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실화] 내 남자친구가 사기꾼? #실화탐사대 #실화On MBC201223방송

2021. 01. 21.
1 420 164 조회수

MBC [실화탐사대]는 토요일 밤8시50분 방송됩니다!!
더 많은 영상이 보고 싶으시다면~
- Subscribe Now! ▶▶ koworld.info
- WAVVE ▶▶ m.wavve.com/player/vod?programid=M_1003736100000100000&search=y&referer=%2Fsearch
- iMBC ▶▶ www.imbc.com/broad/tv/culture/truestory/vod/
#실화탐사대 #남친사기꾼 #전직씨름선수 #실탐 #실화On #신동엽 #김정근 #강다솜

댓글
  • 한번만 확인하먄 되는데..바보인가..

    이익되는 점이 바닥입니다봉식이익되는 점이 바닥입니다봉식7 시간 전
  • 잘나고 돈잘쓰고..메너좋으면 ..여자는 다넘어간다..

    이익되는 점이 바닥입니다봉식이익되는 점이 바닥입니다봉식8 시간 전
  • 부잔줄알고 결혼햇다 망한 여자연예인들도 정신차려야됨ㆍ돈에 현혹되지말고 니들이부자가되도록 노력하며살아라~~~

    jy둘리jy둘리10 시간 전
  • 너무 달콤한 것은 항상 위험한 일이 숨어 있지요 남자에게 기대 살려는 여자들을 이용한 사기꾼이네요

    유유한유유한12 시간 전
  •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박상희박상희12 시간 전
  • 돈 많은거 자랑하니 몸 대주고 돈 대주는 좋은 세상 ^^/

    gg Ggg G14 시간 전
  • 피해자들위로 해야되는건가 만가? 외제차타고 돈많은 남자 찾는 여자분들도 좀

    쩡이쩡이15 시간 전
  • 9:04 진용진 인줄ㅋㅋ

    라떼조아라떼조아15 시간 전
  • 역시 재력과시하는 사람은 거르는게 답이지 ㅎㅎ 겉으로 티나게 돈자랑하는놈들 100퍼 빈털털이 뿐임 부자들은 진짜 그 특유의 여유로움이 다름. 그건 절대 거짓으로 따라할 수 없는 태생적으로 편안하게 살아온 느낌이 있음.그러니 여러분들 앞에서 비싸게 치장하고 자꾸 뭐를 샀다느니 몇억이 왔다갔다 했다더니 하는 놈들은 거르세요. 거지들입니다.

    HJK gxHJK gx16 시간 전
  • 이거 왜당하냐 당한놈이 바보아니냐 하는사람들 나도 그렇도 당신들도 그렇고 저렇게 사기치는사람들을 "아직" 안만나본거라고 생각하세요. 보이스피싱이나 저렇게 말로 사기치는놈이나 똑같음. 아무리 잡아넘기면뭐하나 잊을만하면 터지는데

    DES CENTE SWISSDES CENTE SWISS18 시간 전
  • 여자들도 돈보고접근한거아니냐ㅋㅋㅋㅋㅋ 남자새끼 뭘보고 몸주고 맘주고 돈주고.... 레전드네

    gyu huigyu hui18 시간 전
  • 뭐 그냥 골빈년들 참교육 당했단 생각밖에 안드네?

    제갈량제갈량19 시간 전
  • 정신나간 애들 많구낭 애초에 사랑이 아니라 너희도 돈이라는 걸 보고 사랑처럼 느낀거겠지.

