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가는 길을 기가막히게 아는 강아지

2021. 04. 03.
109 058 조회수

내 허벅다리는 너덜너덜해졌다

댓글
  • 아픈거 아니니까 걱정마세여엌???!!!!

    보더로운생활Border Collie Triplets보더로운생활Border Collie Triplets10 일 전
    • 조니언니 목소리 같이 들리는 거 저만 그런 거 아니져엌???!

      만듀만듀6 일 전
    • 근데 병원가는 길을 어떻게 기억하는 거예요???? 집처럼 매일 드나드는것도 아닌데...

      sy ksy k8 일 전
    • 아 음성지원된다...대체 얼마나 돌려본거야...나...

      호빵 월드 Hobbang world호빵 월드 Hobbang world9 일 전
    • 알겠어여어어엌???!!!!

      은수빈은수빈9 일 전
    • 알겠어여!!

      soo soosoo soo10 일 전
  • 동물의왕국 내래이션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현주최현주19 시간 전
  • 브랜디 너무 귀여워 최애

    미키위키미키위키일 전
  • 어떻게 이렇게 이쁜가요 ㄷㄷ😍

    리도리도일 전
  • 보더콜리가 똑똑하다고 좋은것이 아닌것을 안 ㅣ인

    룰루[]}{룰루[]}{2 일 전
  • 페퍼가 제일 웃기긴 함.. 반대로 돌아서 파파파팍 소리내며 끌기...ㅎㅎ

    shadinho20shadinho202 일 전
  • 싫어요 누른거 부랭이인듯.. 댓글도 달아줘여 여왕님...🧡

    joodyjoody4 일 전
  • 브랜디(보더콜리)만 그러는게 아닙니다 우리집 떵게두 그러유 ㅋㅋㅋㅋ

    이게임이게임5 일 전
  • 신기하다

    김대원김대원5 일 전
  • 냄새를 기억하네요 0:24초부터 그 날의 그냄새가 기억이난듯ㅋㅋ

    김명진김명진6 일 전
  • 으아 kbs드라마센터 언젠간 만나길...!!!

    SAMSUNG GOSAMSUNG GO6 일 전
  • 본능적으로ㅋㅋㅋㅋ 싸늘함을 느꼈어 이녀석ㅋㅋㅋㅋ

    김응석김응석6 일 전
  • 인계동이넹

    Daniel FireDaniel Fire6 일 전
  • 넘모 귀여브다ㅏㅏㅏㅏㅏㅏ ㅜㅜ

    연민의 굴레연민의 굴레6 일 전
  • ㅋㅋㅋㅋㅋ부랭이 히융히융...기여워

    웃긴민트웃긴민트6 일 전
  • 역시~병원가는건 시러요~

    김자영김자영6 일 전
  • 바닥만봐도 익숙한바닥이다

    JUMO DkingdomJUMO Dkingdom7 일 전
  • 난왜 강아지가 쇳소리내는거 왤케 귀엽냐 ㅋㅋㅋ

    오다기리죠오다기리죠7 일 전
  • 머가리 똑똑이 1등견

    오다기리죠오다기리죠7 일 전
  • 이 나레이션!!!! 으쩔!!!!!! ㅋㅋㅋㅋㅋㅋㅋ

    Kate GilKate Gil7 일 전
  • 모든 강아지들이 그러나봐옄ㅋㅋㅋ쿠ㅜ 울집 강아지도 기가막히게 알고 평소엔 잘만 알아들으면서 못 알아듣는척 하고 ㅋㅋㅋㅋㅋ

    혤이.혤이.7 일 전
  • 이거 보고 페퍼거도 다시 보러 감 ㅋㅋㅋ

    성찬성찬7 일 전
  • 이 귀욤잉 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치상황을 실시간으로 보신 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이 나일상이 나7 일 전
  • 브랜디 귀욥ㅋㅋ 순둥이 하이는 병원 가는 길에 어떨까 궁금해지네요

    뿜뿜뿜뿜7 일 전
  • 집갈때 신나서 귀 솟은것봐 ㅋㅋ 부랭아 사랑해 ㅠㅠ ㅋㅋ

    Mh QbMh Qb7 일 전
  • 눈이 정말 이쁜 친구네요~^^

    KIMJINSUN KIMKIMJINSUN KIM7 일 전
  • 부랜뒤사랑해 ㅠ.ㅠ

    쁑알이쁑알이7 일 전
  • 곤듀님 : (냅다 도망) 여왕님 : (냅다 버티기)

