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틀] 카센터 방문손님에게 은행간다고해서 잠시 빌려줘는데 30분후 폐차가 되었다...이게 무슨 개똥같은 이야기인가? 뉴비틀사고 수입차사고 렉카 뉴비틀폐차 딱정벌레 수입차폐차

2021. 01. 19.
115 994 조회수

저희 가계 방문한 고객님에게
잠시 은행간다고 해서
빌려준 뉴비틀 자동차가 폐차가 되었습니다 ㅠㅠ
이게 무슨 경우인지...
#뉴비틀사고 #수입차사고 #수입차폐차
항상 안전 운전 합시다~~
시청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알람 부탁드립니다~~^^
자동차 관련 정비 ,견인차 ,구난
사고영상 (흔한 블랙박스 그이후 뒷이야기들)긴급견인차의 일상생활이야기
휴먼이 살아 숨쉬는
그리고
리얼 먹방 우리모두를 위한 회식이야기(소통을 위해 준비한 이야기들입니다)
경상도 성질급한 어디선가 나타날법한 슈퍼맨 같은 사나이....
대성캡틴의 좌충우돌 웃지못할 삶의
이야기들로 꾸며집니다
ps 심한 경상도 사투리로 언어의 장벽이 생길수 있으니 경상도 대구 사투리를 사전에 배우고 보시길 권장합니다
문의 : dydrb0252@hanmail.net
관심좀 가지도~~
구독 좋아요 알람 눌랐나???
더욱 열심히 하는 대성캡틴으로 2021년 찾아 뵙겠습니다

댓글
  • 저같으면 사고낸사람하고 소송들어가지싶은데 사장님 대인배에 감동입니다.사업도 유튜브도 잘될끼라예~~

    J.S YoonJ.S Yoon5 일 전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대성캡틴대성캡틴5 일 전
  • 너무 웃겨요

    이성수이성수8 일 전
  • 웃으면 않되는디... 왜케 웃기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

    제이크8926제이크892613 일 전
    • 글쵸 ㅠㅜ 저두 한숨만 ㅎㅎ

      대성캡틴대성캡틴13 일 전
  • 처음에조금이라길래그냥살짝기스났는줄알았더니...그냥갔다주차를해놨네....거..거기주차장아니에요~

    OMG벤츠OMG벤츠13 일 전
    • ㅠㅜ 주차장입구에 영 주차를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13 일 전
  • ㅅL고r티ŀ비 BJ들 AV배우 출신인가 남자들이 딱 꼴려하는걸 어떻게 그렇게 잘 알지 ..? 진짜 미쳤네 ;;

    Brawler MehmetBrawler Mehmet16 일 전
  • 이건 내가 열받아서 더이상 볼수가 없음 민사로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홍영주홍영주17 일 전
    • 그정도 사이는 아닙니다 ㅠㅜ 정말 친한동생이구 벌써 이전 우리직원이 출퇴근길 운행중 앞범퍼 파손이 있어 수리할려고 부품을 알아보니 비싸고 수리비도 많이 나올듯 해서 어쩌나 하고 있던차 인데 동생놈이 그냥 고민거릴 종지부 찍어 뿌네요 ㅠㅜ 두고두고 울가 물참입니다

      대성캡틴대성캡틴17 일 전
  • 저렇게 운전하기도 힘들겠다;;; 도랑에서 잡초캐실려고 들어가셨나? ㅎㅎ

    송지수송지수18 일 전
    • 한눈파신건 아닐가 싶네요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18 일 전
  • 아이구 차 작살났네여 ㅜ ㅜ 힘내세요

    알콜러브캠핑유튜브Alcohollove알콜러브캠핑유튜브Alcohollove20 일 전
    • 감사합니다 안타깝지만 어쩔수가 없었습닏ᆢ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18 일 전
  • 저는 친형한테도 차 안줘요.진짜요.

    김병우김병우21 일 전
  • 담에 택시 불러주세요.그게 싸게 먹혀요.

    김병우김병우21 일 전
    • 그럴가요ㅠㅜ 저희가 하는일이 그렇다보니 대차가 많습니다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21 일 전
  • 결국 폐차.아까버라...

