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시고 들어와서 할머니한테 혼나는 강아지

2020. 11. 15.
640 986 조회수

할머니가 해피 발에 약 발라주니까..
퍼니는 자기도 이뻐해 달라고 계속해서 쑤시고 들어와서..
할머니는 가만히 앉아있으라고 혼을 내요

댓글
  • 할매 보1지에 쑤신다는 소린가요 훠훠훠훠

    Akira KaneshiroAkira Kaneshiro23 시간 전
  • 약 발라주시는거 너무 귀여우셔여...ㅠㅠ 아가들 너무 착하다...❤️ 근데 저거는 무슨 약인가요..? 버물리같이 생겼넹ㅋㅋ

    쿼카찡쿼카찡일 전
  • 말 드럽게 안듣는데 또 잘듣기도 하고ㅋㅋㅋㅋ

    찡찡이언니찡찡이언니일 전
  • 오래 오래 사세요

    my shologymy shology2 일 전
  • 단전에서 부터 우러나오는 할머님의 “앉어!” 때문에 하루에 한번씩 보고 있어요ㅋㅋ 그치만 쑤시고 들어와서 생전을 안 앉는 퍼니 ㅋㅋㅋㅋㅋ

    X OX O3 일 전
  • 할머니 사랑..영상보면서 왜 눈물이 날거같은지..

    eun Heun H4 일 전
  • ㅋㅋㅋㅋㅋㅋ할머니 귀여운게 더 킬포

    el yel y4 일 전
  • 발바닥에 무슨약 바르는건가요??

    수익잇게수익잇게4 일 전
  • 아아아 나른해애

    QkffowlqrpQkffowlqrp5 일 전
  • 저 이채널 처음오는대 늑대인줄알앗어요 늑대맞나?

    피치피치5 일 전
  • 할머니, 해피랑 퍼니랑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장수하시라고 응원할께요~♥♥♥♥♥