    YiseulYiseul21 시간 전
  • 이런허영심 꽉찬 여자들이 있기때문에 사기꾼이 존재한다 어리석은여자들 동정이안간다

    김경포김경포22 시간 전
  • 사기는 항상 속물같은 욕망과 허영심을 가진 자들이 피해자가 된다. 돈 많은 남자가 결혼 하자고 하고 사업자금 필요하다고 많은 돈을 빌리고...너무 고전적이다 못해 전통적인 사기수법 아닌가? 아직도 낚이는구나ㅋㅋㅋ

    Mr. KIMMr. KIM22 시간 전
  • 내가봤을땐 사기당한 여성분들이 단순한듯..재벌은재벌끼리 논다고 뭐가아쉽다고 평범한여자를 사귀겠어요.그리고 결혼하는상대를 진심으로좋아하면 대출얘기도안해요.. ceo 카페 차 집도 하나하나 다 확인도제대로해봐야하고 사귄다해도.. 이사람에대해 좀 더알아봐야하고..물론 단기간에 서로좋고 남자가 직접적으로 사기칠려고 물질적으로 좀해주고 보여주고그래도 의심은 해봐야해요

    yeon 2yeon 2일 전
  • 차 돌려막기 ㅅㅂ;; 추접한 새끼

    신수신수일 전
  • 여자들의 허영심이 자기를 망치는거지 등신아

    엄철자엄철자일 전
  • 결혼할때 돈가져오라는 놈? 그걸 사랑이라고 믿은건 아니겟지??

    사과용서사과용서일 전
  • 찐부자들은 제대로 만날 수 조차 없어요 생활 패턴이 우리랑 아예 다르고 우리가 가는 곳에 안갈 확률이 높고 제발 환상에 빠져 살지 마세요

    깜디TV깜디TV일 전
  • 아니 난 이런거보면 좀 웃겨 뭘보고 믿은거야 지가 속아놓고ㅋㅋ 사기꾼이라고 하네

    머라카노머라카노일 전
  • 남자 (또는 여자) 하나 잘 만나서 덕분에 그저 편하게 살 생각만 안해도! 또는 신분상승(?) 할 수 있지않을까 하는 그런 것들만 바라지않아도 결혼사기 당할 확률이 거의 없어집니다. 제발 좀!!!!!! 내가 잘나서. 예뻐서 좋아하고 사랑해준다고 착각하지말기를!!! 사람을 보세요. 사람을..

    블랙첼로-엘라블랙첼로-엘라일 전
  • 대한민국 살기 좋다 3억 사기치고 삼년 개꿀이다🤟🤟🤟

    jackchipjackchip일 전
  • 3:45 인스타그램 사진에 nice wheather......이거 보면 딱 답 나오지 않음?

    jackchipjackchip일 전
  • 돈을보고 돈때문에 욕심 대가리에 💩 밖에 없으니 그런 대가리들만 꼬이지요 인간을 보시지요 그럼 인간만 보입니다 💩 이아니라

    박태희박태희일 전
  • 산수와 도덕을 기본만 알아도 사기는 덜 당함 끼리끼리 놀아야되고 거울을 자주보면서 나 자신을 알자 준재벌이 나를 왜 좋아할까를 깨우치자

    김중석김중석일 전
  • 부자라는 애기는 타인이 인정해야 부자인거고 본인이 부자라고 한다면 의심부터 하자 과연 그 남자가 가난했으면 안 만났겠지

    김중석김중석일 전
  • 가랭이쉽게벌리지마라

    황태영황태영일 전
  • 띠브랄ㅅㄲ

    일요일엔짜파게티일요일엔짜파게티일 전
  • 대표들 다 일어나겠네요

    먹고싶은 건먹어보자먹고싶은 건먹어보자일 전
  • ㅋㅋ 저번에 검사 사칭범한테 다리벌렷다가 고소했던 여자들 생각나네 ㅋㅋ

    aaa aaaaaa aaa일 전
  • 이제부터라도 정신 바짝 차리고 수준에 맞게 사세요 그런 넘 믿지마세요 또 발등찍히니까

    안영애안영애일 전
  • 고작 20억에 준재벌이라.... 음...... 음...... ㅎㅎㅎㅎㅎㅎㅎ 미치겟다 저런 사기꾼이 진짜 잇구나 ㅎㅎㅎ

    Daniel KimDaniel Kim일 전
  • 저런거에 속는걸 볼때마다 신기합니다...