    전찬호전찬호23 일 전
    • 안타깝습니다

      대성캡틴대성캡틴23 일 전
  • ㅋㅋ 욜라 웃겨ㅋㅋ

    김매그놀리아김매그놀리아25 일 전
    • 슬퍼요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25 일 전
  • 요즘 운전할때 휴대폰 봄 사고의 원인임

    사사부사사부28 일 전
    • 핸드폰이 문제긴하죠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27 일 전
  • 단종된 지 오래된 한 세대 전 모델이라 부품 수급기간 오래 걸리고 수리비용도 많이 들고.. 그렇다고 폐차하기엔 아깝고.. 희귀성 있는 차량인데 안타깝네요ㅠㅠ

    1 11 128 일 전
    • ㅠㅜ 어쩔수가 없었습니다 부품도 비싸고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28 일 전
  • 삼대리 같은데 맞습니까?..수리비가..헐...~~~

    우짜든지낑기가우짜든지낑기가29 일 전
    • 대가야읍입니다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28 일 전
  • 캬~ 이정도면 그래도 화 내시는것도 아니죠

    Hongmihn HahnHongmihn Hahn29 일 전
    • 글쵸 맘은 엉망인데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29 일 전
  • 이러니 개콘이 망하지

    손창복손창복개월 전
    • 그렇네요 욱기죠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차값 물어줘야지..차 빌려준 면 안되요...차값만 1500만원 짜리...패차수준

    하계시록하계시록개월 전
  • 은행은 스마트폰으로 차빌리지말고,택시 타자 ㅠㅠ 난감하네 폭스바겐을 자차없다 해서 ㅠㅠ 더슬포

    꽃국수꽃국수개월 전
    • ㅠㅜ 그래서 고물값이된 비틀입니다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저 동생에겐 두번다시 빌려줄 일이 없겟군요 애석해라 근데 도로구조도 경계석도 없고 위험해 보이긴 하네요

    bollaebollae개월 전
    • 글쵸 촌길이 이런곳이 정말 많습니다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남의 물건 아무렇지도 않게 빌려달라는 인간 치고 남의 물건 소중하게 다루는 인간 없지요!

    김봉석김봉석개월 전
    • ㅎㅎ 당연 성질 나지예 ㅠㅜ 근데 직원이 이미 앞에 조금 부서진차라 수리할가 알아보는중이였던터라 ㅠㅜ 종지부를 찍어 뿌네요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대성캡틴 상남자 이십니다. 저 같으면 이유를 막론하고 빡쳐서 최소한 얘기도 안합니다.

      김봉석김봉석개월 전
    • 그런가요 우짜다보니 그래된것 같아요 오랫동안 잘지내는 동생인데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참나 설정인지 웃으면서 핸들이안돌아갔다니...그럼 멈춰야지 노답이네 운전이

    jaeil jungjaeil jung개월 전
    • 한눈 팔았거나 저나기 만진건 아닐지 ㅠㅜ 즐건 휴일되세요 감사합니다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차는 빌려주기는 커녕 다른사람 태워주지도 않음

    땅땅이땅땅이개월 전
    • 즐건오후시간 되세요^^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제가 저차 주인이였으면 법적대응까지 했을법도 하겟네요

    코리아KGB코리아KGB개월 전
    • 아 제가 동생이란 그정도 관계는 아니고 물론 고객이나 인간 관계상 손해에 따른 보상이 필요하다면 받아야지만 원래 조금부서진차라 수리를 고민중 동생넘이 종지부를 그렇다고 제가 오예~물려야지 하는건 아니죠 ㅎㅎ 촌에서 아직 그정도 정서는 살아 있그든요 ㅎㅎ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ㅋㅋㅋㅋㅋ

    이똘끼이똘끼개월 전
  • 면허있습니까? 저기다 꼽아버리네

    고준수고준수개월 전
    • ㅠㅜ 보시다시피 조작이 안되었다는데 ㅠㅜ 너무 안타깝습니다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성격좋으시네 직이삐고 싶었을건데요.

