전
  • 근데 진짜로 레오,크림이 사겨요? 그리고 진짜로 레오가 낳은 고양이에요?

    뽀니뽀니9 일 전
  • 얜날엔산책했던조그만한얘가커서애기를낳다니건강하게잘아줘서고마워쿠키,레오,크림,(임시보호했던)보라...(보고싶어ㅜㅜ보라야)꼬물아너도건강하게크고엄마이레오아빠인크리이랑행복하게살아!!♡♡

    아인VLOG아인VLOG10 일 전
    • 띄어쓰기;;

      그림그려요햄찌채널이에요그림그려요햄찌채널이에요9 일 전
    • 참고로.엄마인레오크림이라고써야하는데잘못쓴거임

      아인VLOG아인VLOG10 일 전
  • 크림이 어릴때 보면 닮은거같던뎅

    아린아린10 일 전
  • 고양이이름이거해요제발꽃양이

    김뽕뉘우스김뽕뉘우스10 일 전
  • 뭐야... 레오 애기났어?!!!!!

    민트토끼민트토끼10 일 전
  • 홍:홍이는어띳니

    낙생농협NH낙생농협NH10 일 전
  • 아기고양이이름로로 로해주세요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

    변동한변동한10 일 전
  • ㅠㅠ목소리가 바꼈어ㅠㅠ

    박민경박민경10 일 전
  • 그런데 레오 아기 왜 1마리에요???

    양멍멍이양멍멍이10 일 전
  • 근데 레오가 여자에요?크림이가 여자에요?

    뚜롄뚜롄10 일 전
  • 고양이 풀 캣크라스 먹여보새요

    최현준최현준10 일 전
  • 애들 착하네~~ 푸딩이 젖먹는거 완전완전진짜 커여워!!!❤️❤️❤️❤️❤️❤️❤️❤️❤️❤️❤️❤️❤️❤️❤️❤️❤️❤️❤️❤️❤️❤️❤️❤️

    포도맛사탕포도맛사탕10 일 전
  • 아기쿠림이는 레키 가 너무 좋아요!!!!🐱❤️❤️❤️❤️

    KirraKirra10 일 전
  • 근데 홍이 영영안나옴니다 ㅠㅠ

    정정재웅정정재웅10 일 전
  • 아기고양이 이름:슈림이

    정정재웅정정재웅10 일 전
  • 레오크림 아기 ㅊㅎㅊㅎ

    샌드TV샌드TV10 일 전
  • 엇!!! 영상 저번에는 좀 대충 봤고 오늘 볼 거 없어서 다시 봤는데 쿠키 귀가 많이 세워져 있네요? ---- 0:43 영양식 같은 거 잘 챙겨주셨나 보네요... 아닌가.....? 쿠키는 원래 먹성이 좋아서 ㅋㅋㅋ 스코티쉬 폴드 귀 펴지는 건 좋은 거래요

    고양이좋아고양이좋아10 일 전
  • 새:새3마리! 끼:미끼로물고기 를잡자! 고:어몽어스 ㄱㄱ 양:고기.... 이:이가아파

    반승현반승현10 일 전
  • 혹시 여기에 레오출산 나왔나요?

    모히또에서마카롱어때모히또에서마카롱어때10 일 전
  • 애기 이름이 모예요?

    친친TV친친TV10 일 전
  • 밀키 : 우유가 밀크인데 밀키로 변경 밀크 : 우유의 영어버전 우유 : 흰색이여서 생크 : 크림이 를 생크로해서 리아 : 그냥 (??) 레림 : 레오 ♡ 크림 꼬림 : 꼬물 × 크림 밀꼬 : 밀크 × 꼬물 유애나 님 참고 ❣

    꼬미꼬미10 일 전
  • 지금 봐서죄송해요ㅜㅠ 레오가 얘기 돌보느라 많이 힘들겠어요ㅜㅠㅜㅠ 레오야 엄마된거 진심으로 축하해 ~🎉 크림이도 아빠된거 축하해~🎉그리고 쿠키도 많이 수고했어~^^

    김금남김금남10 일 전
  • 레오아기나았나요?

    아라하튜아라하튜10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