    강정화강정화5 일 전
  • 앜ㅋㅋㅋㅋㅋㅋㅋ귀엽귀엽

    아하아하5 일 전
  • 1:25 우앵웅웅애웅우왕 음성 지원 되는것 같당ㅋㅋ

    Jedi LastJedi Last5 일 전
  • @KOworld에서 '회개와거룩함사역회 실시간 스트리밍' 보기... "이란 레바논 "핵폭탄급" 예언 성취. koworld.info/club/scGgZsewxX3Tq2c/bidio.html 회개와거룩함 사역회 실시간방송 (월, 목,토 )새벽 2시 꼭 시청하세요! koworld.info/club/aJmpp6-Zq2nJaIg/bidio.html Global Friday Revival Service, October 30, 2020 koworld.info/club/l8lopMXOo4XPd3w/bidio.html KOworld에서 'Days of Elijah : Paul Wilbur, 지금은 "두증인 " 모세와 엘리야께서 마지막시대를 회개하고 거룩하게 살고 휴거를 준비하라. 하나님의 권능으로 메시야께서 오심을 증거하시는 때입니다...! koworld.info/club/qqytfazRu626pKo/bidio.html 예수님께서 곧, 오십니다. 누구든지 (진심으로 참회개하고 날마다 예수를 의지하고 인격과 성품이 거룩하게 예수님처럼 변화시키지않으면 거듭나서 선한양심이되어져서 하나님께로 순종하지않는다면 지옥갑니다. koworld.info/club/gduVe6fTwqe4nG8/bidio.html 사람이 사탄마귀루시퍼(뱀)의 꼬임의 말에 순종하여 "선악과"를 훔쳐먹고 하나님께서 먹지말라는 경고를 불순종"함으로 지옥으로 들어갈수밖에 없는 운명이었지만, 긍휼과자비가 많은신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하나밖에없는 독생자를 모든사람들을 대신해서 십자가에 죽게하시고 구원하여 놓으셨습니다. 이제 누구든지 참회개하고 거룩하게 살고 하나님께 순종하는자는 영원한천국을 들어갈수있게 되었습니다. koworld.info/club/p5pnqdG_2YPZiGs/bidio.html 에덴동산에서 첫사람 "아담과 이브"때에 사탄마귀의 꼬임으로 "선악과일"을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말씀했던 선악과를 먹으면 죽으니까 절대로 먹지말라. 라고 사람에게 하나님께서 명령하신 말씀을 사람은 어기게되고 하나님의것을 훔쳐서 먹게되므로 사람은 죄를 하나님께 불순종하게되어 죄를 짓게되고 죄로 말미암아 지옥으로 떨어지게될 운명으로 그때부터 시작하여져서 지금까지 태어나는 사람마다 죄의피가 유전되어져서 살게됩니다. 육신이 죽게되고 죽은후에 하나님앞에 어떤사람이든지 심판을 받게 됩니다. 육신을 가지고 살아있는 동안에 하나님께 회개하고 사람은 자기의 죄의성질을 회개하고 하나님께서 모든사람의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서 죽도록 하신 구원자 예수구세주를 믿고 거룩하게 살수있는 길을 선택해야합니다. 누구든지 예수구세주를 의지하고 하나님의 말씀 성경대로 선을 거룩하게 행하고 하나님께 순종하는자는 영원한생명을 얻게됩니다. " 누구든지 먼지보다도 작은 죄라도 값을 치루지 않으면 죄값을 해결하지 않으면 지옥에 떨어지게 결정되어져 있습니다. " 그래서 하나님은 모든사람이 "아담과 이브"에 죄로 인하여서 첫사람의 죄의피가 유전되어서 모든사람이 태어납니다.누구든지 지옥으로 가도록 태어나져있기때문에 육신을 가지고 살아있는 동안 반드시 회개하고 구원자 예수구세주 보혈을 의지하여 죄사함을 씻고 용서받고, 예수님을 구세주를 각사람의 마음과 양심안에 왕과 주인으로 영접하여 거듭나서 살며 날마다 예수님을 의지하여서 죄의성질을 버리고 선한심령으로 거듭나서 성경의 모든말씀대로 순종하여 살아가면 영원한생명을 얻게됩니다.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히브리서 9:27~ ) .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네가 호리라도 남김이 없이 다 갚기 전에는 결단코 거기에서 나오지 못하리라”(마태복음 5:26~ )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요한복음 1:12~) 사람은 죄의 피가 육신에 성격에 혼속에 죄의피가 들어가있기 때문에 ..