    GTOGTO일 전
  • 결국은 돈보고 남자 만났는게 그 남자가 사기꾼인건 아주 뻔하지

    백승철백승철일 전
  • 경출남이 경출했네 ㅋ

    Free UyghurFree Uyghur일 전
  • 그냥 집안이 좀 괜찮게사는정도다는몰라도 찐 금수저가 무슨대출이야 정부가 15억이상아파트는 대출다막아도 그 아파트가격은 또오르고 그걸사는사람들이존재하는만큼 찐 금수저들은 대출도 그렇게는 안받지

    김영웅김영웅일 전
  • 사기꾼들 수법 비슷해요~현혹시키고 핑계대며 돈 빌려 달라하고 튀고.. 돈 많은 사람중에 배우자를 돈 안보고 만나는 사람이 있을 순 있지만.. 그런 사람들은 돈 빌려달라 안하죠~대부분은 돈이 있어도 돈을 중시하고 그 수준의 사람을 만날꺼고요.. 진짜 많은 사람은 돈 많다고 안해요. 부모가 돈 많거나 없다가 큰 돈 생긴 사람들이나 돈자랑하고 다니지..

    희신윤희신윤일 전
  • 부자가 왜 너랑 결혼을 하냐?

    안재윤안재윤일 전
  • 진짜 카페 있는 사람은 두세개라고 안함. 두개면 두개. 세개면 세개. 일케 말하지.

    Airin ReAirin Re2 일 전
  • 허언증 끝판왕이네 사기행각으로까지 이어졌으니. 어떻게 자랐길래 저리되지? 그래도 가족들은 양심있어 보이는데

    장윤정장윤정2 일 전
  • ~이런사기꾼들의특징은 결혼을빙자해서 동거를하면서 단물만다 빼먹고 잠수타는사랑들입니다~결혼할때도 여자때문에 돈다써서 결혼식할돈이없다고 거짓말하고 집안도 범죄자집안이고 혼인신고도 미리해놓고 돈은 다른데로다빼돌리고 돈없다고 보증서서몇천만원 때려박고~폭력 학대는다반사 결혼해서는 생활비한푼주지않고다른사람한테는 줬다고사기치고다니고 친정에서 빌려다쓰라고합니다~친정집에서 거의1억넘게 빌려쓰고 빌린적없다고 거짓말~본인돈이라고 우기는쓰레기같은인간🗣 학벌빼고는 다거짓말~ 장인장모한테 욕지거리는다반사 시댁부모님한번도보여주지않음밖에서는 착한사람코스프레 ~

    Si belle C'est quiSi belle C'est qui2 일 전
  • 댓글들 피해자 두번죽인다 가해자는 어떻게해서든 범죄를 하려고 작정하는데 어떻게 안당하냐 피해자한테 뭐라하지말고 가해자를 욕해라 제발 재벌 만날일없는 사람들은 저사람이 재벌인지 사기꾼인지 어떻게 알아

    김은지김은지2 일 전
    • 폭행하고 가스라이팅하는데 안당하겟나.. 으아 맘아파

      김은지김은지2 일 전
  • 에휴 덧글창 왜 지랄났나,,, 남자에대한 비난은 없고 여자에대한 굴절혐오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나이제나2 일 전
    • 할말없으면그냥 봐 댓글지랄털지말구

      머라카노머라카노일 전
  • 아니 안타깝긴한데... 프린트 회사 카페 전화 한번만 해보면 알았을텐데 진짜. 저런놈은 진짜 천벌 받아야함

    김태희김태희2 일 전
  • 드라마가 사람들 다망쳐놨어

    이정훈이정훈2 일 전
  • 있는분들은 세금 한푼 아끼기 위해서 본인 자산 당국이 파악할수있게 허세짓 안합니다 속지좀 맙시다

    안뇽칭구들안뇽칭구들2 일 전
  • 인스타 허세 = 현실 찐따 확률 100%

    굳찌굳찌2 일 전
  • 대통령이 사기꾼인데 사기가 뭔 대수냐 ?