    김꿀김꿀8 일 전
  • 브랜디 미모는 진짜 비현실적이야

    김태현김태현8 일 전
  • 애기들 핸드폰 케이스 더 안파시나요 ㅠㅠㅠ 제발 팔아주세요 ㅠㅠ

    박화경박화경8 일 전
  • 브랜디 : 병원에 가지않기 위해 자기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버티다가 억지로 끌려간다. 페퍼 : 병원에 가지않기 위해 ㅎㄹㄹㄹㄹㄹ를 시전하면서 잠깐 버티기를 하지만 결국엔 제 발로 들어간다. 하이(예상) : 병원에 가던지 말던지 아무 생각없이 무조건 따라 들어간다.

    Qyoo-Chul ParkQyoo-Chul Park8 일 전
  • 똑똑한 강아지의 진짜 뜻

    Yohan KimYohan Kim8 일 전
  • 오이구우리똑똑헌 부란디 병원 자주가고검사자주받아야마흔 살에뇌출혈 온 이아저씨랑달리 건강하게 오래 살아요.

    손정호손정호8 일 전
  • 울 집 강아지 생키는 횡단보도에서 드러눕더라는데? ㅋㅋㅋ

    junigunijuniguni8 일 전
  • 아저씨 너무 귀여우셬ㅋㅋㅋ큐ㅠㅠㅠㅠㅠ

    한동현한동현8 일 전
  • 말이 통하면 돈까스 사준다라고 꼬시기라도 할텐데 ㅋㅋㅋㅋ

    hasnamirhasnamir8 일 전
  • 브랜디, 병원은 나도 싫어...

    L·ɨɢєʀ SɨиєиsɨsL·ɨɢєʀ Sɨиєиsɨs8 일 전
  • 우리집 강아지는 아무런 말도 안했는데 집에서부터 분위기로 눈치를 채고 히웅히웅 합니다 집현관부터 동물병원까지 안고 갑니다ㅜㅜ (다행히 4.5kg)

    chaebeechaebee8 일 전
  • 진짜 강아지들은 병원 센서가 달린게 분명해요ㅋㅋ

    뚜뚜왔뚜 mix dog dduddu뚜뚜왔뚜 mix dog dduddu9 일 전
  • 이쯤되니 하이 반응 궁금

    JY ParkJY Park9 일 전
  • ㅋㅋㅋ 소리끄고 봐도 눈으로 히융히융이 보여 ㅜㅜㅜㅜ 귀여워..!!!!

    정샛별정샛별9 일 전
  • 영상 비추는 브랜디가 주고갔다는게 학계의정설

    minarurminarur9 일 전
  • 하이는 병원가는지 모를거같은 너낌 ㅋㅋㅋㅋ

    ARam LeeARam Lee9 일 전
  • 부랭디 흑흑 넘 기여워 울집 갱얼쥐도 브랜디처럼 짱예민한 친구라서 그런가 브랜디한테 유독 맘이 가네여ㅜㅜ건강햇...!!

    동동동동9 일 전
  • 우리집에도 저런애 있어요!!! 병원쪽으로 가는 길에서는 스스로 한걸음도 안걸으십니다!!! 진료 끝나고 병원 문 나서면 집으로는 가는 길은 날아가지요!! ㅋㅋㅋ

    섬섬딤섬섬섬딤섬9 일 전
  • 진짜 아저씨 넘 따수우시다 엄지 척~! 브랜디도 알아보고 잠깐이라도 인사 건내내용☺️

    입뚜껑 들썩들썩 블리입뚜껑 들썩들썩 블리9 일 전
  • 나 초딩때 치과 갈때 생각나네 ㅋㅋㅋㅋ

    cogitatute23cogitatute239 일 전
  • 하이는 병원가도 ㅇㅅㅇ 인가옄???