원래부터 부모의말씀을 듣기싫어하고 하나님께 순종하기 싫어하고 죄가 있어도 없는척 감추려는 성격과 회개를 하기를 싫어하고 오히려 회개를 하라고 외치는 사람들을 싫어하고 하나님을 싫어하는 본성적인 저질의 성격이 사람들 육신과 혼속에 들어있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하나님은 모든 사람은 죄를 하나님께 기도로써 무릎끓고 회개 자복하고 선한양심으로 변해서 하나님께 순종해야지 천국을 들어 갈수있다고 말씀하십니다. 누구든지 선한양심으로 다시 탈바꿈되는 거듭나는 선한심령과 선한혼으로 선한성격으로 "개과천선" 하는 참된 회개로써 거듭나야지 천국을 들어가는것입니다. 예수구세주께서 죄사해주신 십자가의 보혈의피를 여러분 각자의 사람들 ,각자각자 개인개인이 스스로 하나님께 무릎끓고 거짓없이 참되게 자기의마음과 양심을 회개하고 구세주 구원자예수님을 회개하는 사람에 마음속안에 양심안에 예수님을 구세주로 구원자로써 영접하고 왕과 주인으로 모시고 매일매일 죽을때까지 죄의성질을 예수님께 의지해서 죄의성격과 죄의성질을 죽이고 회개로써 거룩하게 살아가며 예수님만을 의지해서 선한양심과 선한심령이되도록 거듭난 선한양심으로 되어져서 하나님께 항복하고 죄의성격과 죄의성질들을 모두 날마다 매일매일 버리고 선하게 변화된 심성과 선하게 변하된성격으로 하나님께 지금바로 죄의성질 각사람에 마음속에 죄의 성질 회개치않으려는 본성적인 죄의성질을 눌르고 원래부터 잘못된 자존심을 단번에 버리고 예수구세주를 구원자로 받아들여서 순종하고 회개와 거룩함으로 하나님과 화평하고 하나님께 대항하지않고 하나님과 싸우지않고 살아가면 또한 내이웃을 하나님을 대하듯이 대해주고 섬기며 내이웃을 사랑하며 선행하고 살아가면 그사람은 참된 회개하고 거룩하게 거듭난자로써 천국을 들어갑니다. 지옥에 들어가지 않으려면 죄를 지금당장 회개하고 거룩하게 살아가십시요. 목숨을 다해서 주님을 사랑하시고 죄란 죄들은 모두 회개하고 죄의싹들이 매일 올라오고 꿈틀대는것을 보거든 소스라치게놀래야지 정상적인 예수의성품으로 거듭난 천국들어가는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죄들이 내마음에서 육신에서 더러운 성질들이 튀어나오려고 할때 회개하고 죄를 눌르시고 죄를 버리고 납작 빨리 하나님께 회개기도 하고 죄의 싹들을 잘라내시고 착한양심으로 예수님을 통해 거듭난 사람으로 살아가십시요. 그래야지 천국들어갑니다. "현대교회들처럼 입으로만 예수믿었으니 천국가겠지 , 그까짓꺼 작은 죄를 조금지어도 회개없어도 예수께서 다 용서했다는데 그까짓꺼 작은죄쯤이야.... ..... 작은죄쯤은 짓고 살아도 죄의성격과 죄의성질을 죽이고 살지않아도 천국 들어가겠지.........!, ...이러한 스스로 천국갈것처럼 스스로를 위로하며 자위하며 살아가며 안일한 자세에 있는 현대적 변질된 헛된믿음의 회개치않는 자기만족 현대교회들은 대부분 지옥을 향해 달려왔습니다 ." 예수만 입으로 믿는다고 말하면 어떻게 맘대로 꼴리는데로 살아가도 천국갈것이란 생각은 지옥행입니다. 지금이라도 빨리 현대교회는 변질된 믿음을 철저히 하나님께 회개하고 반성하고 지금이라도 죄의성질과 죄의성격을 억눌러서 예수님만을 나의 마음안에 나의양심과 혼속에 참주인과 왕이되시게 매일매일 회개기도로써 예수님을 구세주로 임금과 왕으로 주인으로써 영접 하여 맞아들이시고 인간목사또는 인간교황을 하나님자리에 동급으로 앉혀드려서 인간을 신처럼 떠받들어온 우상숭배하는 짓들은 모두 버리고 , 오직 하나님 영님 만을 엎드리고 굴복 복종하여 각자각자 마음양심속안에서 하나님영을 버리지말고 항상 양심과 마음안에 넣고 영접하여 살아가십시요. 성경말씀대로 죄를 예수님의 힘과 성령의힘으로써 죄의성격과 죄의성질을 눌르고 지배하여 다스리시고 내이웃을 사랑하고 하나님만을 목숨을 다해 섬기고 살아가야지만 천국 들어갑니다. 하나님만을 경외하고 두려워하고 공경하고 섬기며 높여드리십시요. 그래야지 천국들어갑니다.......!