    날씨좋다날씨좋다개월 전
    • 글초 근데 직인다꼬 해결되는것도 아이고 ㅠㅜ 오래동안 사이좋게 지내는 인연이 더중요할것 같아요 글고 원래 좀 부서진차라 고칠가 마까 고민중이였어요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반갑습니다.전 수원서 동종업계 일하는 캡틴입니다.안타깝네요.본인의 차를 견인할때의 기분이라...ㅜㅜ

    xX캡틴XxxX캡틴Xx개월 전
    • ㅠㅜ 마니 안타깝지예 ㅠㅜ 근데 마니 부서진차라 어쩔가 고민중에 종지부를 찍어 주네요 ㅠㅜ 두고두고 울가 묵어야죠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대성캡틴 스켈짱!ㅋㅋ완전 대인배구먼...나같음 앓아 누웠심대이ㅠ

    여현주여현주개월 전
    • 아깝지만 우짤가요 ㅠㅜ 그래두 좋은동생 코낑가다 아입니까 ㅋㅋ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빌려간사람 큰일 났네요.ㅡ .. 이거 수리비 장난아닐텐데.. 차값 다 보상 받겠네요

    JK2 JIJK2 JI개월 전
    • ㅠㅜ 그게 ㅠㅜ 친한동생이라 그냥 원래도 좀 부서진곳도 있고 이영상을 가지고 평생 우려먹을 생각입니다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압으로 운전 하지마소

    이승열이승열개월 전
  • 가까울수록 잘못한 부분은 돈이 100만원이던 1000만원이던 깔끔하게 물랴줘야 된다고 생각하는 1인 괜히 돈 몇푼 때문에 서로 기분상하고 사람 잃을확률 높음

    R 1200rtR 1200rt개월 전
  • 지인들 행님행님 아우 하는 관계들 진짜 아무 씨잘떼기도 없고 도움될거 없고 전부 민폐만 주고 사고에 휘말리고 피해만 끼치고 다 집어치워라

    여성윤락여성윤락개월 전
  • 와우~^^ 대성캡틴 차주 형님이 넘넘 좋으신분이네요.ㅎㅎ 신앙을 가지시면 훌륭한 성인이 되실듯 합니다. 먼 훗날 영원히 사는 천국에서 뵙기를 ~^^ 좋은 일 하시려면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가족 모두 건강하세요.~♡^^♡

    Jinhoo YoonJinhoo Yoon개월 전
    • 감사합니다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와 대가리 다 뿌사지뿐네..

    감한수감한수개월 전
    • 슬퍼요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그래서 마누라는 빌려줘도 차는 안 빌려준다는 말이 있던데......인사 사고남 인생 날라감....

    MINHWAN LEEMINHWAN LEE개월 전
    • 에잇 그건 아니잔아요 여성비하발언입니다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차랑 마누라랑 낚시대는 빌려주는게 아니라했습니다.

    부산한빵이 ・ 19년 전부산한빵이 ・ 19년 전개월 전
    • 그런가요 ㅠㅜ. 이미 아쉽게 되었습니다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개콘종방했는디 대성캡께서 개콘이내...ㅋㅋㅋ

    볼순이오빠야볼순이오빠야개월 전
    • 감사합니다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남자들중에도 운동신경 없고 운전의 운)도 모르는 대환장 김여사 많음 안타깝지만 후배분이 물어 주셔야죠 이게 욕좀 먹는다고 끝날 문제는 아닌듯요.! 말억양,말투,사투리가 제가 아는 행님 하고 똑같으셔서 평소에 듣는 목소리 같이 귀에 휙휙 감김 ㅎㅎ 구독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신재홍신재홍개월 전
    • 많이 응원 부탁드립니다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운전을 잘 못 배워가 그리 폐차를 만들어뿌었네? 운전자 면허증 반납해라 ~!! 그냥 걸어갔으면 저런 사고 없잖아요? 운전도 못하면서 무슨 멀믿고 차타고 다니냐?

