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Rain Appa♥ 아빠 비가 실제로 딸들과 놀아주는 법 (feat.권율이, 승리호 꽃님이, 잼잼이) l 시즌비시즌 ep.34

2021. 04. 29.
1 905 175 조회수

#율이TV #승리호꽃님이 #잼잼이
세 딸들 삼단 분리의 현장 ㅋㅋㅋㅋㅋㅋㅋ
Lv.9999 육탄 육아 중 짬에서 나오는 육아스킬
#비 #정지훈 #RAIN #승리호 #승리호꽃님이 #박예린 #율이 #권율이 #율이TV #잼잼이 #육아 #유아브이로그 #육아아빠 #어린이날 #시즌비시즌 #seasonbseason #비유튜브

댓글
  • Jam Jam is so cute ❤

    Eaindra HtunEaindra Htun6 분 전
  • 방탄 소년단과 함께 해주세요. 그들은 엄청난 팬입니다.

    Riri ParkRiri Park39 분 전
  • 방탄 소년단과 함께 해주세요. 그들은 엄청난 팬입니다.

    Riri ParkRiri Park39 분 전
  • 방탄 소년단과 함께 해주세요. 그들은 엄청난 팬입니다.

    Riri ParkRiri Park39 분 전
  • I laughed for almost 20 minutes over the “She’s a runner, she’s a track star” ahhh😂

    Nalisse ReneeNalisse Renee46 분 전
  • This is soooooooooooooo funny 😂

    SITI HAJARSITI HAJAR2 시간 전
  • Big respect to Rain because he says sorry when the staff said it for children not for adult. If me in his situation I think I'll mad and embarrass.

    SITI HAJARSITI HAJAR2 시간 전
  • 넘 재밌다!

    강지민강지민2 시간 전
  • 예리니ㅣㅠㅠ 왜 이리 귀여워ㅓㅠ

    ee lee l2 시간 전
  • Rain has a lot of friends & has appeared on TROS via as a guest.He has met Sarang & few other babies.

    Tommy FieldTommy Field3 시간 전
  • The cap part got me

    kpop._. baby24kpop._. baby243 시간 전
  • Enhypen

    Arca Ma.yoyenArca Ma.yoyen3 시간 전
  • Enhypen

    Arca Ma.yoyenArca Ma.yoyen3 시간 전
  • Enhypen pls

    Arca Ma.yoyenArca Ma.yoyen3 시간 전
  • 이번주는 없나요?

    김연정김연정4 시간 전
  • 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ㅔㅋ케켘케ㅔ케켘ㅋㅋ귀여운 사람들4명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ㅋㅋ케케ㅐㅋㅋ

    강철민강철민5 시간 전
  • 늘 열심히 하시는 비와 시즌비시즌 제작진 분들 모두 칭찬해요^^ 항상 파이팅!

    오로아쿤oroakun오로아쿤oroakun5 시간 전
  • 진짜 아이들 너무너무 이쁘고 사랑스럽네 😍😍😍

    REDBEANREDBEAN5 시간 전
  • 애들말이 살벌하네 ㅋㅋㅋㅋㅋㅋ

    Dave The RaveDave The Rave5 시간 전
  • I really missed jamjam😍😍

    oi moioi moi5 시간 전
  • 율이 진짜 마니컸다ㅠㅠㅠㅠㅠㅠㅠ 울애기 🖤

    잠자는크롱잠자는크롱6 시간 전
  • 잼잼이 진짜 웃곀ㅋㅋㅋㅋㅋ

    유예솔유예솔6 시간 전
  • 우와?!

    {뿌까}12{뿌까}127 시간 전
  • This Episode is making my stomach ache for laughing 🤦

    MAAPPLLEEE FAMMAAPPLLEEE FAM7 시간 전
  • ㅋㅋㅋㅋ 동.심.파.괴 ㅎㅎㅎㅎㅎㅎㅎ

    Bueddle SeoBueddle Seo7 시간 전
  • I MISS JAMJAM SO MUCH😭❤️

    GODFRIEND OFFICIALGODFRIEND OFFICIAL7 시간 전
  • everyone favourite meme star yuli

    Ya NaYa Na8 시간 전
  • 완전귀엽네ㅋㅋ 지훈이형 당황하는거 진짜 꿀잼ㅋ 소풍 조퇴 ㅋㅋㅋ

    Dakos MnDakos Mn8 시간 전
  • 예린이 나랑 같은데요 ... 감격... 난 민지 넌 영화도 하니 부럽 (꽃님아)

    김달란김달란9 시간 전
  • 비형님 혹시 정말 부산 서초갈비란 냉동삼겹살 음식점 단골이신지 정말 궁금합니다!