    공여사공여사9 일 전
  • 나래이션 남자목소리나와서 깜짝놀랫넼ㅋㅋㅋㅋㅋ 부랭이 오늘도 여신미모❤❤

    김수지김수지9 일 전
  • 강아지들이 똑똑한게 보이네요ㄷㄷ

    츄잉캔디츄잉캔디9 일 전
  • 브랜디 너어는 진짜...귀엽다 ㅎㅎ

    mountain yohomountain yoho9 일 전
  • 우리 브랜디 똑똑하지요~?귀욥...😭😭😭😭

    코코야누나야코코야누나야9 일 전
  • 1:19 각도가 덩치 큰 웰시코기 같아욬ㅋㅋ

    lucyan woolucyan woo10 일 전
  • 하이편도 보고싶네요 ㅋㅋ

    김상재김상재10 일 전
  • ㅋㅋㅋㅋㅋㅋ나레이션 기절이야 증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어다니는푸딩걸어다니는푸딩10 일 전
  • 브랜디.. 기억력이 좋다... 그래도 병원에 가기가 정말 싫어하는 것 같네요. ㅋㅋㅋ..

    ashy Annashy Ann10 일 전
  • 부랭이귀접을때 심장아프고여엌????????!!!!!!!!!!

    짱구꼬순내짱구꼬순내10 일 전
  • 진짜 똑순이들!! ㅋㅋㅋㅋ 하이도 병원가는길 아나요?! 궁금해요!!

    doyeon yeondoyeon yeon10 일 전
  • 나래이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하아하10 일 전
  • 돌아갈 때 팔랑귀 귀여웡 ㅋㅋㅋㅋㅋ

    Dawon YunDawon Yun10 일 전
  • 페퍼 브랜디 둘다 병원가는거 싫어하네요 ㅋㅋㅋ 하이는 좋아하나요 ?

    오글오글10 일 전
  • 나도 히융히융 당하고싶다..

    티모티모10 일 전
  • 아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la lala la10 일 전
  • 나레이션 진짜 언니 센스가 아주 👍👍👍 병원가는길은 어쩜 그리 귀신같이 눈치채는건지ㅠㅠ♡

    세잎클로버세잎클로버10 일 전
  • 저기는 통곡의 횡단보도네....ㅠㅠ

    YKYK10 일 전
  • 브랜디 사람 좋아하는구나 까칠 여왕인줄 알았더니.. 아이고 랜선에서 이렇게 많이 사랑 받는 줄 알까ㅋㅋ 브레이크 표정 넘 귀엽네

    Hyojeong kimHyojeong kim10 일 전
  • 우리 여왕님 귀여우다♡

    likeTurtlelikeTurtle10 일 전
  • 진짜 애기랑 하는 짓이 똑같네 ㅋㅋㅋㅋㅋㅋ신기하고 너무 귀엽다

    뱌뱌뱌뱌10 일 전
  • 아저씨 진짜 서윗하시네...

    myungeun leemyungeun lee10 일 전
  • ㅋㅋ 이제 하이 병원가는 것만 남은건가 ㅇㅅㅇ

    눈누눈누10 일 전
  • 여왕님 건강하셔야해요 :) 맞습돠 똑똑한녀석 입니다 아저씨 ㅎㅎㅎ힣힣

    Sophia seulgi HanSophia seulgi Han10 일 전
  • 나레이션 뭐임 빵터지네 ㅋㅋ

    이명호이명호10 일 전
  • 아구 귀여워 죽겟어 증말 진짜

    강소냥강소냥10 일 전
  • 오늘도 울 뻬뿌 언니 발등엔 삼각형 태닝이 잇겟꾼

    봉봉봉봉10 일 전
  • 귀신이네 귀신이야 아주 그으냥ㅋㅋㅋ

    DF XDF X10 일 전
  • 이거 보고 바로 페퍼 병원가는 길 복습하고 왔는데, 문득 하이의 병원가는 길이 궁금🤔

    Helen SHelen S10 일 전
  • 도망자처럼 살아야한데ㅋㅋㅋㅋㅋㅋㅋ

    ragras tearagras tea10 일 전
  • 아이고 브랜드 왜이리 귀여워 ㅎㅎㅎ

    신형섭신형섭10 일 전
  • 페퍼,브랜디 다 병원가는 길 찍으셨으니 우리 하이두 찍어주세요!! 아마 ㅇㅅㅇ산책가는가~? 할테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ar friend,dear friend,10 일 전
  • 이런 천재강아지 같으니..

    랄룰루랄룰루10 일 전
  • 하이는 병원도 잘 갈꺼 같다

    김득김득10 일 전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햌ㅋㅋㅋㅋㅋㅋㅋㅋ💛💛💛💛💛

    채윤채윤10 일 전
  • 미치니 조라 구여워

    이수민이수민10 일 전
  • 천재세요??? 디스커버리에서 스카웃제의 들어올거같은대

    이규철이규철10 일 전
  • 세랭기티 소개하는거냐구요🤣🤣🤣🤣🤣🤣

    aohyeah39aohyeah3910 일 전
  • 하이는 ㅇㅅㅇ 하고 그냥 바로 갈꺼같은뎅 ㅋㅋㅋㅋㅋ 하잇!