    Simon KimSimon Kim2 일 전
    • 이명박그네?? 하긴 지금 감옥에 있긴하니..

      블랙첼로-엘라블랙첼로-엘라일 전
  • 진짜 부자들은 돈자랑 겉 치장 안해 돈빌려달라고 몰려드니깐 사기꾼이나 족밥들이나 자랑하지

    jemin baekjemin baek2 일 전
  • 본인이 신데렐라가 될 확률은 로또1등 맞을 확률이예요. 정신 좀 차려요. 그놈의 티비가 사람 다 배려놓네. 주변의 좋은 남자한테 상처주고 사기꾼한테 몸과 마음, 물질 다 털리고 호구 찾아가서 호구 갈구며 살지 마쇼... 머리에 똥만 들어서 똥같은 인간만 만나는거지 갱상도 의리로 조용하네!!! ㅋㅋㅋ

    김경산김경산2 일 전
  • 내가봤을땐 당한여자들 진짜 개 돌대가리임 준 재벌이 미쳤다고 알그지인 니들 만나냐ㅋ

    Donghwan KimDonghwan Kim2 일 전
  • 돈있다고 지입으로 떠드는놈중에 정상 못봄 어떤식으로든 나한테 10원한장 득될거 없는사람임

    Donghwan KimDonghwan Kim2 일 전
  • 아니 어떻게 속지..

    김대웅김대웅2 일 전
  • 결혼만 하면 로또라고 생각했나??? 누가봐도 사기꾼이구만.... 사랑은 개뿔ㅉㅉㅉ

    주인없는똥개주인없는똥개2 일 전
  • 진짜 쪽팔리고 추접 스러운건 거짓말 이라는 거다.. 너 집안 환경이 아니라 ... 세상 사람들 사는건 다 똑같다 부유해도 . 부유 하지 않아도 사는건 다 거기서 거기. 내 오랜 친구 부유한 집안인데 요플레이 먹을때 뚜껑부터 먹는다 ..

    지훈지훈3 일 전
  • 3:40 NICE WHATHER ㅋㅋㅋㅋ

    포옹포옹포옹포옹3 일 전
  • 20억 있으면 준 재벌인가?

    내동생내동생3 일 전
  • 어리석은 여자애기들 많네 준재벌이 미쳤다고 느그랑 결혼하자하냐 거기다 준재벌이 대출받으라해?속을꺼에좀 속아라 답답허다

    김꼬롬김꼬롬3 일 전
  • 돈 많은 사람은 돈자랑 안함 츄리닝에 쓰레빠 신고 댕기더라 내 주변은 꾸미고 안다님

    김민트김민트3 일 전
  • 여자들은 이상하게 이런사기에 잘 걸리더라..애초에 돈에 깔려죽을정도로 돈 많다는 놈이 너한테 돈을 왜 빌리겠냐??

    nk kingnk king3 일 전
  • 와 ㅆ벌 얼마나 부지런해야 저렇게할수있는거냐 ㅋㅋㅋ

    박상훈박상훈3 일 전
  • 당한 여자들은 그 남자의 사기 재력에 혹 해서 만난건가요?

    헌또리헌또리3 일 전
  • 피해 입은건 안타깝지만 솔까 남자 머보고 만나서 결혼까지 생각했을까 자신부터 되돌아 보길!

    카네기카네기3 일 전
  • ㅋㅋㅋㅋㅌㅋ 못산다면서 차는 비싼거타네

    ᅳ4 일 전
  • 아니 근데 피해자중한명이 인스타만들어서 저남자 얼굴박제에 못생겼다느니 돼지라느니 욕을욕을써놨던데 궁금한게 생김 ㅋ 그런 못생기고 뚱뚱한남자를 애초에 그럼 왜 만났으며 돈까지해다준 이유가 뭐임? 결국 본인도 돈때문에 저남자랑 결혼생각한거아닌가?