    공해병공해병9 시간 전
  • 헐(헐인상황에서 써주세요)

    you, meyou, me9 시간 전
  • 9:43 깜짝이야ㅋㅋ

    뭘보나 외계인뭘보나 외계인9 시간 전
  • 😊

    한가현한가현9 시간 전
  • 재밌게 다

    한가현한가현9 시간 전
  • 그만합시다...

    메이메이9 시간 전
  • 잼잼이 넘 귀여워

    김하율김하율10 시간 전
  • Im smiling through out the video... its so random to see oppa with kids ☺

    It's me MelaIt's me Mela10 시간 전
  • 7:41 생각이안나

    조규성조규성10 시간 전
  • .와........

    소령빠소령빠10 시간 전
  • Dorothy aka Yerin is so cute 😊

    Yeon ByulYeon Byul10 시간 전
  • Rains kids gonna be jealous 🤣🤣

    ZariaZaria11 시간 전
  • 와 율이 진짜 많이 컸다 ㅠㅠㅠㅠㅠ 옛날에 페북 한창 유행할 때 유명했던 아가 😭 그대로 예쁘고 귀엽게 컸네

    체리콬체리콬11 시간 전
  • 예린이 드라마어서 봤는데??ㅋㅋㅋㅋ

    수박TV수박TV11 시간 전
  • 어린이죠

    철m416철m41611 시간 전
  • 심쿵^*^

    비쥬இ_இ비쥬இ_இ11 시간 전
  • 꾸러기 대장님 봐도 봐도 멋있군~ 쏘스윗

    minmin11 시간 전
  • 999999999:1:2

    heeya hheeya h12 시간 전
  • 11:11:11:11:11:11:11

    heeya hheeya h12 시간 전
  • 01:25:30

    heeya hheeya h12 시간 전
  • 영상보면서 느낀건데 태희언니가 힘이 많이 들겠다....

    원로그OLOG원로그OLOG12 시간 전
    • @D HO 재미로 웃자고 댓글단것인데 왜 이렇게 진지하게 보세요...

      원로그OLOG원로그OLOG10 시간 전
    • 남의 가정 생활 궁예해서 이런 댓글 다는게 태희님한테 실례인지는 알고 이런 댓글 다는걸까요

      D HOD HO11 시간 전
  • 9:10 예린이 크면 이효리되겠네

    원로그OLOG원로그OLOG12 시간 전
  • 🤣🤣🤣🤣🤣

    Nurjuliana ZakirahNurjuliana Zakirah13 시간 전
  • 아악 애기들 너무 귀여워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나 입꼬리 광대에 걸리다 못해 찢어지겠네 ㅜㅜ이 귀요미들 볼따구 옴뇸뇸하고 싶다

    벼리벼리13 시간 전
  • 저놈은깡노래부르곶자전거타고

    StoneJ YunStoneJ Yun13 시간 전
  • 깡깡깡깡깡

    StoneJ YunStoneJ Yun13 시간 전
  • 깡깡깡깡

    StoneJ YunStoneJ Yun13 시간 전
  • 깡깡깡

    StoneJ YunStoneJ Yun13 시간 전
  • 깡깡

    StoneJ YunStoneJ Yun13 시간 전
  • StoneJ YunStoneJ Yun13 시간 전
  • 곤란할땐 이댓글을 써주세요

    이지안이지안14 시간 전
  • Rain is so cute with the children. I'd be a very happy child. If I got to met Rain. He's such a cool guy full of swag.🤗✌️

    ParadiseanaParadiseana14 시간 전
  • 나두 저렇게.. 쪼끄멨을때 있었는뎀.....