    사랑의매사랑의매5 일 전
  • 버물리 발라주는거??

    최원식최원식5 일 전
  • 오늘 우연히 처음 보게되었는데.. 완전 힐링 영상이네요 ㅠㅠ 간만에 흐믓하게 웃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올것같아요♡

    Hyunmi KimHyunmi Kim5 일 전
  • ㅋㅋㅋㅋ맨날혼남 ㅋㅋㅋ

    장재혁장재혁5 일 전
  • 03:32 할모니 속마음이 말로 나왔네요. ㅎㅎㅎㅎㅎ 너무 기여우십니다아아 ♥️

    sinai rimsinai rim6 일 전
  • 애들이 앉아를 알긴 하는걸까ㅋㅋㅋㅋ

    남자의자신감남자의자신감6 일 전
  • 할머니가 귀찮다고 밀어내도 너무 사랑하시는게 보이네요😄

    M & MM & M6 일 전
  • 앉으라니까 누워뿌네 ㅋㅋㅋ

    최민경최민경6 일 전
  • 갱얼쥐채널에서 할머니가 이렇게 귀여운건 반칙! ㅎㅎㅎㅎㅎ 😍😍 할머니 팬이되었어용~* 할머니 막 발바닥 수분크림을 발등에 바르셔 😂😂😂😂😂아 귀여워

    J KJ K6 일 전
  • 맨날 혼나 ㅋㅋㅋㅋㅋㅋ

    노블레스노블레스7 일 전
  • 저거 물파스 아님?ㅋㅋㅋㅋㅋㅋ

    검정색검정색7 일 전
  • 발 하나 어쨌어ㅋㅋㅋㅋㅋㅋㅋㅋ

    박수봉박수봉7 일 전
  • 1:25 아이 나는 됐ㅇ... 아악 아니.. 할매 아핳ㅎ핳 아니 나는 됐다닊 카캌ㅋ캌ㅋㅋ 할매 고만 고만해 카캌ㅋㅋ하하핫ㅅㅎ하핳ㅎ

    정현우정현우7 일 전
  • 우잉 귀야우어

    Lee HannahLee Hannah7 일 전
  • 원래 강아지들 발 잡으면 뺄려고 하는데 그저 할머니한텐 모든걸 맡기는 해피퍼니

    이름이름7 일 전
  • ㅋㅋㅋㅋㅋ 귀야우ㅏㅇ

    더사주TheSaju더사주TheSaju7 일 전
  • 먹엌ㅋㅋㅋㅋㅋ

    빨간감자빨간감자7 일 전
  • 할머니 행복하시겠습니다.♡♡♡

    정보와삶TV정보와삶TV8 일 전
  • 저 강아지 관심 받고 싶어서 그런 듯

    박깨고박깨고8 일 전
  • 할머니 굉좡히 단호하게 말씀하심 그래도 퍼니는 쑤시고 들어어오고 대가리 들이밀지 😚😂😂

    캬라멜맡겨낫또캬라멜맡겨낫또8 일 전
  • 어릴때 막 아푸지도 않는데 엄마한테 호 ~ 해달라고 했던 기억이 ㅎ 그러면 엄마는 여기 하면서 약 찍어 발라줌 ㅋㅋㅋㅋ

    재강재강8 일 전
  • ㅋㅋㅋㅋㅋ몬가 웃긴데 짠하고 짠한데 감동되고 여러가지 감정이 드네요...아이들 쫌만 더 부드럽게 대해줘요 할무닠ㅋㅋㅋ

    릴리릴리8 일 전
  • 저 허스키녀석 탐나네요 꾸중을해도 완전 당당해~ㅎㅎㅎ

    himura kenshinhimura kenshin8 일 전
  • 꿀캐미ㅋ

    삼성반도체노가다허반장사랑해삼성반도체노가다허반장사랑해8 일 전
  • 몰라서그러는데 발바닥에 뭐 바르는겁니까?

    고드름고드름9 일 전
  • 할머니가 무슨 전문적인 훈련지식도 없으실텐데 어쩜 저리 순둥순둥하면서 똥꼬발랄하게 잘 키우셨을까 참.... 강형욱 이웅종보다 낫다 ㅋㅋ

    중장거리타자중장거리타자9 일 전
  • 0:17 할머니 웃음소리 귀여우세요 ㅎㅎㅎㅎ

    민민민민9 일 전
  • 진짜 보기 좋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요 ㅎ

    김대박김대박9 일 전
  • 행복해보이십니다

    송상현송상현9 일 전
  • ㅋㅋㅋㅋㅋ귀여워

    아아아아아아아아9 일 전
  • 할머님 팬입니다..