    조랭이떡조랭이떡4 일 전
  • 방송국은 이러한 불법 사기꾼들의 얼굴을 공개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모든 국민이 저런 사람의 실체를 알게 될것이며 사기꾼들은 살아질겁니다. 범죄는 확실하게 뿌리를 뽑아야합니다. 인권은 그런 사기꾼들에게 주는게 아닙니다. 그럴수록 정당하게 사는 사람들의 인권을 침 뱉는것이랑 마찬가지입니다.

    Paul KimPaul Kim4 일 전
  • 팔자한번 고쳐보겠다고 ㅋㅋㅋㅋㅋ 당해도 싸 바보들아

    조성태조성태4 일 전
  • 재벌인척 하든 말든 그게 머가 문제점인가?? 아무 문제 없다고 본다 그런거에 미친 여자가 문제가 있다고 본다 정신 나간 여자들^^분수에 맞게 살자 제벌 여자는 이런일 당해도 삶에 지장없다 서민여자들이 당하니 힘든거야 당하기가 더 힘들겄다 ㅋㅋㅋ그러니까 서민으로 평생 사는거다 정신점 차리자

    성태현성태현4 일 전
  • 실제 해외계열 대기업 손자랑 초중 동창에 같은동네 친구였는데 부모님이 말해주기 전에 몰랐음. 티도안냄 ㅋㅋㅋㅋㅋ. 저래 깝치고 다니는 새끼들? 내가 장담하건데100이면99 불법일하는 범죄자들임.

    안세현안세현4 일 전
  • ㅋㅋ 여자들도 겉으로 보이는 돈보고 혹한게 없진않겠지 ㅋ ㅋ

    N aviN avi4 일 전
  • 앞으로. 남자볼때. 겉모습 보지마라. 당하는 여자들도 이유가 있는것이다. 끼리끼리.

    kuck mkuck m4 일 전
  • 저 조뺌사기꾼이 잘못한 거지 무슨 여자들이 허영심 때문에 사기 당한 것처럼 피해자들 탓 하는 댓글도 추천 많은 것도 소름끼친다ㅋㅋㅋㅋ

    겐겐겐겐4 일 전
  • 신분상승하려는 여자도 문제

    Jason PakJason Pak4 일 전
  • 허언증 말기 끝판왕이란 이런것이구나 얼퉁없네.

    박진영박진영4 일 전
  • 자기재산 20억 넘는게 많은건가? 집 한채만있어도 거의 20억인데 저런거에 넘어간다고?

    성이름성이름4 일 전
  • 일단 나뭐있고 엄마어디살고 재산 나얼마고 이렇게 까는사람치고 멀쩡한사람없음.

    rloveu1004rloveu10045 일 전
  • 저러니까 여자들중에 남자싫어하는사람이 생기지 개넘이네

    부평새낵부평새낵5 일 전
  • 저거 잡아도 형량 얼마안됨ㅋㅋㅋㅋ

    다다다다다다5 일 전
  • 우리나라는 법이 너무 약해서 저런 사기꾼들이 넘쳐난다. 이런사건들보면 사람이 무섭다

    liye mommyliye mommy5 일 전
  • 여자들아 너거 허영심 때문에 저런 벌레들이 넘쳐 나는거다ㅋㅋㅋ

    쓰레빠쓰레빠5 일 전
  • 세상에 미친놈들 정말 많다 아니 가족들은 뭔 죄야 그 나이 처 먹도록 철없는 아들 새끼 동생 새끼 하나 때문에 저렇게 개쪽을 당해야 되나..ㅋㅋ

    love somelove some5 일 전
  • 부자가 돈을 왜 달라 하겠냐 ㅋㅋ

    12 312 35 일 전
  • 가족분들은 모두 좋은분 같네요.