    퐝셩켈니아퐝셩켈니아개월 전
  • 내차를 내가 구난하는데 좀 웃픈 상황이네여...ㅠㅠㅠ비틀도 이제 단종되지 않았어요?ㅠㅠ

    양석원양석원개월 전
    • 안타깝습니다 수리비가 더나오는터라 폐차결정 했습니다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형님이건 동생이건 사고냈으면 수리비용은 제대로 지불해야지.

    날아라곰날아라곰개월 전
    • 그게 사연이 있어요 원래 우리직원분이 앞부분 좀 부서진차라 고칠가 고민하고있던차 고칠수도 없게 종지부를 찍어네요 ㅠㅜ 또 절친한 동생이라 ㅎㅎ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씹주고 싸대기맞았군 폭스바겐 폭삭망했네

    김승철김승철개월 전
  • 운전 졸라 못하던가 한눈 팔던가 리무진도 아니고 짧은 차체인데 참 예전에 미국 택사스에 사시는 큰아버자가 하신 말씀 이 생각 나네요 뉴 비틀 미국서는 서민들이 타는 차라고 하던데 우리나라는 은근 비싸게 팔던데

    노근호노근호개월 전
    • 오늘도 즐건 주말되세요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대성캡틴 맞아요 안전 운전 방어 운전이 답이죠 ^^

      노근호노근호개월 전
    • 운전은 항상 조심해야합니다 잘하고 못하고가 없이 안전운전만이 ㅠㅜ 항상 조심하세요 ~~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이사람 운전 발로 했냉

    피카츄피카츄개월 전
    • 아는사람이래두요 ㅎ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오프라인 상황에서 후배분 진정한 사과의 모습이 안보이내요 .. 후배라서 조질수도 엄꼬 적절한 시기에 진정한 사과의 말씀이라도 올리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어려운 시기에 힘냅시다 ..

    박금호박금호개월 전
    • 진정한 사과는 했죠 ㅎㅎ 그친구 스탈이 그래서 글치 차도 원래조금 부서진차라 우짜고 하고있었네요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보상은 어떻해 받아요

    소키우는아이소키우는아이개월 전
    • ㅠㅜ 그냥 폐차했어요 원래도 좀 부서진차라 수리고민을 하던터라 물리기도 글코 이영상을 두고 두고두고 울가 물라고요 ㅎㅎ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아이고...좆됐네...이건아니자나 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눈물이

    최은미최은미개월 전
    • @대성캡틴 에휴 저라면 아마 그 동생 차 처럼 바닥에 꼽았을수도...두고두고 천년만년 우려서 괴롭힘으로 ㅋㅋㅋ 그렇게 위안삼으세요^^

      최은미최은미개월 전
    • ㅠㅜ 슬퍼요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이러니 개콘이 사라졌지...ㅋㅋㅋㅋㅋ 쑤셔박힌거보자마자 터져서 영상끝날때까지웃었음ㅋㅋㅋ 구독 하고 갑니다! 좋아요는 필수네요 이영상은ㅋㅋ

    DK TVDK TV개월 전
    • 정말 감사합니다 자주 방문해 주이소 ~~^^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차는 가족말고는 아무한테도 함부로 빌려주는거 아닌것 같습니다

    권순재권순재개월 전
  • 저렇게 되면 둘다 골란할것 같네요 저렇게 되면 처리는 어떻게되나요

    권순재권순재개월 전
    • 그냥 ㅠㅜ 폐차 했어요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사고난 차에 기계적 결함이 없었다면 동생분은 운전연수를 받던가 운전을 하면 안될거 같은데요 동생은 물론이고 다른사람의 인생을 망칠수도 있습니다

    김지노김지노개월 전
  • 대가리다뿌사졌뿐네

    김안드레아김안드레아개월 전
  • ㅋ ㅋㅋㅋ

    김안드레아김안드레아개월 전
  • ㅋㅋ.그러게.마누라는 빌려줘도 자는 안빌려주는겁니다.자주보는편이거든요

    정일선정일선개월 전
    • 왜그래세요 ㅋㅋ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수리 견적은 얼마 정도 나왔나요? 아님 기냥 승질나서 알아보지 않고 바로 폐차? 암튼 이번 영상으로 구독자 좀 건지 겄네유~

    JOHN DENBERJOHN DENBER개월 전
    • 다른영상보다 구독자가 작은대요 ㅠㅜ 차는 수리불가판정이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2일전에 사고난건가요?