    호에엥넘모좋아요호에엥넘모좋아요10 일 전
  • 보면 강아지들이 좋아하는 병원,미용과 싫어하는 병원,미용가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왕이면 애들스트레스안받는 잘해주고 강아지도 좋아하는 곳으로 가요

    poullin XDpoullin XD10 일 전
  • 돌아갈때랑 갭차이 너무 큰거 아닌가 부랭이ㅋㅋㅋㅋㅋㅋㅋㅋ 페푸언니 졸지에 브랜디 들고 운동하셨네여엌??!!

    둥굴레둥굴레10 일 전
  • ㅋㅋㅋㅋ브랜디 역시똑똑하다 ^^ 난 하이가 반응이 궁금하다 어떤 반응인지 .

    박혜진박혜진10 일 전
  • 부랭이 정수리 점!!!!!!너무조아 ㅠㅠㅠㅠ 눈치빠른것도 주인 아닌 나는 너무 조아 대견해❤ 헝 ㅠㅠ 다리에 멍드셨다는거 보기전에 달았네요 ㅠㅠㅠㅠㅠ

    시요시요10 일 전
  • 결국 신호등 들쳐업고 오셧다니!

    LeaFLeaF10 일 전
  • 싫다고 내가 왜가냐고 화내고 난리일줄 알았는데 버티기만 하네요 ㅠㅠㅠㅠㅠ 병원이 엄청 무섭고 기죽고 그런가봐요 귀여워 ㅠㅠㅠ 부랭이 아프지마!!!! 병원쫌만가!!!

    이수이수10 일 전
  • 일요일 저녁을 알리던 동물의 왕국으로 ㅋㅋㅋㅋ 브랜디 왕국 😭😭🤭🤭

    SungSuk HanSungSuk Han10 일 전
  • 모든 상황을 다 보신 아저씨😂😂 저 신호등길, 페퍼가 병원안갈때도 본것 같은!!

    셋방사는 신땀네셋방사는 신땀네10 일 전
  • "The missile knows where it is at all times. It knows this because it knows where it isn't. By subtracting where it is from where it isn't, or where it isn't from where it is (whichever is greater), it obtains a difference, or deviation. The guidance subsystem uses deviations to generate corrective commands to drive the missile from a position where it is to a position where it isn't, and arriving at a position where it wasn't, it now is. Consequently, the position where it is, is now the position that it wasn't, and it follows that the position that it was, is now the position that it isn't. In the event that the position that it is in is not the position that it wasn't, the system has acquired a variation, the variation being the difference between where the missile is, and where it wasn't. If variation is considered to be a significant factor, it too may be corrected by the GEA. However, the missile must also know where it was. The missile guidance computer scenario works as follows. Because a variation has modified some of the information the missile has obtained, it is not sure just where it is. However, it is sure where it isn't, within reason, and it knows where it was. It now subtracts where it should be from where it wasn't, or vice-versa, and by differentiating this from the algebraic sum of where it shouldn't be, and where it was, it is able to obtain the deviation and its variation, which is called error."

    o_oo_o10 일 전
  • 솔직히 말해요 페퍼언니!! 나레이션 하시는 성우분이랑 개인적으로 아는 사이라, 매번 이렇게 찰떡같은 멘트들 직접 녹음해오는거죠? 아니고선 이렇게 싱크로율이 높을 수 없어

    M AM A10 일 전
  • 여왕님은 귀신같이 알수 있찌!!! 😜

    [쏭피치]Song Peach[쏭피치]Song Peach10 일 전
  • 병원 왜케 싫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oi JiwooChoi Jiwoo10 일 전
  • >>자막 해석 타임라인 (feat.동물의 왕국) 0:13 본능적으로 위험을 감지하고 주변을 살핍니다. 0:13 0:25 모두가 어른이 되는 건 아닙니다. 0:25 0:31 이대로 포기할 수 없습니다. 0:31 0:40 도망자처럼 살아야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0:40 + 2:11 2:11 그 상황을 실시간으로 보신 분

    정정정정10 일 전
  • 보더콜리 아가들 진짜 똑똑해 너무 이뻐여♥

    이주현이주현10 일 전
KOworld