    꼬가네꼬가네5 일 전
  • A미친

    Ann SongAnn Song5 일 전
  • 내가답해줄께 분수 딱 분수 신데렐라는 현실에 없어거야

    다다다인희빈다다다인희빈5 일 전
  • 여성분들아 ㅋㅋㅋ 잘생기고 돈 많은 남자들은 그쪽들 안 만나요 .. 저렇게 다가가질 않죠 뭐가 좋다고?

    대한민국대한민국대한민국대한민국5 일 전
  • 운동하는 새기들 조심해라. 양아치들 많다. 이호성봐라.

    영호충영호충6 일 전
    • 요새 폭력미투도 다 운동하는 새기들 아니더나.

      영호충영호충6 일 전
  • 준재벌이 사랑하는 여자한데 ㅋㅋㅋ 돈들고 오라고 한다고? ㅋㅋㅋㅋ 여성들 능력있네 좋은 차들 끌고 다니시네 돈 주고 맘 주고 몸도 주고 ~ 다 사기당했네 후와.. 결혼 할려는 여성에게 저런 개도 안할 쌍말을 하는데 결혼하고 싶었나? 이런 개차반을 왜 가려주는거여~ 누구 더 당하라고

    SJ KSJ K6 일 전
  • 뱅마탄 남자 기다려라~

    이엘리이엘리6 일 전
  • 차 빌려준 여성분들이 "찐"이였네

    그랜졀그랜졀6 일 전
  • 남포동에도 남성 옷가게 하는 사기꾼 있습니다. 결혼 빙자 사기!! 조심하세요! 부산에는 생각보다 🐕🐕들이 많습니다. 여성 여러분 ㅋ 영상 속 쟤는 3년 살고 나와서 더 망나니짓 하겠네요! 어휴....

    Clara JangClara Jang6 일 전
  • 사랑하는 여자에게 돈많은 남자가 왜 대출을 하라그래?????

    쿠윈쿠윈6 일 전
  • 미국 같으면 최소 15년 받을텐데 좋은 대한민국은 집유아님 1년6개월 대단해 대단한 입법 사법부 그니까여자도 당해도 싸다 너무돈만보고 쫒아가다보면 인과 응보지

    오쥬오쥬6 일 전
  • 진짜 재벌들은 지가 재벌이라고 말 안합니다. 말하면 처음에는 부러워하고 선망의 대상이 되긴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돈 빌려달라고 할까봐 말 안하고 삽니다

    댕대리댕대리6 일 전
    • 보통 돈 있는 티 내는 사람들은 갑자기 돈을 번 졸부들이나 사기꾼임. 진짜 부자들은 검소하고 티도 잘 안냄

      더모즈The Mods더모즈The Mods18 시간 전
    • 사기꾼도 진짜 프로 고수들은 돈자랑같은거 안합니다. 오히려 이웃집 아저씨같은 친근함을 보여줘요.

      Jeehoon ParkJeehoon Park4 일 전
  • 댓글들 좀 보다보니 가슴 아파지는 거 많네 일단 일차적으론 사람 마음 갖고논 사기꾼이 잘못한겁니다 조언인 척 거들면서 선 넘지맙시다

    스킥스킥6 일 전
    • 진짜 부자는 티안낸다고 자기위안하는 사람들도 많네요.

      Jeehoon ParkJeehoon Park2 일 전
  • ㅋㅋㅋㅋㅋㅋ 아니 여자들이 참,,, 순진하네ㅋㅋㅋㅋㅋㅋ

    성이름성이름6 일 전
  • 저런것들 신상을 공개해야지 징역 살고나와서 또 피해자 생기라고 보호해주냐?

    정건강하자정건강하자6 일 전
  • 허언증걸린 새끼 예전에 만났었는뎈ㅋㅋㅋㅋ진짜 답이 없음 못고침ㅋㅋㅋㅋㅋㅋ혼자 난 부자다 현실부정하면서 망상속에 사는 꼬라지 보니까 안타까울정도임

    내일부터다이어트내일부터다이어트6 일 전
  • 수준 똑같은것들끼리 지랄하고 있다

    The heaven HaeThe heaven Hae7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