    애푸리애푸리14 시간 전
  • ПОПЫТ.

    marlboro nightmarlboro night14 시간 전
  • I remember Jamjam dancing/exercising to Rain's Gang. UWU

    Jyen CastañaresJyen Castañares14 시간 전
  • 헐 우리 삼촌이 승리호 촤령했는데

    신승희신승희15 시간 전
  • ???: 방송이 장난이야?

    윤여원윤여원15 시간 전
  • Jam jammmmmmm ❤️❤️❤️❤️❤️❤️❤️

    let it flowlet it flow15 시간 전
  • 이쁜이들 모임이네❤️❤️

    화났눼화났눼15 시간 전
  • 뭔소리예여

    백지영백지영16 시간 전
  • 모...모지?

    노현주노현주16 시간 전
  • Wow~ ㅈㄴ cute!

    유다은유다은16 시간 전
  • 예린이 진짜 예쁘네

    유밍유밍17 시간 전
  • the "she's a runner she's a track star" LMAOOO IM DYING

    Katijah IqbalKatijah Iqbal17 시간 전
  • Jamjam 😍❤

    Sunoo SunooSunoo Sunoo17 시간 전
  • Yuliiiiiiiii

    AppleZENAppleZEN17 시간 전
  • Yerin is so cute

    Abby Sherry LeeAbby Sherry Lee18 시간 전
  • 너무 웃기게 잘 봤습니다

    윤보라윤보라18 시간 전
  • 이름이 같아서 행복해 예린아 예린아 예린아 예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린예린18 시간 전
  • ㅋㅋㅋ

    윤보라윤보라18 시간 전
  • 9:42

    지은지은18 시간 전
  • 머야뷔

    자매유튜브자매유튜브19 시간 전
  • Roasting rain for half of the video. HAHAHAHAHAHA

    Jana TapiaJana Tapia19 시간 전
  • No entendí nada , por que ni se inglés :") , pero igual lo veo xD

    Silva López AriadnaSilva López Ariadna19 시간 전
  • 잼잼이 미모 언니들 사이에서 죽지 않네❤

    호호롤로로로이호호롤로로로이19 시간 전
  • ㅋㅋㅋ

    김여순김여순20 시간 전
  • Jamjam is a big girl now. Uwu i miss her with hao.. Jamhao!!!

    Chrstl SapulChrstl Sapul20 시간 전
  • 7:15 유전자조작

    수민수민20 시간 전
  • I did not know how much i miss Jam jam until i saw this ... i rarely see her after TROS... really miss u little one, pls be healthy and grow up to be a kind nice caring and pretty lady, aunties here love u Moon Heeyul :))

    Pretty LestaryPretty Lestary21 시간 전
    • Thankyou for having Jam jam ... we love u Rain appa...

      Pretty LestaryPretty Lestary21 시간 전
  • Yuli 🥰

    Cindy papCindy pap21 시간 전
  • The two little girls are savage 😂😂😂🔥🔥💯

    Ilhan AdanIlhan Adan23 시간 전
  • I really missed Jam Jam, so happy to see her😭🤎🤎

    Misaki samaMisaki sama23 시간 전
  • Please part 2! very exciting and fun, can't stop laughing😍

    Popy AgustinPopy Agustin일 전
  • Rain: *mistakes Anna for Elsa* every single child in the face of the earth: HOW DARE YOU

    LJ MartinLJ Martin일 전
  • 3:26 진짜 하루에 20000번씩 봐야지 미쳤어

    대써이대써이일 전
  • this episode is really entertaining. love it so much. more eps with yerin pls. ps. i doubt he really take care of the children at home seeing he cant even tell which is Elsa! 😂

    Mary GloriaMary Gloria일 전
  • 비 급 늙어보이지?

    luv gumluv gum일 전
    • 아니

      비룡찜맛집비룡찜맛집16 시간 전
  • jamjam is so adorable

    Shana SheffShana Sheff일 전
  • Too cute too handle!!!!!

    Nurblqs EvaNurblqs Eva일 전
  • Ilove you rain frm philippines..

    Ulia Mae BacaraUlia Mae Bacara일 전
  • Yuli is so cute. My friends always use his meme😍

    peachpeach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