    ̌̈Radi훈성̌̈Radi훈성개월 전
    • 몇일되었습니다 편집할시간이 없어서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수리비는 받으셔야 겠네요... 그마저도 못주겠다면 민사걸고 연 끊어야죠...

    sangyoung ohsangyoung oh개월 전
    • ㅎㅎ 그럴사이가 아니니깐여 원래도 좀 부서진차라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대인배 대성캡틴님 저 동생을 살려두셨다니ㅋㅋㅋㅋㅋ올해는 대박나시고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모하노?!구독안누루고!!

    ᄏᄏᄏᄏ개월 전
    • 글쵸 실버버튼받고 영상좀 떡상쳐서 ㅠㅜ 찻값 반본전이라도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헐 밖에 안나오네요....

    도유리와kang도유리와kang개월 전
    • ㅠㅜ 안타깝습니다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저기다 주차를 해뿐노 이말에 웃고 갑니다 ㅋ

    잰틀고니잰틀고니개월 전
    • 네 즐건하루되세요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운전실력이 얼마나 없길래 김여사들과 같은사고를 치시네요 사고내신분 운전연습 혹독하게 시키세요 안그럼 대형사고낼꺼같습니다

    lkd720lkd720개월 전
    • 네 감사합니다

      대성캡틴대성캡틴16 일 전
  • 2만명 축하해~

    김병주김병주개월 전
    • 어차피 좀 부서진차라 수리할까 마까 카든중 동생이 코피터자뿌네 ㅠㅜ 이만구독자의 제물인가? ㅎㅎ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가즈아 십만대군 ~~~ 십만대군 실버버튼 언박싱 함 해보자~~~ㅋ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축하만 할 내용이 아니었네 ㅋㅋㅋㅋㅋㅋ 선 댓글 후 감상이라 ㅋㅋㅋㅋ

      김병주김병주개월 전
  • 저런 넓은코너에서 도랑에 쳐박았다는건 운전습관도 영향이 있는거같습니다. 핸들이 무거우믄 천천히 진입해야죠. 그나저나 비틀 전손각이네요. 우짜요😭

    Hunter KimHunter Kim개월 전
    • 네 폐차되었습니다 ㅠㅜ 안타깝습니다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대성캡틴님 답게 렉카차도 신형으로 바꾸시지예? 요즘 시골에도 구형 렉카 언더바 타입 없으예~~~글카고 비틀 보다 국산차 스파크가 더 튼튼 합니데이~~ 이왕 국가 갱제를 위해 신차 구매하시지예~~~ 구독과 좋아요 했습니데이~~~

    ByongSu kimByongSu kim개월 전
    • 감사합니다 ㅎㅎ 촌에는 요정도 렉카면 적당해요 ㅎㅎ 코란도도 렉스턴도 스타렉스도 불편하드라구요 ㅠㅜ 차는 중고차로 대차용이라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2만 돌파를 축하합니다

    병아리병아리개월 전
    • 정말 감사합니다 많이 응원 부탁드립니다 항상 고맙습니데이 ~~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대성캡틴 처음 본게 불과 몇일전인데 순식간에 2만을 넘었네요. 축하드립니다. 쭈~욱 달려서 10 만 넘고 100 만까지 뛰어넘고 최고 인기체널 되길 기원합니다. 화이팅!

      정경순정경순개월 전
    • 한참을 보고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헐 졸았나 어쩌나 에구

    혜룡달식이혜룡달식이개월 전
  • 운전실력보니 갑갑허다 사고낸사람 면허 다시따라

    문어는사랑입니다문어는사랑입니다개월 전
    • 한눈 판건 아닌지요 ㅠㅜ 항상 운전은 전방주시 중요한듯 합니다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내가 사고냈으면 조금 덜 억울할긴데..ㅋㅋㅋㅋㅋㅋ아이고야..