    대빵투게더대빵투게더9 일 전
  • 정보 : 할머니 팬 채널이다.

    작문어작문어9 일 전
  • 아 처음 영상보는데 하늘에 계시는 저희 할머니랑 너무 닮으셔서 깜짝놀랫네용 ㅠㅠ 너무 선하셔서 꼭 저희 할머니 같으시네요 ㅠㅠ 오늘 하루 할머니 생각이 너무 많이 날것같네요 ㅠㅠ 구독하고 자주 챙겨보겠습니다!!

    Woo_GGangWoo_GGang9 일 전
  • 뭘 발라주는거??

    케이웨이브케이웨이브9 일 전
  • 에이그 할머니가 그렇게도 좋아?

    배대길이 모친배대길이 모친9 일 전
  • 1:11 할모니 퍼니가 해피 발에바른약 다먹어요!!!

    카레샨티샨티카레샨티샨티9 일 전
  • 다른 자극적인 영상보다 마음이 따뜻해져서 좃아요..

    지퍼락이라도잡고싶은짐승지퍼락이라도잡고싶은짐승9 일 전
  • 할무니 이쁜 아이들과 오래오래 건강하세여~ 저희 할머니는 이미 별세 하셔서 ㅠㅠ

    멋쟁이멋쟁이9 일 전
  • 0:11 앉으라니까! > 벌러덩

    요들레이히요들레이히10 일 전
  • 할머님 건강하시고 이쁜 강아지들이랑 잘 지내시는 걸 보니 힐링되네요

    HaeJun JoHaeJun Jo10 일 전
  • 할미 츤데레💕ㅋㅋㅋ

    서찹쌀모찌서찹쌀모찌10 일 전
  • 이런강아지들은 어떻게 이렇게 순하게 잘있냐.. 개훌륭봐서그런지 ㅠㅠ

    졸린모찌떡졸린모찌떡10 일 전
  • 약 바르는데 발라당... 넘 귀엽ㅠㅠㅠㅠ

    DaisyDaisy10 일 전
  • 저거 발라주는거 뭐에요?

    Nicholas ChoiNicholas Choi10 일 전
  • 장난꾸러기 손자 보는거 같네 ㅎㅎㅎㅎㅎ 가만 있질 않어 ㅋㅋㅋㅋㅋ

    정졸맹구정졸맹구10 일 전
  • 우리 어릴쩍 외할머니가 야단처도 한번도 무섭지 않았듯이ㆍㆍㆍ

    Kim JohnKim John10 일 전
  • 생긴건 겁나 카리스마 있게고 멋진데 겁나 애교쟁이.... 넘나 귀여워요!!!!😍😍😍

    Sarah JSarah J10 일 전
  • 할머니 자주색양말 이쁘당

    박더지왕자박더지왕자10 일 전
  • 할머니가 더 웃겨유 ㅋ

    박더지왕자박더지왕자10 일 전
  • 할모니잉 찐분홍 버선 너무나 정감 가용 ❤️

    Song LeeSong Lee10 일 전
  • 할머니 미션 성공~

    박은경박은경10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할무니 복식호흡으로 앉어!!! ㅋㅋㅋㅋ너무 웃겨요 ㅎㅎㅎ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brii bbrii b10 일 전
  • 주인이 연고 발라 준다니 개가 발🐾을 순순히 내어주고 가만히 있는 저 모습이 그저 신기할뿐~ 우리집 개 같았음 지랄발광을 했을텐데~~ㅋㅋㅋㅋ🐶암튼 해피퍼니 사랑스러워요~~~

    Gabby KGabby K11 일 전
  • 무 먹는거 팬 됐어요. 구독했어요

    Husband of Mitch kimHusband of Mitch kim11 일 전
  • 물파스바르나

    박정훈박정훈11 일 전
  • 이러니 아기들보면 어르신들이 우리 강아지들 하는구나...

    venom -venom -11 일 전
  • 퍼니 넘나 예뻐

    djp ydjp y11 일 전
  • 이거보고있으니 힐링 되네요 ㅎㅎ

    안정환안정환11 일 전
  • 발에 뭐 바르시는거에용?