    이은석이은석개월 전
    • 좀 그렇긴한데 어쩔수 없네예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형님 대단 하시내요 내가틈 반죽엿쓸낀대 동생분 완전 게념짱인듯...ㅎㅎㅎ

    김주일김주일개월 전
    • 그런동생은 아니예요 ㅎㅎ 원래도 좀 부서진차라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사장님 소주하시나 어제 차때문에,

    김박사김박사개월 전
    • 아 차는 더있죠 근데 없어지고나면 손해가 크니깐여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사장님 열심히 일해서 더 좋은 차 구입 하세요! 화이팅대성

      김박사김박사개월 전
    • 슬퍼요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차사고낸 동생한테 차값줄라하이소ㅎㅎ 공과사는 철저히

    최임식최임식개월 전
    • 원래도 좀 부서진차라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폐차 했습니까? 서산 저희 부속 있습니다

    스바로마스바로마개월 전
    • ㅠㅜ 폐차가 가지고 가는거예요 슬퍼요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차를선뜻내주신사장님올해 크으은대박증조입니다 ...

    김유용김유용개월 전
  • 차를선뜻내주신사장님올해 크으은대박증조입니다 ...

    김유용김유용개월 전
    • 제발 열심히 대박좀 차곡차곡 모우고 싶어요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웃으면 안되는 현상인데 웃음이 나네요 저두 후배가 제 터보차 350 마력 하늘로 보내 주엇네요 그심정 말로표현이 안되죠

    정일TV정일TV개월 전
    • 아 변색된거예요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대성캡틴 색깔 틀려서요 변형?

      정일TV정일TV개월 전
    • 그냥 쉽진 않을듯 한데요 아직 뜯어보진 못해서 정확히 말씀을 못드리겠어요 ㅠㅜ 왜요? 색이 발했나요?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대성캡틴 인피니티g35 라이트바꾸기 힘든가요 세컨카로 한대 사낫어요 ㅎㅎ

      정일TV정일TV개월 전
    • 아 안타깝습니다 ㅠㅜ 위로드립니다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와~ 깔끔한데 앞에 쪼사뿟네예 ... 아깝다 ~~~ 아까워~~~

    정기니정기니개월 전
    • 그냥 생을 마감해 뿌습니다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지인 동생분 목소리가 콕~!! 박히네요 선행을 베푸셨으니 더 좋은일이 있으실 거에요~~!! 구독자 10만 가즈아~~!!

    달달곰달달곰개월 전
    • 잘아는 그사람입니다ㅎㅎ 참 사람 환장합니다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배보다 배꼽이 더 큰차라 ㅎㅎ 보닛만 밀려도 폐차각이죠 이렇게 비틀이가 저세상으로 갑니다 ㅜㅜ

    비틀매니아비틀매니아개월 전
    • 글쵸 부속값이 넘비싸요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입고 계신 옷이 벤츠꺼네요ㅎㅎ

    기아자동차 마니아기아자동차 마니아개월 전
  • 옆자리 누군줄 알겠네요 맘이 아픕니다

    임부산맨임부산맨개월 전
    • 흐흐 참 안타깝습니다 형님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사장님 좋아요 누르기가 힘든 영상입니다.. ㅜㅜ제일같아 마음이 찡하네요ㅠㅠ 그래도 언성한번 않높이시고 좋게 마무리하신거 같아 인생후배로 배워갑니다. 복받으실거에요^^~

    추째찌추째찌개월 전
    • 아 정말 감사합니다 응원 너무 힘이 됩니다 코로나 가면 당연히 ㅎㅎ 즐건 저녁시간 보내세요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네 응원합니다.^^~ 배려해서 차를 빌려주신건데 동생분께서 실수로 사고를 내신거니 흥분하실수도 있죠! 어느 사장이 직원편리로 차를 내놓겠어요, 먹는 차도 한잔하고 일하라며 직원분들 맘 써주시는 사장님 몇 없으신데 멋지십니다.^^ 돈이야 죽으란법 없고 돈으로 행복해봐야 돈이 있을때 뿐 아니겠습니까 사고 무 건강하시고 일복에 건강복 마음에 여유로 가정에 행복이 기원하길 응원합니다.^^ 대성캡틴사장님 멋지셔요 (7세 저희 공주님도 사장님같은 멋진 아빠가 있었음 좋겠다네요^^ 자기도 커서 차도 구난하고 사람도 구해주는 멋진 삐뽀가 될거랍니다^^ 코로나 종식되면 팬미팅 열어주세요^^)