    김귤김귤11 일 전
  • 혹시 할머니가 신고계신 버선 어디서 사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Noey parkNoey park11 일 전
  • 저거발라주는게 뭔가요? ㅋㅋ 꼭 버물리같이생겼네요 ㅋㅋㅋ

    seyoung parkseyoung park11 일 전
  • 강아지가 밖에서 지내는게 안타깝네요

    차돌이차돌이11 일 전
  • 아무 거짓없는 순수한 영상인 것 같아서 기분좋네요. 세상이 많이 얼룩져서..ㅜㅠ

    이도현이도현11 일 전
  • 돗자리말고 전기장판 깔아드려야겠어요~

    죽림라이더형광뚝배기죽림라이더형광뚝배기11 일 전
  • 허스키몸무게가궁금해요!

    성민수성민수11 일 전
  • 개손주들ㅋㅋㅋ 할머님이 엄하게 앉어! 라고 말씀하시지만 애정이 담뿍♡

    Jin JJin J11 일 전
  • 이거엔딩곡 뭔가요?

    베시시베시시11 일 전
  • 애기퍼니

    동글동글11 일 전
  • 할머니~~~이런말 죄송스럽지만~!너므 긔엽씁니다~!아가들하고 행복해보이세요^^

    김지영김지영11 일 전
  • 할머니 허리 아프시겠다 고만 좀 쑤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e bee b11 일 전
  • 할머니 오래오래 장수하셔요~

    장동일장동일11 일 전
  • 퍼니 진짜 너무기ㅜ여워~~장난꾸러기

    애플민트애플민트11 일 전
  • 어린 손주 대하 듯 하시네요 너무 재밌어요~^^

    SO eSO e12 일 전
  • 진짜 이런영상 힐링 너무된다..

    선플러선플러12 일 전
  • 한달만 할무니 손녀딸하고싶다 해피랑퍼니랑 같이 놀면서 ㅠㅠㅠㅠㅠ

    은잔Eun zhan은잔Eun zhan12 일 전
  • 오늘도 계속되는 할머니의 해피 편애 ㅋㅋㅋㅋㅋㅋ

    rafa crafa c12 일 전
  • 돌아가신 울할머니 생각나네요 흑흑 해피퍼니 너무 사랑스러워요^^

    작은손 민서작은손 민서12 일 전
  • 할머니 졸귀 ㅋㅋ

    Bb ABb A12 일 전
  • 아이 예뻐라~ㅎㅎ

    한별밤한별밤12 일 전
  • 예쁜 귀염등이들 입니다

    Moo Ryong KimMoo Ryong Kim12 일 전
  • 할머니~ 건강하세요

    y ky k12 일 전
  • 해피는 꾸미는거 좋아하는 여학생같고 퍼니는 그냥 개구쟁이 초딩같네

    박승경박승경12 일 전
  • 너무 귀엽다 ㅠㅠ

    윤윤영주윤윤영주12 일 전
  • 댕댕이 요녀석들ㅋㅋㅋ 할머니도 투박하신듯 해도, 이 친구들 덕분에 항상 즐거우실것 같애요.^^*

    쭌이†쭌이†12 일 전
  • 할머니 건강하세요 애들재롱에 너무 신나신듯

    힘쎄서삼남매힘쎄서삼남매12 일 전
  • 서로에게 필요한 존재

    최종완최종완12 일 전
  • 오늘도 앉으라고 하면 엎드리는 두 강아지들

    홑화살괄호홑화살괄호12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