      추째찌추째찌개월 전
    • 카메라 없는곳에선 흥분했어요 이미 벌어진일 우짜것어요 ㅠㅜ 많이 응원 부탁드립니다 유튭이라도 잘되서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비틀 ㅠㅠ 제 최애 차인데..ㅠㅠ 맘찟

    언제나맑음♡언제나맑음♡개월 전
    • 이쁘긴 한데 수리가 힘들어요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운전을 어떻게 하면 저렇게 떨어지지? ㅋㅋ 저 길에서 냅다 속력내면서 커브돈건가? 드리프트 실패

    인생의낙원인생의낙원개월 전
    • @대성캡틴 저 도랑위치보니까 안보이긴할듯 나무말뚝 펜스같은거 쳐놓는게 좋을듯합니다

      인생의낙원인생의낙원개월 전
    • 한눈 판듯 해요 핸들이 안꺽여다는데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밤일밤일개월 전
  • 운전미숙. 그래도. 사람은 멀쩡하니. 그나마 다행....

    쌍스톤쌍스톤개월 전
    • 천만다행입니다 사람 안다친게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가슴아프겠어요 ㅠㅠ

    김명호김명호개월 전
    • ㅠㅜ 어쩔방법이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운전 초보운전인듯

    젊음미소젊음미소개월 전
    • 운전은 잘하는데 한눈 판듯 해요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오늘의 교훈..내 차와 내 여자는 넘한테 빌리주는거 아이다..

    이동성이동성개월 전
    • 직업에 특성상 어쩔수가 없어요 ㅠㅜ 대차가 나가야는 경우가 많아요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추운데 고생하셨습니다

    양갱이tv양갱이tv개월 전
    •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건 하루되세요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세리 콥힛뿌네 아~~~가나 상심이 심하시겠어요

    양갱이tv양갱이tv개월 전
    • 이미 좀 부서져 수리하나마나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ㅠㅜ 할수 없지예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나지금 버려진건가. 거기서.배꼽잡었네. ㅋ

    나하나나하나개월 전
    • 버리고 싶죠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아이고 우짭니까ㅋㅋㅋ

    김춘희김춘희개월 전
    • 이미 조금 부서진차라 할수없는 상황이 된듯 합니다 동생이 종지부를 찍은거죠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사장님 인상은 벤츠인데 아니였군요 마음 아픈 구난이였네요 고생하셨습니다 ㅎ

    달려라으샤달려라으샤개월 전
    • 흐흐 제차는 또 따로 있어요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우야노? 구독 좋아요 많이 많이 해줄게요 사장님.화이팅

    전병춘전병춘개월 전
    • 정말 감사합니다 큰힘이 됩니다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왜 주작냄새가 폴폴풍기지

    Insuk SonInsuk Son개월 전
    • 주작떨만큼 구독자가 없네요 ㅠㅜ 찻값은 몇백하는데요....담엔 싼차로 주작 떨어 볼게요 ㅎㅎ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친한동생분이 유튭각 제대로뽑아뿟네ㅋㅋㅋ

    리스리스개월 전
    • 구독 누르고 갑니다~~~

      한결한결27 일 전
    • 조심성이 없는그죠 ㅠㅜ 우째 칭찬이라두 해드리야 할가요 ㅋ 구독자나 만니 늘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아깝긴 하지만 쿨하게 ㅎ 멋진 상남자 마인드십니다^^

    이승준이승준개월 전
    • 어쩔수없는 사연이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에구 ! 난~감~하~네. 앞대가리 작살 났부렀네.....

    탱크탱크개월 전
    • 폐차 되어어요 ㅠㅜ 슬퍼요 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 차주님 대인배다. 나같음 승질나서 말도 안나올거 같은데

    나미국나미국개월 전
    • 좋아하는 아우라ㅠㅜ

      대성캡틴대성캡틴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